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유머]

기생충 홍수 장면을 본 일본 관객의 소감

글쓴이 : 매직메탈 날짜 : 2020-01-27 (월) 00:22 조회 : 26510 추천 : 84    


뉴스도 안봄?
매직메탈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새로운뉴비 2020-01-27 (월) 00:27 추천 29 반대 0






물의 도시 베네치바현
김삿갓깠 2020-01-27 (월) 00:28 추천 22 반대 0
대학생이라는게 상상이 안되었다 씨벌련아
솔나무 2020-01-27 (월) 00:23
와우
옆구리스치는… 2020-01-27 (월) 00:24
일본사람들 특히 청년층들은 정치 뉴스 관심없다는 글을 본적이 있네요. 저러니 과거를 잊는 국가란 말이 나오는거 같아요
     
       
prisen 2020-01-27 (월) 00:39
정치랑 무관하죠

홍수는 초딩도 알죠

저 여자는 그냥 한국 까고 싶어서 헛소리한 겁니다
          
            
닥똥집똥침 2020-01-27 (월) 03:36
그렇게 판단하는게 합리적....
뭔가 대단한 영화를 봤다고 말하면 지는 느낌이라 저래 말했을수 ...
          
            
애헤헷 2020-01-28 (화) 01:23
이게 ㄹㅇ
자유종 2020-01-27 (월) 00:26
왜구들 수준이 그렇지 뭐 ㅋㅋㅋ
북한도 버린 지상락원 망상을 가지고 있음 ㅋ
현실은 아시아에서 북한 몽골 캄보디아 다음으로 덜떨어진 인프라인데.

후쿠시마 농산물 쳐묵쳐묵해도 괜찮아~~
이지랄하면서 체르노빌은 무서워하는 희대의 병신 인종들...
새로운뉴비 2020-01-27 (월) 00:2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물의 도시 베네치바현
     
       
니포마 2020-01-27 (월) 08:37
베네치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쿨킥 2020-01-27 (월) 11:48
베네치바ㅋㅋㅋㅋㅋㅋㅋ
     
       
도사로소이다 2020-01-27 (월) 22:23
허... 작명센스 보소 어느 학원 가면 가르쳐주나요?
김삿갓깠 2020-01-27 (월) 00:2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대학생이라는게 상상이 안되었다 씨벌련아
아르히린 2020-01-27 (월) 00:28
바로 작년에만 해도 치바 홍수로 ㅈ되어놓고 뇌빻았나 ㅋㅋ
다올선생 2020-01-27 (월) 00:32
백종투 2020-01-27 (월) 00:34
원숭이를 욕하지 맙시다
자이제는 2020-01-27 (월) 00:35
과거를 잊은 정도가 아니라 단기기억상실수준이다
천상의질주 2020-01-27 (월) 00:36
그냥 ㅂㅕㅇ신인듯...
暗黑鬪氣 2020-01-27 (월) 00:41
일본 젊은 애들이 정치나 시사에 크게 관심이 없다는 소리느 많이 들었지만..
솔직히 저정도일거라고는 아무도 생각못했겠지..그렇지 않고서야
일본에 폭동으로 불바다가 됐어도 벌써 수십번은 됐어야할 상황인데
뭐럽 2020-01-27 (월) 00:46
재작년 여름 일본 티비 틀었다 하면 홍수 이야기만 주구장창 나왔는데 무슨 소릴 하는거지?
쟈니리코 2020-01-27 (월) 00:51
원숭이가 개소리를 하고 있네요
저녁비 2020-01-27 (월) 00:54
물 같은걸 끼얹나? 수준 ㅋ
장끌로드봉담 2020-01-27 (월) 00:57
비오면 니 낮은 콧대와 미간도 침수가 될 것 같은데...
반즈 2020-01-27 (월) 01:02
저딴 대가리로 대학생...?
신묘함 2020-01-27 (월) 01:34
배수라는 개념조차 없는 나라에서 살면서 뭐 이런...
오늘의날씨 2020-01-27 (월) 01:43
조작이 일상인 나라니 이해가 가는군요
no7no23 2020-01-27 (월) 01:52
우민화 정책의 성공사례...
안덕삼 2020-01-27 (월) 01:54
쟤네는 반지하 셋집이 없어서 하는 말 아닌가요?
     
       
백팩 2020-01-27 (월) 15:56
지진이 잦은 나라니 지하에 방을 만들어서 사람이 거주한다는 상상을 못할수도 있겠네요.
시우13 2020-01-27 (월) 02:16
진짜 나라마다 여러 문제가 있구나 ㅎㅎㅎ
판에미로 2020-01-27 (월) 02:26
왜구들은 믿고 싶은것만 믿고, 보고싶은것만 보니까, 저런 애들이 많겠지.
FYBs 2020-01-27 (월) 02:50
근데 맥락상, 홍수라는 말 대신 '비가오면'으로 바꾸면
반지하가 구조상 비가오면 잠기는 구조, 가난의 형태에 대해 다른 나라마다 여러개가 있다라는 식으로 말한거라면 기생충 보고 할만한 문제는 없는 말인데...

인터넷에 뜨는 저런 건 전체 텍스트를 들어볼 수 없으니, 일단 저걸 들어보고 판단하고 싶네요.
듣고 나서도 저것과 똑같이,
'홍수가 나는데 집이 잠기는건 상상이 안간다.'
라는 식이었으면 병신년이라고 욕을 할거고
'비가 오면 집이 잠기는건 상상이 안간다'
라는 식이었으면 일본은 반지하가 없나보다 하고
GooNa구나 2020-01-27 (월) 09:19
쟈들은 홍수라고 안하나 봅니다..
그냥 바닷물이 올라왔구나 하나 봅니다만...
레호아스 2020-01-27 (월) 10:14
점마들 나라는 하수시스템이 구닥다리라 뻑하면 넘쳐흐르는데...
모른다는 개소리가 저리 쉽게 나오는구나;;;
삶은달걀O 2020-01-27 (월) 10:58
에휴
꾸찌남 2020-01-27 (월) 11:08


하기비스가 만들어준 똥길은 벌써 까묵었냐
꾸찌남 2020-01-27 (월) 11:09


2
꾸찌남 2020-01-27 (월) 11:09


3
쿨킥 2020-01-27 (월) 11:48
병신쪽발이년ㅋㅋㅋㅋㅋㅋ
버섯도리 2020-01-27 (월) 11:58
정작 우리나라가 물난리 잊은지 제법 된것 같은데.
그러고보면 치수 사업 정말 잘해낸듯.
     
       
피욘드 2020-01-27 (월) 16:44
치수사업은 원래 몇십년 전부터 아시아에선 잘되있는 편이었어요..
여름에 비가 안옴
태풍은 죄다 코앞에서 여기 아닌겁다 하면서 일본으로 가고...
그냥 홍수 날만큼 비온게 벌써 몇년된거
개구리똥 2020-01-27 (월) 12:04
미친것ㅋㅋ메멘토여? 기억을 못해
우주여행객 2020-01-27 (월) 13:17
귀엽네
네네치킨데스 2020-01-27 (월) 14:34
대학생 맞나 싶네요

좀 더 유연한 생각을 가지고 살면 좋을텐데

꼰대도 아니고
우콘 2020-01-27 (월) 15:05
쟤들은 진짜 문제가 많다
우기우기짱 2020-01-27 (월) 15:25
그저 웃지요
애쉬ash 2020-01-27 (월) 15:51
걍 반지하 이야기를 한 듯한데요;; 설마 일본국 살면서 홍수를 모를까요 ㅋ 너무 무뇌잖아요
     
       
오비탈레인 2020-01-27 (월) 16:28
자막 문제일 수도 있겠네요
기레기가 번역하지 않고 자기가 쓰고 싶은 대로 썼다던지 ㅋㅋㅋ
비와이파이 2020-01-27 (월) 16:03
존나 못생김
시나모롤 2020-01-27 (월) 16:09
개그인가?
박달나무몽둥… 2020-01-27 (월) 16:36
양심없는 오랑캐 왜인들에게 물어보는 것이 문제! 항상 답은 정해져 있어요.
dizma 2020-01-27 (월) 16:53
차이가 있긴 있죠.

물이 차는것은 똑같지만 우리는 반지하라서 물을 퍼내면 괜찮지만
저쪽은 물나닐가 나면 그냥 집채로 물에 잠겨버리기 때문에 집이 떠내려가거든요.
당연히 물퍼내는게 신기하고 이해가 안가겠지요
존버킹 2020-01-27 (월) 17:16
근데 본문 사진은 쓰나미 사진 아닌가? 사진 선택을 잘못한듯
아크튜러스 2020-01-27 (월) 18:08
한국을 까기위해 국적을 포기한다
꼬마늑대 2020-01-27 (월) 18:27
근데 좋은쪽으로 해석해도 되는 말 아녀?
어차피 이미지는 편집 이미지 이니, 정확히는 모르지만
만약 한국에 대한 시설시스템에 대해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있다가
영화를 보고 "아,모든곳이 다 완벽한 시설을 갖춘건 아니구나"하는 의도로 말했다면?
나라마다 여러문제가 있다고 말했다는건,
단순히 우리나라만을 지목해서 단편적인 평가를 내린게 아니라, 부분적이고 복합적인  문제를 지적한 걸수도있잖아?
그게 아니라면 글쓴이는 전체영상을 가져왔으면 좋겠다.
이런 편집이미지로는 보는 사람들 입맛에 맞는 해석밖에 안됨.
니속사정 2020-01-27 (월) 19:45
재네들은 병신들이라!  진짜 병신답네요!
물냉이ㅇㅇ 2020-01-27 (월) 19:51
이래서 피폭이 무서운 걸까요?
골아파덕 2020-01-27 (월) 19:54
젊은애들은 대통령이 누군지도 모를껄요 그만큼 정치뉴스에 관심없슴
회남왕 2020-01-27 (월) 20:14
난 첨에 반지하 물잠기는게 박정희 탓이라길래
뭔 소리야. 이걸 박정희 탓으로 돌리네. 이랬는데
진짜 박정희가 반지하 주택시설 허가하고 만듬. ㄷㄷㄷ
jkor 2020-01-27 (월) 20:15
??난 우리나라 물난리난게 오히려 한 2~3년전이였던거같고 일본은 매년꾸준히 물난리 났던거같은데;
아닌가
정서순화 2020-01-27 (월) 20:30
저런 머저리 원숭이들에게 뭘 바람.

그냥 여기에 살고 있는 같은 토착왜구 원숭이들 좀 데려가줘
뉴러씨니아 2020-01-27 (월) 21:01
반년전에 역대급 홍수가 났던 나라에서 참 ;;;
이이니쿠 2020-01-27 (월) 21:35
저건 정치나 시사에 관심없는게 아니라 그냥 삶에 관심없는거 아닌가;; 모를수가 없을거같은데..
마린733 2020-01-27 (월) 21:38
일본은 매년 물차지 않나?
또 겨울되면 눈이 머리높이까지 쌓이고
규지니야 2020-01-27 (월) 21:43
비 많이 오면 동경메트로도 잠기는데.. ...!?
강 주변에 보면 홍수주의 지역이라고 적혀 있는데..!?
머지..
ke23w3t5 2020-01-27 (월) 22:01
일본 안전 ㅈㄴ후지다
표독도사 2020-01-27 (월) 22:26
일본것들은
정신승리가 타고났나봐요
나루소년 2020-01-28 (화) 00:08
ㅋㅋㅋㅋㅋ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44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32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34
108473 [유머]  코로나 때문에 빡친 유부남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11:26 0 308
108472 [유머]  나훈아 콘서트를 본 25세 여자의 후기.jpg 스샷첨부 베르너하이젠… 11:25 0 339
108471 [유머]  치과에 있는 시계 (3) 스샷첨부 한마루 11:19 4 1165
108470 [유머]  김민아 먹성논란 (12) 스샷첨부 라돌 11:18 4 1584
108469 [후방]  섹X 하다가 쌀 것 같으면 어떻게 함? (1) 스샷첨부 시티븐신갈 11:16 5 1858
108468 [유머]  어떤 언어를 마스터했다고 판단할 수 있는 척도 (5) 스샷첨부 한마루 11:16 2 1267
108467 [후방]  검스 신고 PT 8번 스샷첨부 로랜트블랜 11:16 2 1289
108466 [후방]  극호 인스타녀 (2) 스샷첨부 로랜트블랜 11:14 1 1606
108465 [유머]  게이들의 등급 (3) 스샷첨부 천재멍뭉이 11:13 2 1490
108464 [기타]  컴퓨터 잘라내기, 복사, 붙여넣기 기능 개발하신 분이 돌아가셨다고 합니다.jpg (5) 스샷첨부 베르너하이젠… 11:13 2 855
108463 [후방]  흰 티 + 뽀얀가슴 스샷첨부 로랜트블랜 11:13 1 1156
108462 [유머]  톰과제리 역사상 가장 통쾌한 장면 (3) 스샷첨부 한마루 11:12 5 1491
108461 [후방]  잘 좀 넣어봐 (5) 스샷첨부 로랜트블랜 11:09 3 1614
108460 [기타]  코로나 사태 정은장 본부장 (3) 스샷첨부 한마루 11:09 13 1796
108459 [유머]  만드는 순간 노벨상 (8) 스샷첨부 한마루 11:07 4 2062
108458 [유머]  코로나 19 감염상황 (4) 스샷첨부 후룰로루 11:06 5 1896
108457 [유머]  신세경 유튜브 댓글 근황 (4) 스샷첨부 한마루 11:06 11 2369
108456 [후방]  요가자세 모음 (6) 스샷첨부 jollypong 11:05 4 1557
108455 [기타]  젤네일 벗겨지는 과정 (3) 스샷첨부 한마루 11:04 2 1554
108454 [유머]  형아 쟤가 저희 괴롭혔어요 혼내주세요 (3) 스샷첨부 한마루 11:03 1 1767
108453 [유머]  A급 연예인들 데려다 노가다 시키는 저세상 컨셉 프로그램 (3) 스샷첨부 한마루 11:02 0 2121
108452 [기타]  공없이도 잘 놀았죠(추억소환).jpg (12) 스샷첨부 본섭 11:02 2 1432
108451 [후방]  bj 코코 (3) 스샷첨부 라돌 11:02 2 1783
108450 [사회]  청원 가즈아~ (3) 머니피버 11:00 0 1028
108449 [사회]  대.9.시.장이 ㅅㅊㅈ 못건드리는 이유? (12) 스샷첨부 無答 10:57 0 2526
108448 [유머]  [약후] 3P 인증사진.jpg (7) 스샷첨부 뚝형 10:53 3 3146
108447 [정보]  이 와중에 트럼프 근황 (feat. 기생충).jpg (13) 스샷첨부 제임스밀러 10:53 9 2003
108446 [기타]  대구 상수도본부 달서사업소 폐쇄.. 확진공무원 신천지 신도 (10) 스샷첨부 왜죠 10:50 10 1542
108445 [기타]  [스압] 강한 초딩만 살아남을수 있었던 90년대.jpg (6) 스샷첨부 뚝형 10:49 2 1631
108444 [기타]  일본크루즈선에서 호주로 귀국한 2명 확진 스샷첨부 스미노프 10:46 5 1335
108443 [유머]  설마 신천지가 총선 때문에 코로나를 계획적으로 (뇌피셜) (24) 살아간다 10:44 11 2286
108442 [유머]  역시 남자는 머리빨.gif (11) 스샷첨부 노랑노을 10:40 4 3280
108441 [사회]  대전 2명 코로나 1차 양성, 오후 4시이후 최종판정 (4) 스샷첨부 거스기 10:38 0 1365
108440 [후방]  XX한 움직임 (1) 스샷첨부 jollypong 10:36 3 2847
108439 [엽기]  신천지가 협력을 안하는 합리적 이유 추론.jpg (1) 스샷첨부 노랑노을 10:36 13 3103
108438 [기타]  라식 수술 (16) 스샷첨부 Baitoru 10:29 8 2509
108437 [유머]  커플 물마시는 법...gif (7)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10:25 9 3504
108436 [기타]  코로나19 확진자 52명↑, 총 156명..신천지 39명 추가 (16) Darrbitz 10:23 7 2244
108435 [엽기]  전광훈 “집회하지 말라? 우리 목표는 죽는 것!” (29) 스샷첨부 prisen 10:23 14 2663
108434 [사회]  현재 김포는 1차 양성 반응, 증평 육군부대 병사 1명 확진, 경남도 코로나 확진자 발… (8)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10:17 0 137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