[사회]

이제 나경원의 시간이다

글쓴이 : 블루복스 날짜 : 2019-09-10 (화) 19:17 조회 : 8769 추천 : 79    


Blue Voice Box
블루복스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eTo마켓] [생산자직판] FishingDNA 기능성 낚시티셔츠 (5) 

아르웨니 2019-09-10 (화) 19:19
진짜 한국사람들... 와 대단하다 진짜...
이건 진짜 한국 종특이다 ㅋㅋㅋ
     
       
Jegilson 2019-09-10 (화) 19:23
어떤게 종특이란 말인지요?
          
            
아르웨니 2019-09-10 (화) 20:27
이렇게 막 찾아내서 밝히는거요
실력이 대단하다는 말입니다
님 혼자만 제일 제대로된 답글이네요
종특이라는건 나쁜의미로도 쓰이지만 좋은의미로도 쓰이는데
아래에는 정말 이상한 양반들이 많네요
     
       
김의 2019-09-10 (화) 19:31
쪽발이? 짱개? 뭐든 니들이라고 별거있음?
니가 하는거 보니 그짝이 그짝이구만 ㅋㅋ
          
            
아르웨니 2019-09-10 (화) 20:22
무슨 의미인지 물어나보고 말을 해야지 무슨 그 짝?
종특이라는게 나쁜 의미로도 좋은 의미로도 쓰이는데?
     
       
루블루 2019-09-10 (화) 19:36
그럼 한국 커뮤니티에서 끄지세요.
          
            
아르웨니 2019-09-10 (화) 20:23
의미나 물어보고 지껄이세요
종특은 나쁜의미만 있는거라고 누가 그래요?
     
       
그대를 2019-09-10 (화) 19:59
생각좀하고삽시다
          
            
아르웨니 2019-09-10 (화) 20:24
마음대로 생각하는 자세부터 고치세요
     
       
삶의미풍 2019-09-10 (화) 20:14
왜구 새퀴들은 제발 대한민국 스토커 지랄좀 그만했으면 한다
스토커 변태 가학적인게 왜구들 종특이긴 하지만
          
            
아르웨니 2019-09-10 (화) 20:25
진짜 이 양반들 이상하네
자기들 멋대로 생각하고 멋대로 난리치네
               
                 
삶의미풍 2019-09-11 (수) 16:32
님 대댓글을 보니 의미가 다른 방향이였나 보네요 그럼 죄송하게 됐습니다.
사실 좀 애매하긴 했어요 ㅎㅎ
                    
                      
아르웨니 2019-09-11 (수) 18:37
네... 뭐 미안타 하시니 저도 이해는 합니다
저도 애매하긴 했는데 뭐 어쩌겠어요 이미 댓글들 다 달려버렸고.
     
       
ElElD 2019-09-11 (수) 01:13
욕처먹으면 왜 욕처먹을까를 생각해야지 무조건 나만 옳고 남들은 틀려먹었다고 찡얼대면 곤란합니다.
          
            
아르웨니 2019-09-11 (수) 01:19
그럼 욕하는 사람 많다고 무조건 내가 잘못했습니다 그럴까요?
당신은 그렇게 해요?
당신이 말한 무조건 나만 옳고 남들은 틀렸다라는건
지금 위에 있는 사람들을 말하는거 같은데요? 봐요 지금 사과 한 명도 안하잖아요?
물론 je님은 무슨 뜻이냐고 물었으니 제외하지만요
내가 무슨 나쁜 말을 하나라도 적었으면 모를까
나쁜 말도 없이 지들 마음대로 생각해서 욕하고 있는 양반들인데
많은 사람들이 욕하니까 니가 잘 못한거다?
당신같은 네티즌이 있어서 네티즌들이 욕먹는거에요
자세히 알아보지도 않고
알아봐도 괜히 다수 쪽에 편승하여 무조건 소수를 핍박하는거. 그런 자세를 지양하세요
          
            
제이케이디 2019-09-11 (수) 01:51
그런데 글을 보니 아르님은 잘못한거 없는거같은데요?
물론 애매하기는 하지만
종특이 무슨 뜻인지 물어라도 보고
욕을하건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윗분들은 무턱대고 욕한거잖아요
욕먹는 사람이 무조건 잘못했다고 하는건 말이 안되죠
     
       
힘내라나 2019-09-11 (수) 16:18
우리나라에는 실질적 문맹이 많아요ㅠ 고생하십니다
          
            
아르웨니 2019-09-11 (수) 18:39
누가 또 다짜고짜 욕을 할까 싶었는데 진짜 눈물나게 고맙습니다
저도 제가 정말 일베용어라도 알든 모르든 사용하고 욕을 먹었다면 무조건 사과했겠죠
그런데 종특을 검색해보니까 "사람의 특징"이라고 딱 나오거든요?
참 나...어처구니가 너무 없더라구요 좀 무슨 의도인지 물어나보고 욕을 하든 해야지
이건 좀 아닌거 같은데 님 바로 윗 사람은
많은 사람들이 욕을 하면 무조건 사과하라
는 식이라서 더 열받더라구요
다수가 무조건 옳은건 아니잖아요
     
       
desirez 2019-09-12 (목) 18:40
다짜고짜 욕하는 사람들 평소에 무슨 피해의식이라도 있나요?
전 당연히 '저런걸 어떻게 찾아내냐, 대단하다'라는 의미로 읽었는데.
Jegilson 2019-09-10 (화) 19:22
말을 못알아 듣는 사람들 많네...아들이 자기 손으로 직접 안썼다는 말 아닙니까? 저는 그렇게 이해하려고 하는데 말입니다.크하하하하하!!!!
라냥 2019-09-10 (화) 19:23
레이스를 햇으면 손목 걸어야지. 안그래 나씨?
이게머임 2019-09-10 (화) 19:23
이쪽 지식 좀 있고 영어 잘 하시는 계시면 예일대에 메일 좀 보내면 좋겠네요.
예일대 부정입학으로 입학취소 당하면 개꿀이겠는데
더럽게심심하… 2019-09-10 (화) 19:24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는 없네요
너자나자 2019-09-10 (화) 19:26
왜 이 아줌마는 머리 안깍는거야???
라이먼 2019-09-10 (화) 19:29
안 썻어? 근데 있네.. 이야~~ 이런게 특혜지 뭐가 특혜야?
예수님† 2019-09-10 (화) 19:30
나경원하고 조국 둘 다 무너지는게 꿀잼
서울법대 82학번 얼굴마담들 다 파멸해라 ㅋㅋㅋㅋㅋㅋ
     
       
부처님ㅋ 2019-09-10 (화) 19:34
네 양비론 나왔구요..
조국은 왜? 뭔 잘못이 있는데?
          
            
유안 2019-09-10 (화) 19:41
예수님 부처님 둘다 참으시구요.
여기 무하마드씨 중재좀 해주세요.
               
                 
AhRiN 2019-09-10 (화) 20:31
예수님† << 얘 유명한 알바라 믿고 거르시면 됩니다
                    
                      
유안 2019-09-10 (화) 20:42
알고있습니다 하지만 종교전쟁을 원치 않아서요 ㅋㅋㅋㅋ
                         
                           
음란금수 2019-09-11 (수) 02:19
어떻게 된게 절묘하게 예수님 VS 부처님이냐 ㅋㅋㅋㅋㅋ
          
            
예수님† 2019-09-10 (화) 19:42
조국 딸 논문 취소 된 건 몰라요?
조국이나 나경원이나 나 먹고 사는 데 무슨 상관있다고 한 쪽 편을 듭니까?
둘 다 무너지면 재밌게 구경하면 되지
               
                 
부처님ㅋ 2019-09-10 (화) 19:51
둘다 무너지는건 님 희망사항이구요
논문 취소된건 아무것도 아니구요.
나경원은 청탁을 했다는게 중요하거든요?
               
                 
어허허허허허 2019-09-10 (화) 20:30
조민양 논문 취소는 조민 1저자 때문이 아니고 다른 사항 때문이지만 님은 그건 관심 없으시겠죠 ㅋ
                    
                      
예수님† 2019-09-10 (화) 21:13
                         
                           
어허허허허허 2019-09-11 (수) 01:17
네네 고생하세요..ㅎㅎ
                    
                      
예수님† 2019-09-11 (수) 08:16
네네 마지막 댓글 달고 정신승리나 하세요.. ㅎㅎ
                         
                           
어허허허허허 2019-09-11 (수) 12:54
아고 아침부터 고생하시네요 오늘도 650원을 위해 달리 셔야죠?ㅎ
     
       
박보검나웃겨 2019-09-10 (화) 19:48
조국은 안무너졌는데 정신승리 오지고요 ㅋㅋㅋ 논문취소 조국 딸한테 아무타격 없고요
나경원 아들은 사실이면 입학 취소라고 떳고요 ㅋㅋㅋㅋ 이제 해명해야지
          
            
예수님† 2019-09-10 (화) 21:16


www.etoland.co.kr/bbs/board.php?bo_table=etohumor02&wr_id=613267

연예인 빠순이나 할 만한 닉 가지고 아는 척 해봐야 깨진 대가리 인증 일 뿐
     
       
Astraios 2019-09-10 (화) 20:17
일베하는 개독이라~ 과연 예수가 살아 있었다면 뭐라고 생각할까?
부처님ㅋ 2019-09-10 (화) 19:34
검새들은 이번에도 조용히 넘어갈거임...그쪽편이니까..
어쭈구리 2019-09-10 (화) 19:44
휴 댓글보고 종교전쟁나는줄 ㅋ
     
       
글쓴이 2019-09-10 (화) 19:56
ㅋㅋㅋㅋㅋㅋㅋ
추천
오늘의 베스트 댓글

이래야 유게지 ㅎㅎㅎ
     
       
한잔두잔세잔 2019-09-10 (화) 20:37
ㅋㅋㅋ 전 부처님 지지합니다
나라지킴이 2019-09-10 (화) 19:45
신기하네 아들이 논문을 안썼는데 논문이 있고 그것때문에 대학도 갔고
논문에 이름도 남아있을거니 증거도 있는데 아들이 안썼다니 그럼 누가 쓴것이냐
전 우주가 도와서 누구도 모르게 논문을 써서 아들 대학 합격시켜준것인가
북악흑제 2019-09-10 (화) 19:48
앞으로 조국 턴 만큼 조져줘야지.
라이모트 2019-09-10 (화) 19:54
고등학생 때 1저자 된 논문 있으면 그냥 다 전수 조사하죠.
seagle 2019-09-10 (화) 19:57
ㅅㅂㄴ
혼자 주목받게 생겼네
조케따 ㅋㅋㅋ
달속콩나무 2019-09-10 (화) 20:15
타마더 2019-09-10 (화) 20:21
서울대 애들아 시위 할꺼지??ㅋㅋㅋㅋㅋ
     
       
음란금수 2019-09-11 (수) 02:20
시위 안하면 조국은 만만하고 나베는 쫄리고 그런건가 ㅋㅋㅋㅋㅋㅋ
레널드 2019-09-10 (화) 20:26
지난번에 조국 딸관련 규탄시위 한 애들아~~
떡밥이 던져졌다~ 이번엔 더 심해
이제 움직여봐~ 왜 안해?
니들이 그러고도 정치적이 아니라고 이야기 할 수 있어?
부끄러운줄 알아라
아다리구구 2019-09-10 (화) 20:38
나경원이고 조국이고  다필요없고
서울대 새끼들인지 고려대 새끼들인지  가서 현수막에  왜또 시위 안쳐 하냐고  붙어놓고 싶네
나만없어 2019-09-10 (화) 21:03
나씨는 행복하겠다. 이제 온 국민의 관심이 자신에게 몰빵될테니...........
뾰로룡꼬꼬마… 2019-09-11 (수) 02:43
똑같이 처 당해봐야 정신을 차리지... ㅉㅉㅉ
북러중일독재 2019-09-11 (수) 08:33
왠지 나경원은 다른거 감추기 위해
이미 버리려고 준비하던 카드 같아서 찝찝
己亥年 2019-09-11 (수) 09:44
빨리 고향 일본으로 가라.
madonna레이블이 손꼽아 기다린다.
초저녁별빛 2019-09-11 (수) 20:03
FBI가 부정입학 조사하면 국제적 망신살인디..
공구리님 2019-09-12 (목) 00:35
연예인 카드 만지작 할 타이밍재고 있겠구만요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17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17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15
39149 [기타]  35년의 경찰직을 내려놓는 미국 경찰관의 마지막 무전.jpg 스샷첨부 뚝형 15:19 0 13
39148 [유머]  남친이 힘낼수있게 포샵 해주세요.jpg (1) 스샷첨부 뚝형 15:16 3 395
39147 [기타]  의경이 꿀이라는 말에 빡친 의경 출신.jpg (1) 스샷첨부 뚝형 15:13 1 747
39146 [정보]  루나 게이트웨이 단계별 계획 스샷첨부 포이에마 15:12 1 483
39145 [유머]  홍대 일식당 나간자리에 장군님들어오신다 (10) 스샷첨부 흐아앙갱장해 15:07 2 1179
39144 [유머]  수영복 금지된 미스코리아 근황 (4) 스샷첨부 삐빠뽀 15:03 6 2209
39143 [감동]  나의 집은 고시원 (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4:45 9 2504
39142 [유머]  프리미어리그 급식충의 호기 (3) 스샷첨부 brava 14:44 3 3003
39141 [정보]  해외에서 발행한 독도 기념주화 (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4:41 13 2092
39140 [사회]  한국 포르노 검열에 대한 외국반응 (22) 스샷첨부 9700 14:40 0 3668
39139 [유머]  ???: 썸남이랑 단둘이 피크닉 감! (20) 스샷첨부 인과응보 14:36 6 3760
39138 [기타]  수명 단축 프로젝트.gif (2) 스샷첨부 책에봐라 14:36 4 2698
39137 [기타]  허쉬 초콜렛이 한국에서만 값싼 재료를 넣고 있다? (12) 스샷첨부 라돌 14:26 11 2598
39136 [유머]  국제결혼의장점 (9) 스샷첨부 흐아앙갱장해 14:25 4 3756
39135 [사회]  “185㎝일리 없어” 조 장관의 신장까지 시비 거는 한국당의 공세 ,,, (16) 스샷첨부 yohji 14:21 0 3001
39134 [후방]  서양 글래머 누님들 수영복 패션쇼.gif (1) 스샷첨부 로열제리 14:17 5 3655
39133 [정보]  바닷새, 거북을 죽음으로 내모는 풍선 (5) 스샷첨부 포이에마 14:14 5 2571
39132 [후방]  못생긴 ㅊㅈ (5) 스샷첨부 prisen 14:14 2 4127
39131 [유머]  틱톡 필터에 놀란 외국인 (7) 사나미나 14:13 3 4103
39130 [유머]  추석 끝난 백수의 특징 (14) 스샷첨부 라돌 14:11 4 4688
39129 [동물]  츄파춥스 빠는 댕댕이.gif (6) 스샷첨부 사나미나 14:08 4 2698
39128 [기타]  특이점이 온 컵라면... (5) 스샷첨부 사니다 14:06 5 3995
39127 [유머]  최현석 셰프 결혼 성공기 (14) 스샷첨부 라돌 14:03 8 5023
39126 [기타]  일당 29000원, 아버지가 노동을 기록한 이유 ,,, (4) 스샷첨부 yohji 14:00 7 3541
39125 [후방]  옷장 정리하는 여인 뒤태 (6) 스샷첨부 사나미나 14:00 4 4554
39124 [후방]  백바지 처자들 (3) 스샷첨부 사나미나 13:58 5 3755
39123 [기타]  버스기사 폭행하는 양아치.gif (10) 스샷첨부 사나미나 13:56 9 3980
39122 [정보]  국립중앙과학관, 제65회 전국과학전람회 개최 스샷첨부 포이에마 13:55 5 1120
39121 [기타]  중고나라 초능력자 ㄷㄷㄷ (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3:54 11 5222
39120 [유머]  옥수수를 사왔는데 돼지새끼들이.. 큿소 (8) 스샷첨부 흐아앙갱장해 13:54 12 3726
39119 [기타]  비건 유튜브 근황 ㄷㄷ (16) 스샷첨부 사나미나 13:50 10 5328
39118 [엽기]  Marocchinate 마로키나테 . 승리자 군대의 학살..... 이걸 이슬람 짓으로 매도하는 … (1) 스샷첨부 고수진 13:46 7 1334
39117 [기타]  김민지 아나운서의 아마존 무인마트 리뷰.JPG (2) 스샷첨부 사나미나 13:46 7 4545
39116 [기타]  "이 광고는 휴대폰으로 찍었습니다"의 진실 (10) 스샷첨부 사니다 13:41 7 4621
39115 [감동]  이번 추석 소방서에 명절 음식을 선물한 비제이 쯔양 (11) 스샷첨부 사나미나 13:38 22 2846
39114 [기타]  이혼가정 자녀의 솔직한 고백.JPG (8) 스샷첨부 사나미나 13:36 3 5930
39113 [기타]  관중을 침묵시키는 인종차별에 관한 스탠딩 코미디 (6) 스샷첨부 사나미나 13:33 19 3423
39112 [유머]  특이점이 온 패딩 (4) 스샷첨부 HeliIOse 13:30 1 4602
39111 [기타]  日 "추석인데 한국인 안 보여"… 관광업계 '체념'도 ,,, (30) 스샷첨부 yohji 13:29 40 3954
39110 [기타]  특이점이 온 케이크 (4) 스샷첨부 사나미나 13:28 4 346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