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브랜드연구소

RiZUM RZCOS 러판 준비중

   
[블박]

블랙아이스로 인한 교통사고 ㄷㄷㄷ소리O

글쓴이 : 징징현아™ 날짜 : 2019-12-03 (화) 09:32 조회 : 5721 추천 : 8  


급하신 분들은 30초 부터~~~


초월함수 2019-12-03 (화) 09:35
와 앞의 영상은 처음 본건데... 안부딪히고 살았네요..ㅎㄷㄷ
추천 0
영칠아 2019-12-03 (화) 09:37
와 3분35초 아저씨는 진짜 구사일생 하셨네..
추천 0
므잇나 2019-12-03 (화) 09:38
와 난리도 이런 난리가 나네요. ㄷㄷ
추천 0
Mr1k 2019-12-03 (화) 09:39
1분 ㅜㅜ  내리다가 연석에 뒤통수...
추천 0
     
       
durand 2019-12-03 (화) 09:53
내리다가 그런게 아니라... 추우니까 차안에 있다가...

뒷차가 들이박아 차안에서 밖으로 쏟아진거에요......

그냥 무조건 내려서 바깥 안전한 곳에 있어야 함...
추천 0
          
            
Mr1k 2019-12-03 (화) 10:01
예리하시네요; 저정도충격이면 ㄷㄷ  사망자없었으면 좋겠네요
추천 0
durand 2019-12-03 (화) 09:55
처음 나오는 블박영상 차주는 진짜 운전 개드럽게 하는 놈임....

버스가 깜박이 켜가며 속도 줄이는데도..... 그냥 지속도 유지하고 밟아재낌.....감속이 하나도 없음.....

3분 35초 아저씨 나오는게 버스 블박...
추천 0
리이유 2019-12-03 (화) 10:05
속수무책 완전 운빨이네ㄷㄷㄷ
추천 0
오늘도인생 2019-12-03 (화) 10:39
와 그래도 4륜구동은 잘피해서 멈추는거 아닌가?~!
추천 0
쪽꽃 2019-12-03 (화) 12:35
아저씨 보는 내 마음이 계속 졸여지네....
얼마나 무서웠을까
추천 0
잘생긴이 2019-12-03 (화) 14:52
시간순서상 뒤 영상은 앞 영상 블랙박스에서 보이는 트럭임. 그리고 뒷 영상 아저씨가 뛰면서 피하는 차가 앞 영상의 블락차량임.
추천 0
IMissYou 2019-12-03 (화) 19:00
에구구 `  안전벨트 매셔야지 ~~ 튕겨 나오는거 보소.  속도 안 높아서 다행이지
추천 0
나나들이 2019-12-04 (수) 02:51
아직 며칠 전 영상들 페이지도 안 넘어갔는데..
추천 0
가나다oo 2019-12-04 (수) 16:27
영상보면 전부 사고날만하게 운전합니다.. 영상의 차도 저렇게 차유동이 심한데도 속도 줄일생각없고 버스의 비상깜박이도 무시하고 더 밟았으니까요.
추천 0
제시카의겨울 2019-12-08 (일) 00:26
왜 버스는 안 서고 슬금슬금 앞으로 가는건데.
버스도 문제인거 같은데
추천 0
teki 2019-12-10 (화) 19:12
버스가 확실히 시야가 높아서 그런지 먼저 보네요..
비상등 키고.. 서행하며 . 앞에 뭔일이 있다고 알려 주는데..
그냥 달리는 블박차랑. 나머지 차들은 뭔지..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