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기타]

35살 9급공무원인 남친이 결혼하자고 하자 고민인 여자...+후기

글쓴이 : 간지큐 날짜 : 2019-09-08 (일) 22:15 조회 : 28254 추천 : 82  











후기...





찬반좌 판녀는 기생충이다...ㅋㅋㅋ  


디아블로하고… 2019-09-08 (일) 22:25 추천 45 반대 1
이런글 보면 진짜 저위 덧글에도 있는게

지는 뭐 할생각이 1도 없으면서 남자의 직업, 가정환경 미래만 써놓고 그 안에서만 생각할려는 경향이 늘 보임.

한국여자들이라고 싸잡을 필요없는데. 거의 모든 여자들이 맨날 뭐 다 할수있다고 하면서 자기 스스로 자주적으로 뭐

할 생각은 늘 없음. 같은 교육환경에서 교육 똑같이 받아놓고 나중가면 남자탓만 함
탕탕탕구멍뽕 2019-09-08 (일) 22:18 추천 29 반대 1
ㅋㅋㅋ 웹디가 비전있데 나참 ㅋㅋㅋ IT 보안쪽에서 일하는 개발자가 웃고 갑니다.
졸린다 2019-09-09 (월) 13:09
진지좀 빨자면 35에 9급이면 붙은지 얼마 안됫다는거 같은데
2년만 지나도 8급 특별한일 없음 6급까지 무난하게 진급함
주작무새 2019-09-09 (월) 13:24
인간 주작판독기 가로되 "이 글은 주작이니라"
야밤에체조 2019-09-09 (월) 13:41
남자 다행이디ㅣ. ㅋ
창군 2019-09-09 (월) 14:02
하늘이 도왔네
놀아요2 2019-09-09 (월) 15:07
솔직히 조금 이해 가는 부분도 있네요
35에 9급 만약 서울에 살려면. 생활이가 클텐데
거기에 애까지 하나라도 있으면..여자는 어느정도 공백이 생기고 일 못하게 되고 ( 나중엔 다시 벌더라도..)
그럼 집 전세자금/매매 대출을 남편 벌이로 갚아야 하고 근데 애한테 들 돈은 점점 늘고..

제 친구 처남도 9급 공무원 되서 의정부 갔는데 처가가 좀 사니까 집사주고 결혼은 같은 공무원으로 만나서 결혼..그나마 생활이 되는거지..
만약 그게 아니라면 솔직히 살기 힘들죠
     
       
우비11 2019-09-09 (월) 17:19
저도 입장 이해가더군요. 다른지역도 아니고 서울.. 근데 집을 경기도에서 구하고 출퇴근도 있을텐데요
     
       
올과에도전 2019-09-09 (월) 17:47
그래서 저는 수원살아요;; 집사서;;
출퇴근만 만으로 11년 넘게 하니;; 뭐 힘들다는 생각도 안드네요;; ㅎㅎ
원래 수원 토박이라서.. 서울은 답답하기도 하고요;;(물론 돈도 없;;)
     
       
곰보선짱 2019-09-09 (월) 18:28
이해 하시는 분도 있고 이해 못하시는 분도 있는거 같아요 저거보다 더 어려운 여건으로도 결혼해서 사는 사람도 있고 목동에서 성남 출퇴근 그것도 혼자 벌어서도 결혼해서 아이도 잘 낳고 사는 사람들이 있는가 하면 지금처럼 못 사는 사람도 있으니 차라리 남자나 여자나 잘 된듯 하네요 서로 맞는 사람 만나면 되는 거니
     
       
물회죄 2019-09-09 (월) 20:03
25세에 9급이면 몰라도, 35세에 9급이면 힘들겠죠. 그래서 그런거겠죠. 그런데 적힌걸로봐서는 남자분도 못사는편은 아닌것 같은데, 어느지역 얼마나 알아본건지.....충분히 빌라도 아파트도 가능할텐데..뭐 서로 아닌듯 싶어요.
     
       
Mides 2019-09-09 (월) 21:09
저도 이런 생각이 들어 첫 번째 글에서는 어느정도 여자 입장도 고려를 해봤는데,
두 번째 글에서 사람이 덜됐구나라는게 딱 느껴지는게 좀 그렇네요
슈퍼대마왕 2019-09-09 (월) 15:39
요즘 여자들 80%는 저런생각한다
해구사 2019-09-09 (월) 15:51
진짜라면, 남자 입장에선 정말이지 죽다 살아났다고 생각합니다. 저런 x랑 살 바엔 혼자 사는 게 훨씬 정신 건강에 좋습니다.
불친절한청년 2019-09-09 (월) 15:54
주작글 같은데. 저런 곳에 저렇게 글 써재끼는 거 보면
환타매니아 2019-09-09 (월) 16:05
아픈 얘기나 솜씨 자랑글 아니면 99퍼는 주작이야 흥분할 필요 없어
뭐 흥분들 하니 작가님들이 글 싸는 거지만..메인은 아니지만 방송 보조작가 하는 지인도
가끔 심심하거나 할땐 판춘문예 한다더라
복숭아나무 2019-09-09 (월) 16:17
적당히 생각하라,
결혼은 안되고 잘 생각하라,
돼지인간돼지 2019-09-09 (월) 16:27
말이 프리랜서지 어디 회사도 못들어가서 프리라고 포장하는거임 ㅋㅋ
캬캭 2019-09-09 (월) 16:27
마인드가 천박하네요 ㅋ
미친놈을보면 2019-09-09 (월) 16:39
시발 우리 마누라는 그야말로 보살이네...ㅠㅠ
조니미첼 2019-09-09 (월) 16:40
욕먹고 싶어서 쓴 변태의 글인가?
batdun 2019-09-09 (월) 16:46
아..시바 울 마누라한테 잘해줘야겠다...

저련년에 비하면 울 마누라는 천사네 ..천사..
간부은녀석 2019-09-09 (월) 16:48
35살에 모은돈 하나 없고 부동산도 없다...

이제 9급 1년차면 현실적으로 눈앞이 깜깜하긴 하겠네요.

사랑으로 극복할수도 있을거라 생각하지만.

그게 동화처럼 해피엔딩으로 끝나기란 쉽지 않겠죠.

주작이니 뭐니 모르겠지만.

남자든 여자든 나이 35살에 모은돈 하나 없고 사회초년생과 동급이라면 현실적으로 결혼은 안하는게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인듯 합니다.
OS1R1S 2019-09-09 (월) 16:49
솔직히  애가 미치도록 가지고싶은거아니면  결혼을왜하는지

이번에 안모씨 구모씨 사건을 보고 느낀점은  와 슈발 저레 잘생겨도 여자한테 호구잡히는건

본인의 성격이 가장문제구나~~~    외국인들이 대한민국 남자 착하다 착하다하는데

그냥 호구들이 많은거라  확신합니다.  여자들 싸가지없고  지밖에모르는것들  안사겨주면되는데

왜 그렇게 굴욕적으로 사귀어야하나?  전설의 명기인가? 이여자아니면 안서? -_-

솔직히 남자입장에서  여자 필요하면 술집도있고 많은디?

왜 친년들이랑 사귀는지 이해가 전혀안됩니다.    친년들과 같이사는건  정신적안정은  마이나스인데

도대체 뭘원해서  만나는걸까......    대한민국에 술집이 몇갠디....  아마 그게 더싸게먹힐껄..

그리고 더이쁠껄...........    물론  정상적인 여자랑 결혼해서 사는게 정말 좋고 아름다운 모습인데...

절대적으로  친년과  술집년의 비교임...    돈도 , 정신적으로도, 외모 , 몸매  뭐하나  친년이  나을게 없을텐디

도대체 무슨이유로 사는건지......... 아니면 의무적 번식을위한것인가..
     
       
OS1R1S 2019-09-09 (월) 16:54
그리고 여기에 하나더
차라리 조금 외모가 부족하더라도 착한사람 만나세요  얼굴 뜯어먹고살꺼면 술집년을 만나던가
정신적으로 같이 살수있는가의 기준을둬야하는데  호구들이  이쁘고 몸매좋고 가슴크고.. 
응 근데 인성은 개쓰레기고..
그걸 무슨 노예 마냥  모시고 살면서  한번 자주면 그걸로 헤헤헤헤헤   
호구들이  자기가 매너남 로맨틱남이라고  착각을 하는데..  본인은 잘해주는데
상대방이 싸가지면
본인안 남들이보면 한심한 호구입니다.
광폭강아지 2019-09-09 (월) 17:03
사람이 사람을 만나서 결혼을 하는거지
짐승만도 못한 걸 만나서 무얼하겠다는 건지 쯧...
쇼쿠쇼킹 2019-09-09 (월) 17:18
뭐 충분히 고민해볼만한 사항이긴함.
35살에 9급공무원.  더군다나 양쪽다 집안으로부터 경제적 지원 일절 못받는 상황이면 고민할만하지.
근데 솔직히 여자도 노답이긴 함 ㅋㅋㅋㅋㅋㅋ
웹디자이너. 그것도 프리랜서면 이건 뭐 계약직도 아니고.
어느날 일 뚝 끊겨서 백수 되는게 전혀 이상하지 않는 직업인데
무슨 비전이니 뭐니 하다니;;;;
심지어 요즘에는 돈 있는 남자들도 연애하거나 엔조이 할때나 아무나 만나지
결혼 할땐 자기와 비슷한 돈 있는 여자들 만나서 결혼함.
이젠 취집도 능력 있여야 가능함.
아무튼 여자가 저렇게까지 하는데도 기다려준다느니 ㅄ소리 하는 남자도 답답하고,
요즘 시대에 쥐뿔도 없으면서 취집하려는 여자도 답답하다.
큰절뇌절맞절 2019-09-09 (월) 17:18
주작이네
웹디가 공무원을 찬다고?ㅋㅋ말이 되나
에곤쉴래 2019-09-09 (월) 17:31
웹디??에 프리?? 그냥 백수랑 동급인데???
푸우는변태 2019-09-09 (월) 17:32
웹디자이너가 자유도가 높다는건 회사에 다니는것도 아니고 정기적으로 수주받는 일도 없다는 거잖아..
결론은 백조
kyh659 2019-09-09 (월) 17:37
이래서 혼자 걍 만족하면서 사는것도..........
Klicks 2019-09-09 (월) 17:51
프리 웹디에서 웃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앱이나 웹 개발 외주로 용돈벌이 하는 우리 학교 애들이 더 비전있겠네 ㅋㅋㅋㅋㅋㅋ
허니버터야옹 2019-09-09 (월) 17:52
웹디자인 프리랜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란금수 2019-09-09 (월) 18:07
호텔에서 전 주방 와이프는 홀담당으로 만나서 연애할 때 직장내 스트레스를 옆에서 직접 보더니
와이프가 때려치고 가게 내자라고 라고 해서 나 망하면 어떻함 했더니 바로 쿨하게
내가 먹여살릴께 집에서 니가 하고 싶은 요리나 해서 나 맛난거나 해줘 라고 말해준 고마운 마누라 ㅠㅠ
맛난야채호빵 2019-09-09 (월) 18:41
나름 후회는 안한다고 자기합리화 하겠지만 가끔있는 소개팅에서도 애프터 못받고 자긴 골드미스라며 분기마다 해외여행다니지만 막상 아프고 힘들때 혼자인걸 슬퍼하며 울게됨.
그러다 40넘어 9급 공무원보다 안좋은 직장에 인성도 별로인 돌싱 남자 만나서 맞벌이하며 살던지 평생 노처녀로 늙게됨.
29이면 상한가치고 내리막인데 빨리 매도할수록 남는장사.
아벨라 2019-09-09 (월) 19:03
빡시게 모아서 서른 여덟쯤에 하면 되겠네.
rudah236 2019-09-09 (월) 19:24
아주 대놓구 나 욕먹고 싶어요 라는 글인거 보면 주작이 분명한데 이런 글 쓰는 애들은
드라마 작가 지망생인건가 ?
기호통변 2019-09-09 (월) 19:25
35살에 9급이면 55살에는 아무리 못해도 7급은 달고 있을텐데... 그때 되면 공무원연금이 있으니까 노후걱정은 안 해도 됩니다.

계산기 두들기면 해피엔딩인데 눈앞의 작은 고통때문에 복덩어리를 걷어차네요.
     
       
며용 2019-09-10 (화) 17:41
2016년 기준 9급임용되서 30년 근무했을때 연금이 134만원이에요.. 저분은 30년도 못채우네요.. 35살에 9급 시작이면 솔직히 답없긴해요. 친구가 15년도엔가 9급임용되서 지금8급, 와이프도 8급인데 수당안받으면 둘이 대출금 갚다 굶어죽을수준이라고 해요
     
       
필브리안 2019-09-12 (목) 20:01
공뭔 연금 개혁되서...이제는 공뭔 연금 보고 일할수 없어요...
란샤오펠 2019-09-09 (월) 20:25
주작이겟죠.... 설마 이렇게 멍청한 글을 올린다고요? 욕먹고 싶어서??
fsdafsda 2019-09-09 (월) 20:46
29살 웹디면 아직 할만하다 생각할 나이인거겠죠. 몸 갈아 넣고 나이들어보면, 점점 안써주는걸 느낄겁니다.
코끼리파워 2019-09-09 (월) 20:48
프리랜서=거진 백수
아넴리온 2019-09-09 (월) 20:51
딱봐도 판춘문예... 너무 버럭하진 맙시다~~
우유맛곰탕 2019-09-09 (월) 21:03
주작, 주작이 아니라면 남자 조상님이 도우셨네
adfdrefs 2019-09-09 (월) 21:19
여자가 집 장만하고, 생계유지하고, 가난에서 벗어나고,  재산 증식할 수 있게 열심히 돈 벌면 되잖아요.
왜 남자가 해야 하는데????
마라야 2019-09-09 (월) 21:41
웹디에서 비전 있다고 하는건 정말 처음 들어본다...신박한데?
굿바이홈런 2019-09-09 (월) 21:56
아무리 봐도 첫 글과 두 번째 글의 괴리감이 너무 큼.

첫 번째 글 보고 누가 어그로 끌려고 본인인 척 후기를 쓴 것 같은 느낌.
개망함 2019-09-09 (월) 22:14
내일모레 한판이...
트라이벨 2019-09-09 (월) 22:14
모텔 운영이면 직접 운영이든, 세주고 하는거든,
한두푼 있어야 하는게 아닌데
『발해』 2019-09-09 (월) 22:17
오호...이렇게 또 한분의 남성분이 위기를 모면했군요
dodant 2019-09-09 (월) 22:24
주작일 확률 90%

이글을 남친한태 보여줬는데도 매달렸다고?

그냥 상상연애해서 스스로 콧대 높은 여자이고 싶어서 주작글쓴듯

그게 아닌데 35살 먹은 남자가 지금 이글을 보고 매달린다고?!

매달린만큼 좋은 여자라고 생각했는데 여자가 이꼬라지라고?

근데 심지어 남자외모도 잘났다고 여자입으로 스스로 말했는데

잘난외모의 남자가 이글을 보고 35살이 됐는데도 매달린다고?

납득불가...

내가 보기엔 이여자가 차였어

그래서 빡쳐가지고 소설쓴거
왕자의게이 2019-09-10 (화) 12:22
소설. 전개가 너무 쓰레기
필브리안 2019-09-12 (목) 20:00
하. 정말 혈압 오르네
지년은 뭐 얼나마 부자라서 수준 운운하는지.
공뭔 남자는 차라리 잘됐네
공뭔은 공뭔끼리 결혼 잘하더라. 나중에 공뭔 여자를 잘 만나세요.
맹그 2019-09-12 (목) 23:39
남자든 여자든....  결혼하려면...  상대방이 정말 화났을때... 정말 힘들때...  어떻게 행동 하는지를 보고 결혼에 가장 중요한건... 성격이다...
처음  1  2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44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32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34
109025 [공포]  신천지 남친→구미 대기업산단 여성 감염시킴 스샷첨부 prisen 13:27 2 506
109024 [공포]  "신천지 교회" 전격 폐쇄.............. 교인들 '전수 조사' (2) 치킨강정 13:24 2 631
109023 [유머]  nba 스타 흉내내기 (2) 스샷첨부 jollypong 13:23 2 739
109022 [유머]  이름이 대통령과 같아서 슬픈 누나 (6) 스샷첨부 jollypong 13:21 7 1221
109021 [기타]  확진자 4명 다시 발생 광주 도심 '한산' [기사] (1) 스샷첨부 변화 13:17 2 735
109020 [기타]  명령을 거부하는 대위 (3) 스샷첨부 Baitoru 13:17 4 1328
109019 [사회]  코로나 진짜 근원지로 추정되는 곳.jpg (10) 스샷첨부 맞닿은손과사… 13:15 0 1705
109018 [유머]  이.시각 광화문 광장 (11) 스샷첨부 라디오헤드 13:15 9 1123
109017 [공포]  [대구] 신천지 9,336명 조사 완료...... 현재 1,261명ㅇ........ "증상 의심" (1) 치킨강정 13:14 3 727
109016 [유머]  쓰촨성.. 버스.. (2) 스샷첨부 jollypong 13:13 2 1174
109015 [기타]  자식이 죽었을 때 부모가 우는 모습을 본적 있음? (3) 스샷첨부 뚝형 13:07 5 1454
109014 [정보]  신천지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멸망할 것이다. (6) 스샷첨부 치킨강정 13:03 12 1855
109013 [정보]  대한민국 개신교 파생 이단/사이비 종교의 계보 (9) 스샷첨부 파지올리 13:01 11 1469
109012 [기타]  이마트 과천점의 비밀 (4) 스샷첨부 라돌 12:57 8 3257
109011 [유머]  왕의 위엄 (5) 스샷첨부 김이토 12:53 11 2619
109010 [유머]  귀욤 냥이....gif (6)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12:52 8 1339
109009 [사회]  요즘 중딩 (14) 스샷첨부 jollypong 12:45 0 3090
109008 [유머]  헬스등록 1일차 (10) 스샷첨부 jollypong 12:45 11 3350
109007 [사회]  종로 29번 확진자 감염경로 퍼즐 맞춰짐 (14) 스샷첨부 라돌 12:44 0 3345
109006 [유머]  지혜와 지식의 차이 (4) 스샷첨부 김이토 12:44 16 2410
109005 [사회]  故이은주 오늘(22일) 15주기 (4) 스샷첨부 노쇼 12:43 0 1877
109004 [유머]  황천길 가는중 (2) 스샷첨부 jollypong 12:42 7 2408
109003 [유머]  차 있어서 좋은 점 (7) 스샷첨부 김이토 12:42 12 2485
109002 [유머]  ?? : 쟈들 확진자 늘어나는거 봐라 ㅋㅋㅋ (20) 스샷첨부 라디오헤드 12:38 23 3939
109001 [유머]  (인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3) 스샷첨부 치킨강정 12:37 11 2365
109000 [유머]  인생을 빠르고 확실하게 망치는 법.jpg (11) 스샷첨부 김이토 12:37 10 2934
108999 [기타]  신천지를 혐오한다는 한 유저.jpg (1) 스샷첨부 김이토 12:36 17 3404
108998 [유머]  “나는 신천지 나가뒤져는 좀아닌것같다...” (4) 스샷첨부 김이토 12:33 24 3474
108997 [사회]  신천지 여친이 군인 코로나 전염시켜 (6) 스샷첨부 노쇼 12:32 0 3502
108996 [유머]  부모님 싸움 말린 헬스갤 효자 (14) 스샷첨부 라돌 12:31 10 3836
108995 [기타]  터치 달인. (5) 스샷첨부 etoilet 12:28 8 2605
108994 [유머]  저출산..왜 젊은이가 풀어야 할 숙제임? (19) 스샷첨부 라돌 12:27 19 3369
108993 [기타]  새천지인지,신천지인지 또 사고침. (12) 스샷첨부 無答 12:24 20 4120
108992 [기타]  세계로 뻗어가는 신천지 (5) 스샷첨부 함무라비아재 12:15 14 3747
108991 [유머]  열심히 꾸민 이토인 vs 안꾸민 훈남 (15) 스샷첨부 jollypong 12:15 14 4021
108990 [유머]  고추 바사삭 (7) 스샷첨부 jollypong 12:13 10 3753
108989 [사회]  31번 확진자에 관한 루머에 대해 본인이 입을 열었다. (27) 스샷첨부 해탈게이머 12:12 0 3369
108988 [유머]  펀치속도 레전드 (8) 스샷첨부 jollypong 12:08 5 4423
108987 [기타]  신천치 24일 기자회견, 20002 교주는 불참. (13) 스샷첨부 파지올리 12:06 17 3048
108986 [유머]  무조건 맛있는 음식 조합.jpg (11) 스샷첨부 뚝형 12:00 8 418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