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유머]

첫출연부터 폭주하는 코리안코커 김민아 아나.gif

글쓴이 : 사나미나 날짜 : 2020-01-17 (금) 22:40 조회 : 24717 추천 : 83  


시민과 인터뷰하다 달리기 시합


환복 ㄱㄱ


150억에 바로 청혼


홀수 달라니깐 생년월일로 짝수 줌


슬쩍


고동완

개새ㄱ


딱 봐도 청소년

(무언가) 없잖아요


사장님 : 저 주무르기도 바빠서

나미친 : 젖을 주물러요?




★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중복일 경우 댓글로 중복주소 알려주세요~
※ 악성댓글 및 비방댓글은 차단&신고합니다. ※
☆ 일베 자료는 댓글로 알려주세요. 정치 목적의 짤 외에는 구분하기 힘듭니다. ☆

전소바리 2020-01-17 (금) 22:41 추천 11 반대 0
ㅋㅋㅋㅋㅋㅋㅋㄹㅇ 저얼굴에 돌아이라니
존나 매력덩어리
전소바리 2020-01-17 (금) 22:4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ㄹㅇ 저얼굴에 돌아이라니
존나 매력덩어리
kkaus 2020-01-17 (금) 22:41
장성규 아니라서 뭐지 했는데 보면서 납득했음..
플리즈 2020-01-17 (금) 22:43
팬심이 느껴지네요ㅋㅋㅌ
청보리샤워때… 2020-01-17 (금) 22:44
동생은 있던데....
찾던게요기잉 2020-01-17 (금) 22: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쁜 또라이
양치기중년 2020-01-17 (금) 22:48
헐... 목동 파라곤 찜질방이네... 목동 살때 몇 번 갔던 곳인데... 오랜만에 보니까 그립다... 이 근처엔 찜질방이 있을려나... 애틀란타엔 한인들 많이 사니까 하나 정도는 있겠지...?
초조한초코칩 2020-01-17 (금) 22: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섭외 잘혔네
춤추는호랑이 2020-01-17 (금) 23:01
완전 돌아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인사 2020-01-17 (금) 23:14
장성규보다 더한 도라이 ㅋㅋㅋ
바라보다 2020-01-17 (금) 23:55
나도모르게 대답했네;;
네 보여줘요
왕코형님 2020-01-18 (토) 00:07
나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그냥 2020-01-18 (토) 00: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미니 2020-01-18 (토) 00:50
누나 나ㄱ... 쥬거...
55AMG 2020-01-18 (토) 00:57
근데 맨날 지 절벽이라는데 진짜 절벽인가? 옷위로는 나쁘지 않았는데
     
       
띠용Eldyd 2020-01-18 (토) 10:51
몸매가 안되면 기상캐스터를 못하죠.
     
       
도로공사 2020-01-18 (토) 14:07
일단 전체적으로 몸이 뼈밖에없음 왜냐맨 흑자헬스 콜라보편 보면 알수있어요.
     
       
던힐스위치 2020-01-18 (토) 18:17
피들스틱
느낌영혼제이 2020-01-18 (토) 01:27
ㅋㅋㅋㅋㅋ
섹황상제 2020-01-18 (토) 04:55
반했다.
이쁘고 깜찍하면서 영리해뵌다
멋쟁이까마귀 2020-01-18 (토) 06:20
오목교파라곤스파네..
제르노니아 2020-01-18 (토) 07:30
왜 마지막장면이빠졌지?
ㅋㅋ일당 인증하고
내가 청소한 탕에서 씻고가야겠다 하고나선
제작진한테
왜 안나가? 보여줘?ㅋㅋㅋ
도미료 2020-01-18 (토) 10:22
착페죽페
짜요짜요 2020-01-18 (토) 10:24
타노스 누나 좋아해요 짤이 필요합니다.
서탭입니다 2020-01-18 (토) 10:51
저게 무슨 프로그램이에요?
     
       
설탕은단맛 2020-01-18 (토) 12:14
유튜브 워크맨입니다
나비토 2020-01-18 (토) 11:44
굉장히... 잘 봤음여 ㅋ 신입 유치 성공?? ㅎㅎ
작은동전 2020-01-18 (토) 11:49
자본주의 잘알 ㅋㅋ
우아아아 2020-01-18 (토) 11:58


.
꿀봉이 2020-01-18 (토) 12:01
소젖 2020-01-18 (토) 12:15
없잖아요.......
유오성 2020-01-18 (토) 12:25
매력장난 아니네 ㅋ
그니닷 2020-01-18 (토) 13:15
없잖아요!! 라니ㅋㅋㅋㅋ
돌돌마리치킨 2020-01-18 (토) 13:18


죠아죠아 코커
쟤시켜알바 2020-01-18 (토) 13:21
상큼키위 2020-01-18 (토) 13:24
왜냐맨에서 봉인을 해제하고
워크맨에서 판까랑주니 마음껏 폭주

민철이 델고와... 민철이가 억제기였어
잿빛바람 2020-01-18 (토) 13:25
항삼세 2020-01-18 (토) 13:34
아나.. 짤만 보고도 터지네..ㅋㅋ
손님475 2020-01-18 (토) 14:16
기상캐스터는 생업을 위한 일코.저게 본모습.
제로썸 2020-01-18 (토) 14:41
ㅋㅋㅋㅋㅋㅋㅋ코커
성투합시다 2020-01-18 (토) 18:19
ㅋㅋ웃기네요
성길사한 2020-01-18 (토) 18:20
완전 여자 장성규네 선이 없어 ㅋㅋㅋㅋㅋㅋ
림링 2020-01-18 (토) 18:49
삶은연어 2020-01-18 (토) 19:20
김민아 아나 보려고 왜냐맨 한 번 봤는데
저거보다 더 웃김 ㅋㅋㅋㅋㅋ
쥬디래빗 2020-01-18 (토) 19:22
마침 왜냐맨에 김계란과 콜라보 영상 올라왔네요. 요즘은 김민아 보는 낙으로 사는듯 ㅎㅎ
https://youtu.be/RDdNSQY0g5g
torent8 2020-01-18 (토) 19:53
대구 출신
골룸소룡 2020-01-18 (토) 19:58
민아 너무 재미있는
大韓獨立 2020-01-18 (토) 20:03
ㅇㅓ느정돌까하브고봤는데 장성규수준이던데ㅋㅋㅋㅋㄱ노빠꾸
OSRAM 2020-01-18 (토) 20:47
컨셉 진짜 잘잡았음 진짜 매력 장난아니게 터짐 ㅋㅋㅋㅋ 큐피트에서도 보긴 하는데 망가지는걸 즐기는듯 함
근데 잘망가짐 어설프게 망가지는게 아니라 어떻게 해야 망가지는지 잘 암 ㅋ
댓글마냥 똘기가 밉지않은 똘기임 ㅋㅋㅋㅋ
호날도도도동 2020-01-18 (토) 20:48
고동완이면 런닝맨출신맞나 ㅋㅋ
레호아스 2020-01-18 (토) 21:23
코커... 어딜가나... 미치겠다 ㅋㅋㅋㅋㅋ
저속주행 2020-01-18 (토) 21:48
미쳤더라궁.ㅋㅋㅋㅋ
Chaffee 2020-01-18 (토) 22:27
곤라아 2020-01-18 (토) 22:27
근데 파라곤스파 150억 비용이 생각보다 7~8배는 더 되네요. 근데 벌이 괜찮으면 시설좀 고치지... 근처에 없고 걸어서 5분이라 가는데 15년이 넘어서 상태가 많이 안좋던데......
inertia 2020-01-18 (토) 22:32
없잖아요 에서 터졌네 ㅋㅋㅋ
Dboy5 2020-01-22 (수) 01:49
ㅋㅋㅋ
요색기가 2020-01-23 (목) 14:30
워크맨정도면 순한 맛이네요. ㅎㅎㅎ
진짜를 보려면 왜냐맨을 보셔야 ㅋㅋㅋㅋ
유튜브 댓글중에 젤 웃겼던게
PD들이 김민아의 예능 능력을 찾아낸건 바다속에서 진주를 캔 마음이겠지만 진짜 씨-펄이 될 꺼라고 ㅋㅋㅋㅋ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44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32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34
108939 [동물]  비키라.gif 스샷첨부 alllie 10:10 0 17
108938 [후방]  BJ레모나...하얀 속옷이.... [후방] 스샷첨부 IDOL 10:10 0 84
108937 [정보]  홍혜걸 의사 5일전 페북 (1) 스샷첨부 공명중달 10:08 1 216
108936 [기타]  교도소안에서의 유영철 스샷첨부 Baitoru 10:07 0 228
108935 [동물]  왜 안내리세요?.gif (1) 스샷첨부 alllie 10:06 0 220
108934 [사회]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31번째 처벌 청원 (1) 스샷첨부 파회 10:01 0 711
108933 [기타]  니들 왜 눈을 그렇게 떠 (2) 스샷첨부 alllie 09:57 2 800
108932 [동물]  극단적 귀차니즘? 7년째 같은 자리 지킨 동굴 도롱뇽 [기사] 스샷첨부 JYLE 09:54 0 575
108931 [엽기]  "빌어먹을 영화" 속어까지 써가며 '기생충' 또 딴지 건 트럼프 [기사] (5) 스샷첨부 JYLE 09:49 1 856
108930 [유머]  자뻑 몽키 (3) 스샷첨부 라디오헤드 09:47 2 1250
108929 [기타]  박근혜 학창시절 IQ.jpg (5) 스샷첨부 봄맞이 09:46 0 2083
108928 [유머]  분수쇼에 놀라는 남자 (12) 스샷첨부 jollypong 09:29 7 3049
108927 [기타]  역대 슈가맨중 리즈시절 실력과 목소리 보존력 甲 of 甲 (9) 글루미선데이 09:28 2 2930
108926 [기타]  원반던지기.gif (3) 스샷첨부 alllie 09:27 4 1889
108925 [유머]  대구폐렴 (8) 스샷첨부 슈퍼스타촤 09:23 13 2776
108924 [감동]  해녀가 끓인 인생이 담긴 라면 (1) 스샷첨부 jollypong 09:21 5 2580
108923 [유머]  보지 선교 (14)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9:19 4 3583
108922 [유머]  부모세대에는 과연 패드립이 없을까? (2) 스샷첨부 김이토 09:15 3 2080
108921 [정보]  차에 이런 기능이 있었다니 (23) 스샷첨부 jollypong 09:13 11 3236
108920 [감동]  므두셀라 나무 (2) 스샷첨부 Nostalgh 09:11 6 1895
108919 [유머]  회원 가입 입구컷 (9) 스샷첨부 김이토 09:09 3 2957
108918 [유머]  간호학과 학생이 깨달은 인간이라는 것 (1) 스샷첨부 김이토 09:08 3 2634
108917 [유머]  교수님이랑 전공배틀 뜬 썰.ssul (8) 스샷첨부 프로츠 09:07 11 2586
108916 [유머]  신천지를 먹버한 사람 (12) 스샷첨부 김이토 09:07 8 3812
108915 [유머]  [폴란드볼]한중일상황 (1) 스샷첨부 스미노프 09:07 6 1970
108914 [엽기]  이쯤에서 다시보는 그들만의 포교 방식. (7) 스샷첨부 無答 09:05 4 2512
108913 [유머]  요즘 아이들 vs 옛날 아이들.jpg (5) 스샷첨부 말똑싸 09:04 5 2789
108912 [후방]  얇은 상의 모음 (3) 스샷첨부 굿모닝입니다 09:02 5 2971
108911 [후방]  타이트한 옷.. (1) 스샷첨부 굿모닝입니다 09:01 3 2575
108910 [기타]  부산 코로나 확진자 동선 (17) 스샷첨부 세넓병많 08:57 9 3197
108909 [사회]  제.원.이가 GR GR할만한 뉴스. (1) 스샷첨부 無答 08:54 0 1820
108908 [후방]  BJ이수정...고양이 자세.... [후방] (3) 스샷첨부 IDOL 08:23 4 5394
108907 [기타]  부산에서도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 50대 여성 [기사] (2) 스샷첨부 USNewYork 08:17 2 1989
108906 [정보]  차지철 경호실장 딸, 국가유공자 가족 등록소송 패소 | 허프포스트코리아 (1) 스샷첨부 인내가성공 07:58 3 2602
108905 [기타]  상하차 멸망.gif (19) 스샷첨부 웨이백 07:44 16 7000
108904 [유머]  여자랑 같이 밥 먹는 꿀팁 (6) 스샷첨부 냥이사모 07:40 12 5733
108903 [유머]  유튜브 vs 폰허브 댓글 (6) 스샷첨부 눈먼짐승 07:39 8 5468
108902 [동물]  강아지 안전벨트.gif (3) 스샷첨부 웨이백 07:39 4 2898
108901 [유머]  유튜브 vs 폰허브 (8) 스샷첨부 하데스13 07:36 9 4512
108900 [기타]  펜싱칼 위험성.jpg (9) 스샷첨부 웨이백 07:34 4 579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