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기타]

신천지 근황

글쓴이 : 김이토 날짜 : 2019-11-11 (월) 13:18 조회 : 26737 추천 : 86  

 


(병)신천지 ㄷㄷ

 [나눔이벤트] 춤추는 아이언맨/범블비/스파이더맨 나눔 (532) 

될놈 2019-11-11 (월) 13:27 추천 54 반대 1
(병)신천지
현준사랑해 2019-11-11 (월) 13:19 추천 42 반대 1
쓰레기들
타마더 2019-11-11 (월) 14:38
개독이 신천지 욕하는거 보면 웃김 ㅋㅋㅋ
빤스 목사랑 이만희놈이랑 다를게 뭐임??
빤스 목사가 무려 한국기독교총연합회 회장인데
그걸 일부라 하진 않겠죠
     
       
sgw1233 2019-11-11 (월) 14:45
한기총은 주류교단이 다 빠져나가서 껍데기 뿐인 단체에요 지금 한기총에 남아있는교단들은 규모가 작은 군소교단일뿐이에요
주류교단들이 빠져나갔으니 기독교를 대표하지 못하죠
          
            
홍길홍길홍길 2019-11-11 (월) 14:48
한기총이면 한국기독교총연합회 아님?
대표 맞구만 무슨 ㅋㅋ

대외적으로 홍보된게 없으니 일반인들이 보기엔 아직 한기총이 대표 맞음
               
                 
open 2019-11-11 (월) 23:12
오늘 한국한테 처발린 미국대표팀이 미국야구 대표하는 팀이라는 말이랑 똑같은건데
이해했냐?
                    
                      
홍길홍길홍길 2019-11-12 (화) 05:00
예시를 들라면 제대로 들고나서 이해했냐고 씨부려라임마
                         
                           
그러게나말이… 2019-11-12 (화) 10:40
ㅋㅋㅋㅋ
                    
                      
로랑 2019-11-12 (화) 13:45
탈퇴한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도 수습안을 보면 글쎄요
홍길홍길홍길 2019-11-11 (월) 14:46
하여튼 개새끼들이
개독 욕하니 바로 차단하네

일관성이나 좀 갖고 있어라 ㅄ 새끼들아

아.. ㅅㅂ 존나 심심하네
왜 차단은 하고 지랄들이야... ㅅㅂ
     
       
홍길홍길홍길 2019-11-11 (월) 14:47
아.. 차단 하는건 일관성 있군..
인정! 암~! 인정할건 인정해야지
바람의마법사… 2019-11-11 (월) 15:13
인간의 신격화,세습,헌금강요 이 세가지는 사이비종교의 특징이죠.
hebrews1 2019-11-11 (월) 15:39
와......
어떤 의미론 진짜 대단하구만
저 인원을 다 한자리에 저렇게 모은다는게 가능한거라니ㄷㄷㄷㄷㄷㄷ
매국3어버이… 2019-11-11 (월) 15:53
저런데 다니는거보면

대한민국 사람들은 정말 돈이 많은듯해요.
워트호그 2019-11-11 (월) 16:12
자 우리의 전사들 중국으로 가자!
종이하 2019-11-11 (월) 16:41
많네 ㄷㄷㄷ
선레드 2019-11-11 (월) 17:39
광주에 진짜 졸라 많음 그냥 큰버스로 광고하면서 돌아댕김
역군은이샷다 2019-11-11 (월) 19:19
들은소린데 신천지가 천주교 신자가 들어오는걸 그렇게 싫어한다네요, 주중에만 한번 나오고 주말은 안나가고 또 나가도 십일조 이런거 안내고 천원 오천원만 내서 제살 깍아먹는다고 싫어한다네요. ㅋ
NEW질주 2019-11-11 (월) 19:47

헐 디따 만타
heejo 2019-11-11 (월) 20:11
근데 사실 대부분 예수쟁이 종교가 사기꾼이라는 생각밖에 안듬
지들끼리는 이단이니 뭐니 하는데
개독이나 신천지나 목사들 사리사욕 챙기는 인간들만 널렸다는 생각이듬.
그나마 카톨릭이 불교정도만 이미지 괜찮은거 같은데
물론 사건사고야 있겠지만 신천지랑 개독에 비해서는 그나마 멀쩡해보임
     
       
jim20 2019-11-12 (화) 14:37
그사람들은 씨게 타락하고 부정부패 저지르고 온갖 만행저질렀잖아요.
그러니까 해볼만큼 해봤으니 이제 자중합시다 모드가 되었고 이후 좋은 변화를 주기위해 노력하고있죠.
물론 그중에 버러지 몇마리는 있지만요.
천재소년3 2019-11-11 (월) 21:23
왜 포항은 처자들이 포교활동 안하는겨~ㅠ.ㅠ
OSRAM 2019-11-11 (월) 21:25
저거 이미지 복붙아님? 진짜임? ㄷㄷㄷㄷㄷㄷㄷㄷ
내일일은내일… 2019-11-11 (월) 21:53
과천과 광주에 (병)신이 많다는 건지,
그냥 희망사항을 지껄인건지
감숙왕 2019-11-11 (월) 22:03
첫번째 이미지는 창업설명회에서
수익률 과시하며 영업하는 느낌.
     
       
피욘드 2019-11-12 (화) 14:28
피라미드 다단계
구조가 똑같음
투다다다다다 2019-11-11 (월) 22:26
ㅋㅋㅋㅋ 딱 이 사람들만 우리나라 떳으면 좋겠다
닭이잘못했네 2019-11-11 (월) 22:38
와씨 중국인줄  . . . .
아벨라 2019-11-11 (월) 22:45
개신교 인구 줄어드는 추세로 알고 있는데 얘네는 완전히 떡상하네
오버로직 2019-11-11 (월) 23:33
게임 욕할거 없다.. 우리나라에 저렇게 판타지 믿는 사람이 많은데..
LUVTOME 2019-11-11 (월) 23:38
그래 저런 사람들도 살겠다고 열심히인데 나라도 ㅈ같아도 열심히 살아야지..
오겡끼 2019-11-12 (화) 00:03
젊은사람이 굉장히 많네...;;
즐겁게살자 2019-11-12 (화) 00:12
저기 10만명만 딱 없어져도 나라가 바뀔듯
축빠 2019-11-12 (화) 00:14
안그래도 일요일인가 네이버 티비에서 신천지 수료식을 라이브로 해주던데...
염갈량 2019-11-12 (화) 00:38
와....
초승하현상현 2019-11-12 (화) 00:44
뭐길래 사람들 저래 많노;
사이비 2019-11-12 (화) 00:49
주)신천지
cas32 2019-11-12 (화) 01:04
개독들을 다 뽑아 먹어라.
그냥가줘라 2019-11-12 (화) 01:09
신천지는 왜 욕먹어요???
     
       
iodi 2019-11-12 (화) 09:04
디씨에서 일베가 파생되었듯...
     
       
쟁천구패 2019-11-12 (화) 09:19
종교는 종교로만 있어야 하는데 그 사람의 삶 모든 것을 조정하려고 하니 문제가 되는 겁니다. 이슬람 과격파가 욕 먹고 있는 것하고 똑같아요.
     
       
teki 2019-11-12 (화) 14:11
개독이랑 비슷한데 조금 더 심하죠..
김RG 2019-11-12 (화) 01:19
한국 종교는 뜯어보면 결국 인간을 숭배하고있음 목사 교주 등등
미나즈루 2019-11-12 (화) 01:27
'ㅅ ' 세상은 넓고 병신호구들은 많다
규니짱 2019-11-12 (화) 01:31
병신들
노보비너스 2019-11-12 (화) 02:58
한국 개신교 병신들이 성경에대한 제대로된 해석을 안하고 성경에 대한 의문을 가지면 맨날 하는 소리가 믿음이 약해서 그렇다 이런 헛소리만 해대니 저런 사이비 성경해석에 금방 넘어 가는것..
한국 개신교 목사들 자초한일 병신들..
dVan 2019-11-12 (화) 04:22
와 한국에도 핵폐기물이 졸라 많네 ㅎ
다올선생 2019-11-12 (화) 05:26
푸이 2019-11-12 (화) 06:50
개독과 신천지간의 밥그릇 싸움..
이토러브 2019-11-12 (화) 06:57
아저씨가 딱딱 거리면서 가는 포교가 대부분이더만 민폐덩어리들....
가게주인 2019-11-12 (화) 08:29
신천지 주장들
요한계시록에 유대인 12지파 144000명이 나오는데 이게 유대인이 아니고 한국인임.???
새 예루살렘이 한국에 있음. ㅋㅋㅋ
이만희 할머니가 민비??? ㅋㅋㅋ
     
       
jim20 2019-11-12 (화) 14:40
그게 웃기는거죠.
지들 멋대로 12지파 만들어내고 자기만 믿으면 구원받는다고 개소리 해대니까요.
가장 중요한게 이미 유대 12지파는 없어지고 없는데 무슨 12지파를 지들이 만들어서 구원받는다는건지..
99년도에 휴거일어난다고 전세계적으로 난리치다 쪽다깐 부산의 어느 교회가 떠오르네요.
쑤와쭌토끼 2019-11-12 (화) 08:33
신을 안믿는 제 입장에선
개독이나 신천지나 통일교나 다 똑같은 신앙팔이 + 돈 걷기

차라리 교회운영비, 절 운영비, 성당운영비 필요하긴 하니까
이런식으로 대놓고 부탁하고 걷던지
십일조 ㅈㄹ 연병 그게 돈 낸다고 신에게 가냐...
그냥 목사 배 부른거지

지들끼리 맨날 이단이랜다
정상인 입장에선 다 이단이야
yesimmad 2019-11-12 (화) 08:54
신천지가 새누리 아이가?
0시0분 2019-11-12 (화) 09:18
주변사람들 다 저거 이단인거 알던데 진짜 신도 왜이리많지
     
       
bobmarle 2019-11-12 (화) 10:09
일반인이 쓰는 용어는 '사이비종교'입니다.
'이단'같은 전문용어 잘 안써요.
수니파가 시아파를 이단이라고 하고, 일반인은 같은 무슬림으로 봐요.
에터미 2019-11-12 (화) 09:59
여기 신천지가 한명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어나 2019-11-12 (화) 10:33
거의 파크라이5급입니다...
세라온 2019-11-12 (화) 10:48
ㅋㅋ 이만희 2인자  내연녀가 새천지 만들어서 쫒겨났다고.....ㅋㅋ 난리여 이사이비들 알고보면,...  웃겨요
14만4천이 구원받는데,,,,이미 인원은 넘었는데 ...거기에서 충성경쟁시켜요...그인원안에 들어오라고..예전엔 없던 교리...( 성경해석오류인데  철저히 믿어요... 마치 시에 역사전설에 나오는 상징적 문구를 진실로 믿는것처럼.... 곰이 인간이 됐다고 믿는것처럼.... 상징성을 이해하지 못하고...아고도 사기치는겈ㅋ )
..이만희 신천지 같은 이단들 다 배운게 비슷해서 비슷한 교리로 해먹음...
... 이만희는 죽지 않느다고 했다가 최근 죽을수도 있다..라고...말바꿈,.
     
       
jim20 2019-11-12 (화) 14:42
애초에 그 144000명조차 이미 구약때 끝난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데 말이죠.
근데 솔직히 요한계시록을 과연 요한이 썼을까 하는 의심을 하는 사람도 많은지라 저도 요한계시록을 의심하고 있구요.
사기치는 목사와 가짜 목사들에게 있어 요한계시록은 돈벌이 좋은 장사밑천이 되는거죠.
가누 2019-11-12 (화) 11:35
코엑스에서 진치고 있는데 대박이더라.. 무료 시식 이렇게 써놓고 사탕주면서 설교함...
penpen 2019-11-12 (화) 12:00
교주 신격화는  사이비 인증인데 그걸 믿어 ㅂ ㅅ 들
정직한놈 2019-11-12 (화) 12:15
에휴 병신같은것들이 십만명씩이나 나와서 사회에 돌아다닐걸 생각하니 세상이 더럽게보이네
유오성 2019-11-12 (화) 12:46
징하다 징해........
aventad 2019-11-12 (화) 12:58
어떻게 세뇌시킨거지 대단하네
포르 2019-11-12 (화) 14:01
신천지는 아닌데 사이비에 걸렸다가
돈요구 딱하는 순간 이새끼들은 시간 도둑이 아니라 그냥 도둑이구나 따 깨달았는데,

거절 잘 못하는 소심한 성격 때문에 1만원 정도 넘긴 후에
다음부턴 아예 처음부터 거절하는게 쉽다는걸 깨달음.
그리고 호구로 봤는지 다시 찾아왔던데, 그땐 걍 거절함.
     
       
jim20 2019-11-12 (화) 14:43
전 JMS, 증산도, 대순진리회, 침례교, 장로회 등 하도 많은곳에 강제전도를 당해서 고달픈 적이 있었죠.
지금은 안다니지만 고등학교때만해도 저쪽 사람들 오지게 만났네요.
길거리에서...
지금은 대순진리회 사이비라고 지식인에 답변달아주기도 하는데 그때마다 대순측에서 신고때리더군요 ㅋ
명예훼손으로요.
dan2 2019-11-12 (화) 14:55
???????????? 광주 왜케 많아 하ㅡㅡ
FraisJus 2019-11-12 (화) 16:31
뭔가 있구만 이거
나가1 2019-11-12 (화) 20:09
와 질린다
BTM3000 2019-11-13 (수) 00:09
기독교 싫어하는 건 아는데
이런데 꼭 보면
신천지나 개독이나..
이렇게 말하는거 뭐 생각나지 않냐?
일베 버러지들이 항상 하는 그런 레파토리지
이건 물타기임
분명 저렇게 쓰고 다니는 애들은 신천지 일하는 ㅂ ㅅ 들이야
에라이 ㅂ ㅅ 들
맑고자유롭게 2019-11-13 (수) 10:04
한국 개독은 등신, 신천지는 상등신
에로몬 2019-11-15 (금) 11:51
끔찍하다 정신병자들

종교에 심취하는것도 일종의 정신병임
헬메스 2019-11-17 (일) 19:20
같은 애들끼리 싸워봤자
처음  1  2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38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29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26
75291 [기타]  인기게시판 충북 모 고교 교사 여학생 성추행 의혹...댓글 (1) 스샷첨부 無答 07:10 0 365
75290 [사회]  윤짜장이 뜨끔할 사진 (1) 스샷첨부 미친강아지 07:01 0 1183
75289 [후방]  이 새끼 000 아닐지도 몰라 (3) Riarai 06:52 3 1337
75288 [기타]  챔스 나폴리 밀리크 헤트트릭.gif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6:48 2 1116
75287 [사회]  아프리카 성범죄자 처벌 방법 (1) 스샷첨부 생나기헌 06:43 0 1398
75286 [기타]  노인일자리 확충 기부금을 임직원 사회공헌 경비에 사용 (1) 스샷첨부 킨킨 06:28 2 657
75285 [후방]  요즘은 이리해도 이슈거리도 안되나봐(마지막은 질문) (2) 스샷첨부 kazaha 06:25 5 1819
75284 [기타]  거구의 복서 vs 진압 경찰관.gif (3)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6:23 2 1911
75283 [기타]  영화 신세계에서 이자성이 유일하게 웃었던 장면.gif (5)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6:18 1 2459
75282 [기타]  리버풀 살라 골장면.gif (6)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6:06 3 2127
75281 [사회]  한국 불매 운동에 대해 반응하는 일본.jpg (8)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5:54 0 2196
75280 [후방]  일본 처자들 스샷첨부 종이하 05:44 4 1514
75279 [기타]  일본에 간 외국인들이 충격받는 의외의 부분 (6) 스샷첨부 영길사마 05:43 3 2777
75278 [정보]  오뚜기 육개장사발면 (8) 스샷첨부 도시어부 05:15 9 2751
75277 [기타]  전혜빈씨 품절녀 되셨군요 (7) 스샷첨부 Kaiser 05:11 2 3591
75276 [유머]  매너있는 컴플레인 .jpg (13) 스샷첨부 천마신공 03:36 7 4199
75275 [유머]  고시생이 라면 하나로 하루를 버티는 법 .jpg (17) 스샷첨부 천마신공 03:33 8 3593
75274 [사회]  홍정욱 딸에게 "혼꾸녕" 낸 재판부... (17) 스샷첨부 미친강아지 02:56 0 3216
75273 [사회]  국민은 개,돼지가 맞네요...물론 일부...? (13) 스샷첨부 無答 02:45 0 2799
75272 [기타]  2주 전 호주 더스트스톰 클래스.GIF (2)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1:56 10 5238
75271 [기타]  오버플로우씨 하나 물어봅시다 (19) 자이제는 01:55 1 3205
75270 [정보]  와인따개 없이 라이터 하나로 와인 열기.avi (8) 최대8자 01:54 4 2697
75269 [사회]  그 누구보다도 신이 없다고 확신하는 사람.jpg (14) 스샷첨부 ACEi 01:51 0 4676
75268 [기타]  손흥민 향해 인종차별 제스처 취한 10대 소년 팬 경찰 조사 [기사] (7) 스샷첨부 USNewYork 01:40 10 4018
75267 [유머]  갤럭시S11, S11+ 카메라배열 케이스회사발 유출버전.jpg (22)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01:35 6 3815
75266 [유머]  [요리] 마약토스트 팁 (마요네즈 벽 쌓고 계란 넣는거) (9) 스샷첨부 스미노프 01:32 6 2755
75265 [기타]  "FuckU시마 원전 사고 후 설사·피멍·코피 등 이상 증상 나타나" 2019.12.10. (3) 스샷첨부 prisen 01:31 10 1952
75264 [사회]  민식이법 과잉논란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및 질문 (글이 조금 깁니다.) [자필] (34) 꽃눈 01:31 0 1317
75263 [동물]  둘만 낳아 잘 기르자!! (7) 스샷첨부 스미노프 01:18 12 2873
75262 [정보]  ??? : 어린이 보호구역에서 어린이 사망사고 일으키면 무조건 징역 3년 이상입니다..a… (43) 희미한 01:17 5 2675
75261 [기타]  속 시원해지는 상품2.jpg (12) 스샷첨부 야그러 01:16 6 4509
75260 [유머]  속 시원해지는 상품! (18) 스샷첨부 스미노프 00:59 10 5368
75259 [유머]  스시녀와 김치남.manhwa (11) 스샷첨부 플리즈 00:48 9 4967
75258 [기타]  출산율이 낮은 이유는.gif (27) 스샷첨부 야그러 00:48 13 5225
75257 [유머]  여러분~종이접기를 배워봐요~ (5) 스샷첨부 에스카노르 00:47 5 3252
75256 [기타]  아이를 잃어버리고 반년만에 찾은 엄마..jpg (14) 스샷첨부 천마신공 00:46 15 5116
75255 [동물]  생각지도못한 매복.gif (2) 스샷첨부 볼매머스마 00:42 12 3259
75254 [유머]  헬스장에서 멸치를 도와준 썰 (7) 스샷첨부 M13A1Rx4 00:38 10 6314
75253 [사회]  민식이법 관련해서 가짜뉴스가 많아서 직접 찾아봄 (46) 스샷첨부 yallf 00:38 0 2464
75252 [기타]  소고기 근황.jpg (12) 스샷첨부 야그러 00:35 6 611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