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맨아래

 
   
[감동]

가수 에일리의 명언.jpg

글쓴이 : 이규뽀 날짜 : 2020-01-21 (화) 22:22 조회 : 27423 추천 : 100  




도원경 2020-01-21 (화) 22:24
개구쟁이 2020-01-21 (화) 22:26
모쏠들아.
희망버려.
우리딸아빠 2020-01-21 (화) 22:27
에일리 이 분 뭐죠? 철학자인가요? ㅎㅎㅎ 잘 읽었습니다.
피콜로 2020-01-21 (화) 22:27
나이 70에 100억 보다.
나이 30에 1억이 더 가치있지.
     
       
크브 2020-01-22 (수) 10:25
이건 아닌듯
70세에 100억이 더 가치 있지 않나요?
          
            
그니닷 2020-01-22 (수) 10:31
당장 그 상황으로 간다고 생각했을때 70세를 택하실건가요? 전 30세를 택하겠습니다
               
                 
지구 2020-01-22 (수) 17:43
나두 고민 1도 안하고 30세 선택
          
            
우주여행객 2020-01-22 (수) 21:21
30세면 -1억도 받아줌
     
       
큐티하니 2020-01-22 (수) 11:29
노세 노세 젊어서놀아~ 늙어지면은 못노나아니~
     
       
혼란하다혼란… 2020-01-22 (수) 11:38
100살까지 산다는 가정하에
시간은 돈으로 살수없으니 당연히 30살이 핵이득이지만

30세에 1억을 받고 32살에 사고로 죽는경우와
70세에 100억을 받고 80살에 병으로 죽는경우가 있다면

당연히 후자를 택하겠지요??

인생이란 한치앞을 모르는것이라
무조건 30살이 낫다 70살이 낫다 할수없지요

내가 저사람보다 늦은나이에 시작하더라도
30살에 100억이 있는 인생보다
70살에 1억이 있는 인생을 살더라도

내 인생을 내가 잘사는게 중요한게 아닐까요 ㅎㅎ
          
            
구르는곰 2020-01-22 (수) 16:59
70살 까지 사는게 더 힘듬.
               
                 
혼란하다혼란… 2020-01-22 (수) 17:10
맞습니다 70살까지 내가 살수 있을지도 모르는데 ㅎㅎㅎ
당장 오늘 30대 초반인 제가 사고나서 죽을수도 있고
다음주에 암에 걸릴수도 있고
편안하게 100살까지 살수있을지도 모르는일이지요

현재를 재밌게 사는게 가장 중헌거같아요
                    
                      
구르는곰 2020-01-22 (수) 18:09
이게 정답인듯.
후회하지 않고 살도록하는게 제일 중요한거같은데 그게 엄청 힘들죠.
     
       
애쉬ash 2020-01-22 (수) 12:27
문제는 고를 수 없다는 것^^;
빙그레v 2020-01-21 (화) 22:36
잘됐으면 좋겠다 방송다막는다더만
     
       
레드보틀 2020-01-21 (화) 22:38
왜죠?
          
            
달보드레일리 2020-01-22 (수) 11:57
현 소속사로 이전하기전에 전 소속사와 트러블이 심했습니다. 정규2집 엘범내고 이후로 모든 콘서트 방송등 연예계에서 묻어버릴려는 시도가있었고 국내외 팬클럽 회원들이 각종매체에 보도자료를 뿌리고 기사화 시키려고 하니 전 소속사 측에서 슬그머니 놔줬죠...
사이비 2020-01-21 (화) 22:41
트럼프가 70에 시작하면 지구가 힘들어 함
돈조앙 2020-01-21 (화) 22:45
어떤 사람들은 맞는 말을 하죠.
쳐맞는 말...
지옥토끼 2020-01-21 (화) 22:53
마지막에 So, Sxx 인줄 알고 0.5초 발그레했엉
324ㅁㄴㅇ 2020-01-21 (화) 23:08
그럴듯한 개소리
     
       
Quincy 2020-01-22 (수) 11:35
맞는 말인데요.

각자 열심히 사는거지,
님은 남들만 보면서 사나요?
     
       
달보드레일리 2020-01-22 (수) 12:24
어떠한 말도 보는이의 시각과 받아들이는 입장의 차이는 있지요 ㅎㅎ
그래도 너무 부정적인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지마시고 한번쯤은 천천히 고개를 끄덕일수있는 여유를 찾으시길바랍니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
노을이 2020-01-21 (화) 23:15
긴장을 푸세요.. 여러분 언젠간 여러분의 시간대에 여자들이 찾아 올 겁니다.

언젠간.... 살아있는 시간대에 찾아 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산토니아 2020-01-21 (화) 23:31
40살까지 못해 본 남자
지상의별처럼 2020-01-22 (수) 00:03
좋은 말인데 꼬인 사람들도 있네
마음이 꼬여있으니 좋은 게 보일리가.
     
       
학여불급유공… 2020-01-22 (수) 02:41
2222
방글이 2020-01-22 (수) 08:15
에일리언
영화마을 2020-01-22 (수) 11:07
저한테 해주는 얘기같네요
無間地獄 2020-01-22 (수) 11:13
에일리한테 뭐라하지 마라
쟤 만큼 우리한테 모든 걸 보여준 애는 없다
가창력 최고임
     
       
울트라마니악 2020-01-22 (수) 17:37
네~
가창력도 정말 좋은데..
모든걸 다 보여주기까지 했죠.
최고예요~!
     
       
로드게리스 2020-01-22 (수) 21:00
백지영 가창력 무시하심?
달보드레일리 2020-01-22 (수) 11:55
역시 우리마더 ㅎㅎ
잉턴 2020-01-22 (수) 12:16
mock 번역 잘못한듯
나도조여정 2020-01-22 (수) 12:21
내가 아는 연애인중 언행일치의 표본이 되는사람...
보여줄게 by 에일리
왼손재비 2020-01-22 (수) 13:34
난 에일리의 가슴을 보앗습니다
그렇다고 내가 에일리와 사귀고았었던건 아닙니다
못쓰겠네 2020-01-22 (수) 13:52
요약하자면 2020-01-22 (수) 14:19
배배꼬인 스크류바와 뇌가 자지에달린 성희롱충의 환상의 콜라보구만
ssumssum 2020-01-22 (수) 15:32
전 왜 에일리언으로 봤을까요???.....
곰보선짱 2020-01-22 (수) 15:39
누구나 자신의 삶을 최선을 다해서 살아 가고 있다고 생각함
dslkajf 2020-01-22 (수) 16:29
좋은 말이네요. 그런데 오바마가 55살 은퇴하고 트럼프가 70세에 시작했다? 그건 아닌듣....
내껀20cm 2020-01-22 (수) 17:40
이 명언에 해당하는 사람이 유재석인듯

어린나이에 개그맨이되고 잘나갈줄 알았지만

9년의 무명시절을 보냄

그러고서는 최정상에 오름
금기자 2020-01-22 (수) 17:41
참,, 멋진 말이다.
블루복스 2020-01-22 (수) 19:47
너무 과거 일에만 얽매이지 말고
너무 미래 일에만 신경쓰지 말고
지금 이 순간을 알차게 보냅시다.

전 지금 운동 나갑니다. ^^
제미니 2020-01-22 (수) 19:52
사회에 기준이, 정답이 있고 그 기준에서 멀어지면 죄다 오답처리하는데 익숙한 한국사회에서 살던 우리들에게 큰 깨닳음을 줄 말이네요.
림링 2020-01-22 (수) 20:05
감사합니다.
김블리 2020-01-22 (수) 20:40
좋은 말이네요~
우주여행객 2020-01-22 (수) 21:19
승리한 자의 희망고문 ㅠ.ㅠ
대마법사 2020-01-22 (수) 21:53
내가 2년 백수를 하면서 꺠달은거가 저거임
남들보다 늦다고 생각할지 몰라도
남들보다 더 갈수 있는거

남들 20대 중후반에 처음 일할때
나는 30에 일 시작했지만
내가 그들보다 5년 더 일하면 되는거고
내가 그들보다 5년 더 늦게 죽으면 됨

근데 내가 먼저 갈수도 있는거지
근데 그건 그때 가봐야 아는거고
그냥 자기 기준에 열심히 살면 됨

남들보다 늦게 일 시작했다고
막 걱정하고 더 열심히 일해야 한다고 부담 가질 필요없음

그냥 살고 싶은대로 살면 되는듯 합니다
이생망 2020-01-22 (수) 23:08
문제는 남들이 직장 잡을 때, 결혼할 때, 자녀를 키울 때
다~~ 때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고 방식입니다.
때에 맞게 하는게 평범한 것이고 때에 맞지 않은 생활을 하는건
그 사람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의 시선이죠.
세라온 2020-01-23 (목) 00:10
트럼프에서 맛탱이감...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