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사회]

배상금 깎아달라는 손석희

글쓴이 : 라돌 날짜 : 2019-12-10 (화) 12:38 조회 : 18494 추천 : 69  




 [eTo마켓] 몽크로스 남성 가죽/메탈 시계 최저가 모음전! 59000원 (1) 

MyPlace 2019-12-10 (화) 12:39 추천 24 반대 2
우세요...눈물 흘리면 다 받을수 있습니다.
아르웨니 2019-12-10 (화) 19:49 추천 6 반대 0
깍아달라고 하기전에 조또븅신에서 일단 사건의 개요부터 끝까지 사실을 다시 밝히면서 미안하다고
정말 잘못했다고 우리가 잘못 팩트체크해서 모욕을 드렸다고
제대로 사과방송이라도 하면서 이런 말을 했다면 혹 모르겠는데 참 나...
진짜 조또븅신하고 손석희 완전 개실망입니다
MyPlace 2019-12-10 (화) 12:3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우세요...눈물 흘리면 다 받을수 있습니다.
     
       
샤샷 2019-12-10 (화) 13:20
여자가 아니라서 안됩니다.
     
       
몰라요오2 2019-12-10 (화) 16:14
주체가 여자일때만 발동되는 기술입니다.
     
       
아이고의미없… 2019-12-10 (화) 17:36
남자는 해당사항 없습니다...ㅠ.ㅠ
     
       
음히릿 2019-12-11 (수) 10: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어디요 2019-12-10 (화) 12:39
헐... 석희형....
히칸바나 2019-12-10 (화) 12:40
아니면 말구
찡구찡 2019-12-10 (화) 12:41
안됨 말고
그토렌 2019-12-10 (화) 12:42
재판에서 변호사가 하는 일이 아닌가요? 이걸 가지고 뭐라고 할 건 아닌 것 같은데요.
     
       
스위치백 2019-12-10 (화) 12:45
변호사가 하는일이 변호인의 대리인데 무슨 소리신지?
     
       
쉬었다가자 2019-12-10 (화) 12:53
그 변호사를 고용한 게 손석희란 생각은 못하세요?
          
            
그토렌 2019-12-10 (화) 12:58
고용된 변호사가 당연히 해야 하는 일은 한 것 뿐입니다.
재판을 하다 보면 판결이 어느 쪽으로 날지 알 수 없을 때 모든 대비를 해야 하는거죠.

재판할 때 원고가 주장이 100% 맞다고 볼 수도 없고 피해액 산정은 기준을 어떻게 잡는지에 따라서 다른거죠. 만약에 진다고 하면 어떤 기준을 적용할지는 재판부가 판단하겠지만 그에 대해서 주장을 안할 수는 없는거죠.

님이 재판을 하려고 변호사를 고용했는데 이런 부분을 전혀 준비하지 않고 무조건 이길 수 있다고 한다면 그런 사람은 능력이 아주 좋거나 그 반대이거나 하겠죠.
     
       
겁쟁이고양이 2019-12-10 (화) 13:29
앞뒤가 맞는 말하세요 변호시는 고용인의 의뢰대로 움직이는 겁니다 물론 조언 해주고 이렇게 하라고도 합니다 또한 조언대로 하는 것도 고용주 의지이고요 결국 손석희씨가 한거지 변호사가 할일을 하는 거라는 거라면서 손석희가 한게 아니라는 의미 축소 시키는 물타기 하시네요
          
            
그토렌 2019-12-10 (화) 14:50
뭘 축소 시키고 말고 할 것도 없고 물타기 할 일도 없는데요.
애초에 이기려고 변호사 사서 재판하는 거 아닌가요?
인정할 거면 재판할 필요도 없고 사과하고 합의하고 끝내겠죠.
그게 아니니까 재판하는 것 아니가요?
시시비비를 떠나서 당연한 진행을 가지고 뭐라고 하는게 이상하다는 겁니다.
          
            
레드보틀 2019-12-10 (화) 18:05
고용인이 의뢰한대로 움직일거면 변호사왜쓰나요?
     
       
곰보선짱 2019-12-10 (화) 14:01
선택과 판단은 손석희씨 몫 아닌가요?
          
            
그토렌 2019-12-10 (화) 14:51
애초에 재판을 하는 목적이 이기거니 지더라도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서 하는거죠.
재판 당사자가 뭐라고 하는 건 이해가 되는데 제 삼자가 치졸하니 뭐니 하는 건 의미가 없다는 얘깁니다. 인정하고 배상할거면 재판할 이유가 없는거죠.
               
                 
곰보선짱 2019-12-10 (화) 14:57
재판은 도의적인 부분이 아니라 법리를 다투는 곳 아닌가요?도의적인 부분에 대하여 말하는 것도 잘 못인지요?
                    
                      
그토렌 2019-12-10 (화) 15:00
아니요. 그게 아니고 이 게시물이 아니더라도 그 분이 잘못한게 있으면 욕하면 되겠죠.
잘못한거는 잘못한 것이고 잘한 거는 잘한 겁니다.
욕하고 싶으면 욕할 수 있습니다.
그런 행위에 따른 법적 책임은 별개의 문제더라도요.

다만 이 게시물의 내용을 가지고 치졸하니 뭐니 할 건 아니라는 거지요.
일상적인 법적 진행 절차를 밟고 있는 것 뿐인데요.
                         
                           
곰보선짱 2019-12-10 (화) 15:05
무슨 말씀인지 이해를 했습니다 절차와 구분을 해야 하는 부분인데 싸잡아서 비난하는건 옳지 않은 행동이라는걸 알아 갑니다.감사합니다
     
       
아우구스토 2019-12-10 (화) 18:07
그렇게 치면 말도 안되는 변명을 하는 변호사와 그 고용인을 비웃는것도 사람들이 당연히 하는 일이에요.

서로간에 원래 하던일 한다고 생각하심 될듯.
스위치백 2019-12-10 (화) 12:42
손써키 쏘농민은이랑 무슨관계임
밥이킴 2019-12-10 (화) 12:44
치졸한 손써키
오토캠퍼 2019-12-10 (화) 12:44
내가 알던 그 사람은 어디가고
akcp 2019-12-10 (화) 12:46
변호사의 의례적인 노력이겠죠. ㅎ

어쨌든 신념에 따른 것이든 뭐든 프레임 짜려했던 저 껀은 용서가 안되는.
음란마귀 2019-12-10 (화) 12:51
반론보도에라도 불러줬으면 박시인도 저렇게까지 안갔겠지...
그냥 고장난 시계가 하루에두번 우연히 잘 맞았나보다해야것네요.
소불알 2019-12-10 (화) 12:51
ㅋㅋ 아니며 말고..ㅋㅋ 대표적인 색히 였어. 저런놈을 졸라 빨았던 내가 밉다
국정원팜므 2019-12-10 (화) 13:01
아님말고 남발하다가 실전 당할 상황되니까 치졸해지는 그분.
미투, 페미 코인 빨아보려다가 망했네
재스프리 2019-12-10 (화) 13:18
변호사가 맘대로 진행했을리없고 상의해서 진행하란 사인이 있었을텐데..?
아푸아루 2019-12-10 (화) 13:20
페니니스트 손석희
쉐프 2019-12-10 (화) 13:23
페미남들  끝은  언제나  똑같네
환영나비 2019-12-10 (화) 13:26
치졸하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혐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이루 2019-12-10 (화) 13:28
이건 당연한건데 왜 다들 난리신지?
사람을 죽여도 선처를 바라는데 다툴 여지가 있는 배상금 액수를 제대로 산정하자는게 문젠가요?
     
       
겁쟁이고양이 2019-12-10 (화) 13:31
잘못이 명백한데 무슨 개뿔
          
            
태이루 2019-12-10 (화) 13:31
잘못이 명백한거하고 원고가 주장하는 배상금 액수가 과다한지 여부하고 상충하는게 아니죠
               
                 
쉐프 2019-12-10 (화) 13:53
잘못을  인정하는  좋은자세네요
한사람 .사회적으로  매장해놓고
벌금이  비싸다?
                    
                      
aceham 2019-12-10 (화) 13:56
벌금이 아니야.. 배상금이라고

합의금내라는 거다 ..

주먹질 했는데  상대방이 10억 달라고 하면 당신은 잘못했으니 낸다고 할껍니까?
                         
                           
쉐프 2019-12-10 (화) 14:27
사람죽여놓고  몇백만  낼게  하면
님은  아  이해해야지  하나보네요?
ㅋㅋ  대단하십니다
                    
                      
태이루 2019-12-10 (화) 13:57
차전은 독촉사건으로 벌금이 아니라 민사에요

그리고 뭐 하나 잘못하면 상대가 뭐라고 하든 다 들어주실건가요??
                         
                           
쉐프 2019-12-10 (화) 14:24
한사람  거의  죽일뻔한건입니다
거기다  님도  금액이  얼만지도  모르는데
합당하단 .소리가,나오나요?
금액이  몇백 몇천 일수도 있는데
저러는것도 이해하시겠네요?

깍아달라하는것도  지맘이지만
그결정에  따른 여론비판은  감수해야지요
티비에서  그렇게  남깍아내린 양반이
자기가 당하니  못참겠다?ㅋㅋㅋ
                         
                           
태이루 2019-12-10 (화) 14:28
자기도 금액이 얼만지도 모르면서 깎아달라는게 치졸하다고 하는건 괜찮은가보네요?
                    
                      
aceham 2019-12-10 (화) 14:29
그건 님이 판단 하는게 아니라 법원에서 판단 하는 겁니다

님이 저 사건 판사나 사건 관계자라면 뭐라하든 상관 안하겠는데

일방적인 한쪽편만 보고 죽일뻔 했다느니 배상금이 어쩌니 하고 판단하는것 자체가 그냥 웃긴 겁니다
                    
                      
aceham 2019-12-10 (화) 14:35
사람죽여놓고  몇백만  낼게  하면
님은  아  이해해야지  하나보네요?

이 경우는 위 게시물의 정확히 반대가 됩니다
공탁금이 너무 적다고 부당하다고 상대편 변호사가 글씨 하나 안틀리고 똑같이 법원에 이의를 제기하는겁니다.
방법은 양쪽 똑같은거 겁니다 ..
그러니 한쪽이 문제있다는 식으로 무식한 소리좀 하지 마세요
그리고 형사와 민사도 구분 못해요???
                         
                           
쉐프 2019-12-10 (화) 14:40
이의제기야 시인분이 .알아서 .하는거고
우리야  그동안  행적으로  비판하는건데

님이  먼데  하라마라  난리인가요?
박근혜  명박이때도  법에따라야한다고
가만 있었습니까?

잘못이  있음  비판받는거 .당연한거  아닌가요?
왜요?  같은상황도. 사람에  따라  달라지나보죠?
                    
                      
aceham 2019-12-10 (화) 15:04
ㅎ 정말 무식해서 정말
그 동안의 행적이 이 사건과 무슨 상관 이냐고 이 사람아
행실이 나쁘면 법원이 누구편을 더들어 줘?? 장난해?
그 따위 생각을 가지고 있으니 저 따위 무식한 글에 찬동이나 하고 있지요

이글은 법정에서 당연한 일을 손석희가 하니 졸렬하다는 식으로 모는 그냥 찌질한 주장이야
법적인 펙트나 정의와도 아무 상관도 없어요
님같이 손석희를 싫어하는  편향된 사람들이 계속 이런 식이니
바보처럼 낚이고 이용당하니 모르는 거지

님이 손석희를 싫어 할순 있어 ..그걸 뭐라곤 안해
그래도 뭔가를 판단 하려면 중심은 잡고 제대로 판단하고 욕을해야
무식하단 소리 안듣지 이 사람아
                         
                           
쉐프 2019-12-10 (화) 18:51
인터넷에  보는  흔한  도라이였네
그럼  그사람 행적을보고  이야기하지
하면  안된다는  무식한  인간은  머야?
그시간에  컴으로  댓글다는거  보면  변변한거
없는 양반  같은데
정신좀 차려라
                    
                      
aceham 2019-12-10 (화) 19:19
무식한 것도 정도가 있어야지 진짜
저글에서 손석희가 욕먹은 행적이 연상될게 대체 뭔데? 심지어 피고는 손석희 개인도 아니야
이게 무슨 말인지 알아는 들어?

상황 판단을 못하겠으면 본인이 생각하는 논리라도 우기던가
둘다 암말도 못하겠으면 닥치고나 있던가 뭔 개소리나 하고 있어
당신이 싫다고 비난하면 저사람이 법적으로 잘못한게 인정 되는거야?
심지어 저건 공소사실과 아무런 관련도 없는 찌질한 여론몰이인데?

당신처럼 혐오할꺼리만 나오면 똥인지 된장인지 구별도 못하고 욕만하기 바쁜 놈들을 뭐라고 해야하지?
욕도 아깝다
똘똘e슬럼프 2019-12-10 (화) 13:31
치졸한 손놈.....(주어는 없습니다)
이런이런이런 2019-12-10 (화) 13:50
자기가 한 행동에 대한 책임을 안지네...
aceham 2019-12-10 (화) 13:53
뭐야 이 ㅄ 같은 게시물은
이거 판결문도 아니고 다른쪽의 반박 주장인데 오히려 원고는 증거로 반박 못하고 인신공격에
여론 물타기를 하는 글을 퍼다가 가짜뉴스를 만드네?? ㅎ ㅁㅊ

당연 원고가 주장하는 배상금이 부당하다면 피고는 그에 대한 이의를 재기하는게 마땅하지
그 이유도 분명 있을 텐데 이유는 쏙 빼놓고 합당하다고 주장하는게 졸렬하다고??

법원이 싫다고 니편들어주는데냐??  적당히들 해라
안토렌 2019-12-10 (화) 14:35
서킈형냐 2차가해를 멈춰주세요 ㅠㅠㅠㅠ
정신나간넘 2019-12-10 (화) 14:35
대표이사 홍성도 손석희 라고 적혔구만  오로지 손석희만 ㅋㅋㅋ
기레기랑 뭐가 달라 ㅋㅋ
Carrotn 2019-12-10 (화) 14:42
반대측 변호사, 회사측 입장에서 충분히 주장할 수 있는 것 이라고 생각되는데?
이걸 가지고 손석희 대표가 졸렬하다고 언론플레이 하는것은 좀...
법정다툼으로 갔으면 법으로 해결해야지
사춘기소년 2019-12-10 (화) 15:29
조또비시 법무팀이랑 변호사는 할 일 한거고 손석희는 대표이사니까 이름 넣은거고
나메 2019-12-10 (화) 15:49
애초에 손석희씨가 권력에 굴하지 않고 할말 하는 언론인이라서 좋아한거지 이 시대 양심의 표본이라서 좋아한건 아니지 않나요..뻘짓하고도 법적인 방어수단 다 동원하겠다는게 좀 실망스러울 수는 있어도 배신행위라고 하기엔 너무 일방적 기대를 한게 아닐까 싶어요.
yesimmad 2019-12-10 (화) 15:51
유효기간이 딱 닭그네 탄핵까지였네.
     
       
요약하자면 2019-12-10 (화) 16:54
그거때문에 목에 힘들어간게 아직도 안빠져서...
     
       
망태할아버지 2019-12-10 (화) 17:39
그거하나믿고 아직도 조또티비 빠는 사람들이있어서
메뚝여포 2019-12-10 (화) 15:54
그냥 다 필요없고 석희 앞에서 울면 해결될 듯...ㅋㅋ
아...여자가 아니라서 안될려나 ㅋ
lKarasl 2019-12-10 (화) 15:54
졸려하넹 그렇게 방송에 낼거면 점 확인을 잘했어야지
반다크 2019-12-10 (화) 16:13
ㅋㅋㅋ 여론따라 인기몰이 하려다가 좆망테크
짠내풀풀 2019-12-10 (화) 17:11
사람매장해놓고 뻔뻔한거봐라
독초 2019-12-10 (화) 17:37
ㄴㄹㄴㅂ의 ㄲㅍㅇ
망태할아버지 2019-12-10 (화) 17:38
조또티비알바 많네
정시퇴근 2019-12-10 (화) 17:50
손석희건 뭐건 간에...
소송 당하면 합의금 깎아달라고 하는건 당연한거 아님?
님들은 소송 당하면 청구금액 안깎고 그대로 다 주시는거?
쿠오 2019-12-10 (화) 17:57
좋은 사람인줄 알았는데 아니었어
바람이머무는 2019-12-10 (화) 18:07
대표이사가 둘인데 왜 꼭 손석희가 했다라고 단정을 짓는지...
카카오닢스 2019-12-10 (화) 18:11
뭐지? 내가 뭘 본거야? 난독이 이렇게 많다고?

손석희측 주장은 이런저런 이유로 배상액이 과도하므로 경감해달라는 말이잖아

그런데 정말 가장 중요한 배상액이 없는데 대체 뭘 가지고 비난하는거야

다시 말하지만 손석희가 잘했냐 못했냐가 아니라 배상액이 과도하다는 거라고

아니 막말로 100억 배상하라고 하면 100억 다 내야한다는거야 뭐야
꿈꾸는순수 2019-12-10 (화) 19:12
근데 이건 왜 까는건지는 모르겠네요.
솔찍히 우리나라 배상액이 되면 얼마나 된다고 변호사 한달 수임료가 곱절은 더 나올텐데
액수가 문제가 아니라 정무적인 체면적인 고려겠죠.
대한홍길동 2019-12-10 (화) 19:35
결론은 법원에서.
아르웨니 2019-12-10 (화) 19:4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깍아달라고 하기전에 조또븅신에서 일단 사건의 개요부터 끝까지 사실을 다시 밝히면서 미안하다고
정말 잘못했다고 우리가 잘못 팩트체크해서 모욕을 드렸다고
제대로 사과방송이라도 하면서 이런 말을 했다면 혹 모르겠는데 참 나...
진짜 조또븅신하고 손석희 완전 개실망입니다
     
       
오비탈레인 2019-12-11 (수) 10:39
제가 하고 싶은 말을 그대로 해주셨네요
agariton 2019-12-10 (화) 20:23
옹호하는 사람들은 저 글 제대로 읽은 건가요? 간단히 말해서 눈물을 증거로 보도한 잘못을 묻는겁니다. 이게 적법한 보도일까요? 최소한 이유가 저런게 되면 안되는거죠.
내일일은내일… 2019-12-11 (수) 14:55
갈라치려는 수가 다 보인다 안하나
토착왜구들아
므흣강아지 2019-12-11 (수) 17:11
이 게시물들을 이토인들이 싫어합니다 ㅋㅋㅋ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40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31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30
95269 [동물]  구르밍해주는 냥이 스샷첨부 슈베르티안 14:26 0 2
95268 [유머]  "나한테 무릎 꿇을 것들이"...경찰대생, 현역경찰에게 음주 난동 스샷첨부 가을비 14:25 0 57
95267 [유머]  신입사원이 사수때문에 회사에서 울면 생기는 일.. 스샷첨부 한마루 14:24 0 282
95266 [동물]  산책가자 스샷첨부 한마루 14:23 0 138
95265 [유머]  그래픽카드 세척하기 (6) 스샷첨부 한마루 14:21 0 666
95264 [유머]  알비노 자매, 카자스탄.jpg (2) 스샷첨부 eirene 14:18 0 985
95263 [유머]  유쾌한 심판.. (2) 샤방사ㄴr 14:10 5 1191
95262 [동물]  뱀반지.gif (4) 스샷첨부 eirene 14:09 5 1153
95261 [후방]  동물병원 누나의 일상.jpg (20) 스샷첨부 변태란이름의… 14:07 7 2274
95260 [기타]  "평일에 다치면 입원 불가"…황당 지침에 이국종팀 폭발 스샷첨부 yohji 14:07 4 1171
95259 [동물]  헌터 모드.gif 스샷첨부 eirene 14:07 2 981
95258 [기타]  올림픽 남녀 차별에 화난 언냐.. (16) 스샷첨부 샤방사ㄴr 14:04 9 2256
95257 [유머]  G드래곤 실제 실물 체감 (13) 스샷첨부 꼬부기 14:00 4 3140
95256 [기타]  고추 빠실분 2시이후 오세요.. (4) 스샷첨부 샤방사ㄴr 13:59 4 2478
95255 [유머]  대학 나와도 별거 없더라 (6) 스샷첨부 파지올리 13:56 5 2344
95254 [사회]  완전히 강을 건넌 김경율, "조국 '잘생겼다'고 지지..광기 느꼈다" (7) 스샷첨부 파지올리 13:49 0 1811
95253 [기타]  대만 예능.. (7) 스샷첨부 샤방사ㄴr 13:49 6 2780
95252 [동물]  꾹꾹이하는 고양이.. 스샷첨부 샤방사ㄴr 13:46 6 1163
95251 [기타]  자치령 공화국(?)으로 세계에서 가장 넓은 나라 사하공화국.... (1) 스샷첨부 고수진 13:45 3 1510
95250 [유머]  판사 "가로세로 연구소 왜이러냐" ... 변호인 "나도 안봐" (3) 스샷첨부 제미니 13:44 5 2567
95249 [유머]  날로 먹는 배우 gif (2) 스샷첨부 미디어마스터 13:42 3 2490
95248 [기타]  UFC 비매너 호주녀 참교육.. (7) 스샷첨부 샤방사ㄴr 13:37 15 4457
95247 [유머]  안티팬들은 합성이라고 말할겁니다 (17) 스샷첨부 라돌 13:37 6 3889
95246 [유머]  여친이 설날에 조카들 온다고 닌텐도 달라고 하는데 (18) 스샷첨부 라돌 13:34 5 3729
95245 [기타]  "참치캔 팔아와라" 명절이 무서운 사조 직원들.. (14) 스샷첨부 샤방사ㄴr 13:29 11 2845
95244 [기타]  아이즈원을 비롯해 많은 아이돌들이 2월에 컴백하는 진짜 이유 (1) 스샷첨부 라만다 13:28 3 2498
95243 [사회]  중국 인민일보 우한 폐렴 경과 발표 (15) 스샷첨부 10X10 13:27 0 2215
95242 [동물]  밥이 없어요 스샷첨부 라돌 13:27 4 1203
95241 [기타]  "유치장 과도한 수갑 사용·가림막 없는 화장실은 인권침해" (12) 스샷첨부 yohji 13:23 4 1401
95240 [블박]  기적같은 교통사고.. (19) 스샷첨부 샤방사ㄴr 13:23 13 2981
95239 [블박]  BMW 내리막길 후진기어 시동꺼짐 테스트 (74) 스샷첨부 숫자만입력가… 13:19 9 3628
95238 [공포]  中國 폐렴 - 홍콩, 마카오에서 환자 발생 (5) 스샷첨부 prisen 13:19 4 1143
95237 [기타]  아줌마들이 생각하는 "리니지" (6) 스샷첨부 Clothild 13:17 5 4431
95236 [유머]  리얼후방) 어제 공개된 A급 배우 노출신 (17)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13:16 7 5934
95235 [기타]  코어 근육 쩌는 누나.. (14) 스샷첨부 샤방사ㄴr 13:12 14 5086
95234 [사회]  정세균 총리 "선거중립, 나부터 앞장..공직자가 선거 관여시 엄벌"(종합) (2) 스샷첨부 에쵸티 13:08 0 802
95233 [동물]  큰냥이 배 쓰다듬기.. (3) 샤방사ㄴr 13:05 6 1667
95232 [사회]  '檢미투' 서지현, 법무부 발탁..조직문화개선·양성평등 담당 (2) 스샷첨부 에쵸티 13:04 0 1075
95231 [사회]  '靑·조국 수사' 차장검사 전원 교체...秋 법무, '2차 물갈이' … (7) 기후변화 12:59 0 1267
95230 [사회]  윤석열이 최강욱 기소를 직접 결재한 이유 분석.jpg (13) 스샷첨부 노랑노을 12:53 0 292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