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기타]

김해 10대 여학생 집단구타 사건.gif

글쓴이 : 니이모를찾아… 날짜 : 2020-01-22 (수) 22:24 조회 : 16172 추천 : 71  






관련 기사...



제미니 2020-01-22 (수) 22:29 추천 38 반대 0
왜 그 예전에 집단성폭행 가해자쪽에 있던 애들도 별 처벌없고
심지어 여경 시험 합격했다고 인증글 올린 걔도 아직 경찰질 하고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우리나라는 가해자에 너무 관대하다.

법이 물러터졌으니 나라도 기억해야지.
그 당시 모 경장님 요즘도 발 뻗고 잘 주무시나
강난장이 2020-01-22 (수) 22:27
성인보다 더독한애들인데 미성년자는 무슨
나까지마 2020-01-22 (수) 22:27
피꺼솟... 아우 시발련들
제미니 2020-01-22 (수) 22:2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왜 그 예전에 집단성폭행 가해자쪽에 있던 애들도 별 처벌없고
심지어 여경 시험 합격했다고 인증글 올린 걔도 아직 경찰질 하고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우리나라는 가해자에 너무 관대하다.

법이 물러터졌으니 나라도 기억해야지.
그 당시 모 경장님 요즘도 발 뻗고 잘 주무시나
     
       
네로미123 2020-01-22 (수) 22:33
밀양이죠
저는 거기만큼은 지역감정이 안사라질듯
경찰이나 어른이나 부모나 우리가 남이가? 하면서 무마할려던 사건..
피해자에게 경찰이 밀양애도 아닌게 왜 여기와서 물흐렸다고 면박하던 사건..
          
            
소불알 2020-01-23 (목) 18:03
밀양...그애들  친구 말고요. 또있었어요...
     
       
Tzan 2020-01-23 (목) 18:04
아마 밀양 관련 경찰된 케이스는 해당되는 사람이 집단성폭행사건이랑은 집적적인 관련이 없고 당시에 유행하던 싸이월드로 가해자 측을 옹호했던 배경으로 기억합니다. 물론 거의 100명에 가까운 가해자 측들 거의다 훈방조치라는 결과도 이해불가인데다가 이런 짐승들을 옹호하고 피해자 조롱한 사람이 후일 경찰된것도 이해안되긴 마찬가지인듯한데... 사실이 알려지고 아직도 경찰인지는 모르갰네요. 사실 그 사람이 경찰이 되려고 시험보고 면접볼 때 나는 예전 성폭행집단강간한 친구들을 옹호한 적이 있습니다 하고 얘기했을리는 없을테니까 경찰이 됐겠지만 따로 그 사람이 자기변호하는 글도 본적 없는듯.
          
            
달속콩나무 2020-01-23 (목) 21:03
작년까지 정보 의령경찰서에있고 결혼해서 아기도 낳았다고..
     
       
밀떡볶이 2020-01-23 (목) 19:56
누나 밀양 가해자 근황 올려주실 분 없나요???

40~50년 정도 계속 근황 올라왔으면 좋겠네요.
          
            
달속콩나무 2020-01-23 (목) 21:01
               
                 
아니 2020-01-23 (목) 21:18
이런 시발
     
       
RCNSP 2020-01-23 (목) 22:29
병신ㄷ...진짜 리얼 네일 나가면 니들 고소각이고....

정말 경찰로 아무 꺼리낌 없이 근무하는 여자애야.....죽여버려서 개인적 원한 값지 않으면 대한민국은 변함 없지......그래서 미친놈 소리 듣지만 직접 죽이거나 가해하는거야....아님 10년 미만으로 풀려나거든....

이거 진짜다... 대한민국 법중에 가장 가혹한 징벌, 가혹한 가중법 ....그거 빵 세번 훔친 사람과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ㄴㄴ 2020-01-22 (수) 22:30
아..또 이런일이...
Minmay 2020-01-22 (수) 22:31
법을 고쳐야죠.

법만고치는게 아니라 사법도 개혁을해야함.

지금 살인은 공소시효 없어진걸로 알고있는데 금융범죄라던지 이런것도 없애야하고.
가게두어라 2020-01-22 (수) 22:32
^^ 랑 ㅎ 이거 뭔가 거슬리네
hasoo 2020-01-22 (수) 22:32
육체적 고통도 고통이겠지만...맞으면서 피할생각조차 못하는 무기력함을....덤벼볼 생각조차 못하는 그 무기력함을...저 어린나이에 느끼게 했다는게...참 마음이 많이 아프네요. 저 가해자들은 언제가 되어야 본인들의 행동을 반성하고 후회하게 될까요...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저런 감정을 준다는게 참으로 잔인하다 싶습니다
창문가틈새 2020-01-22 (수) 22:32
내새끼 저랬다면 .. 필름 끊어질듯..
     
       
봉주흨 2020-01-22 (수) 22:50
저도 진짜 앞뒤 안가리고 다 죽일 듯 합니다. 죽이는건 아깝고 손모가지 하나씩 보는앞에서 썰어줄듯요....
그리운건그대… 2020-01-22 (수) 22:34
저희동내네요.....ㄷ...

나름 신도시인데 저런일이 생겼네요
     
       
rladbkld 2020-01-22 (수) 22:38
신도시 어쩌고는 농담이시죠...? 저도 농담 하나 하자면 김해 어쩌고라는 시골보다 선진도시인 서울 강남에서도 강력범죄는 일어납니다. 뭔 말이냐구요? 님이 하신 말이 개소리라는 겁니다.
          
            
그리운건그대… 2020-01-23 (목) 12:09
확대재해석오지네요.

제가 신도시인데 이런일이 생긴게 이상하다라고했나요?

신도시쪽에 이런일이 생겼네요 라고 말하는거잖아욬ㅋㅋㅋㅋ

악플 수준 ㅋㅋㅋ
               
                 
대지 2020-01-23 (목) 12:29
님이 쓰신 글은 누가 읽어도  신도시쪽에 이런 일이 생겼다라고 생각하지 않을 겁니다.
 나.름. 신.도.시.인.데.    다시 생각해보세요. 무슨 뜻으로 댓글을 썻는지.
                    
                      
그리운건그대… 2020-01-23 (목) 16:16
나름 신도시산다고 자랑할려고 쓴건데요?
               
                 
휴잭맨 2020-01-23 (목) 13:12
머리가 부족하면 마음이라도 좋아야지
살짝 공격 받으니 바로 받아치려고 개소리나 하면 되겠습니까?
나름 신도시라는 말이 무슨 뉘앙스인지 알고쓴거에요?
                    
                      
그리운건그대… 2020-01-23 (목) 16:16
네 나름 신도시 산다고 자랑할려고 쓴건데요?

확대재해석맞네요?

아니 내가 그런의미로 쓴거아니라니까 지네들끼리 그런의미로 썼다고 우기는게 어딨음??

머리가 나쁜건 님인거같은데?
     
       
mist 2020-01-22 (수) 22:42
신도시에는 쓰레기 안나오나? 뭔개소리야
          
            
그리운건그대… 2020-01-23 (목) 12:06
확대재해석 하지마세요 ㅋㅋㅋㅋㅋ

김해에 신도시쪽이다 이런걸 말하고 싶었음 ㅋㅋㅋ 개웃기네 사람들 ㅋㅋ

세상살기 힘들지??
               
                 
네로미123 2020-01-23 (목) 15:25
님 발언에

'나름' 에서 문제되는거에요 지금..
               
                 
닥터나루 2020-01-23 (목) 19:03
인서울도 아닌 주제에 신도시 부심부리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씻은개냄새 2020-01-25 (토) 18:06
김해에 신도시사는게 자랑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네로미123 2020-01-23 (목) 01:08
신도시랑 뭔상관임 ㅋㅋㅋㅋ
          
            
그리운건그대… 2020-01-23 (목) 12:06
상관없음 ㅋㅋㅋㅋㅋㅋ

그냥 신도시쪽이다 라고 말하고싶었음 ㅋㅋㅋ
     
       
소불알 2020-01-23 (목) 10:14
김해는 종종 일어나는 사고임 .. 그냥 쉬쉬 할뿐이지 ㅡㅡ
     
       
아니 2020-01-23 (목) 21:20
나는 이 댓글이 왜 욕을 먹는지 전혀 이해가 가지 않는다...
우주여행객 2020-01-22 (수) 22:36
왜 이런피해자는 판사 자식이 안걸리는지.. 걸려야지 판례가 남을텐데..
     
       
미백케어 2020-01-22 (수) 23:38
그러게요...  얼마전에 경찰자식도 그렇게 괴롭히던데  저 ㅄ같은년들이 그런거알까요 진짜 때려죽이고싶네요
     
       
시온자일 2020-01-23 (목) 12:35
괴롭히는 놈이나 년들도 똑똑해지고 있습니다. 예전처럼 못사는 놈들이 비뚤어져서 괴롭히는게 아니라 반대죠.
     
       
으어니 2020-01-23 (목) 22:13
돈밝히는 벌레들이 판사한테 붙어있는데
그 자식한테도 돈 밝히는 벌레들이 붙는건 당연한거라
항상 가해자 쪽이고 절대 피해자쪽이 아님
그래서 이새끼들이 지네 자식들 걸릴까봐 판결이고 법이고 전부 개판으로 만들어 두는거고
black001 2020-01-22 (수) 22:37
아 제발 하지마라
대머리 2020-01-22 (수) 22:47
-0-
파지올리 2020-01-22 (수) 22:48
아 왜들 저러고 살아. 미 미친ㄴ들아. ㅠ
레드퍼플 2020-01-22 (수) 22:50
첫번째사진 글에 왜 ^^ - 를 붙이는거야 제정신인가?
슬픈잠보 2020-01-22 (수) 22:51
범행사실이 밝혀지면 관련혐의를 적용해수사?
저 동영상보고도 범행사실을 모르나?
이러니 경찰들 욕먹는다.
zaksa 2020-01-22 (수) 22:53
쭝궈른 들이 하는 짓하고 있네 씨발년들이
빙수팥 2020-01-22 (수) 22:59
또 청소년 + 초범 + 심신미약으로 사회봉사 300시간 판결나게 생겼구만
판사 븅신들이 지들이 일부러 판례 만들어서 월급루팡하려고 함
대국적으로 2020-01-22 (수) 23:06
이래서 비행청소년들은 모조리 목을 매달아 씨를 말려야 하는겁니다.
ㅋi엘 2020-01-22 (수) 23:11
제발 저것들 안족칠거면 부모를 족쳐
먹고살기위해… 2020-01-22 (수) 23:21
집단 폭행, 술처먹고 폭행은 조사 후 총살시켜야돼
재스나 2020-01-22 (수) 23:23
씨발년들 겁대가리 없이 설치네 보지 가랭이 찢어버릴라 개년들
브라운아이둘 2020-01-22 (수) 23:33
미성년자가 벼슬인가 왜 피해자가 용서를 안했는데 법이 멋대로 용서하고 감형해주고 면죄부를 줄까요.피해자들이 더고통받는 법 바뀌어야합니다
무상사 2020-01-22 (수) 23:35
어차피 소년법 적용..

반성어쩌고 저쩌고.. 나와서는 보복성 폭행.. 심지어는 경찰조사때에도 피해자 협박하는 경우도 더러있음..

인터넷 서핑으로 관련 법규 처벌까지 줄줄이 꿰고 협박..

소년법 폐지에 앞장서는 우리의 미성년 범죄자들
프레드리카 2020-01-23 (목) 02:10
매번 이런 일이 계속 일어나네 법은 구닥다리로 그대로고 애들 대가리는 계속 커가고 현실과 동떨어진 법을 빨리
뜯어고쳐야지...
durand 2020-01-23 (목) 06:24
저런일에 인실좆을 보여줘서 경각심을 일으켜야 함...

애들은 구속시키고 집안은 손배상등으로 망하게 해야 부모들도 관심을 가질 듯....
데이비드발컨 2020-01-23 (목) 09:19
처벌이약하니까 겁대가리없이 올리고하는거지..전국적으로자랑한답시고 이런일이더발생하기라도하면..
오를레앙 2020-01-23 (목) 11:05
처벌 약한거 알고 저럼
허세 충만한 나이에 깡패짓 밑바닥 생활을 하니까
잃을게 없고 겁도 없고 그러니 범죄나 저지르지
중딩때 양아치짓 했던 놈년들을 보면
여자애들은 고등학교 졸업후에 신분세탁해서 결혼하고
남자애들은 조폭이 되거나 동네 건달짓하며 감옥 들락날락 거림
쿠오 2020-01-23 (목) 12:02
사형하거나 영원히 격리해야되는거 아니냐
880926701 2020-01-23 (목) 12:03
장관의 자식이 왕따당한다? 국회의원이 담배피는 급식 훈계하다 폭행 당했다? 대통령 측근이 아빠차 훔친 급식한테 뺑소니 당했다?
이런 일은 일어날 가능성이 거의 없다고 보면 됩니다
자신들은 청소년 범죄의 피해자가 될 일이 없기 때문에 높으신 분들은 소년법에 관심 없어요
소년법 폐지 국민청원 때 가십거리 취급하며 훈계하듯 답변하는거 보고 그렇게 느꼈습니다
지들 애새끼가 사고쳤을 때 소년법으로 빠져나가야 하기 때문일지도 모르죠
뚜우지 2020-01-23 (목) 12:03
잡혀 봤자 별탈 없이 풀려날거 생각하니까 더 화난다
아이티전당포 2020-01-23 (목) 12:30
참 갱상도 가시내들 별나다 진짜
샤르베스 2020-01-23 (목) 12:39
애들 괴롭히고 때린 가해자들이 나중에 커서 경찰 검찰 소속 될까봐 두렵네요.
띠용Eldyd 2020-01-23 (목) 12:59
진짜 한놈만 걸려라.
어떤 연놈이든 철저하게 계획을 짜서 다시는 그딴짓못하게 아주 아작을 내줄테니.
- 그랜토리노.(인생막판에 좋은 일 좀 하고 가자.)
caf2 2020-01-23 (목) 13:17
애들도 아는거지.

나라가 병신같고

법이 그지 같다는걸.

법은. 청소년 가해자, 음주 가해자의 편이라는걸

병신들처럼. 애들 인권 어쩌고, 어리다고 낙인 찍네 어쩌네 하면서 가해자 쉴드 치니까.

그 쉴드 안에서 개ㅈㄹ 을 해도 상관없다고 생각하는거지.

쟤들이 바보니? 저렇게 하면 인생 종친다는걸 보여줘봐.

정신병자 아니고선 저런짓 못해.

저렇게 해도. 경찰에 잡혀도. 별일 없다는걸 아니까 저런 짓을 하는거지.
kakamo 2020-01-23 (목) 14:14
학창시절에 저런 식으로 폭력을 썼으면, 이게 나중에 남자 같은 경우 군대에 가서도 그 폭력 습성이 그대로 따라 가게되어 후임병에게도 저런 폭력을 쓸 확률이 당연히 크겠죠. 군대에서든 사회에서든 어디에서든 이런 류의 인간들은 크게 그 인성이 변하지 않는다고 생각해요. 그럼 해결책은?  결국, 내가 더 강해지는 것 외엔 없다고 생각합니다. 격투기를 배우든 무술을 배우든 권투를 수련하든지 해서, 나의 강함을, 나 건들지 마라하는 인상을 얘네들에게 보여주는거죠. 저도 초 6때 내 뒤에 앉아있던 놈이 자꾸 사프로 쿡쿡 내 등을 찔르기에 경고를 하다 결국 3번째에 폭발해 원펀치를 안면에 꽂아넣으니 그 다음부턴 이유없이 괴롭히는 놈들이 없어지더라구요. 이런 강한 반발이 내 쪽에서 나가지 않는 한 순둥이들은 그냥 저 위의 여학생 처럼 일방적으로 해꼬지 당할 수 밖에 없죠. 근데, 아이러니는 이제는 내가 가해자가 되고, 저 위의 쓰레기들이 피해자 코스프레를 하게될 거라는 것 ....
업체비밀번호 2020-01-23 (목) 14:18
판결 100년 구형
추억담긴냄새 2020-01-23 (목) 14:33
Dexter 형아가 필요하다.
미나즈루 2020-01-23 (목) 15:05
소년법 약하고

처벌도 약한거 아니까
자칭킹카 2020-01-23 (목) 15:54
판검사색휘들 자식들이 저런 피해를 당할일은 없으니
피해자가 가해자 가족 몰살시켜야만 이슈돼서 고쳐질듯
아카베 2020-01-23 (목) 17:45
우리동네네요 잡으러 가봐야겠네
고기볶음 2020-01-23 (목) 19:29
저런 범죄의 경우 소년법 예외조항을 만들어서 성인들과 똑같이 처벌 받았으면 좋겠네요.
미친놈을보면 2020-01-23 (목) 19:30
씨발년들 진짜...어휴
추억에잠기다 2020-01-23 (목) 19:49
화가 나네요...
아나콘도 2020-01-23 (목) 20:55
맞지마 피하지마 죽을 생각하지말고 죽일 생각을 해.
그래도 죽는다면 쟤들이 죽는게 낫고 산다면 니가 사는 게 낫다.
천년달빛 2020-01-23 (목) 22:16
똑같이 때리는 벌이 있어야함!!!
마리오●□● 2020-01-27 (월) 17:21
내 아이가 내 자식이 저렇게 영상으로 뉴스로 주위로 통해서 듣고 확인을

 하게되면 과연 이성이 남아있을 부모가 주위의

 알고지내던 분들이 몇이나있을까 죽이지않으면 다행이겠지... 선넘은 가해자들을 더 지켜줄려고하는 우리나라

피해자들을 보살피자 저들은 트라우마가 앞으로 평생이고 죽는날까지다

왜 더 가해자들을 지키는가 피해자는 현재 진행형이고 가해자들도 마찬가지겠지만 그 선이 다르지 않는가

이제는 청소년법? 이게 청소년한테 기회를 주잔취지였지? 이제는 악법이여 이게 어특해 좋은 취지로 남겨둘수가있어

아님 바꾸던가 못바꾼다고 맨날 미루고 미루고 하면 이제는 누가 법을 믿고 고소하고 신고하고 깜빵에 처넣는데

차라리 복수해달라고 어디던 돈넣고 해결사부르지 아닐 것 같은가요? 이렇게 까지 가지 맙시다..
Kal독 2020-01-29 (수) 14:09
쓰레기들.....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44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32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34
109770 [기타]  무슨 근거로 신천지가 고의로 전파한단 거야? .jpg (4) 스샷첨부 천마신공 23:35 7 825
109769 [엽기]  중국, 격리 제한 풀었더니.. 주민들 마스크 벗은 채 활보 (6) 스샷첨부 aurumn23 23:24 1 1718
109768 [정보]  Corona Virus에 맞는 소독약은 스샷첨부 prisen 23:18 2 1467
109767 [기타]  mbc뉴스데스크 클로징 (6) 스샷첨부 aurumn23 23:12 26 2689
109766 [유머]  '대구 코로나'라는 대한민국 정부, 대구 시민들 분노 ㅂㄷㅂㄷ (26) 스샷첨부 슉슉남 23:12 36 2737
109765 [동물]  아이유와 인절미 (7) 스샷첨부 하데스13 23:09 9 2452
109764 [유머]  코로나 남여 온도 차이.jpg (3) 스샷첨부 필소구트 23:07 9 3750
109763 [기타]  현빈 샵 가기 전 후 (7) 스샷첨부 유일愛 23:07 9 3776
109762 [기타]  하승진이 싸인 잘해준 이유 (8) 스샷첨부 하데스13 23:06 19 3151
109761 [기타]  TV에 나와 해맑게 웃던 그녀가 사실은.. (13) 스샷첨부 하데스13 23:03 22 3212
109760 [기타]  한국의 포레스트 검프 (13) 스샷첨부 하데스13 22:59 23 3143
109759 [사회]  신천지 모른다더니..박 대통령이 보낸 '옛 우편물' 논란 (15) 스샷첨부 aurumn23 22:57 0 3100
109758 [후방]  BJ 미유 (4) 스샷첨부 하데스13 22:51 8 4205
109757 [엽기]  개천지, 딴 교회에 잠입, 개판침 (20) 스샷첨부 prisen 22:47 33 3921
109756 [사회]  권영진 시장 "대구시 '매우 심각' 단계..정부 지원 더뎌" (41) 스샷첨부 aurumn23 22:47 0 2507
109755 [유머]  재밌는 자전거 뒷바퀴 (5) 스샷첨부 유일愛 22:46 5 2960
109754 [기타]  헬스장 관장의 당부 스샷첨부 하데스13 22:43 7 4082
109753 [기타]  역대급 귀순 용사 (10) 스샷첨부 하데스13 22:40 8 3823
109752 [정보]  코로나 ‘심각’ 단계로 격상하며 바뀌는 점들.jpg (8) 스샷첨부 사나미나 22:39 32 4071
109751 [정보]  2월 23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19 감염증 경과 (4) 스샷첨부 포이에마 22:37 8 1750
109750 [유머]  코로나 오픈 채팅방 남녀 온도차 (3) 스샷첨부 사나미나 22:36 10 4022
109749 [블박]  반응속도 갑인 운전자 (10) 스샷첨부 하데스13 22:36 10 3230
109748 [유머]  선미가 인생에서 가장 후회하는 일 (9) 스샷첨부 하데스13 22:35 16 5084
109747 [기타]  트럼프 “반대파 쫓아내라”… 백악관에 ‘블랙리스트’ 작성 지시 (2) 김씨5 22:33 4 767
109746 [기타]  드라마 이태원 클라스에서 자주 착각하는것중 하나.jpg (21) 스샷첨부 사나미나 22:30 12 3954
109745 [기타]  김민아 아나 고열로 병원 이동 .JPG (12)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22:28 18 5557
109744 [후방]  사장님이 영입한 E컵 여직원.jpg (4) 스샷첨부 무한도전 22:22 11 7256
109743 [기타]  혈액 수급 비상 (16) 스샷첨부 하데스13 22:21 9 4746
109742 [유머]  현대적인 네크로맨서 만화 (1) 스샷첨부 제미니 22:20 6 3960
109741 [유머]  조수석에 전소민 사진을 붙여 논 지석진 ㅋㅋ (3) 스샷첨부 사나미나 22:20 13 5592
109740 [사회]  전광훈 "감염돼도 상관없다…집회하면 병 나아" 이틀째 강행 (17) 기후변화 22:19 0 1620
109739 [기타]  감전되는 새떼 (7) 스샷첨부 유일愛 22:18 10 4044
109738 [사회]  “저는 지령대로 근처 교회에 가서 퍼뜨릴 예정입니다” [기사] (13) 스샷첨부 Esskeeti 22:17 0 2775
109737 [엽기]  직위해제 경찰 자살 사건 여초사이트 악플 수정중. (8) 스샷첨부 사나미나 22:16 17 3013
109736 [유머]  결국 문제인이나 박근혜나 똑같음 (17) 박사님 22:16 17 4401
109735 [기타]  대구시장 “대구 폐렴 아냐…아픔을 조롱하지 말아달라” [기사] (21) 스샷첨부 USNewYork 22:13 14 1814
109734 [공포]  신천지와 일베 간단비교 (14) 스샷첨부 인간조건 22:11 31 3657
109733 [사회]  종로, 유세나 제대로 되겠나?...만평.jpg (1) 스샷첨부 동뚠당 22:09 0 2406
109732 [유머]  10만원 짜리 상품.jpg (7) 스샷첨부 ㅂㅈㄷㄱㅂㅂ… 22:08 7 5537
109731 [유머]  구미묘와 구미견 (3) 박사님 22:07 6 312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