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사회]

김세의 근황

글쓴이 : 라미안 날짜 : 2019-08-13 (화) 07:00 조회 : 13759 추천 : 47  


일본 지진으로 한국에서 구호 성금 모아 보내줌에 대해  감사의 눈물을 흘렸다는 쪽바리새끼가

일본에 가서는 『한국인으로 태어나지 않아서 다행이다』,『문재인이라는 재액』등

혐한서적으로 꿀빤 새끼 데려다가 "무토 전 대사 "문재인이라는 재앙과 불운" 이라는 제목 걸고 매국방송 함.

댓글차단 기능은 오직 벌레들에게만 유익합니다.

1. 벌레는 벌레라 지적한 사람을 차단합니다.
2. 결국엔 벌레 글에는 벌레들만 판을 칩니다.
3. 결론적으로 여론 조작에 용이합니다.
 [나눔이벤트] [갤럭시폴드][LG65인치TV]나눔 이토자체이벤트 (신규상담실 오픈이벤트) (843) 

이토연구소 2019-08-13 (화) 07:06 추천 21 반대 0
이 세키는 왜 한국에서 살까??
이토연구소 2019-08-13 (화) 07:0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 세키는 왜 한국에서 살까??
     
       
어쭈구리 2019-08-13 (화) 09:00
일본가봐야 별볼이없으니까요
     
       
적사요나라 2019-08-13 (화) 10:17
돈빨아먹을 수 있는 꼴통보수색기들이 널렸으니까.
     
       
살아라병아리 2019-08-13 (화) 10:34
저걸로 유튜브짓 해서 윾튜브인가 하는 놈처럼 롯테타워몰 몇십억짜리 아파트 사려나 보죠
바다rush 2019-08-13 (화) 07:06
꾸준한 왜구였군요
aidnarca 2019-08-13 (화) 07:10
한국인을 멸시하고 깔아뭉갠 놈을 불러다 저 지랄을 하네...
짱구빠 2019-08-13 (화) 07:12
진짜 정신세계가 궁금하네
그대를 2019-08-13 (화) 07:12
에휴 씨벌
불꽃섭 2019-08-13 (화) 07:21
오래살까봐 욕도 아깝다.
왼손재비 2019-08-13 (화) 07:29
매국노가 제일 무서움 진짜
Jack더리퍼 2019-08-13 (화) 07:34
아버지라는 사람부터가 뭐..
라냥 2019-08-13 (화) 07:37
준표도 슬슬 눈치보는데 미쳣구만.
     
       
elief 2019-08-13 (화) 09:43
준표는 자수성가형 딴나라당이라
토착왜구형 딴나라당이랑
스탠스가 조금 다름
無答 2019-08-13 (화) 07:47
오삼삼 2019-08-13 (화) 07:54
끼리끼리 논다고 ㅇㅅㅇ 하고 짝짜쿵 잘 맞음.
gdfhdfhr 2019-08-13 (화) 08:04
사람새끼 아님
데드풀빵 2019-08-13 (화) 08:47
ㅋㅋㅋㅋㅋ 유튜브 가보면 강용석 새끼랑 방송하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링크 2019-08-13 (화) 10:12
김세가 뮌가 하고 들어오니 김세의 였네...
이름부터 참...
남자는힘이다 2019-08-13 (화) 10:29
돈많은 놈들, 부동산 투기꾼같은 놈들에겐 문재인이 재앙이지
닥똥집똥침 2019-08-13 (화) 10:43
한반도 유사시때 보자... 잡으러 갈테니
로마네꽁티 2019-08-13 (화) 11:05
김세의 얘도 참 한결 같은건 인정해줄만ㅎㅎ

그나저나 역사적으로 일본에게 가장 큰 재앙이었던 존재는 이순신장군 이셨네.
문통을 그 정도로 봐주는거?ㅎㅎ
규니짱 2019-08-13 (화) 11:17
병신에겐 약도없지
희망샘 2019-08-13 (화) 11:18
아버지는 박정희에게, 자식은 박근혜에게...
정말 대를 이어 충성하는 표본이로세~
보기에 딱한 건 이왕 대를 이어 독재자 앞잡이 노릇을 할라치면 그냥 북한에서 태어났더라면
호의호식, 희희낙락하며 더 잘(?) 살았을터인데...
많이 안타깝군요.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979 [사회]  홍정욱 딸에게 "혼꾸녕" 낸 재판부... (9) 스샷첨부 미친강아지 02:56 0 1499
978 [사회]  국민은 개,돼지가 맞네요...물론 일부...? (8) 스샷첨부 無答 02:45 0 1454
977 [사회]  그 누구보다도 신이 없다고 확신하는 사람.jpg (13) 스샷첨부 ACEi 01:51 0 2837
976 [사회]  민식이법 과잉논란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및 질문 (글이 조금 깁니다.) [자필] (34) 꽃눈 01:31 0 896
975 [사회]  민식이법 관련해서 가짜뉴스가 많아서 직접 찾아봄 (46) 스샷첨부 yallf 00:38 0 1895
974 [사회]  김의성 주진우 스트레이트 74회 - 추적 하명수사의 진실 확인된 청와대 문건 / 죽음의… 자동변속기 00:06 0 453
973 [사회]  일본 게임 날조 근황. 손흥민,한국선수들 능력치. 세가 FM2020(풋볼매니저2020).JPG (24) 스샷첨부 영어3 12-10 0 3598
972 [사회]  돈만 많으면...만평.jpg 스샷첨부 동뚠당 12-10 0 3374
971 [사회]  민식이법이 과잉법인 이유 (62) 스님한놈또갑… 12-10 0 4838
970 [사회]  작살난 검찰 근황 (feat. 정경심교수) .txt (3) 천마신공 12-10 0 3518
969 [사회]  한국당 뺀 여야, 내년도 예산안 1.2조원 줄인 ‘4+1 수정안’ 본회의 의결 (2) 기후변화 12-10 0 1108
968 [사회]  "검사도 틀릴 수 있지 않나"..재판부 이례적 질타 (정경심 교수 재판) (5) Goauld 12-10 0 2063
967 [사회]  [속보] 국회 512.3조 예산안 의결..한국당 뺀 4+1, 수정안 강행처리(종합).JPG (12)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2-10 0 2533
966 [사회]  속보> 예산안 국회 가결 (9) 스샷첨부 초저녁별빛 12-10 0 3066
965 [사회]  민식이법 1년후.....스쿨존 상황....GIF (24) 스샷첨부 패션피플 12-10 0 5412
964 [사회]  [단독]검찰, '패트안'에 반대..검경 수사권 '수정안' 낸다 (11) 스샷첨부 인간조건 12-10 0 1679
963 [사회]  전우용 역사학자 페이스북_ 검찰에게 염치를 먼저 가르쳐야 스샷첨부 불휘기픈남우 12-10 0 1191
962 [사회]  이자스민 업적 (33) 스샷첨부 컨투어 12-10 0 5779
961 [사회]  민식이법 청원후회하는 여시 (30)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12-10 0 5461
960 [사회]  손석희가 남긴 명언 (31) 스샷첨부 매직메탈 12-10 0 5428
959 [사회]  고일석 기자..정경심 교수 입시비리 혐의 부분 사실상 모두 해소 (4) 스샷첨부 매직메탈 12-10 0 2296
958 [사회]  독도 지도 (1) 스샷첨부 생나기헌 12-10 0 2314
957 [사회]  정당이름 공모 상품. ㅋㅋㅋ (30) 스샷첨부 파지올리 12-10 0 4260
956 [사회]  도올 근황.jpg (8) 스샷첨부 야그러 12-10 0 4094
955 [사회]  최근 3년간 LSD 수입/밀반입 범죄자 38명의 형량 (6) 스샷첨부 fourplay 12-10 0 2275
954 [사회]  김두일 대표 페북.jpg (2) 스샷첨부 alllie 12-10 0 2287
953 [사회]  이제 중국인들까지 화웨이 안사겠다는 이유.jpg (9) 스샷첨부 라비77 12-10 0 5569
952 [사회]  동양대 최성해 총장 근황 (9) 스샷첨부 無答 12-10 0 4133
951 [사회]  마지막 운구까지 떠날때까지…文대통령, 어린 유가족 손잡고 위로 [기사] (3) 스샷첨부 JYLE 12-10 0 1698
950 [사회]  공수처 반대하는 황의전 지지자 (22) 스샷첨부 컨투어 12-10 0 4160
949 [사회]  역사학자 전우용.jpg (3) 스샷첨부 alllie 12-10 0 2309
948 [사회]  "민식아 사랑해" 민식이법 통과 순간, 엄마아빠는 엉엉 울었다 (9) 스샷첨부 JYLE 12-10 0 2207
947 [사회]  코스피 D기업 대표, 상간남 소송 패소...法 "여배우와 부적절 관계 인정" (7) 알바트로스5 12-10 0 3151
946 [사회]  홍정욱 딸 마약 집행유예, ㅋㅋㅋㅋㅋ 대충 짐작했을테니 충격은 없겠쥬? (28) 스샷첨부 Jegilson 12-10 0 4679
945 [사회]  日 고교생들이 옥션에서 방사성 '우라늄' 판매 혐의로 입건 / ANN (15) 스샷첨부 놀란냥 12-10 0 4033
944 [사회]  춘천에 축구장 168배 크기의 ‘작은 중국’ 조성 (50) 스샷첨부 흐노니 12-10 0 7837
943 [사회]  재판부 "檢, 삼바 자료 확보하고도 회계부정 기소조차 안 해" (9) 스샷첨부 흐노니 12-10 0 1944
942 [사회]  ‘우리 남성은 모두 부끄러워해야’ 북토크에서 나온 고해성사 [기사] (17) 러블리러브 12-10 0 3132
941 [사회]  창원 성매매 집결지 CCTV 설치 세 번째 무산..분신 위협까지 (8) 스샷첨부 러블리러브 12-10 0 4508
940 [사회]  민식이법 드뎌 통과, 자한당중에 반대와 기권 나와...민식이 부모 소회 (53) 가랑비 12-10 0 4005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