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유머]

무슬림 룸메이트가 돈가스를 좋아한다.

글쓴이 : Orange16 날짜 : 2020-01-19 (일) 20:48 조회 : 29484 추천 : 93  





피콜로 2020-01-19 (일) 20:52 추천 37 반대 0
ㅋㅋㅋ
알라는 한국에 안온대.
피콜로 2020-01-19 (일) 20:5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ㅋㅋㅋ
알라는 한국에 안온대.
Goauld 2020-01-19 (일) 20:56
터키 젊은 친구들은 라마단 단식도 잘 안지킨다더군요.
라마단 기간에 드러내놓고 음식을 안먹는것 뿐이고, 숨어서 다 먹는다고 하더군요..
     
       
돈까스정식2… 2020-01-19 (일) 20:57
보통 해지면 먹는다죠
          
            
Goauld 2020-01-19 (일) 20:59
낮시간엔 음식, 물, 심하게는 자기 침조차 삼키지않는 것 , 그게 라마단 단식인데, 요즘 젊은층은 낮시간에도 먹는다고 하네요.
          
            
초코우유과다… 2020-01-19 (일) 21:00
사실 해 지면 먹는 게 라마단 단식 방법이에요 새벽 5시~7시 저녁까지 물도 안 마시는게 라마단 단식... 흡연가도 그 사이는 금연 해요
          
            
SecretWa 2020-01-19 (일) 21:32
그게 용어가 있엇는데 하면서 찾아봤네요
이프타르 라고 해 지면 먹을 수 있는데 요즘은 보니까
라마단도 일종의 특수 누리는 행사마냥 이프타르도 엄청 화려하게
차려서 뷔페처럼 하는 곳도 있네요
          
            
바람이머무는 2020-01-20 (월) 00:42
일을 해야되는 특수한 경우는 낮에 먹어도 된답니다. 극히 제한적으로..
우리 직원이 꽤나 독실한 신자인데, 힘든일을 꼭 해야하는 경우는 먹어도 된다더군요.
그리고 그 시간은 나중에 꼭 채워야한다고 그러더라구요.
     
       
고수진 2020-01-19 (일) 20:57
우리나라 이집트 거주하는 여성 관광 가이드가 쓴 책 보면

이집트 친구들이 돼지고기 넣은 김치찌개 맛있다 잘만 먹고 돼지기름 넣은 한국라면도 좋아라 먹어
이거 알려줘도 응? 그러니. 라고 아무렇지 않게 먹더랍니다
     
       
청굴 2020-01-19 (일) 20:59
터키는 술도 먹어요 괜히 터키가 유럽이랑 중동 둘 중 하나에 못끼고 따로 노는기 아님...
          
            
고수진 2020-01-19 (일) 21:34
바레인이나 요르단.튀니지. 이집트도 술먹습니다
아니 터키와 같이 맥주도 제조해요.

바레인은 아예 아라비아 반도 나라로 술파는 곳이라 사우디나 카타르인들이 술먹으러 놀러와 여기서 된통 쳐먹고 조국으로 돌아가 어험 난 경건한 무슬림이다~~생쇼하는 거 수두룩하죠
     
       
애쉬ash 2020-01-19 (일) 21:14
터키.... 맥주 생산 강국임 ㅋㅋㅋㅋㅋㅋ
     
       
컴바치 2020-01-20 (월) 02:00
터키는 초등학교가면 종교를 적어야 하는데, 무교는 인정을 안 한답니다.
그냥 대충 옆에서 흔히 보는거 적다보니 이슬람을 적게 되지만
정작 이슬람 율법에 그다지 얽매이진 않는다는군요.

우리나라에 불교 신자 많지만, 고기 잘만 먹는거처럼 말이죠.
          
            
애쉬ash 2020-01-20 (월) 11:30
세계 최대의 무슬림 국가라는 평가를 받는 인도네시아도 국교가 이슬람이 아닙니다 다만 개인 종교를 밝혀야하는데 무교로 기록하면 미개한 취급을 받는다네요
고수진 2020-01-19 (일) 20:57
특이할 것도 없어요

힌두교인들도 소고기에 환장한 경우 많으니
차후 2020-01-19 (일) 21:06
그게 맞는거죠 ㅋㅋㅋ
죵교가 자신의 생활을 지배해서는 안됨
아브아카 2020-01-19 (일) 21:09
중세때도 알고보면 겉으로만 엄격했지 뒤로는 할거 다했음.
원래 종교라는게 인간의 본성을 거스르는 것을 강요하는 시스템임.
문어공작 2020-01-19 (일) 21:57
음 맞네 알라는 한국에 못 옴...

오면 개독들한테 뒤짐...
시절™ 2020-01-19 (일) 22:00
인도네시아 애들도..... 일하러 공장에 왔었는데.....
그런거 상관 없이 다 먹고 했음..... 흐음........
어딜가나.. 그런 친구들은 있는듯 ㅎㅎㅎㅎ
호날두와일본… 2020-01-19 (일) 22:05
그래

유연한 삶을 살자 압둘라들아
떼낄라 2020-01-19 (일) 22:27
사우디도 지네 나라에서나 술안먹지 근처 나라가서 마시고 놀다가 온다고했슴
써브듀 2020-01-19 (일) 22:48
알라 : 지금만나러 공항갑니다
이다니 2020-01-20 (월) 01:29
원래 얘들 이중적이고 가식적임.
창시자 무하마드가 색정광에 아동성애자라 그런지 애들이 대부분 발정남.
사우디 여자가 비키니 입은 사진 인스타에 올려서 감옥갔는데
다음주인가에 사우디 재벌이랑 리한나랑 수영복 데이트 하니까 다들 자랑스러워함

두바이는 매춘의 허브임, 금발벽안에 환장하는 아랍, 동양사람, 동양사람+미성년자 찾는 서양사람 등의 각종 수요와 지리조건이 맞아서 매춘허브 됨
독일도 터키계애들 혹은 터키애들 성매매업소 뻔질나게 다님

그나마 가장 오픈된 튀니지도 얼마전에 비무슬림 남성 - 무슬림 여성 결혼 가능해짐
물론 낙후된 인식은 별도 문제임
yesimmad 2020-01-20 (월) 04:21
한국서는 그래도 돼.
여기오면 모두 싸이비되는 거야.
휴지끈티팬티 2020-01-20 (월) 04:59
저따위로 처 믿으면서 알라의 이름으로 그렇게 테러를 해대??ㄷㄷㄷ
     
       
TigerCraz 2020-01-20 (월) 15:26
테러하는 애들은 별개에여~ 갸들은 근본주의자로 극소숩니다.
꼬꼬리꼬 2020-01-20 (월) 07:37
예전 회사에서 거래처에 사우디도 있었는데 거래처 직원이 라마단 기간에만 한국 출장와서
로마에 왔으면 로마법을 따라야죠 하면서 술 마시고 돼지고기 소고기 가리지 않고 먹으면서 갔어요.
아 그래도 그 시간마다 기도 하더군요. 12시 2시 5~7시쯤(두번?) 아침에 해 뜰때도 한다고 했었던거 같은데.
     
       
m0m0m0m 2020-01-20 (월) 14:17
로마에 왔으면 로마법.....ㅋㅋㅋ
스케지 2020-01-20 (월) 08:15
개독이랑 똑같죠 뭐
     
       
제천대성미후 2020-01-20 (월) 09:07
기도빨 안먹히게 하나님이 교회엔 안오죠
헬메스 2020-01-20 (월) 09:39
유대인도 같은데, 탈무드 같은데 보면...

우리 아들이 돼지고기는 걸신 들린 듯이 먹고 여자들이랑 자는 걸 좋아한다고 랍비한테 상담하러 오니까...

랍비가 그러죠.

그 반대로 하지 않으면 그냥 정상이라고...
77빙고 2020-01-20 (월) 10:05
人間.......
가게주인 2020-01-20 (월) 10:11
이슬람권에서 온 외노자 상당수가 소주에 삼겹살 좋아합니다.
"사장님 회식합시다"가 자연스럽게 나옵니다.
프라즈냐 2020-01-20 (월) 10:46
어느나라든 원래 청소년, 젊은이들은 다 청개구리띠입니다.
샤르베스 2020-01-20 (월) 10:56
제가 아는 압둘은 잘 지키던데요...
인천뱃놀이 2020-01-20 (월) 11:04
서유기 서유항마편에서 보면 현장의 스승이 내마음에 거위다리가 없으니 먹어도 괜찮다면서
거위다리 훔쳐서 도망가던 장면이 떠오르네요. ㅋㅋㅋ
우콘 2020-01-20 (월) 11:11
ㅋㅋㅋㅋㅋㅋㅋ
스마트찬 2020-01-20 (월) 11:23
예배 안하는 무슬림도 많아요 ㅋㅋ
향기바다 2020-01-20 (월) 12:47
같은 실험실에 있었던 인도애는 소고기 겁나 잘먹던데 ㅋㅋ 힌두교는 소고기 안먹지 않냐 그러니까 인도에서만 잘 지키면 된다고 그럼 ㅋㅋ 인도가서 갠지스 강인가 모르겠는데 강에서 몸을 씻으면 소고기 먹은 죄도 씻긴다고 먹어도 된다고 하면서 촵촵 잘 먹습디다 ㅋㅋ
美夜 2020-01-20 (월) 13:30
사우디 사람인데, 술 마심..ㅋㅋㅋㅋㅋ
그것도 좋아라함..
케바케임..
블루복스 2020-01-20 (월) 14:13
종교에 미친 것들의 특징
자기 합리화를 너무 잘한다.
lKarasl 2020-01-20 (월) 15:04
모두가 다 그런것도 아니고 그냥 해당 종교를 믿는 자들만 그럼
당연히 인도 사람중에도 소를 먹는 사람도 있는 것으로 알고 있음
세금포탈 2020-01-20 (월) 15:29
이슬람 국가 사람들이나 인도 사람들 경험상.....개인적인 경험 상...

처음엔 종교 어쩌고 하면서 많이 가립니다.
우리(한국사람) 없을 때 할 짓 다 하고 먹을 것 다 먹어요.

중앙아시아 쪽(구 소련 연방 국가 중 하나) 어느 나라에서는
라마단 기간인데 배 고프다면 먼저 점심 먹자고 하더군요...
시맨 2020-01-20 (월) 18:32
예전에도 다들 숨어서 먹었을것임

근데 지금은 그때보다 종교적 의식이 더 약해졌는데 잘지킬리가
사방손님 2020-01-20 (월) 23:46
알라보다 얼라가 더 무서버~
dery 2020-01-26 (일) 11:43
사람같아서 좋네요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44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32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34
109368 [기타]  미X 마스크 가격 스샷첨부 영길사마 06:56 0 51
109367 [유머]  나이대별 새해를 맞이하는 방법 스샷첨부 또랭또랭 06:52 0 103
109366 [엽기]  자폭 테러가는 아버지 배웅하는 딸 <자동재생> 스샷첨부 우연일리없어 06:51 0 180
109365 [사회]  우한 수산물 시장 최초 발생지 아닌듯 (2) 스샷첨부 인증메일안날… 06:15 0 925
109364 [사회]  신차보다 많은 '리콜'..."사고기록장치 의무화" 소리O 친절한석이 06:15 0 451
109363 [유머]  길치 관점의 낯선 곳.gif 스샷첨부 친절한석이 06:09 0 856
109362 [유머]  허공답보.gif 스샷첨부 친절한석이 06:01 1 835
109361 [동물]  참을 수 없는 머리 냄새.gif 스샷첨부 친절한석이 05:57 1 842
109360 [사회]  메르스당시 엄청 욕먹은 질병관리본부장 전은경 (5) 스샷첨부 인증메일안날… 05:55 0 1307
109359 [동물]  전방주의.gif 스샷첨부 친절한석이 05:52 0 616
109358 [동물]  목마른 비둘기 도와주기.gif 스샷첨부 친절한석이 05:47 0 651
109357 [유머]  엎드린 채로 손 쓰지 않고 일어나기.gif 스샷첨부 친절한석이 05:42 0 1011
109356 [사회]  다스는 누구 겁니까? ke23w3t5 05:41 0 684
109355 [유머]  백팩에서 나온 수상한 물건.gif 스샷첨부 친절한석이 05:40 2 1307
109354 [유머]  눈 다 치웠다.gif (3) 스샷첨부 친절한석이 05:38 2 961
109353 [정보]  속보] 윈도우10 업데이트 버그 발견 - KB4532693 (2) 스샷첨부 봄의요정루나 05:24 3 1127
109352 [후방]  핸드메이드 브라 (2) 스샷첨부 우연일리없어 05:21 1 1560
109351 [후방]  BJ민희's 하얀 시스루에~ 골...어우야... [후방] 스샷첨부 IDOL 05:07 2 1573
109350 [후방]  BJ98꽃사슴...춤 추는중.... [후방] 스샷첨부 IDOL 05:04 3 1478
109349 [후방]  BJ로밍's 아찔한 가슴골...어우야~ [후방] 스샷첨부 IDOL 04:53 3 1506
109348 [사회]  우리 모두가 잘 살수있는 지구와 환경을 생각하자 ke23w3t5 04:52 0 650
109347 [후방]  BJ재경's 매력적인 그녀.... [후방] 스샷첨부 IDOL 04:41 2 1631
109346 [유머]  맘스터치 (2) 스샷첨부 rmaskfk34 03:21 4 3241
109345 [기타]  수백년 전의 뉴욕(New York) (6) 스샷첨부 한마루 03:20 3 2480
109344 [감동]  비록 감염자 수가 폭증해서 슬프지만 위안할만한 점... (질병관리본부 무한감동) (2) 스샷첨부 셀랑스 03:16 18 2101
109343 [유머]  콧대는 있는데 콧등이 없다는 연예인 (4) 스샷첨부 한마루 03:16 4 3542
109342 [유머]  어느 디시인이 만든 토마스로봇 (7) 스샷첨부 한마루 03:10 6 2674
109341 [기타]  신천지 "중국 교인 장례식 참석 사실 아냐"'…의혹 해명 나서 [기사] (10) 스샷첨부 USNewYork 03:08 6 1328
109340 [동물]  동생 괴롭히다가 딱 걸린 냥아치 (1) 스샷첨부 한마루 03:07 4 1527
109339 [유머]  누구도 속임수를 밝혀내지 못한 마술사 레전드 (10) 스샷첨부 한마루 03:05 6 3267
109338 [엽기]  소~오름~ (2) 스샷첨부 이쁜투덜이 03:02 5 1863
109337 [기타]  페북펌) 자가격리자 후기 (6) 스샷첨부 사나미나 02:58 19 3482
109336 [사회]  신천지의 댓글부대 (7) 스샷첨부 사나미나 02:57 0 2368
109335 [동물]  이것들이... (1) 스샷첨부 한마루 02:55 5 922
109334 [사회]  정세균총리 담화문 해석본 (3) 스샷첨부 셀랑스 02:53 0 1795
109333 [기타]  도르트문트 홀란드 골장면.gif (13)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2:52 6 2514
109332 [동물]  욕심쟁이입니다람쥐 스샷첨부 한마루 02:49 4 1185
109331 [기타]  화산(火山) 폭발 (3) 스샷첨부 한마루 02:48 7 2080
109330 [유머]  판타지만화의 전형적인 클리셰 (5) 스샷첨부 냥이사모 02:38 2 3094
109329 [기타]  오늘자 메시 포트트릭.gif (17)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2:35 12 313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