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브랜드연구소

RiZUM RZCOS 러판 준비중

   
[정보]

양식 성공 (정보)

글쓴이 : 기사회생kor 날짜 : 2019-11-18 (월) 14:36 조회 : 9545 추천 : 21  

 

https://www.instagram.com/p/B4_Z0n3pKjZ/?igshid=q942tqv7djs4 

 

앞으로  저렴한   가격에  갑오징어를  

먹을수 있게  되었네요^^


레드레몬 2019-11-18 (월) 14:37 추천 6 반대 0
하지만 중간 마진 엄청 붙혀서 팔아서
자연산값만큼 오르고
자연산은 그만큼 더오르고...
레드레몬 2019-11-18 (월) 14:3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하지만 중간 마진 엄청 붙혀서 팔아서
자연산값만큼 오르고
자연산은 그만큼 더오르고...
추천 6
백종투 2019-11-18 (월) 14:40
으아니!
추천 0
패왕색패기 2019-11-18 (월) 14:42
운송비때문에 가격은 원래대로...
추천 1
저스군 2019-11-18 (월) 14:46
얼마전에 광어가 고급횟감이다가 양식으로 가격이 내려갔다는 글을 본후에... 그리 부정적으로만 볼일은 아닌것같습니다 ㅎㅎ
추천 0
     
       
k뭉cll 2019-11-18 (월) 16:17
딱히 소비가는 호들갑 떨만큼 싸지지도 않았음
추천 0
          
            
박핸섬 2019-11-18 (월) 21:07
한접기 9900원하는데가 즐비한데요?
추천 0
칼있시마 2019-11-18 (월) 14:49
중국어선들 싹쓸이 때문에 자연산 오징어가 비싸진건데
중국어선들 사라지면 양식 오징어가 더 비쌀듯~
얼마전에 자연산 광어가 양식광어 가격보다 훨씬 더 싼 경우를 경험했죠.
추천 0
     
       
알코홀중독 2019-11-19 (화) 02:19
광어는 자연산은 시기별로 맛이 떨어지기도하는 반면 양식은 거의 일정한 맛을 내기때문입니다.
라고 본듯합니다 ㅎ
추천 0
뭐이냐 2019-11-18 (월) 14:55
갑오징어 시장에서 마리당 2만원씩 하더군요.
ㅎㄷㄷ
추천 0
FBI요원멀더 2019-11-18 (월) 15:18
유통에서 가만 놔둘리가 없음
추천 0
미르 2019-11-18 (월) 18:28
나까마들 중간 마진 더 먹을려고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하지는 않을겁니다
추천 0
홍또루 2019-11-19 (화) 12:43
저게 말이 가격이 싸진다는거지. 중간 나까마가 끼면 소비자 가격은 비싸게 살수 밖에 없더군요. 저도 현직 양식업자이고 저 사이트에 나온 해산물중 하나를 키우는데 올해 가격이 폭락했는데도 소비자 가격은 작년 그대로 더군요.
결국 중간 상인들이 다 먹는거라. 갑오징어 양식 성공했다는걸 알아서 해남에 자주 지나다니는데 한번가봐야 겠더군요.
갑오징어 양식 아직은 시기상조지만 매력적이더군요.
추천 0
뭘할까요ㅇ 2019-11-19 (화) 13:59
이젠 낚시가서 얼마나 잡아야 본전뽑는거야 ㅠㅠ
추천 0
김삼식기 2019-11-20 (수) 14:39
흐미 이제 항생제 몽땅 들어가 있는 갑오징어를 먹어야 된다는...
추천 0
ilnam 2019-11-21 (목) 20:56
뼈있는 오징어이긴 하지만
맛은 오징어 중에 갑이지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