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유머]

일본아내와 싸운후 강하게 대처하는 한국남편

글쓴이 : Baitoru 날짜 : 2019-11-16 (토) 18:55 조회 : 26412 추천 : 52    

 


.

.

.

.

.

.

.

.

.




무릎 꿇고 빨래 개기 ㅋ






같이 미친듯이 싸우는 것보다 한쪽이라도 져주는 게 보기 좋네요 개인적으로.


일본시골TV


이토랜드의 장점은 여타 사이트중, 인터페이스가 가장 편합니다.

이토랜드는 사랑입니다.

Baitoru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나눔이벤트] 최상급 수제초콜릿 로쉐믹스 20명 나눔 (662) 

소라좋아 2019-11-16 (토) 18:56 추천 15 반대 2
져주는 게 아니라 진 거임.
졌으면 진 거지 져주는 게 어딨음.
깨끗하게 진 거임.
소라좋아 2019-11-16 (토) 18:5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져주는 게 아니라 진 거임.
졌으면 진 거지 져주는 게 어딨음.
깨끗하게 진 거임.
     
       
abc1211 2019-11-16 (토) 20:01
그냥 져줬다고 쳐주자 뭘 그리 바닥까지 밟을려고 하냐ㅋㅋㅋ
     
       
난쟁이류 2019-11-16 (토) 23:19
져주는거죠..
양보가 없으면 파국으로 치닫습니다;;
서로서로가 져주는게 최선입니다..
주위에 이혼한 사람들.. 정말 많습니다 ㄷㄷ..
          
            
가방12 2019-11-17 (일) 15:01
양보랑 지는거랑은 다른거 같아요
어르신이나 임산부한테 자리양보하면 지는거아니잔아요..
권투해서 지면 양보한거 아니고
     
       
Y파2 2019-11-17 (일) 00:49
부부끼리 무슨 지고 이기고를따짐;; 배려하는거죠
          
            
제미니 2019-11-17 (일) 07:52
가끔 성격 안좋은 둘이 만나면 진짜 베려하기도 해요
               
                 
허위가식위선 2019-11-17 (일) 17: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rantell 2019-11-17 (일) 11:37
그러게요 지고 이기고 이거 따지면 피곤해서 어떻게 살죠? ㅋㅋ
          
            
마모루염 2019-11-17 (일) 12:06
배려를 한쪽만 강요하면 결국 나중에 파국임
     
       
노아입니다 2019-11-17 (일) 01:48
결혼하신 분이군요... 밑에 댓글들과 달리 전 소라좋아님 응원합니다..
맞습니다... 진겁니다..져주는게 어딨어요? 진거죠.. 깔끔하게..진겁니..흙흟흙 ㅠㅠ 발래 잘개네...
     
       
도발적각선미 2019-11-17 (일) 07:07
이기기라도 하고 져준다고 해야지 ㅋㅋ 맨날 져주면 그냥 진거 맞음 ㅋㅋㅋ
     
       
요약하자면 2019-11-17 (일) 10:16
그리고 밤에 이기면 됨
          
            
혼란하다혼란… 2019-11-17 (일) 12:02
미혼이네 미혼이야
어디 장모님의 따님분이랑 어휴 망측해라
그러시는거 아녜요
               
                 
요약하자면 2019-11-17 (일) 14:37
에이 뭐어때유
친아들 생모하고 처남 누나랑도 하는데요뭘 ㅎㅎㅎ
                    
                      
장만월 2019-11-17 (일) 20:10
처남 누나가 한명이라는 보장은?
     
       
오빠믿으면홍… 2019-11-17 (일) 18:27
져준적이 없는 사람은 모르지
져주는거 있음
왜없음? ㅋㅋ
     
       
가라티알 2019-11-17 (일) 18:45
마지막 자존심만은 건들지 맙시다 ㅋㅋ
정서순화 2019-11-16 (토) 18:57
강한 한국남자 구나. ㅠㅠ
오리매운탕 2019-11-16 (토) 19:00
져주는게 이기는거임.
꼬동구리 2019-11-16 (토) 19:00
생강농사 짓는 감자상이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채널이지만, 이토에서 이걸 다 보네... 신기타~
찐만빵두 2019-11-16 (토) 19:03
난 저렇게 안삼

게임하고싶으면 함
감자집사 2019-11-16 (토) 19:12
감자상ㅠㅠ
잊혀진기억 2019-11-16 (토) 19:12
정신이 강하군요. ㅎㅎ
으허헉찍찍 2019-11-16 (토) 19:21
신영만 아녀??
열심히운동합… 2019-11-16 (토) 19:24
ㅎㅎ
USNewYork 2019-11-16 (토) 19:27
일기토 패배.
포로로 생포됨…
구르는곰 2019-11-16 (토) 19:31
무릎 꿇었는데. 진거지.
시앤 2019-11-16 (토) 19:47
쯔요이데스네
야밤에체조 2019-11-16 (토) 20:10
강하다.
부자곰 2019-11-16 (토) 20:11
     
       
헬메스 2019-11-16 (토) 23:21
딸래미 귀엽
     
       
davyoule 2019-11-16 (토) 23:31
귀엽네요
     
       
사야오빠 2019-11-17 (일) 01:06
아기 ㅠㅠ
     
       
선들바람 2019-11-17 (일) 07:03
와 애기 너무 귀엽네요 애교도 많고~
     
       
공숲 2019-11-17 (일) 16:17
기승전 딸바보 ㅋㅋㅋㅋ
소다 2019-11-16 (토) 23:24
최소한 무릎만이라도 .....
아는만큼보인… 2019-11-17 (일) 00:16
뭔가 귀엽다 ㅎㅎㅎ
진통제 2019-11-17 (일) 01:31
강하고 힘찬 아침
오키11 2019-11-17 (일) 08:07
창문 다 안닫고 물뿌려서 커텐에 물이 조금 튀었겠네요

소심한 복수 인정
쉐프 2019-11-17 (일) 08:43
창문 닦을줄 모르네;;
청소 안해본듯
추추사랑 2019-11-17 (일) 09:52
둘이 서로 으르렁하는것도 한두번이지  안져주면 이혼이지
김훈000 2019-11-17 (일) 12:17
진짜 안맞는 사람들은 화해 제스쳐를 못알아 채고
사과도 안하고 아무렇지 않게 딴일 하더라 라고 받아들이더군요
프라즈냐 2019-11-17 (일) 20:19
그렇다고 부부간 서로 무릎을 꿇는 것인 이해 안 감... 장난식이면 괜찮구요...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39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29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26
76315 [기타]  테라리움 근황.gif 스샷첨부 야그러 23:17 0 55
76314 [유머]  인터넷에 떠도는 자신의 짤을 본 전광렬.jpg (1) 스샷첨부 노랑노을 23:11 3 701
76313 [기타]  신형 K5 실사.jpg (6) 스샷첨부 야그러 23:09 1 989
76312 [유머]  모텔 방으로 올라가는 계단.JPG (1)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23:08 2 1260
76311 [기타]  김우빈을 어깨 깡패로 만든 사람 (3) 스샷첨부 라돌 23:08 0 1163
76310 [기타]  장작넣는 망언제조기.jpg (2) 스샷첨부 왜죠 23:07 4 916
76309 [유머]  차 계기판에 똥싸는사람 모습이 나왔는데 어떻게 하죠?.jpg (1) 스샷첨부 노랑노을 23:06 0 862
76308 [유머]  유튜브에 계좌깠던 김민아 (1) 스샷첨부 라돌 23:00 1 1944
76307 [사회]  '치매'라던 전두환.. 12.12 쿠데타 기념 호화 '샥스핀' 만찬 (2) 스샷첨부 놀란냥 22:58 0 580
76306 [유머]  (후방...?) 오늘자 여자배구 네트 터치.gif (5) 스샷첨부 프로츠 22:56 4 2223
76305 [기타]  손목밴드형 드론 근황.gif (7) 스샷첨부 야그러 22:45 1 2575
76304 [유머]  미래의 문과생들이 외우게 될 지문.jpg (4) 스샷첨부 제미니 22:26 4 3427
76303 [기타]  홍콩(香港), 日本 - 중고딩 정신연령 차이... (3) 스샷첨부 prisen 22:22 3 2177
76302 [기타]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롤러블 65인치 가격 1억원 확정 .JPG (30)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22:11 9 4313
76301 [기타]  백종원 베이커리 실사.jpg (5) 스샷첨부 야그러 22:09 6 5143
76300 [후방]  171cm 대만 처자 (5) 스샷첨부 서브맨 22:06 9 5739
76299 [기타]  말레이시아에서 약간 예쁜 처자 (9) 스샷첨부 Baitoru 22:06 6 4046
76298 [유머]  생명체가 살 수도 있는 행성.jpg (16) 스샷첨부 제미니 22:05 7 4773
76297 [유머]  남양에서 필살기를 사용함.JPG (17)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22:04 7 5782
76296 [기타]  설현 근황.jpg (9) 스샷첨부 야그러 22:03 3 5620
76295 [기타]  캡틴 아메리카 근황.jpg (3) 스샷첨부 야그러 21:58 6 5240
76294 [유머]  서울대 의대생의 고민 .jpg (17) 스샷첨부 천마신공 21:56 6 5013
76293 [영상]  백종원 멸치국수 달걀조림 소리O 친절한석이 21:56 2 1901
76292 [유머]  마미손 따라하는 매드클라운 소리O (2) 아이즈원♡ 21:54 2 2244
76291 [기타]  평양치킨집 궁금한점 (10) 델몬트 21:53 1 3059
76290 [엽기]  150살까지 사는 법 (20) 스샷첨부 레이디버그 21:53 4 4342
76289 [유머]  삼립호빵기계 가습기.GIF (8)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21:50 6 4843
76288 [동물]  이성 vs 본능.gif 스샷첨부 alllie 21:46 7 2525
76287 [동물]  다이아몬드스텝.gif (5) 스샷첨부 alllie 21:40 11 2934
76286 [감동]  오유 1톤 트럭 화물 운전수분의 고마운일 (11) 스샷첨부 거스기 21:36 18 3687
76285 [동물]  나 내려감.gif (2) 스샷첨부 alllie 21:36 8 2228
76284 [기타]  구이바다 근황.gif (18) 스샷첨부 야그러 21:35 3 5456
76283 [기타]  윈터리그 대참사.gif (13) 스샷첨부 alllie 21:33 8 5178
76282 [유머]  아재개그 (3) 스샷첨부 에스카노르 21:32 4 2611
76281 [기타]  유승옥 피지컬 (7) 스샷첨부 유일愛 21:29 12 6084
76280 [기타]  한국 초가을 날씨에 동사자가 속출하고 있는 태국. (14) 파지올리 21:28 2 4197
76279 [후방]  일본 여자 프로레슬링 (5) Riarai 21:28 9 4691
76278 [유머]  할머니와 손자의 즐거운 포토타임 (6) 스샷첨부 붉은언덕 21:27 21 3860
76277 [유머]  나라가 또.. (11) Riarai 21:24 10 3162
76276 [기타]  김건모 사실상 끝났나봄ㅠㅠ (31) 스샷첨부 행복하세욤 21:22 9 809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