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사회]

점점 쎄지는 일본 불매.JPG

글쓴이 : 샌프란시스코 날짜 : 2019-08-14 (수) 22:29 조회 : 19585 추천 : 126  



내가 아무리 모든 사람한테 사랑받기 위해 노력해봤자 둘은 날 싫어하고, 일곱은 관심 없고, 하나는 날 좋아한다. 반대로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솔직하게 하고, 눈치 보지 않을 때도 둘은 날 싫어하고, 일곱은 관심 없고, 하나는 날 좋아한다. 어떻게 살든 세상에 그렇게 날 미워하는 사람 둘은 꼭 있기 때문에 내 맷집을 길러야 한다. 그 맷집이란 미움받을 용기를 말한다. 미움받을 용기는 특별한 게 아니다. ‘저 사람도 나를 미워할 자유가 있는 거야’ 라고 그냥 편하게 생각하면 된다.
 [eTo마켓] 생연어도 집에서 간편하게 바로먹기 슈페리어생연어 300g 12500원 (9) 

매트릭스네오 2019-08-14 (수) 22:34 추천 78 반대 1
일본산 불매는 생활화 해야  한다 생각합니다...

진정한 사과와 반성이 없는  가해자의 물건을 .... 

배알도 없이 사서 쓰는 피해자라니.... 울화가 치밉니다..
joarar 2019-08-14 (수) 22:38 추천 55 반대 1
전 부터 느껴졌지만...

방송국 놈들도 방사능 터진 일본에서 얼마나 많은 협찬(돈)을 처 받았으면 드라마,예능,다큐 등등 수 많은 눈요기 콘텐츠로...

750만 이나 되는 국민들을 잠재적인 암 덩어리 소굴로 이끌었는지 기가 찹니다...

또한 그걸 지켜보는 일본놈들은 속으로 얼마나 낄낄 거렸을 까요?
그대를 2019-08-14 (수) 22:54 추천 23 반대 1


렉서스 기아 에디션
또헛소리 2019-08-14 (수) 22:29
장작을 끈임없이주는데
웰시고기 2019-08-14 (수) 22:30
이제 시작인데 ㅎㅎㅎ
매트릭스네오 2019-08-14 (수) 22:3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일본산 불매는 생활화 해야  한다 생각합니다...

진정한 사과와 반성이 없는  가해자의 물건을 .... 

배알도 없이 사서 쓰는 피해자라니.... 울화가 치밉니다..
샤르베스 2019-08-14 (수) 22:36
적당히 하다가 그만둘수도 있는데 이상하게 하나씩 터지더라...
거꾸로가는세… 2019-08-14 (수) 22:36
어쩔수 없이 썼던 과거완 다르게 지금은 국산품이 더 좋은게 많고 국산품외에 대체상품도 널렸으니까요
일본이라는 자체를 불매가 습관처럼 몸에 배었으면 합니다 쭈~욱
후라덜 2019-08-14 (수) 22:37
냄비한테 어디 타죽어봐라ㅋ
joarar 2019-08-14 (수) 22:3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전 부터 느껴졌지만...

방송국 놈들도 방사능 터진 일본에서 얼마나 많은 협찬(돈)을 처 받았으면 드라마,예능,다큐 등등 수 많은 눈요기 콘텐츠로...

750만 이나 되는 국민들을 잠재적인 암 덩어리 소굴로 이끌었는지 기가 찹니다...

또한 그걸 지켜보는 일본놈들은 속으로 얼마나 낄낄 거렸을 까요?
나호로 2019-08-14 (수) 22:38
놋데, 넝심도 불매좀 확실하게 해 봅시다
     
       
백종투 2019-08-15 (목) 00:35


!!
히놋 2019-08-14 (수) 22:39
그냥 습관처럼 해야돼요. 저는 원래 제품 조사하다가도  일본 회사 제품이면 다른 대안 알아봤음
재스나 2019-08-14 (수) 22:40
평생 불매할거다 이제 한달 좀 지났는데 씨발것들 징징거리긴

좃데 좃심 대가리를 잘라내자!!!
클리소벨 2019-08-14 (수) 22:40
이제 고작 한달인데..
동뚠당 2019-08-14 (수) 22:48
끝까지 가야 한다 일본불매운동
오블리비언® 2019-08-14 (수) 22:52
이건 기약을 두고 뭐 그런게 아니라
그냥 이대로 굳어져서
관습으로 남아야 합니다.

이 부분만큼은 일본 놈들 따라 해도 좋은 것이죠.
빅스타 2019-08-14 (수) 22:54
왜놈들이 불꺼질까봐 장작을 계속 넣어 주잖아요
그대를 2019-08-14 (수) 22:5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렉서스 기아 에디션
     
       
방망이" 2019-08-14 (수) 22: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망이" 2019-08-14 (수) 22:56
진짜 조용히 가다가 규제 풀고 했으면 좀 시들시들 해졌을거 같은데 계속 장작넣어줘서 불이 걷잡을수 없이 올랐네요..
네로미123 2019-08-14 (수) 22:59
제대로된 반성을 안하는 일본이라 원래 이랬어야 했던것을...

사실 맘 한켠에 응어리진 상태지만 문화는 문화대로 받아들여온건데

일본놈들이 불을 붙여준 꼴이죠

거기다가 상황파악도 제대로 못함..
暗天月香 2019-08-14 (수) 23:13
롯데가 한국에서 퇴출되는 그 순간까지 멈추지 않으면 좋겠는데....
Doney 2019-08-14 (수) 23:24
일본이 장작을 계속 넣어주고있어서 한분야씩 불매운동할 그룹이 정해지고있죠.

일본이 이 페이스를 유지해준다면 쥐죽은듯이 몸사리고있는 ㅈ데도 조만간 불매운동 당할듯 ㅋ
자유로운날개… 2019-08-14 (수) 23:30
냄비가 타면? 냄새 고약하죠?ㅎㅎ
권민 2019-08-14 (수) 23:31
더 활활 타올라서 롯데까지 뿌리 뽑았으면 합니다.
     
       
빡겜 2019-08-14 (수) 23:36
국내 경기에 도움이 되는지  안되는지는 모르겠지만 ....ㅎㅎ

그 기업이 없어지면 자생되는 한국기업이 생길거고 고용이나 여러모로 한국인에겐 이로운 상황이

될거라 봅니다. 적극적으로 지지합니다. 그 모근에....살충제를 뿌리는걸 추천합니다. ㅎㅎㅎ
hodong13 2019-08-14 (수) 23:39
롯데!!! 심각함
섬광마술 2019-08-14 (수) 23:52
일본맥주 너무 맛있어서 수입 중단하면 폭동일어날거라던 왜놈방송인...
아다리구구 2019-08-15 (목) 00:17
이번에 dhc새끼들땜에  화장품도  이제 거들게 되서 다행이네여
화장품도 쪽바리것들 정말 많은데
dhc 오일 클린 징은 미친듯 팔렸었고  화장솜 제일 잘나가는것도 일본거
skII도  개비싼데  진짜 많이 쓰죠 여자들 그나마  특허 풀려서 국산카피가 풀려서
정서순화 2019-08-15 (목) 00:20
일본이 멸망할때까지.이 정신은 계속 가야 한다
워트호그 2019-08-15 (목) 00:28


몬가 부조케.... 모또 쓰고이 한거 업쓸카....
백종투 2019-08-15 (목) 00:35


좆데와 칸고쿠 기업 이무니다!!!!!!!!!!!!!!!!!!!!
어허라디야아 2019-08-15 (목) 00:43
아는 지인이 일본차 타고 다니는데, 요즘 타고 다니는것 부터 엄청 고민중이던데..ㅋ
팔거 같음.
rounded 2019-08-15 (목) 01:13
대체가 어려운 품질 좋은 제품들은 계속 들어오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공공칠빵빵빵… 2019-08-15 (목) 06:34
어떤거요?
자하선인 2019-08-15 (목) 02:05
한국은 불매를 생활화하려면 일본제품 이용하면 대놓고 까는 문화를 만들면 됩니다.
아니면 흉을 보던가.
한국사람들은 대놓고 까이는 거 싫어 하잖음.
판에미로 2019-08-15 (목) 02:17
나도 로션, 썬크림 좀 바르는데, 인터넷 검색해보니 DHC 라는 회사가 쪽빠리꺼 임을 알고, 아예 쳐다보지도 않았지.
이 새끼들 진짜 미친놈들이더구만, 사과도 안하고 오히려 한국인들 조롱 하더라.  영원히 퇴출시켜야 한다.
꿈꾸는순수 2019-08-15 (목) 05:35
어 너무 높은데 하면서 보니 하이브라드 제외?
원래 일본차는 가성비 따지면서 하이브리드차 위주로사요.
아마 저정도까지는 아니고 50%~60% 정도 될껍니다.
꿈꾸는순수 2019-08-15 (목) 05:38
차 불매가 관광처럼 좋은게 실제 금액보다 더 산업적인 뻥튀기가 있음.
자동차가 워낙 밴더들도 많고 품이 많이 들어가는 산업이라
우리가 일본차 1조 매출 해주면 일본에는 10조 정도의 부가가치가 있음.
나은차 2019-08-15 (목) 07:00
알고보니 일본은 한국 브랜드 제품이라면 거의 쓰지를 않았음
휴대폰 가전 자동차 등등 세계 수위권의 브랜드 제품들이 일본에서는 찾아볼 수가 없음

이게 일본의 국민성인데 한국인들은 ㅂㅅ처럼 일본산 좋다고 써왔음
스테플 2019-08-15 (목) 07:24
일본이 6.25 덕을 많이 봤다는 건 알았지만 알고보니 그동안 쭉 먹여살리고 있었네
김수로왕 2019-08-15 (목) 08:37
진짜 일본 불매는 운동이 아니라 한국사람들 무의식속에 뿌리박혀 있어야됨
열탕 2019-08-16 (금) 08:25
아직 시작도 안했어요.불매 만큼은 일본을 배워야 합니다 일본은 한국것 거의 안쓰고 일제를 더 선호하죠 많은걸 바라는게 아닙니다 우리도 일본처럼 일본제품 안쓰고 한국꺼 쓰면 됩니다.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39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29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26
75933 [유머]  키스하면 원래 발기하냐? (6) 박사님 10:17 2 296
75932 [유머]  소련여자 클리오 광고 비포 애프터.jpg (12)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10:04 2 1940
75931 [유머]  어제자 뉴스룸 근황.jpg (9) 스샷첨부 노랑노을 10:01 6 2140
75930 [정보]  ppt 작성 꿀팁 (6) Riarai 10:00 1 1103
75929 [정보]  소아마비 백신전쟁의 최후.jpg (8) 스샷첨부 노랑노을 09:59 5 1588
75928 [유머]  여군이 머리 자르고 우는 이유 (3)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09:58 2 1881
75927 [사회]  지지자를 개돼지로 보는 빤스.jpg (5) 스샷첨부 필소구트 09:57 0 1647
75926 [유머]  중딩 딸 에어팟 선물 후기.jpg (3) 스샷첨부 노랑노을 09:55 3 2167
75925 [동물]  케이크먹고 좋아하는 시바견ㅋㅋㅋ (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52 3 1379
75924 [사회]  자가당착에 빠진 검찰.mbc (8) 스샷첨부 노랑노을 09:48 0 1876
75923 [유머]  미국에서 테슬라 신형이 난리난 이유 (1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47 5 2646
75922 [블박]  러시아식 좌회전 (6) 찬란하神김고… 09:45 2 1535
75921 [정보]  뜻밖의 한류 근황 (1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44 3 2754
75920 [정보]  우리나라 광역시의 이름 유래 (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43 2 1551
75919 [정보]  책 들고 읽기 필수템 (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42 1 1300
75918 [기타]  애플 기밀 훔친 中 스파이 집에서 미 군사기밀 파일 발견 [기사] (3) zetman1 09:40 1 990
75917 [블박]  민식이 사고 블랙박스 (1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40 3 2157
75916 [유머]  5억짜리 제트슈트 ㄷㄷㄷ (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38 1 2896
75915 [유머]  황인범 프리킥 골 (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37 3 2098
75914 [유머]  손흥민을 대하는 영국과 한국의차이 (12) 스샷첨부 불타는궁댕이 09:33 3 2848
75913 [정보]  제주도간 포방터 돈가스 근황 (16) 스샷첨부 speed12 09:32 3 3203
75912 [기타]  '보니하니' 최영수 "EBS 13년 인생 억울…채연이 안 때렸어요" (26) 찬란하神김고… 09:28 6 2293
75911 [사회]  문재인 정부 내년부터 훈련받다 다친 현역병사들 보상받을 수 있게 실손보험 도입한다 (5) 찬란하神김고… 09:26 0 566
75910 [정보]  시가 (Cigar) 상자 언박싱 해보기 (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25 7 1968
75909 [유머]  수강신청 폭발한 대만의 공대 교수 누나 (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5 3 3773
75908 [기타]  “자가용족이라는 새로운 계층 등장”… 마이카 시대 활짝 연 포니 [기사] (1) 스샷첨부 JYLE 09:15 1 1501
75907 [동물]  경찰관 7명을 땅바닥에 엎드리게 한.. 스샷첨부 골드호랑이 09:13 2 2525
75906 [감동]  [아직 살만한 세상] 새벽 지하철에서 20대 남자가 쓰러졌다 [기사] (2) 스샷첨부 JYLE 09:12 3 1167
75905 [기타]  석고보드 공사 참 쉽쥬?.gif (8) 스샷첨부 책에봐라 09:08 5 3174
75904 [기타]  주유소 세상에 이런일이(32MB).gif (14) 스샷첨부 책에봐라 09:05 4 2521
75903 [기타]  베트남 축구 '60년 꿈' 이룬 박항서호에 포상금 줄이어 [기사] (1) 스샷첨부 JYLE 09:04 3 1932
75902 [유머]  세후 800이면 괜찮죠?.jpg (30) 스샷첨부 Jazzyfact 09:03 5 4363
75901 [기타]  스압) 비운의 천재 유진 박 근황.jpg (6) 스샷첨부 Jazzyfact 09:01 6 3341
75900 [엽기]  [단독] 학원 차량서 절단된 아이 손가락…운전자는 학원행 (5) 스샷첨부 JYLE 09:00 1 1553
75899 [기타]  미국에서 테슬라 신형에 난리난 이유.jpg (48)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8:59 7 4198
75898 [후방]  바람직한 수영복.jpg (6) 스샷첨부 Jazzyfact 08:56 9 4148
75897 [사회]  성관계 레전드.jpg (7) 스샷첨부 Jazzyfact 08:51 0 5779
75896 [기타]  장윤정 입맛에 맞춰 반찬 해오시는 도경완 어머니.jpg (9) 스샷첨부 Jazzyfact 08:50 8 3221
75895 [기타]  [이슈 컷] '다리 절단한 군인 역할' 인생 바뀐 할리우드 배우 [기사] (3) 스샷첨부 JYLE 08:38 5 2542
75894 [기타]  겨우내 꺼내 먹어요…‘알토란’ 감기 잡는 겨울 밥상 [기사] 스샷첨부 JYLE 08:36 1 140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