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펭귄에 대해 몰랐던 사실

글쓴이 : 유일愛 날짜 : 2019-11-10 (일) 00:02 조회 : 8819 추천 : 10  

펭귄의 진실.gif

따슨거 좋아함



후라애디 2019-11-10 (일) 00:03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U아이유 2019-11-10 (일) 00:04
니들 왜그러고 있어.. 이것도 진화같은 건가..
     
       
쿠키ee 2019-11-10 (일) 01:05
원래 온대, 열대 지방에 사는 펭귄도 많아요
kyh659 2019-11-10 (일) 00:04
ㅋㅋㄱㄲㅋㄱㅋㄱㅋㄲㄱㅋㄱㅋ 나른나른 하거든ㅋㅋㅋ
램프 2019-11-10 (일) 00: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토야놀자 2019-11-10 (일) 00:06
스턴건님 2019-11-10 (일) 00:06
근데 이 새끼들 아니 이 새들은 왜 남극에 사누?
     
       
K딸배 2019-11-10 (일) 03:05
천적이 없어요.
임보라 2019-11-10 (일) 00:06
에어컨 펑펑 틀어 놓고 이불 안에 있는 게 최고임!
빰빰 2019-11-10 (일) 00: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어쩔수 없이 추운 곳에서 사는거였구나 ㅠㅠ 그러니까 추워서 서로 모여있고 ㅠ
플리즈 2019-11-10 (일) 00:10
아저씨 대기실은 찍지마세여
후라덜 2019-11-10 (일) 00: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울때 다들 모여있는거보면 당연한거 같긴한데 저렇게 보니 웃기네요ㅋㅋㅋㅋㅋㅋ
잠보만보 2019-11-10 (일) 00:20
따듯한 동네서 사는 팽귄도 있더라구요.
모든 팽귄이 저렇게 살지는 않음..
새로사겠다 2019-11-10 (일) 00:30
겨울인듯 ㅋ
피터펫 2019-11-10 (일) 00:56
아프리카에 사믄 케이프 펭귄인듯
창군 2019-11-10 (일) 01:10
옛날에 동화책중에 추운게 싫어 얼음배 띄어 열대로 여행하는 펭귄이야기가 있었는데

벌써 30년도 넘은 이야기네요.
     
       
Cinex 2019-11-10 (일) 02:58


혹시 이 동화책 아닌가요 ㅎㅎㅎ
저도 어릴때 봤는데 얼마전에 형집에 갔는데 이 동화책이 있는 디즈니 전집이 떡!!!
형 말로는 30만원 주고 샀다더군요 ㄷㄷㄷ
다시 보고싶으시다면 https://blog.naver.com/mimimomo1/53792871
          
            
창군 2019-11-10 (일) 21:19
혀.....형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