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유머]

숫처녀 마누라

글쓴이 : 마춤법파괘자 날짜 : 2019-12-10 (화) 18:26 조회 : 15643 추천 : 23  



댓글에서는 어떠한 경우라도 욕설/반말/인신공격 관련 내용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회원모두가 이용하는 게시판인만큼 기본매너를 지켜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서로간의 생각이 다르다고 하여 상처를 주는 댓글 / 불편함을 주는 댓글 보다는 따뜻한 댓글로 배려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글에 문제가 있다면 정중하게 이의제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스스로 고소미 피해를 보지 않도록 신중한 언행을 부탁드립니다.
회원 스스로 자정작용이 가능하도록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나눔이벤트] 참마시 고구마국수+멸치원팩 10명 나눔 (293) 

변화 2019-12-10 (화) 18:27
와이프가 어리면 참고 혼인신고해라 ㅅㅂ놈아
     
       
파숙그리스도 2019-12-10 (화) 18:35
어린게 뭔상관임;
          
            
흰노루귀 2019-12-10 (화) 18:51
부러워서 그런듯?ㅋㅋ
     
       
뾰로룡꼬꼬마… 2019-12-11 (수) 05:52
뭔논리지 이건;;;?
소라좋아 2019-12-10 (화) 18:27
너한테만 순결 지키는 거 아니길 빕니다...
     
       
4짜를잡자 2019-12-11 (수) 11: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egilson 2019-12-10 (화) 18:28
그럼 입하고 손은 어디다 쓸건데...급한대로 그거나마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골드라이탄 2019-12-10 (화) 18:28
그래서..언제 할껀데??
심심한데 2019-12-10 (화) 18:28
장모랑 상담하는게 맞는거같은데.....
궁금하냐 2019-12-10 (화) 18:29
똥구멍만 중고허벌창인 교회순결녀가 생각난다. 앞에만 아니면 OK!
     
       
병쉰보면짖음 2019-12-10 (화) 21: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얄리얄리얄랑… 2019-12-10 (화) 18:29
안에만안하면된다고 사기치세여;;
말빨로 어떻게하던데말이져 저는 안해봐서 모름
     
       
트레트 2019-12-10 (화) 21: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의삯 2019-12-10 (화) 18:29
혼전순결 지키기위해 x꼬로만 한 교회누나 나와주세요
잊혀진기억 2019-12-10 (화) 18:29
저건 제정신이 아닌 여자.
있어도안보임 2019-12-10 (화) 18:29
난 친구들이랑 지인들이 결혼식하고 혼인신고할 때 항상 이런 조언을 해 준다.
'도장 찍기 전에 잘.. 한 번만 더 잘 생각하봐'
아직 시간 많이 남았네.
처릿 2019-12-10 (화) 18:30
8살차이 24살이면 참아야함
까망돌 2019-12-10 (화) 18:31
왠지 조만간 성령으로 잉태할 거 같은...
아그내함 2019-12-10 (화) 18:33
24살짜리 숫처녀랑 결혼하려면 기다릴줄도 알아야지..
날로 먹으려 하네..
아무계 2019-12-10 (화) 18:35
혼인신고 안하고 살아보기로 했다면
혼전순결을 지킨 이유가 취미가 아니고서는 당연히 섹스는 혼인신고 할때까지 안하는게 이상하지 않을수도 있지만
이럴거라면 결혼 전에(섹스 비포함) 한 일개월 살아보고 식을 올리던가 말던가 할것이지 저게 뭐 하는건지

결혼식만 하고 싶어하는 사람도 있던데 그런 환상을 가지고 있었던 처자였나?
파숙그리스도 2019-12-10 (화) 18:37
아니 다들
나이차이랑 뭔상관임 서로성인이고
좋아서 결혼한건데
누가보면 납치한줄알겠네;
야밤에체조 2019-12-10 (화) 18:41
주작같은데? 진짜 천주교 신자라면 혼인에 대한 교회법(?)을 알아서 저 상황에선 이혼불가라는걸 알거다. 교회법 신경안쓰고 헤어진다면 재혼이 어려운걸 알면서도 저런다는건 주작이거나 신자가 아닌것. 신자가 아니라면 충분히 무시가능.

참고로 천주교에서 혼인신고는 한국과 성당 두군데에 하게되어 있습니다.
후방감지기 2019-12-10 (화) 18:42
요것은 여자가 섹스할만큼 남편을 성적대상으로 보지 않는것입니다.
그리고 자신은 사랑한다고 말하는데 사실 사랑이 아닐겁니다.
사랑경험이 없어서 사랑하는줄 알고있는거라고 보여집니다.
사랑한다고 한없이 말하는데, 특별한 사유도 설명도 없이 잠자리를 거부하는것은 이해가 안되죠
나이는 전혀 상관없구요, 만약 남여 반대 상황이었다면 날로먹으려고 한다느니 뭐 그런 분들은 없었을것 같네요
밀포드 2019-12-10 (화) 18:43
오빠 난 혼전 순결 꼭 지켜야해 지켜줄꺼지 하면서 돈 많은 오빠랑 호텔 다니던 이야기가 있었는데...
적사요나라 2019-12-10 (화) 18:44
에휴 시팔 역시 종교는 ㅉㅉ
정치참드럽다 2019-12-10 (화) 18:46
저런 여자 만날까 무섭다.
소름끼치게 이기적인거 아님?
무슨 간보는것도 아니고.. 3개월 살아보고 아니다 싶으면 자기는
육체적으로, 서류상으로 처녀랍시고 다른데 갈거 아님?
앞으로달릴까 2019-12-10 (화) 18:49
종교는 핑계죠...
brier 2019-12-10 (화) 18:50
혼인신고가 아니라 아직 처녀막 재생 수술을 못받은게 아닐까???
휘봉팔 2019-12-10 (화) 18:52
하나를보면 열을 알수있음.
깨는게 답.
앤디킴 2019-12-10 (화) 18:53
24살이 어리나,,,
고맙당 2019-12-10 (화) 18:59
혼전순결이 아니라서 일거 같은데 ㅋㅋ
마르비나 2019-12-10 (화) 19:00
BlackRock 2019-12-10 (화) 19:03
어느 야설의 한장면이 생각나네
알고보니 딴놈이랑 읍읍
매국3어버이… 2019-12-10 (화) 19:05
여자들이 그럴때보면

결론이 대부분 딴 남자와 너무 많이 해서 티가나서...그렇더라고....
꿈꾸는순수 2019-12-10 (화) 19:08
음... 교회 연애하러 다니는거 아님?
나도 청년부 연애하러 다녔는데...
위드카헬 2019-12-10 (화) 19:19
3개월 지나고 하려고보니 뭐 달린거 아녀?
     
       
인도참치여인 2019-12-10 (화) 20:52
나도이거적으려햇는뎅ㅋㅋ
타마더 2019-12-10 (화) 19:20
옛날 자료라서 저 작성자가 이 댓글을 볼일은 없겠지만..
내가 저 상황이면 이혼하자고 할거임
섹스리스는 이혼 사유가 되니깐 당당히 요구하고
이혼이고 말고 할 것고 없지 않냐
우리는 혼인신고 안했으니 결혼 한것도 아니니깐
그러니 너 집 나가 너네집가고 성당 사람들한테
헤어졌다고 하라고 하는거죠

그 종교에선 이혼도 죄 잖아요.
결혼했으면 성당에서 했거나 성당 사람들 잔뜩 왔을텐데
자기입으로는 혼인신고 안했으니 결혼 아니라고 해도
성당 사람들은 다 이혼이라 생각할겁니다.
그러니 쉽게 이혼 못하죠

결혼 한게 아니니 그냥 헤어지자고 하던가
아니면 결혼을 인정하고 합방하자고 하는게 최선

진짜 헤어져도 할수없고
차라리 그게 나음
     
       
닭이싫어요 2019-12-10 (화) 23:58
이제 섹스리스 이혼사유 안되요. 바꼈어요.
비온디sky 2019-12-10 (화) 19:21
이게 주작이 아니라면,,,
의사: 수술을 했고 3개월후부터 관계를 가지세요 ~이런생각이 드네요
조조판타스틱 2019-12-10 (화) 19:44
어짜피 결혼했으니 시간지나면 와이프 샤워소리에도 의기상실하실텐데,,,

신혼이라서 그래요 좀만 참으삼 ㅋㅋㅋ
미나즈루 2019-12-10 (화) 19:50
저런 사람이 있긴 하구나
범어동김씨 2019-12-10 (화) 20:29
니 여친 남천동 살재?
마. 다 해쓰
아푸아루 2019-12-10 (화) 20:36
혼전순결 ㄴㄴ 남편한테만 순결인듯
아침인사 2019-12-10 (화) 20:47
그럼 결혼식 안하고 혼인신고먼저 했으면 허락했을려나?
그냥 핑계대고 미루거 있는걸로만 보임
핥음보 2019-12-10 (화) 21:24
혼인신고 서류가 섹스동의서류냐?ㅋㅋㅋㅋ
나비토 2019-12-10 (화) 21:26
음... 혹시 먼가 있는게 아닐까 함.
3개월이라는 시간도 그렇도...
혼전순결이 아닐 수도 있음.
하늬비이 2019-12-10 (화) 23:38
처녀막 재생수술 운운하는 게 충분히 비현실적인 말이라는 건 아는데

저 상황 자체도 충분히 그거랑 맞먹을 만큼 비현실적이라서...
어리움 2019-12-11 (수) 02:01
데리고 살면 사리예상된다
융통성 제로에 매사 본인중심으로 살려고 들텐데 부부는 서로 배려해야하는데 일방적이면 답없음 길게 가느니 혼인신고도 안했겠다 갈라서는게 좋을듯 보임
꾸찌남 2019-12-11 (수) 05:14
헐... 결혼 전엔 종교적 신념으로 혼전성교를 거부해놓고
종교적 결혼식을 하고 나서는 성교를 한낱 법의 굴레 속 혼인신고를 핑계로 거부한다고?

여자가 제정신이 아니네.
아직 혼인 신고 전이니 그냥 헤어지는게 나을듯.
ADPR 2019-12-11 (수) 08:31
늦바람이 무서운데 노년에 힘드시겠네. 본인은 식어가는 시기에 와이프는 그간 이 좋은걸 왜 안했지 생각하며 작정하고 달라들것 같은데...
귀차니스트1 2019-12-11 (수) 09:32
숫이 아니라서 걸릴까바 3개월 더 개기는거 아님?
또는 동성애자나 아이가 필요해서 그런거 아님 이라는 드라마를 한편 써봅니다.
리버풀우승하… 2019-12-11 (수) 11:11
유사성관계라도...
실버크로스 2019-12-11 (수) 11:18
병걸려서 그러는거 아님?
리카라카 2019-12-11 (수) 11:40
원래 남자는 말빨임.. 스스로를 자책해야 함.. ㄷㄷ
Parker10 2019-12-11 (수) 14:36
벗겨보면 ㄱㅊ달려있을듯
반다크 2019-12-11 (수) 15:13
예쁜이 수술 준비기간
님하수고요 2019-12-11 (수) 15:29
이왕 참는거 3개월만 더 참아라. 24살이라며. 그렇기에 더 힘들겠지만
mist 2019-12-11 (수) 15:45
처녀 아닐듯
헤테로지니어… 2019-12-11 (수) 16:03
고추 달렸나보다
ijnnnn 2019-12-11 (수) 16:54
근데 이런걸 인터넷에 올리면 해결이 되나요?
해결책이 나오나요?
아님 글쓰면 뭐가 좀 나아지나요?
므흣강아지 2019-12-11 (수) 17:22
응 니가 선택한 실패한 인생 ㅋㅋㅋ
파고드는껑충… 2019-12-11 (수) 18:13
와이프 배꼽 밑에
"Welcome" 문신 있을 듯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40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31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30
95269 [동물]  구르밍해주는 냥이 스샷첨부 슈베르티안 14:26 0 9
95268 [유머]  "나한테 무릎 꿇을 것들이"...경찰대생, 현역경찰에게 음주 난동 스샷첨부 가을비 14:25 0 69
95267 [유머]  신입사원이 사수때문에 회사에서 울면 생기는 일.. 스샷첨부 한마루 14:24 0 298
95266 [동물]  산책가자 스샷첨부 한마루 14:23 0 140
95265 [유머]  그래픽카드 세척하기 (6) 스샷첨부 한마루 14:21 0 675
95264 [유머]  알비노 자매, 카자스탄.jpg (2) 스샷첨부 eirene 14:18 0 1000
95263 [유머]  유쾌한 심판.. (2) 샤방사ㄴr 14:10 5 1195
95262 [동물]  뱀반지.gif (4) 스샷첨부 eirene 14:09 5 1158
95261 [후방]  동물병원 누나의 일상.jpg (20) 스샷첨부 변태란이름의… 14:07 7 2285
95260 [기타]  "평일에 다치면 입원 불가"…황당 지침에 이국종팀 폭발 스샷첨부 yohji 14:07 4 1174
95259 [동물]  헌터 모드.gif 스샷첨부 eirene 14:07 2 986
95258 [기타]  올림픽 남녀 차별에 화난 언냐.. (16) 스샷첨부 샤방사ㄴr 14:04 9 2266
95257 [유머]  G드래곤 실제 실물 체감 (13) 스샷첨부 꼬부기 14:00 4 3148
95256 [기타]  고추 빠실분 2시이후 오세요.. (4) 스샷첨부 샤방사ㄴr 13:59 4 2484
95255 [유머]  대학 나와도 별거 없더라 (6) 스샷첨부 파지올리 13:56 5 2348
95254 [사회]  완전히 강을 건넌 김경율, "조국 '잘생겼다'고 지지..광기 느꼈다" (7) 스샷첨부 파지올리 13:49 0 1815
95253 [기타]  대만 예능.. (7) 스샷첨부 샤방사ㄴr 13:49 6 2786
95252 [동물]  꾹꾹이하는 고양이.. 스샷첨부 샤방사ㄴr 13:46 6 1163
95251 [기타]  자치령 공화국(?)으로 세계에서 가장 넓은 나라 사하공화국.... (1) 스샷첨부 고수진 13:45 3 1514
95250 [유머]  판사 "가로세로 연구소 왜이러냐" ... 변호인 "나도 안봐" (3) 스샷첨부 제미니 13:44 5 2573
95249 [유머]  날로 먹는 배우 gif (2) 스샷첨부 미디어마스터 13:42 3 2493
95248 [기타]  UFC 비매너 호주녀 참교육.. (7) 스샷첨부 샤방사ㄴr 13:37 15 4465
95247 [유머]  안티팬들은 합성이라고 말할겁니다 (17) 스샷첨부 라돌 13:37 6 3891
95246 [유머]  여친이 설날에 조카들 온다고 닌텐도 달라고 하는데 (18) 스샷첨부 라돌 13:34 5 3731
95245 [기타]  "참치캔 팔아와라" 명절이 무서운 사조 직원들.. (14) 스샷첨부 샤방사ㄴr 13:29 11 2847
95244 [기타]  아이즈원을 비롯해 많은 아이돌들이 2월에 컴백하는 진짜 이유 (1) 스샷첨부 라만다 13:28 3 2501
95243 [사회]  중국 인민일보 우한 폐렴 경과 발표 (15) 스샷첨부 10X10 13:27 0 2216
95242 [동물]  밥이 없어요 스샷첨부 라돌 13:27 4 1205
95241 [기타]  "유치장 과도한 수갑 사용·가림막 없는 화장실은 인권침해" (12) 스샷첨부 yohji 13:23 4 1401
95240 [블박]  기적같은 교통사고.. (19) 스샷첨부 샤방사ㄴr 13:23 13 2982
95239 [블박]  BMW 내리막길 후진기어 시동꺼짐 테스트 (74) 스샷첨부 숫자만입력가… 13:19 9 3633
95238 [공포]  中國 폐렴 - 홍콩, 마카오에서 환자 발생 (5) 스샷첨부 prisen 13:19 4 1144
95237 [기타]  아줌마들이 생각하는 "리니지" (6) 스샷첨부 Clothild 13:17 5 4438
95236 [유머]  리얼후방) 어제 공개된 A급 배우 노출신 (17)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13:16 7 5937
95235 [기타]  코어 근육 쩌는 누나.. (14) 스샷첨부 샤방사ㄴr 13:12 14 5095
95234 [사회]  정세균 총리 "선거중립, 나부터 앞장..공직자가 선거 관여시 엄벌"(종합) (2) 스샷첨부 에쵸티 13:08 0 803
95233 [동물]  큰냥이 배 쓰다듬기.. (3) 샤방사ㄴr 13:05 6 1667
95232 [사회]  '檢미투' 서지현, 법무부 발탁..조직문화개선·양성평등 담당 (2) 스샷첨부 에쵸티 13:04 0 1076
95231 [사회]  '靑·조국 수사' 차장검사 전원 교체...秋 법무, '2차 물갈이' … (7) 기후변화 12:59 0 1268
95230 [사회]  윤석열이 최강욱 기소를 직접 결재한 이유 분석.jpg (13) 스샷첨부 노랑노을 12:53 0 292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