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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박]

제대로 고정 안 된 코일의 위험성.gif

글쓴이 : 웨이백 날짜 : 2019-11-11 (월) 07:06 조회 : 12920 추천 : 18  

 


붉은해적 2019-11-11 (월) 07:09
그것도 있었죠
파이프가 유리를 치고 지나간 거요.

코일은 아무리 고박 잘 해도 속도 절대 내면 안된다고 봅니다.
고박용 로프나 쇠끈이 터지는 건 한 순간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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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azy 2019-11-11 (월) 14:43
옆으로 뉘우면 굴러가진 않을것 같은데 왜 세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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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템플러 2019-11-11 (월) 23:05
눕힘 못들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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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창님 2019-11-12 (화) 21:24
저렇게 해야 코일 보내는 사람도 트레일러에 싣기 편하고, 도착해서도 트레일러에서 코일 내리기 편하잖아요
눕히면, 바닥에 닿은 면 사이로 lifting belt를 넣어서 들어야하는데, 저런 코일류는 원형이라 중심잡기도 어렵고 lifting belt 넣기도 어렵죠
Cable drum류도 저런식으로 눕혀서 운송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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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시아79 2019-11-14 (목) 16:24
애초에 리프팅 벨트 자체도 묶은 상태로 눕힐수는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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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자살껄 2019-11-11 (월) 07:20
트레일러 도로이서 만나면 넘나 무서움. 특히 철판 큰거 45도로 눞혀놓고 가는거 넘 무서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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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비드발컨 2019-11-11 (월) 07:24
요즘코일을5톤축차도싣고다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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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라또라또라 2019-11-11 (월) 08:01
저거 개당 50톤인데요?
5톤차에 싫으면 평지는 어찌 가도 살짝 경사진 곳은 못갈건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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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비드발컨 2019-11-11 (월) 08:18
코일도작은거 큰거 종류가많은데 5톤축차에17톤인가싣는다고하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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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암난소영 2019-11-11 (월) 09:28
무조건 50톤인가요?? 십톤짜리도 있고 하죠.. 하나에 50톤이면 우리나라에서는 공장 부지내에서만 싣고 다녀여죠 도로로 나오질 못하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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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ndldl12 2019-11-11 (월) 09:51
50톤 ㅋㅋ 트레일러 많이 실어봐야 30톤인데요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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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러드쏘냐 2019-11-11 (월) 15:51
70~80톤씩 실어서 국도로 댕기다 과적단속 걸리는 인간들 있어요 =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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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노한독자 2019-11-11 (월) 16:52
코일은 70~80톤씩 못싣고다녀요..
차가 하중을 못버팁니다.
대신 후판은 가능하죠 면적이 넓어서..
100톤 가까이 싣고 가는차도 봤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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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brews1 2019-11-11 (월) 11:43
저게 50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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삵ㅇ 2019-11-11 (월) 07:40
저건 옆으로 눕히면 안되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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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삼삼 2019-11-11 (월) 07:46
와이어로 결착도 안하는게 코일판 안 상할려고 저러고 다니는듯..
눕히면 다시 하역할때 더 상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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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라또라또라 2019-11-11 (월) 08:02
아마 코일이 후판이 될껄요?
평판은 아니고 곡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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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8ligh 2019-11-11 (월) 08:50
보통 생산을 할때 저상태로 피딩 장치에 결속을해서 프래스기계에 들어가는데 눕히면 새우기가 엄청 어렵습니다. 눕혀서관리하면  옆이 찍히고 상처가나서 제품생산에 영향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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며용 2019-11-13 (수) 11:56
다시 세울때 힘들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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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하수다방 2019-11-11 (월) 07:58
예전에 우리나라도 저거 굴러가서 소나타 깔아뭉개서 소나타 운전자가 사망한사례가 있었죠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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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usic 2019-11-11 (월) 08:29
아예 깜빡하고 고정 안시킨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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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SISO™ 2019-11-11 (월) 08: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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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ckyz 2019-11-11 (월) 11:07
코일감긴 차량 자주다니는길 지나다녀서 자주보는데
어릴때 저 코일하나가 도로 한가운데 서있는걸 본적이있었는데
그 코일이 일주일동안 그자리에 있었음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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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날두와일본… 2019-11-11 (월) 11:58
코일...

인덕턴스 소자 코일 말하는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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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rst23 2019-11-11 (월) 13:23
화물 , 덤프  기사들 보면,
운전 개 같이 하는 경우 많이 봐서,
안타깝다는 생각은 전혀 않들고, 꼬습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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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노한독자 2019-11-11 (월) 16:50
앞에 작은게 15톤 정도구요 뒤에 큰게 20톤정도입니다.
국내 생산되는 열연코일 개당 최대중량은 32톤 왔다갔다하구요. 이유는 보통 선박에 달려있는 크레인이30~35톤 미만.
부산 포항 광양항들의 육상크레인들이 대부분 35톤까지
들어올릴수있어서...
저쪽 철강업계일을해서요....
저 운전자는 운이 좋은편이죠..
그리고 옆으로누이면되지~이런분.. 눕혔다가 일으켜 세울라믄 엄청힘들어요....누은순간 데미지로 잡혀서 컴플레인 옵니다.
그리고 실제로 언덕구간에서 코일 뒷차로 굴러 사망한 현장 봤습니다....
절대 네버 코일 운송차 앞뒤는 피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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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수홀릭 2019-11-11 (월) 20:12
끔찍하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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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파클 2019-11-17 (일) 13:32
받침턱을 크게 했으면 장력에 무리가 덜 갔을 텐데,
저건 뭐 굴러 가라고 작정한듯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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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벅스벅 2019-11-17 (일) 15:19
예전에 서대구톨게이트 출구쪽에서 좌회전하던 화물차에서 h빔이 쏟아져내려서 옆에 있던 승용차를 덮은 사고를 건너편 신호대기중에 목격했습니다. 승용차가 없어졌어요. 진짜로... 쏟아진 h빔 옆으로 튀어나온 자동차 파편들만 있고 승용차는 없어져서 안보였습니다.
화물기사들 반성해야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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