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맨아래

 
   
[기타]

크루즈국 최신 근황 ㄷㄷㄷㄷ .JPG

글쓴이 : 샌프란시스코 날짜 : 2020-02-17 (월) 18:11 조회 : 21978 추천 : 76  



오늘 일본 후생노동성이 집단 감염이 발생한 크루즈

다이아몬드 프린세스에서 탑승객 504명을 검사 결과

감염자 99명을 새롭게 확인함.

다이아몬드 프린세스호 탑승자 가운데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사람은 모두 454명으로 늘어났음 .

일본은 승객과 승무원 등 전체 탑승자 3700여명 중

현재까지 1723명에 대한 검사를 마무리한 상황으로

지금까지 크루즈 승객의 12%가 넘는 확진자가 발생.

이로써 일본 코로나19 감염자는 

전세기로 중국서 귀국 13명, 일본 내 감염 54명 등 

총 521명  (중국 제외 코로나19 감염국 세계 1위)


하늬나비 2020-02-17 (월) 18:14
ㄷㄷㄷ.. 중국 다음 저기가 2위인가..
     
       
글쓴이 2020-02-17 (월) 19:09
압도적 2위
제리아빠 2020-02-17 (월) 18:16
몇일이 지났는데 아직 반도 못한거야?
     
       
사신령 2020-02-17 (월) 18:20
저거 다 한다고 쳐도 추가감염되서 도돌이표 할듯 합니다...ㄷㄷ
          
            
오파운드 2020-02-18 (화) 08:05
검염되고 자가 완치 후 다시 또 감염~!!!
               
                 
애쉬ash 2020-02-18 (화) 14:02
자가 완치하면 항체가 생겨서 다시 감염되지 않을 것이고 그 사람의 혈청이 백신의 재료가 됩니다.....엉?.....이게 일본이 노린 큰 그림?????
     
       
또라또라또라 2020-02-18 (화) 05:58
그런 이유로 한국을 못믿겠다는 일본 반응..

일본은 하루 진단키트가 500개. 한국은 5천개.. 조만간 12000개까지 늘린다고...
이걸 보고 한국은 거짓말의 나라 숫자가 너무 허황된다... 라고 반응중...

홍콩도 하루 1500개 검사가 가능한데.. 일본이 그정도 ㅋㅋㅋㅋㅋ
암튼 하루 검사 가능건수가 500건이라 크루즈 진단하기도 바빠요.
     
       
ragsak 2020-02-18 (화) 11:56
참고로 저가 출근하는 의사 마누라가 작성한글 보면 평상사 출근하는 그대로 방호규도 없이 출근함 ㅋㅋ검사하러... 호소를 하는데 아주 미개
Mars8 2020-02-17 (월) 18:17
점점 늘어나네
     
       
글쓴이 2020-02-17 (월) 18:43
현재진행중 ...
그치지않는비 2020-02-17 (월) 18:22
이건 나중에 일본 정부 상대로 소송 걸어도 될 듯 싶은데 ㅎㄷㄷ
붉은언덕 2020-02-17 (월) 18:24
크루즈선뿐만 아니라 이미 내륙에도 퍼지고 있다던데ㄷㄷ
     
       
글쓴이 2020-02-17 (월) 18:48
가능성이 농후하죠
플키는냥 2020-02-17 (월) 18:42
앞으로 한 일년은 저 배에 크루즈여행객 발 안들일듯..
     
       
글쓴이 2020-02-17 (월) 19:06
이대론 도쿄올림픽도 위험
천사의소원 2020-02-17 (월) 18:43
이정도 생체 실험 해봤음 슬슬 치료제라도 만들던가
     
       
네버님 2020-02-18 (화) 09:16
후쿠시마 요양치료 진행중이랍니다.
          
            
힐드 2020-02-18 (화) 11:08
방사능 치료 요양
               
                 
굼도리 2020-02-18 (화) 12:37
독으로 독을 치료한다.
cFrxoima 2020-02-17 (월) 18:56
한번에 최대치를 끌어내서 검사를 해야 의미가 있지
찔금 찔금 어떻게든 숫자를 덜 늘릴려고
이순간만 모면하려는 머저리들
지키는자 2020-02-17 (월) 19:19
도쿄항 입항후 병걸린 외국인이 과연 일본에 대해서 어떤 감정을 가질까요
차후 중국인이 아닌 일본인이 죽거나 외국인이 사망하면 올림픽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중국이야 동계올림픽까지 2년 남았으니 수습할수도 있지만 일본은 이제 6개월 남은 상황입니다
유람선이나 크루즈국을 제외한 100이상의 확진자가 생기면 일본의 올림픽은 끝입니다
파라니2 2020-02-17 (월) 19:27
일본인의 똑똑한 사람은 공대로 보내고...
성실한 사람은 만화를 그리고...
똘아이들은 정치를 하는 듯.....
꾸찌남 2020-02-18 (화) 03:30
아베가 의도한대로 되고 있는거 같네요.
크루즈국을 2위로 놔두고 일본은 3등.
레크시에 2020-02-18 (화) 07:34
크루즈도 국가라서 일본환자가 아니랍니다 ㅎㅎ
RCNSP 2020-02-18 (화) 08:39
ㅆ....쓰바라시!!!!

압도데키데아루!!
가나다oo 2020-02-18 (화) 08:55
일본은 저런 조작질이 잘 통하는 나라죠. 오히려 중국보다..옛날 jal 항공기 사고도 같은 맥락이죠. 국익에 반하는것은 모두 쳐낸다...세월호도 이것을 보고 배운게 아닐까 하네요.
무장공피 2020-02-18 (화) 09:09
여윽시 731부대의 나라.

사람 생명 우습게 아는건 일본 보수정권의 뿌리깊은 전통이죠 ㄷㄷㄷㄷ
판정인 2020-02-18 (화) 09:36
왜놈들아 올리픽이나 취소해라.
skuid 2020-02-18 (화) 09:56
저 선박의 선장도 안심하면서 들어갔다가 지금은 ㅈ됐구나 생각하겠지
wdiydw3 2020-02-18 (화) 11:07
진핑vs아베
서로 1위하려고 기쓰는 중
듀랜달 2020-02-18 (화) 11:17
저기서 쪽발이 아닌 다른나라 국적 가진 사람 죽는 순간 더 ㅈ될텐데 쪽발이들은 그걸 몰라..
창군 2020-02-18 (화) 11:49
짜장 빼고 나머지 국가 다 합쳐도 방사능이 코로나 1등 아님?
당나귀웃음 2020-02-18 (화) 12:14
일본은 이런 부분에선 진짜로 안될 나라..
Y파2 2020-02-18 (화) 12:21
눈딱감고 침몰시키지..잘하잖아 그런거
오토캠퍼 2020-02-18 (화) 12:21
크루즈 방치하는거보면 저딴 나라가 있을까 싶을 정도.
TaeBaedal 2020-02-18 (화) 13:27
메르스 때가 일본처럼 저랬지. 아베가 그네 오빠인건 확실하네.
ghtlwlfh 2020-02-18 (화) 14:46
우리가 크루즈가 있었다면 많이 달랐으려나 싶네요
해외여행없이 대구에서 확진자 나왔네요..
그분 루트에 신천지가 있던데..
거긴 수백명이 지하철이용하면서 다니는 곳인데
확산은 시간문제군요..
     
       
나이샤r 2020-02-18 (화) 16:08
우리 정부가 하는걸 보면 우리나라였음 벌써 승객전수검사 끝내고 감염 확산 차단하고 상황종료했을듯
우환폐렴 세계 최고 수준 대응국이니
          
            
ghtlwlfh 2020-02-18 (화) 16:51
그랬다면 대구까지 안퍼졌을듯 중국에서 한국으로 들어온 친구말 들어보면 들어올때 검사없었고
중국에 거주하던 동네병원에서 우한폐렴으로 사람죽어나갈때였음 근데 그런사람이 한둘이 아니겠죠
     
       
H마스 2020-02-19 (수) 03:19
그분이라고 존칭쓰기도 역겹던데요. 병원에서 검사 거부에 아주 미친x처럼 빨빨거리고 돌아다녔슴.
nielj 2020-02-18 (화) 16:22
파악된것만 저정도지 지금 하노이에 있는데 못믿겠음
여기 국경지대 원래 보따리상들 검역은무슨 그냥 버스타고 왔다갔다 하는곳인데 ...
 그리고 라오스랑 다른 동남아지역도 감염자가 저것밖에 없다는게 말이안됨
그나마 숫자라도 파악되는곳들은 대응하고 있는곳이고
오히려 문제는 중국 주변국들중 하나도 없다고 나오는곳들일듯
광폭강아지 2020-02-18 (화) 17:42
일본 잣됐네 ㅋㅋ
파란아뒤 2020-02-18 (화) 18:02
이제 겨우 30% 검사 핬다던데... 벌써 400명이 넘어갔군요.

일본 크루즈국... 사람들이 안타깝네요.
추추사랑 2020-02-18 (화) 19:41
아니 방금 뉴스인데 심각한건 요코하마 항구에 배못대게 한답니다.
지들이 책임 안지고 선내에 있는 사람들 다른 나라 항구가려면 제일빠른 우리나라도 하루잡아야하는데 그냥 크루즈사람들 죽으란 소리네요.
미쳤다 미쳤어 세월호랑 다를게없네... 아 씨 세월호 또 울컥하네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