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노재팬' 직격탄.. 롯데 시총 올 7조5천억 증발

글쓴이 : 가랑비 날짜 : 2019-08-14 (수) 16:09 조회 : 10964 추천 : 140    

'노재팬' 직격탄.. 롯데 시총 올 7조5천억 증발


https://news.v.daum.net/v/20190813174715674


롯데 캐논

롯데 칠성

롯데 미쯔이 화학 - 미쓰이는 전범기업

롯데 엠시시 (롯데케미칼 + 미쓰비시케미칼 합작사) - 미쓰비시는 전범기업

롯데 우베 인조고무 법인 - 우베흥산은 전범기업

롯데 네슬레 (후쿠시마산 식재료 1562톤 수입)

롯데 아사히 주류

롯데 (ABC 마트)

롯데 (유니클로, GU)

롯데 (무인양품, Eat-in)


대충 추려본게 이정도


롯데는 그냥 일본이 한국인들 고혈을 빨아 먹으려 꽂아놓은 빨대임


한국인들 많이 고용해서 한국기업이라고

재주는 한국사람이 부리고 돈은 일본에서 챙기면 그게 한국 기업이냐?

가랑비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나눔이벤트] 만성피로/숙취해소 아티초크 10개 나눔 (203) 

FYBs 2019-08-14 (수) 16:10 추천 40 반대 0
주식도 불매합시다.
팔고 다른거 사세요.
FYBs 2019-08-14 (수) 16:1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주식도 불매합시다.
팔고 다른거 사세요.
     
       
나야나3 2019-08-14 (수) 16: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YBs 2019-08-14 (수) 16:35
일베에서 일본하고 아베한테 아부나 하고 있지 여기서 왜 염병하니?
차단이나 박질 않나, 가서 친일이나 좀 더 하고 와.
                    
                      
yurikaseri 2019-08-14 (수) 22:05
헐...농담인줄 알았는데 화낸거 보고........ 진심이었나요??
                         
                           
FYBs 2019-08-14 (수) 23:44
...
여튼
     
       
일렉 2019-08-14 (수) 16:21
롯데는 지들끼리 꽉쥐고 있어서 매매도 많이 안이루어 질 걸요?
          
            
FYBs 2019-08-14 (수) 16:29
그 매매조차 남은게 있으면 빨리 털고 나와야죠.
노을이 2019-08-14 (수) 16:11
아직도 전혀 인정하지 않는 사람들 많죠...
야옹교주 2019-08-14 (수) 16:11
우린 이제 시작 했음.......꾸준히 길게 일본 불매를 습관처럼 뼈에 각인시켜야 됨.....
금뭬달 2019-08-14 (수) 16:11
빨대 빼!!
엔크라테이아 2019-08-14 (수) 16:12
지금가지 양다리 걸치면서 꿀 엄청 빨았을텐데
구우울 2019-08-14 (수) 16:13
킷캣 네슬레꺼아닌가요?

엄청좋아하는데;;

아놔;;;
     
       
고수진 2019-08-14 (수) 16:15
네슬레인데 한국 판매권이 좃테가 가진 듯?
     
       
주저비 2019-08-14 (수) 16:18
롯데 네슬레와 네슬레코리아 있습니다 .
킷켓은 네슬레 코리아에서 수입하여 파는걸로 알고 있구요
          
            
고수진 2019-08-14 (수) 16:26
캬 안먹어서 몰랐더니만 네슬레 코리아는 알아도 롯데 네슬레도 있나요;;
               
                 
라면킬러 2019-08-14 (수) 20:06
롯데네슬레, 네슬레코리아 이렇게 따로 있어요.
과자류와 캡슐커피만 네슬레코리아(네슬레 본사가 지분100%소유)가 담당하고, 나머지 캔커피 등의 각종 음료류는 롯데와 네슬레가 50:50의 지분으로 합작한 롯데네슬레가 담당합니다.
유키군 2019-08-14 (수) 16:14
어디서 몽쉘 짝퉁좀 만들어줬으면 좋겠다
     
       
타리타스 2019-08-14 (수) 20:29
오리온 생크림파이요
          
            
유키군 2019-08-15 (목) 04:50
그것도 맛나긴 한데
좀 다르네영
     
       
젊어노세 2019-08-15 (목) 16:55
초코파이 情
여우는고양이… 2019-08-14 (수) 16:17
롯데는 아직 치지도 않았는데 7조 꼴아박음?
RULE 2019-08-14 (수) 16:17
'롯데' 가 아니라 '빨데' 였네.

너넨 앞으로 '빨데' 다
하지만 2019-08-14 (수) 16:23
빨리빨리좀 망해라...
어휴 그동안 얼마나 해쳐먹었으면 잘망하지도않어 슈발것들
국수좋아 2019-08-14 (수) 16:26
망하게 하는 게 답.
Cinex 2019-08-14 (수) 16:32
칠성사이다만 불매해도 쬐끔 타격 더 올 듯
ErZr 2019-08-14 (수) 16:33
알게머야 코나 파야지
커피마스터 2019-08-14 (수) 16:43
어차피 거품이 날라가는거라
거품은 언제든지 만들 수 있음 지속적인 불매로 회사가 망해야함
누노 2019-08-14 (수) 16:55
수탈섬봉장
sionic 2019-08-14 (수) 16:57


ㅋㅋㅋㅋ
     
       
상실의시대 2019-08-14 (수) 20:25
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nge 2019-08-15 (목) 09:06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없이보다가 터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몬카드 2019-08-15 (목) 21:56
못생긴 디자인땜에 F35에 밀린 그 녀석이네요!
보잉 x32
오호라777 2019-08-14 (수) 17:05
이마트가 창사 이후 최초 적자인데 롯데라서 망가진게 아님
어여쁜이 2019-08-14 (수) 18:22
아직 멀었다 반일 불맹 이제 시작이다 반년도 안했다 정신 똑바로 챙겨서 빨대로 가리는 남양을 찾아내는 눈으로 롯데를 찾아 소비하지 말자...
인생한방 2019-08-14 (수) 18:42
망해라 좆데...
살살해드림 2019-08-14 (수) 19:05
자이언츠를 이제 놔줘라.. 제발
여자가열매냐 2019-08-14 (수) 19:08
거머리같은 왜놈새끼들
wdiydw3 2019-08-14 (수) 19:47
끝판왕 빌런이 저기잇네잉???
그간 짜바리만 상대했었네 우리가
제이나 2019-08-14 (수) 20:11
사드때문에 중국에서 철수한걸로 동정여론이 있던데

롯데가 왜놈들 한국 교두보의 선봉장입니다. 롯데가 내가 보기에 노재팬 끝판 대장같음.
빠라삐리뽕 2019-08-14 (수) 22:48
유통업 장악하며 한국 내수시장에 빨대꽂고 그 돈 다 일본으로 보낸 일본기업 롯데.
그 돈이 일본으로 가서 우익단체 우익정치가에게 흘러갔으니 그 죄가 심히 크다.
이제 때가되어 우리나라 국민들이 일본으로 몰아내려 하니,
더 추한꼴 보이지 말고 조용히 일본으로 돌아가라.
니네가 가고 남은자리는 우리나라 기업들이 알아서 나눠가지마.
토렝뜨 2019-08-14 (수) 23:53


네슬레가 나오길래
또 꺼내게 되는군요
롯데는 총수입 ㅎㄷㄷ

지금은 어떨까나
미드매니아남 2019-08-15 (목) 00:58
모든 불매제품 롯데가 다 주도해서 파는건데 롯데불매는 안함 ㅋ 이러니 일본사람들이 비웃죠
레벤브로이 2019-08-15 (목) 13:42
롯데는 그냥 일본 한국시장 전초기지
꿈꾸는순수 2019-08-15 (목) 16:45
신격호 이 개새끼가 주도해서 일본 자민당을 벤치 마킹해서 민자당을 사실상 만들었죠.
일본처럼 내각제 될려다가 김영삼이 나 대통령될래 하면서 까버린게 천만다행이였음.
이후로도 내각제 시도가 무수히 많았는데 뒤에 누가 쩐주로 있을까요?
     
       
이토랜드꿀잼 2019-08-16 (금) 10:25
와..소름돋네요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1609 [사회]  조국 "역겹다" 한 책 저자, 日 방송서 "소녀상, 성노예 아니다" (6) 스샷첨부 가랑비 09:39 0 834
1608 [사회]  조국 때리는 진짜 이유 (5) 스샷첨부 초저녁별빛 09:29 0 2673
1607 [사회]  또 ‘의원직 총사퇴’ 카드 꺼내든 나경원.. 네티즌 반응은? (14) 스샷첨부 가랑비 08:55 0 2359
1606 [사회]  조국 후보자 딸 논문 가짜뉴스 퍼트리는 KBS 쓰레기들 (펌) (12) 스샷첨부 초저녁별빛 08:44 0 2351
1605 [사회]  이제 겨우 두달됐는데 미디어는 벌써 20년전 일인듯... (16) sh741963 07:57 0 4388
1604 [사회]  유니클로 + 롯데의 콜라보.. (12) 스샷첨부 김윤이 07:04 0 6356
1603 [사회]  장제원...조국 자식문제 너무나 심각하다 ㄷㄷㄷㄷㄷ (11) 스샷첨부 heicli 06:40 0 4512
1602 [사회]  조국 딸 논문 - 김어준 발언 (17) 스샷첨부 heicli 06:38 0 3932
1601 [사회]  조국 딸 논문 어렵다는 서울대교수 (14) 스샷첨부 heicli 06:34 0 4463
1600 [사회]  말 나오는 대학생들의 여행 욕심.jpg (17) 스샷첨부 제이앤정 06:15 0 5674
1599 [사회]  한국인 관광객 줄었지만…日타격은 미미 (25) 스샷첨부 영길사마 06:12 0 5864
1598 [사회]  조국 딸 논문 담당 교수 인터뷰 (37) 스샷첨부 사스미리 04:14 0 4491
1597 [사회]  김문수 전 지사의 막말 퍼레이드 (20) 스샷첨부 사스미리 03:49 0 3173
1596 [사회]  조국 딸 부정입학의혹 팩트, 상식을 가지고 살아가자 (3) 스샷첨부 rottne 03:38 0 2887
1595 [사회]  젊은세대들은 부정입학 의혹과 관련해 울분을 터트리고 있다. (8) 스샷첨부 rottne 01:44 0 3230
1594 [사회]  DJ의 빅픽처 (12) 스샷첨부 사스미리 01:21 0 5375
1593 [사회]  조국 딸 논문 - 김어준 발언 (29) 스샷첨부 카키스 01:13 0 3817
1592 [사회]  "그린란드 안 판다"는 덴마크에 트럼프 “정상회담 취소” 통보.jpg (10) 스샷첨부 USNewYork 00:58 0 3044
1591 [사회]  일본 장관의 불매 운동 도발.jpg (26) 스샷첨부 하늘과바람과… 00:54 0 4427
1590 [사회]  [단독] [美 한인] "하나님의 뜻" 60대 목사, 신도 10여 명 성폭행 의혹 (9) Goauld 08-21 0 1822
1589 [사회]  돌이킬 수 없는...만평.jpg (2) 스샷첨부 동뚠당 08-21 0 3689
1588 [사회]  日후쿠시마 바닷물 128만t 국내 해역에 방류 (26) prisen 08-21 0 5042
1587 [사회]  [장도리] 2019년 8월 22일 스샷첨부 CHOCOBAR 08-21 0 3340
1586 [사회]  왜구들이 진짜 싫어하는 사람 (19) 스샷첨부 레시탈 08-21 0 7276
1585 [사회]  조국을 위해...제 딸때문에 나라가 엉망이네요..정말 죄송합니다.. (8) 스샷첨부 Orange16 08-21 0 7017
1584 [사회]  [기자칼럼]언제까지 ‘양심’에 맡길 건가 (5) 기후변화 08-21 0 2559
1583 [사회]  한 나라의 외교수장 품격 클라스 .jpg (44) 스샷첨부 천마신공 08-21 0 7629
1582 [사회]  일본에 빡친 역사강사 (5) 에스카노르 08-21 0 5166
1581 [사회]  일본의 수출규제에 빡친 역사강사 "우리가 일본 불매운동을 해야만 하는 이유" 소리O (1) OOBERec 08-21 0 1728
1580 [사회]  (펌) (혐오) 고노 다로 일본 외무상 근황 (29) 스샷첨부 야생라모스 08-21 0 6688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