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맨아래

 
   
[공포]

대만인 댓글 - 개日本이 731부대 마루타 실험을 크루즈선에서 실시한다!

글쓴이 : prisen 날짜 : 2020-02-19 (수) 04:00 조회 : 3231 추천 : 20  
日本政府「一要求」!鑽石公主號總裁吐心聲:失望的消息 | 國際 | NOWnews 今日新聞
https://www.nownews.com/news/20200217/3942046/

대만인 댓글

한국의 부산행(대만 수출용 제목 屍速列車)을 못 본 거야?

말도 안 돼. 환자가 직접 하선해서 치료받으러 가야겠다.

日本是把公主號當病毒實驗室在觀察,一如731部隊!
倒霉的就是船上所有人員,被當白老鼠!
일본은 731 부대처럼 크루즈선를 바이러스 실험실로 보고 있습니다!
불행한 것은(불운한, 재수없는) 배의 모든 사람들이 실험용 흰 쥐로 취급되는 것입니다!



기사 번역

중국 우한발 폐렴이 폭증하는 중에 일본 요코하마에 정박한 유람선 "다이아몬드 프린세스 (Diamond Princess)"는 17 일 454 건의 감염 확인을 보고했다.

이에 따라 다이아몬드 프린세스의 글로벌 사장인 얀 스와츠 (Jan Swartz)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발생 현황을 설명했다.
그중에서도 그녀는 영상에서 일본 정부의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한다고 말하면서 " 그것은 실망스러운 소식 "이라는 것을 인정했다.

Jan Swartz의 다이아몬드 프린세스 글로벌 사장은 상황을 설명하기 위해 15 일 공식 YouTube 채널에 비디오를 공개했다.

Jan Swartz는 영화에서 성명을 발표했으며, 선박의 수천 명의 승무원이 자국으로 돌아 오기를 기대하고 있음을 알았지만 일본 정부는 "모든 승무원은 승객 격리 및 탐지 방법에 따라 격리되어야 합니다. 승객이 하선한 후에도 14 일 동안 계속 바다에서 격리되어야 합니다. " 라고 했다.

이러한 상황에 대한 응답으로 Jan Swartz는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 이것은 우리 팀원들에게 실망스러운 소식입니다. "

영상이 올라온 후 많은 네티즌들도 이에 대해 토론했으며 많은 네티즌들은 슬프게 다음과 같이 말했다.

"승무원들이 가장 큰 고통을 겪었습니다."
"나는 그들이 승무원 숙소의 비좁은 공간이 아니라 좋은 격리된 방을 갖기를 원합니다."
"크루즈선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고생이 너무 많습니다."

Princess Cruises | Diamond Princess | Update No. 2 from President Jan Swartz -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Ast4B-JPO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