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정보]

카카오톡 오픈채팅과 일반채팅 나누기

글쓴이 : 깔봉 날짜 : 2019-12-09 (월) 23:52 조회 : 10301 추천 : 18  

 이미지로 공유 드린점 죄송합니다


 [eTo마켓] AI 시대에 나왔다! 독한치약 자동제어 스마트 칫솔 센서비 15000원 (5) 

생선싫어 2019-12-10 (화) 00:10
오 꿀팁감사요
     
       
글쓴이 2019-12-10 (화) 00:41
도움 되셔서 기분 좋습니다 ^^
스카이큐브 2019-12-10 (화) 00:19
이거 레얀꿀팁이네
     
       
글쓴이 2019-12-10 (화) 00:41
칭찬 감사합니다 ㅎㅎ
깻잎무침 2019-12-10 (화) 00:32
오 좋네요
     
       
글쓴이 2019-12-10 (화) 00:41
분리하니까 편하더라구요 ^^
휴지끈티팬티 2019-12-10 (화) 00:39
원래 나눠져있지 않음??난 첨부터 나눠져있던데????뭐지...........
     
       
글쓴이 2019-12-10 (화) 00:42
그런가요?? 전 안되어있어서 확인하고 도움이 되실까바 정보공유 드린거에용 ㅎㅎ
말창님 2019-12-10 (화) 00:59
감사합니다 형님
모바일게임 오픈채팅이 몇개 있는데 형님 덕분에 깔끔하게 정리가 됐습니다!!
     
       
글쓴이 2019-12-10 (화) 01:07
형님까지야..ㅎㅎㅎㅎ
저도 모바일게임 때문에 나누는 방법 찾다가 알게됐어요 ㅎㅎ
피를빠는변태 2019-12-10 (화) 01:04
카톡이 안와요...
     
       
글쓴이 2019-12-10 (화) 01:06
카톡이 안온다고요???...
전 잘 오는데...
카톡을 종료하시고 다시 한번 해보시겠어요?? ㅠㅠ
긍긍공 2019-12-10 (화) 06:30
근데 오픈채팅 용도가 뭔가요??
     
       
글쓴이 2019-12-10 (화) 06:53
오픈채팅은 카톡으로 대화를 하기 위해서는 주소록에 전화번호를 추가 하거나, 아이디를 검색해서 추가를 해서 그룹채팅이든 1:1 채팅이든 가능하지만
오픈채팅방을 개설하면 친구추가를 하지 않아도 오픈채팅 링크공유 또는 오픈채팅에서 내가 원하는 방을 검색해서 들어갈 수 있어요

저는 스터디오픈채팅방, 게임오픈채팅방 주로 사용하고 있구요 :)
이토랜드꿀잼 2019-12-10 (화) 15:12
오 고맙습니다
     
       
글쓴이 2019-12-10 (화) 15:55
넵!^^
JarHead 2019-12-11 (수) 03:20
이걸로 회사 채팅방을 따로...
감사합니다!
     
       
글쓴이 2019-12-11 (수) 08:28
그랬으면 ... 좋으련만 ㅠ ㅎㅎㅎ
실버크로스 2019-12-11 (수) 12:47
오 오픈채팅이 많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글쓴이 2019-12-11 (수) 14:08
나눠보니 추가해놓은 오픈채팅이 많더군요...ㅎㅎ
관리하기 수월해서 좋아요 :)
종범신님 2019-12-11 (수) 15:54
카톡ㅇㄷ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40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31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30
95288 [유머]  네이마르 창의적인 패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gif (1) 스샷첨부 사나미나 15:03 0 710
95287 [후방]  BJ 엄지.gif (3)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14:59 3 1312
95286 [기타]  손예진도 한수 접어야되는 외모를 가진 배우 (7) 스샷첨부 사나미나 14:52 3 2377
95285 [동물]  먹는 거 반 버리는 거 반 (3) 스샷첨부 슈베르티안 14:49 0 1445
95284 [동물]  죽어달라니까 죽는 척 스샷첨부 슈베르티안 14:49 0 1216
95283 [동물]  집사의 손등 위에 눕다 스샷첨부 슈베르티안 14:48 3 992
95282 [기타]  (ㅇㅎ) 사극 수위 레전드 (4) 스샷첨부 사나미나 14:47 2 2675
95281 [동물]  새끼 코알라 스샷첨부 슈베르티안 14:47 1 808
95280 [유머]  무릎을 꿇어본적 없는 이상민.jpg (2) 스샷첨부 사나미나 14:46 2 2367
95279 [유머]  죽어서 저승간 미국인,일본인,한국인 (5) 스샷첨부 사나미나 14:46 9 1958
95278 [동물]  죽을 힘을 다해 따라가는 아가 멍멍이 스샷첨부 슈베르티안 14:45 0 917
95277 [유머]  엠넷 “아이즈원 내달 활동 재개···아티스트 잘못 없어” (12) 기후변화 14:44 7 911
95276 [기타]  뷰티 유튜버 '하늘' 갑질 논란···"직원은 사장 셔틀, 퇴사율 91%" [기사… (6) 스샷첨부 USNewYork 14:38 1 1891
95275 [동물]  귀요미.gif (2) 스샷첨부 alllie 14:36 3 1110
95274 [기타]  레스터시티 페레이라 1골 1어시.gif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14:35 3 1639
95273 [동물]  격하게 눕는 냥이 스샷첨부 슈베르티안 14:30 3 1020
95272 [동물]  장난치다 추락하는 냥이 스샷첨부 슈베르티안 14:29 0 1140
95271 [동물]  복수하는 멍멍이 (1) 스샷첨부 슈베르티안 14:28 1 915
95270 [동물]  총맞고 죽는 멍멍이 스샷첨부 슈베르티안 14:27 1 1027
95269 [동물]  구르밍해주는 냥이 (5) 스샷첨부 슈베르티안 14:26 1 1123
95268 [유머]  "나한테 무릎 꿇을 것들이"...경찰대생, 현역경찰에게 음주 난동 (12) 스샷첨부 가을비 14:25 8 2260
95267 [유머]  신입사원이 사수때문에 회사에서 울면 생기는 일.. (3) 스샷첨부 한마루 14:24 6 3103
95266 [동물]  산책가자 스샷첨부 한마루 14:23 2 908
95265 [유머]  그래픽카드 세척하기 (17) 스샷첨부 한마루 14:21 9 3743
95264 [유머]  알비노 자매, 카자스탄.jpg (6) 스샷첨부 eirene 14:18 7 3463
95263 [유머]  유쾌한 심판.. (4) 샤방사ㄴr 14:10 5 2587
95262 [동물]  뱀반지.gif (6) 스샷첨부 eirene 14:09 5 2277
95261 [후방]  동물병원 누나의 일상.jpg (27) 스샷첨부 변태란이름의… 14:07 10 4791
95260 [기타]  "평일에 다치면 입원 불가"…황당 지침에 이국종팀 폭발 스샷첨부 yohji 14:07 7 2141
95259 [동물]  헌터 모드.gif 스샷첨부 eirene 14:07 3 1789
95258 [기타]  올림픽 남녀 차별에 화난 언냐.. (18) 스샷첨부 샤방사ㄴr 14:04 12 4284
95257 [유머]  G드래곤 실제 실물 체감 (21) 스샷첨부 꼬부기 14:00 7 5707
95256 [기타]  고추 빠실분 2시이후 오세요.. (4) 스샷첨부 샤방사ㄴr 13:59 4 4257
95255 [유머]  대학 나와도 별거 없더라 (8) 스샷첨부 파지올리 13:56 6 3743
95254 [사회]  완전히 강을 건넌 김경율, "조국 '잘생겼다'고 지지..광기 느꼈다" (9) 스샷첨부 파지올리 13:49 0 2525
95253 [기타]  대만 예능.. (7) 스샷첨부 샤방사ㄴr 13:49 7 4250
95252 [동물]  꾹꾹이하는 고양이.. 스샷첨부 샤방사ㄴr 13:46 6 1578
95251 [기타]  자치령 공화국(?)으로 세계에서 가장 넓은 나라 사하공화국.... (3) 스샷첨부 고수진 13:45 5 2127
95250 [유머]  판사 "가로세로 연구소 왜이러냐" ... 변호인 "나도 안봐" (4) 스샷첨부 제미니 13:44 8 3638
95249 [유머]  날로 먹는 배우 gif (3) 스샷첨부 미디어마스터 13:42 4 398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