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박]

상상도 못한 개문 사고.gif

글쓴이 : 뚝형 날짜 : 2019-07-18 (목) 11:21 조회 : 11217 추천 : 8  



 [eTo마켓] [자연숙성 전통주] 프리미엄 아이스 와인 "야관문주" (23) 

쿠키다 2019-07-18 (목) 11:22
둘다 잘못했구만
토착왜구ナベ 2019-07-18 (목) 11:22
ㅋㅋㅋ 쌍방
블러디아크 2019-07-18 (목) 11:23
상상도 못한 개문에 상상도 못한 주행....
설마 오토바이인가 해도 앞바퀴가 안보이고 차량이라면 저 틈사이를 주행한다는거 자체가.....
     
       
법도 2019-07-18 (목) 11:25
오토바이여도 저렇게하면 안됩니다
          
            
마춤법파괘자 2019-07-18 (목) 11:45
됨 차간주행에 관한 법률이 없음 . 실제로 단속사례 0임 외국에선 대체로 차간주행이 합법임.
작은 오토바이들은알아서 슬슬 빠져줘야 교통흐름도 원활해지기에 대다수가 합법인데.
헬조선은  차막혀서 짜증나는데 싸구려 오토바이가 차사이로 샥샥 가면 존나 배가아파서 불법이 되기를 원하고있음.
               
                 
기자맹 2019-07-18 (목) 11:53
새로운정보네. 그래서 울나라에서도 합법이란 말인가요??
                    
                      
美人圖 2019-07-18 (목) 12:12
합법도 아니고 불법도 아닌 법률 자체가 없데요 모 카폐 회원이 경찰에게 물어봤다고 합니다
근데 난 동네문에서 왜 잡혔던거지?
                         
                           
함무라비아재 2019-07-18 (목) 12:55
법률있음. 이륜차는 도로 제일 우측 차선 가장자리로 운행하게 되어있음.  차간운행?  당연히 딱지 뗌.  마춤법 저 사람 헛소리하네.
                    
                      
함무라비아재 2019-07-18 (목) 12:59
헛소리임.  이륜차는 도로 우측 가장자리로 운행해야 함.  도로교통법에 나옴.
                         
                           
GKkkk 2019-07-18 (목) 13:16
지정차로 말씀이면 정권 봐뀌고 수정된걸로아는데
예전처럼 굳이 오른쪽 끝차로로 안달린다고 잡히는일 없습니다
                         
                           
르로이사네 2019-07-18 (목) 13:22
아재.

법바뀐지가 수억년인데 뭔소리요.

원동기 몰던시절 얘기 합니카
                         
                           
터져라로또크… 2019-07-18 (목) 13:30


헛소리 마세요..
               
                 
법도 2019-07-18 (목) 13:32
아 그렇네용 법으로 정해진건없군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함무라비아재 2019-07-18 (목) 13:46
2017년에 기존법이 바뀌어 윗 그림처럼 변경되었다네요.  2륜차는 하위차선으로 운행.  법이 없다는건 애초에 헛소리고.
               
                 
asyyy 2019-07-18 (목) 14:41
법률 있는데요
               
                 
찌라시스시 2019-07-19 (금) 04:31
불법된지 몇년됐음, 그리고 외국 어디요? 동남아? 주로 후진국일수록 차선 주행을 묵인합니다.
롤링스톤 2019-07-18 (목) 11:23
블박차는 이와중에 잘했다고 영상올린건가?
법도 2019-07-18 (목) 11:24
블박차가 100프로 아닌가요? 어떻게 저기로 갈생각을 하지? 문연사람은 옆에 버스가 있는데 그사이로 들어올지 어떻게 예상하나요...
한방대병원 2019-07-18 (목) 11:25
개문차가 과실이 더 높지 않나요??;;
1차로에서 내릴때 뒷차 확인없이 문도 열었고 한데,..(물론 주정차 차량으로 2차선이 막혔다곤 하지만)
연쨩ㅎ 2019-07-18 (목) 11:26
ㅋㅋㅋㅋㅋㅋㅋ 블박 참신하네

저기를 비집고 갈 생각하다니

그냥 몇분 참지 ㅋㅋㅋ
양말2개 2019-07-18 (목) 11:26
둘다 ㅄ....
올레리옹 2019-07-18 (목) 11:26
긴급차량 같은건가...그게 아니고서야 어찌 저사이로 갈생각을 하지..
제미니 2019-07-18 (목) 11:27
복선주행이라나? 차선 끼고 달리는거 원래 불법 아닌가요
소나찡 2019-07-18 (목) 11:27
블박 오토바이인가본데
지가 잘했다고 지금 저걸 올린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국3어버이… 2019-07-18 (목) 11:29
오토바이가 욕먹는 이유죠.

차가 다니는 도로에서 차들의 규약상 여긴 지나가는 길 아냐. 한곳을 당당하게 지나가니...

차끼리의 신뢰를 무너트리고 다니거든요.

피곤해서 운전 어떻게해요.
백미러에 보이지도 않는데.

그런데도 고속도로에 올라가겠다고 하는거

죽지말라고 말리느라 힘들죠.
     
       
르로이사네 2019-07-18 (목) 13:24
와이퍼가 보이는데 뭔 오토바이 타령하고 자빠지셨는지?

백미러에 안보이는건 님이 백미러를 안 쳐보고 운전하시니까 그런거구요.
          
            
니까짓게뭔데 2019-07-18 (목) 13:53
오도방 운전자시죠? 후방에 있다가  저렇게 우측으로 튀어나옴 운전자 시야에서 순간이동 한것처럼 보입니다. 룸 사이드만 쳐보면서 운전해요? 전방 주시안하고?
haert 2019-07-18 (목) 11:29
오토바이??
skuid 2019-07-18 (목) 11:30
오른쪽 차량들의 정지등이 안켜진거 봐서는 주차되어있던 차들이 아닐까요?
저 지역이 상행 하행 둘 다 인도 옆 주된 차들로 빼곡한 지역이 아닐지...
     
       
MrDeath 2019-07-18 (목) 12:45
이게 맞는거 같음....우측 버스들이 불법주차같고....좌측 차들은 사이 비켜가라고 저렇게 띄워서 정차중인것 같음.
약쟁이 2019-07-18 (목) 11:31
비슷하게 사고난적있는데 주행중 문짝연걸로 해서 과실 엄청 높게 나옵니다 8:2정도로 자동차가 더 많이 나오더라구요
억울해서 미치겠었는데 어쨌든 1차선에서 문짝연게 잘못이 크다고 하더라구요
     
       
한방대병원 2019-07-18 (목) 11:32
제 생각이 이거였네요;
워드맵 2019-07-18 (목) 11:32
와이퍼 달려 있고 유리창에 대시보드 반사되고 구조적으로도 오토바이는 아닌 듯 합니다.
폭 좁은 경차 같은데 그래도 그 사이 비집고 들어가면 안되지.
코토리야요이 2019-07-18 (목) 11:33
둘다 ....
묵님 2019-07-18 (목) 11:35
윗분 말씀이 맞는거같네요.. 반대편 차선도 2차선에 주차된 차들이 있기도하고, 우측에 버스들이 상당히 인도쪽으로 치우쳐있는걸 보니 주차된차들같고, 블박오토바이는 우회전 하기위해 저 사이를 지나간거같네요.. 이렇게 생각하면 오토바이도 참 억울한게 맞는듯..
크나리치 2019-07-18 (목) 11:36
개문도 개문이지만 거기 기어들어간놈이 더문제지 저건

버스뒤에서 기다리기 싫어서 우회전 할려고 기어들어간거 같은데
     
       
묵님 2019-07-18 (목) 11:37
버스가 신호대기가 아니라 주차돼있는거 같아요
     
       
블러드쏘냐 2019-07-18 (목) 11:46
버스 앞에 있는차 사이드미러 접혀있음

고로 주차라는 소리
작은실천 2019-07-18 (목) 11:36
오토바이??? 멀 잘 했다고 올린거지???
욕 먹고 싶으신가 보다...

물론 둘다 잘못
     
       
처단된코멘트 2019-07-18 (목) 12:01
자동차 입니다
싸달 2019-07-18 (목) 11:43
1차선 차들이 중앙선쪽으로 붙이는걸 봐선 갓길주차로 2차선 틔어 줄려고 하는듯
Mars8 2019-07-18 (목) 11:49
ㅋㅋㅋㅋ 문 연사람도 잘못이지만  차 사이를 왜 통과 할려고해 위험하게
블러드쏘냐 2019-07-18 (목) 11:52
갓길주행하던 오토바이랑 사고나도 개문한쪽이 7정도의 과실을 잡고 들어가는데...이상한 댓글들이 많네...;;;

차의 문은 아무대서나 열면 안됨 그리고 블박차는 주차된 차량으로 인해서 저길로 가는것
처단된코멘트 2019-07-18 (목) 12:01
자동차인데 오토바이로 생각하시는분들이 많네
美人圖 2019-07-18 (목) 12:15
딱봐도 자동차 같은데 오토바이 욕하는 사람들 참
강하지 2019-07-18 (목) 12:15
오토바이 아닌거 같은데...

오른쪽아래 주차 번호판이 살짝보임..
배튼마시마로 2019-07-18 (목) 13:05
버스는 주차되어 있고 블박 운전자는 그 사이로 우회전을 하려는 것으로 보이네요

개문이 개문 차량이 좀더 과실이 있어봅니다.
완소태연♡ 2019-07-18 (목) 13:08
앞유리 아래 와이퍼 보이는걸로 봐선 경차같은데...
GKkkk 2019-07-18 (목) 13:13
딱 봐도 오토바이가 아닌데 오토바이같다고 말하는 새기들은 평소 오토바이에 대한 시각이 얼마나 혐오 적인지 딱 보인다
눈깔이가 ㅂㅅ이 아닌이상 블박이 짐벌부착형이라 차처럼 움직이는건 아닐터이고 아무리봐도 오토바이의 움직 임이 아닌데
메메 2019-07-18 (목) 17:41
블박화면이 기울어 지지 않는걸로봐선 오토바이가 아니고 차량임
그리고 정지선 옆에 실선 조금이라도 물고 차선변경하면 딱지끊음.
신설동역 5거리 전봇대뒤에 숨어서 캠코더들고 자주 단속함.
밍이 2019-07-18 (목) 17:54
2차선이 불법주차된 차량들인 모양이네요. 그렇다하더라도 저렇게 운행을 하면 안되는거겠지만.. 참 억울하긴 하겠습니다
사당후세인 2019-07-18 (목) 18:09
어떤 오토바이가 차 문에 박고 꼿꼿이 서 있냐?
또라또라또라 2019-07-18 (목) 22:22
차간 주행... 오토바이 전유물 아니에요.
자동차들도 흔히 합니다. 물론 저 영상에서는 차가 못들어가니까 오토바이가 맞지만요.

자동차들이 안하는게 아니라 못하는거...
여건만 되면 다들 해요.

실제로 차선 너비가 넓은 곳에서 차간 주행하다가 사고 많이 납니다.
놀아줄까요 2019-07-19 (금) 09:53
소형버스도 들어가겠구만...
잘보면 앞 차량들이 좌로 바짝 붙어서 공간을 내어주고있습니다.
오른쪽 차량들이 전부 주차해놓아서 저사이로 우회전 하려한듯.
일상적인 곳인듯 한데 결론은 교차로 횡단보도앞 불법주차 ㅆㅅㄲ들
소설광 2019-07-19 (금) 18:18
오도방 타면서 교통경찰에게 물어본일중 하난데 차간은 불법이지만 처벌규정이 없다하고 갓길은 차들이 정지시에는 상관없지만 주행중 갓길사고는 오도방딱지 라더군요...차간개문사고난 동생이 보험처리100:0으로 이겼더라고요....참고로 신호등 횡단보도앞에서 정지신호에 차가 3차선중 2차선에서 우측후방개문(택시) 오도방 2,3차선 차간주행...
Jin31 2019-07-22 (월) 10:36
옆에 버스 등의 차량들이 주차되어 있는것으로 보이는데요. 주차되어 있다면 우회전 하기 위해서 저런식으로 운전을 많이 할 텐데... 개문사고의 경우 뒤를 확인하지 않고 문을 연 사람들의 과실이 더 높게 나오지 않나요?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16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13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10
29162 [유머]  SNS 인증 레전드.jpg (1) 스샷첨부 뚝형 14:24 0 319
29161 [유머]  여자가 목마르다고 할 때 진짜 의미는 (1) 스샷첨부 흐아앙갱장해 14:23 3 418
29160 [유머]  여자친구가 3명이라 너무 고민이라는 기레기 (1) 스샷첨부 이튼 14:23 1 403
29159 [유머]  낙하산없이 스카이다이빙을 해봤어요 스샷첨부 아라크드 14:22 0 355
29158 [사회]  평택의 신축 중학교의 등교거부 이유 (2) 스샷첨부 ㄱ하니 14:22 0 388
29157 [유머]  한국 63빌딩 아쿠아리움 인어공주 (4) 스샷첨부 한마루 14:18 2 909
29156 [기타]  천조국 Boneyard.jpg (7) 스샷첨부 뚝형 14:07 0 1437
29155 [유머]  [후기] 초딩 새끼가 7백만원짜리 관상어 죽이고 빤스런함 (12) 스샷첨부 이튼 14:06 3 2176
29154 [사회]  개日本, 위안부 『 학살 』- 미군 촬영 (5) 스샷첨부 prisen 14:05 0 1224
29153 [유머]  한국에서 쌍방폭행을 피하는법.gif (13) 스샷첨부 뚝형 13:56 3 3176
29152 [유머]  사행시 레전드 (14) 스샷첨부 호롤호롤루 13:49 0 3467
29151 [정보]  강아지들이 다른 강아지의 똥꼬에 집착하는 이유! ㅋㅋㅋ 망고소다 13:48 0 2298
29150 [엽기]  설치 10년 맞은 세종대왕상 때아닌 봉변…화염병 투척한 50대 체포 [기사] (13) 스샷첨부 JYLE 13:47 8 2002
29149 [동물]  진돌이에게 날계란을 주었습니다. 강아지 날계란 소리O (2) 친절한석이 13:45 0 1460
29148 [동물]  바닥이 왜 이래.gif (3) 스샷첨부 alllie 13:41 5 2462
29147 [동물]  몰라.gif (2) 스샷첨부 alllie 13:40 3 1761
29146 [동물]  귀여운 수달.gif (7) 스샷첨부 alllie 13:38 8 2414
29145 [기타]  어르신들께 마카롱을 선물하니 벌어진 일.jpg (4) 스샷첨부 alllie 13:32 4 4769
29144 [기타]  분유 주는 기계.gif (4) 스샷첨부 alllie 13:31 0 3831
29143 [유머]  황교익 근황.jpg (feat.팥빙수) (58) 스샷첨부 김이토 13:30 13 4318
29142 [사회]  中國 아파트에서 생긴 일.JPG (5) 스샷첨부 prisen 13:19 0 5940
29141 [유머]  강도가 무서워 몸이 떨렸어요...jpgif (15) 스샷첨부 뚝형 13:16 10 5885
29140 [유머]  일진 자지 빨아주고 찐따 탈출한 게이 (36) 스샷첨부 흐아앙갱장해 13:09 9 7757
29139 [기타]  내가 살기 싫어질때 쓰는방법.jpg (6) 스샷첨부 뚝형 13:08 8 4979
29138 [사회]  현재 남양주시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 (23) 스샷첨부 PinkPg 13:07 0 5783
29137 [기타]  무도 노찌롱.gif (7) 스샷첨부 alllie 13:00 3 5721
29136 [공포]  스카이 다이빙 중 꼬임.gif (29) 스샷첨부 책에봐라 12:57 4 6363
29135 [기타]  박찬호, 먹튀 논란 억울하다 밝혀.jpg (6) 스샷첨부 alllie 12:56 8 5825
29134 [유머]  미국 친자 확인 레전드.jpg (13) 스샷첨부 뚝형 12:53 3 7718
29133 [기타]  지능도 빈익빈 부익부 대물림.jpg (4) 스샷첨부 차가운여름 12:52 0 471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