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맨아래

 
   
[유머]

100분토론 기적의 논리

글쓴이 : 제미니 날짜 : 2020-02-25 (화) 13:38 조회 : 22313 추천 : 77  


어 뭐야

나 다크소울 150시간 했는데 망자 시켜줘요

Nophist 2020-02-25 (화) 13:39 추천 13 반대 0
미연시 마스터들이 출동할 차례인가.
Nophist 2020-02-25 (화) 13:3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미연시 마스터들이 출동할 차례인가.
     
       
하메하메하 2020-02-25 (화) 14:16
고백해서 혼내주자
          
            
현타빡시게옴 2020-02-25 (화) 18:47
사랑해
          
            
영화마을 2020-02-25 (화) 22: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죠 2020-02-25 (화) 13:40
문명 2천시간 달성하면 대통령 되는거냐?
     
       
망가타임 2020-02-25 (화) 19:39
세계 대통령 간디
손님475 2020-02-25 (화) 13:42
gta 천시간 넘는데 차도둑질 한번도 안해봤어요.
나야43 2020-02-25 (화) 13:42
기적의 논리는 '너 신천지지' 이거 아니냐?
뭔 정부 비판만 하면 신천지냐 ㅎㅎ
     
       
만큼 2020-02-25 (화) 19:41
너 신천지지?
     
       
창군 2020-02-25 (화) 22:38
이만희 개 새키

89먹어 곧 뒤짐 ㅋ
     
       
헤롱7 2020-02-26 (수) 08:23
이만희 ㄱㅅㄲ 가능?
     
       
동글게 2020-02-26 (수) 10:26
이건 일반 논리
니알ㄴ일 2020-02-25 (화) 13:43
우리나라 군인중에 사람 죽여본 군인이 몇명이나 된다고..
파병나가는 군인들도 대부분 의료지원이나 대민지원으로 나가지 않았나..??
인증메일안날… 2020-02-25 (화) 13:43
FM을 수백시간한 나는 그럼 .. ㅅㅂ 구단주임? 뭔 개풀뜨더처먹는소리야

그럼 너낸 영화 드라마 웹툰 이딴거보면서 하 말을 말도록하자
우즈메 2020-02-25 (화) 13:44
재의 귀인이 되셔야 합니다.
만점돌파 2020-02-25 (화) 13:44
드라마는 불륜 마스터냐??
IU는뉘집아이… 2020-02-25 (화) 13:46
난 문명했는데 왜 지도자가 못 된 것인가?
IU아이유 2020-02-25 (화) 13:47
미연시 도 굿엔딩 보고 는 했지만,,,,현실은 달라!!ㅜㅜ
졸린다 2020-02-25 (화) 13:49
각종게임 (동시에 여러개 +멀티) 폰게임  서브 pc 서서브pc까지 동원해서 게임했으니까
2년동안 pc3대는 끈적없음  폰 3대 게임돌아가는애들 끈적없음 2년
그럼 난 4만시간 이상 했는데 아포칼립토 에서 나만 살아남았냐?
좀비 잡는게임 pvp
던파 롤 사이퍼즈 POE 울센 스타 워크 FM 각종게임 했는데 왜 아직 직장인이지 살인했어야 하는거 아닌가
업체비밀번호 2020-02-25 (화) 13:51
사람 죽이는 게임 몇천시간 해도 죽이는걸 어떻게하냐
drumride 2020-02-25 (화) 13:51
난 디아블로 하면서 악마들 때려 잡았으니 천국가겠네
     
       
GooNa구나 2020-02-26 (수) 01:32
악사면 쌉가능~ ㅋㅋ
DexterYi 2020-02-25 (화) 13:54
배우들은 무슨 죄? ㅋ
Javawow 2020-02-25 (화) 13:55
저기서 군인은 전두환 말하는건가?
네버님 2020-02-25 (화) 13:55
이런 식이라면 인구 절벽을 막기위해 모든 드라마, 영화의 여주인공은 애를 셋이상 낳아 기르도록 시나리오를 미리 설정해야겠네.
불법천국 2020-02-25 (화) 13:57
동급생을 마스터 했지만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았었지....
     
       
나모키 2020-02-25 (화) 14:18
밤에 산책해도 아는 사람을 만날 수 없죠ㅜㅜ
아톰향 2020-02-25 (화) 13:59
저 논리대로면 미연시만하면되나......ㅅㅂㄴ아
파랑 2020-02-25 (화) 14:01
그럼 난 셜록이다
ddkEE 2020-02-25 (화) 14:05
150시간으론 부족합니다 재의귀인이여
치킨강정 2020-02-25 (화) 14:07
스타크래프트 이영호는?? 범죄자??
     
       
졸린다 2020-02-26 (수) 13:06
프로게이머니까
엄청나게 학살했을테니 (유닛)  거희 테러리스트 급
imgen 2020-02-25 (화) 14:08
난 스트리트파이터 만시간째 하는데 왜 장풍을 못쓰냐?
들꽃편지 2020-02-25 (화) 14:09
이래서 여자들도 4주짜리 기본 군사 훈련이라도 시켜야 한다.
또매 2020-02-25 (화) 14:10
미연시 오타쿠가 현실 연애박사 되는 소리하고 자빠졌네.
스턴건님 2020-02-25 (화) 14:12
게임 내에서 사람을 죽일 수 있는 건 역설적으로 게임 내 사람이 진짜 사람이 아니라고 보기 때문이란다.
단데기리기리 2020-02-25 (화) 14:16
미연시해야하나...
현실에 미소녀가 없으니 쓸데없는 건가???
절망의끝에서 2020-02-25 (화) 14:17
나... 라스트 데이 온 어스 하는데
거기서 해머랑 칼 그리고 총으로 좀비를 토막 살해하고
가끔 등장하는 사람도 죽이는데 그럼 나는 잠재적인 살인마네?
미마스 2020-02-25 (화) 14:24
1년내내 연애게임 해도 여자 손도 못잡아봄. 개솔 ㄴㄴ
akcp 2020-02-25 (화) 14:33
아니  그럼 이토인들 왜 솔로야?!
야앙누 2020-02-25 (화) 14:43
하여간 만만한게 게임이지..
그렇지 2020-02-25 (화) 14:59
여자는 게임하지 않는다는 구시대적 발상
클리소벨 2020-02-25 (화) 15:05
여자는 드라마보고 여주가 입고 나온거 현실이랑 구분못하고 바로 품절..
현실을 구분 못하는 단적인 예.
사도세자 2020-02-25 (화) 15:11
배그하는데 남의집에서 파밍안해봤네.
가위바위보 2020-02-25 (화) 15:22
저거 머리는 무겁게 뭐하러 들고 다닐까...
살살라 2020-02-25 (화) 16:25
gta5만 1500시간 넘게 했는데 아직까지 현실세계에서 은행을 턴다거나 사람을 죽인다거 하진 않았는데...
키에르케고르 2020-02-25 (화) 16:38
사람 죽여본 군인 손?
투온포퍼트 2020-02-25 (화) 17:16
호날두 메시 발라버려 난 피파왕
드리타르데아… 2020-02-25 (화) 17:24
난 캔디 크러쉬, 꿈의 정원 6년동안한 난 뭐냐
bobmarle 2020-02-25 (화) 17:32
좀 불쌍하네요.
게임할 수 있는 지능만 있어도 저런 소리 안합니다.
돈까스정식2… 2020-02-25 (화) 17:33
군인 사람 못죽이는데 ㅋㅋㅋㅋ
처릿 2020-02-25 (화) 17:53
단세포 논리인데...
레이포즈 2020-02-25 (화) 18:02
디비니티 오리지날 씬 2
나 신의 화신인가? ㅋㅋㅋㅋㅋㅋ
망또맹 2020-02-25 (화) 18:26
1인칭 게임 몇백시간 하면
군면제 방안 검토...
금뭬달 2020-02-25 (화) 18:35
12년을 영어공부해도 영어를 못하는건 무엇으로 설명할래? ㅡ,ㅡ?
녹차건빵 2020-02-25 (화) 18:36
진짜 게임 중독자들은 범죄일으킬 시간에 게임한다 ㅋㅋㅋ
aidnarca 2020-02-25 (화) 19:11
저게 종교계들이 하는 주장.
자유종 2020-02-25 (화) 19:12
정작 연쇄살인마와 폭력배가 판을 치던 80~90년대에는 게임 따위 안 했다는 거...
아12 2020-02-25 (화) 19:39
어떤 주장을 하는 넘들이 있으면 그 주장의 끝에 누가 이득을 보는지 알아보고
주장하는 넘과 이득 보는 넘이 같으면 사기 내지 돈벌이임

이런 기본적인 판단조차 안하고 그럴듯한 말에 혹해서
다른 사람의 주장에 동조하는건
머리는 장식품이고 교육은 시간 때우려고 받은것임.
와이즈먼 2020-02-25 (화) 19:58
악플다는 년들 나중에는 악플대로 하겠다 그치?
인간이 입에 담아선 안될 말 졸라 하잖아. 그치?
BruceLee 2020-02-25 (화) 19:59
어쌔신 크리드 200시간. 저는 암살자입니다.
teki 2020-02-25 (화) 20:25
폭력적인 게임과 폭력성은 상관이 없다라고 주장하면서
연구를 시작했는데..
결론은 약간의 연관성은 있다로 나온 연구도 있기는 하죠..
게임중독이든 드라마 중독이든. sns 중독이든. 댓글 중독이든..
중독됮 않도록.. 적절히 조절해야 겠지요..
고기볶음 2020-02-25 (화) 20:41
저 발언한 사람의 성적부터 까고 말해야죠.
저 논리대로라면
초등학교~고등학교까지 수많은 시간 공부했으니, 모든과목 100점 + 수능 만점은 기본?
대학은 SKY 아니 카이스트 수석은 기본에 학점 올A+로 과탑은 해야..
또라또라또라 2020-02-25 (화) 20:42
3~5세 어린애들이 곧잘 하는 놀이가 뭔지 아나?
바로 병원놀이..
근데 왜 ㅅㅂ 우리나라에 의사가 꼴랑 몇만명 밖에 안될까?
몇년을 의사놀이를 하는데...
방망이" 2020-02-25 (화) 21:49
수많은 남자들이 야동을 그렇게 많이 보는데 왜 정작 하지는 못할까?
제이아이에이… 2020-02-25 (화) 22:14
그럼 어쌔신 오래하면 벽좀 타나?
붉은언덕 2020-02-25 (화) 23:23
어렸을때부터 공부를 그렇게 했는데 왜 공부 못하는 사람들이 수두룩 빽빽한건 어떻게 설명할건지....
뽀에요 2020-02-26 (수) 00:10
실크로드를 배경으로 한  RPG를 3년 팠는데 기본 검술도 못하고

죽여본건 내 정자들 밖에 없음
오늘도인생 2020-02-26 (수) 00:26
와 몰랐네 내가 특수요원이라니.. ㅎㅎ
최씨입니다 2020-02-26 (수) 00:39
요즘은 영화나 미드에도 많이 나오는 클리셰중에 '사람 죽이는건 아무리 해도 익숙해지지 않아...'라면서 우울터지는 프로 암살자나 군인 나오는거 많던데
아오이토비 2020-02-26 (수) 01:02
힐러는 다 의사겠네..
EdarkSO 2020-02-26 (수) 01:04
저 게임관련 100분토론 풀타임 감상해봤었는데
진짜 레전드는 저 멘트가 아니였죠.

질병코드 찬성쪽 게스트가 자꾸 허황된 소리를 해대서
검증된 자료를 가지고 얘기를 하라고하니
"저는 알수있어요"
GooNa구나 2020-02-26 (수) 01:33
근데 겜하면서 죽이는것 보다..
죽는게 더 많으면 ㅡ.,ㅡ 잘 죽는건가!?
오버로직 2020-02-26 (수) 02:40
강제로 2년 썩는것도 열받는데 살인자 취급까지 받네..
투다다다다다 2020-02-26 (수) 04:31
FPS끊고 미연시나 시작해야겠다 슈퍼인싸 되는건가
박혜수 2020-02-26 (수) 05:48
fps 프로게이머들은 죄다 킬러겟네 ㅋㅋ
으따 2020-02-26 (수) 07:04
그럼 난 타짜냐?
Canberra 2020-02-26 (수) 08:58
취사병출신인데 왜난 외국나와서 건설현장(노가다)를하고있지??
무장공피 2020-02-26 (수) 09:03
주식빼고 다 잘하는 주갤 사람들은 정체가 뭐냐 ㅜㅜ
초베지트 2020-02-26 (수) 09:37
휴...뇌는 장식인가
어쩌라9 2020-02-26 (수) 10:02
저런 뇌를 가진 놈을 100분토론에 섭외한 담당자부터 처벌해야 ㅋㅋ
Ledeus 2020-02-26 (수) 10:09
안녕하세요 제다이마스터입니다.
동글게 2020-02-26 (수) 10:27
초등 저학년 중퇴면 인정,  이상이면 니 뇌도 참  안타깝다
흐흥이 2020-02-26 (수) 11:05
저분 근황 좀
제주감귤부자 2020-02-26 (수) 11:23
나 예전에 메이플 좀 했는데 현실에서 달팽이 그렇게 잡아본 적 없어
노을이 2020-02-26 (수) 12:01
미친.. 군대에선 훈련보다 작업이 더 많은것도 모르는게...

이나라의 건설일꾼들 양성소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