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맨아래

 
   
[사회]

미쳐버린 과천시청 + 추가 .jpg

글쓴이 : 천마신공 날짜 : 2020-02-27 (목) 23:43 조회 : 13052 추천 : 100  


 


sns 담당자가 지

신천지 트윗인줄 알았나..? 






+ 과천시청 팔로잉







추가)








하루의끝 2020-02-27 (목) 23:45 추천 17 반대 0
신천지 성지가 과천이라던데
빙그레v 2020-02-27 (목) 23:44 추천 16 반대 0
ㅈ되길
빙그레v 2020-02-27 (목) 23:4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ㅈ되길
     
       
노우짘 2020-02-28 (금) 09:19
게시판 규정위반으로 관리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원문보기)
          
            
신의이름 2020-02-28 (금) 09:56
위 링크는 가짜주소네요.
정부 주소는 뒤쪽에 go.kr 입니다
          
            
굉이 2020-02-28 (금) 18:38
보시는 분들 신고 부탁,
          
            
이상해고씨 2020-02-28 (금) 19:41
시발라미
          
            
크레이지쏘울 2020-02-28 (금) 19:48
이 넘 신고하세요...가짜주소로 접속 유도하는데..
          
            
요매 2020-02-29 (토) 16:52
쓰레기같은 인생이네,
삵ㅇ 2020-02-27 (목) 23:44
아오 씨발 ㅄ 새끼들 코로나좀 없어지면 징징대라
     
       
림링 2020-02-28 (금) 07:11
코로나랑 같이 없어졌으면
하루의끝 2020-02-27 (목) 23:4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신천지 성지가 과천이라던데
변화 2020-02-27 (목) 23:45
나라 곳곳에 베충이 신천지가
어허허허허허 2020-02-27 (목) 23:46
도지사가 이재명인데 저ㅈㄹ을...
동급생 2020-02-27 (목) 23:47
신천지일까 일베일까
하루79 2020-02-27 (목) 23:47
저 공무원 새끼 징계감 아닌가요?
아갓씨 2020-02-27 (목) 23:50
아주 여기 저기서 날뛰네요... 민원넣어야할듯
개CU리 2020-02-27 (목) 23:50
ㅋㅋㅋㅋ 재대로 커밍아웃 해버렸네
aceham 2020-02-27 (목) 23:50
합성일까?? ㅎ
아니라면 진짜 미친 ㅆㄲ....ㅎ
알바트로스5 2020-02-27 (목) 23:51
벌레 새끼들 다 기어나오네
◇에오구스◇ 2020-02-27 (목) 23:52
와 시청에서? 밥그릇 다깨지고싶은건가?ㄷㄷ
곰단지™ 2020-02-27 (목) 23:54


ㅋㅋ
     
       
세린홀릭 2020-02-28 (금) 00:10
담당자가 신천지였네 ㅋㅋㅋ
     
       
돈까스정식2… 2020-02-28 (금) 08:32
원인 파악은 무슨 순간 욱한 감정 못 참은거지
맨발의청춘 2020-02-27 (목) 23:54
도대체 어디까지 썩은거냐?
네로미123 2020-02-27 (목) 23:55
ㅋㅋㅋ 가보니 지우고 핑계댔던데 과천 미쳤네 ㅋㅋ
니코벨 2020-02-28 (금) 00:02
일처리 어찌할지 궁금하네
OSRAM 2020-02-28 (금) 00:15
아 방심하다 터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잉모 2020-02-28 (금) 06:04
이정도면 신천지에 원한 있는 사람이 한짓이다 ㅋ
더나은내일은… 2020-02-28 (금) 06:49
공무원 정치적 중립과  현 4/15  국회의원선거에 따른  선거법 위반아닐까요?
나이키777 2020-02-28 (금) 07:07
세상에 미래신천지당 지지하는 볍신놈들이 왜이리 많냐..
방태공 2020-02-28 (금) 07:27
국가 위기상황에 저지랄 하는놈은 잡아서 법의 맛을 보여줘야 할듯.
기사회생kor 2020-02-28 (금) 07:55
이 재명 지사님의 트위에 알려야 합니다 ~~
sgw1233 2020-02-28 (금) 07:55
해킹당해서 그런것같은데요
요셉정보통신 2020-02-28 (금) 08:23
별 병신들이 다 있네 ㅋㅋㅋㅋㅋㅋㅋ
누더기도사 2020-02-28 (금) 08:33
해킹 같고만 또 물고 늘어지네
스마트찬 2020-02-28 (금) 09:10
무조건 해킹이래... ㅋㅋ  해킹 핑켸가  무슨 만능 열쇠냐?

계정을 어떻게 관리 했길래 털려?
해킹이 아니라 계정 관리 태만이것지..

퇴직한 사람도 알고  근무했던 공익도 알것지,
비번을 자주 변경 해야 하는데 귀찮아서 안했겠지
시온자일 2020-02-28 (금) 13:10
과천에서 두시간도 거리도 안되는 포천에서 해킹?
22시 48분이면 과천 공무원이 퇴근 후 포천 가서 충분히 작성가능한 시간임.
추적 하면 피씨방 나오겠지 ㅋㅋ
저속주행 2020-02-28 (금) 13:41
ㅈ됐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