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동물]

고양이가 집사를 아기 고양이라고 생각할 때.jpg

글쓴이 : 산꾼 날짜 : 2019-11-09 (토) 14:16 조회 : 6032 추천 : 27    


산꾼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eTo마켓] [최저가] 4K UHD 터치스크린 Wifi 손떨림방지 액션캠 84900원 (1) 

내일월요일임 2019-11-09 (토) 14:19
거짓말쟁이 세상에 이런고양이가어딧어 나만없어..!
집사씨 2019-11-09 (토) 14:19
연쨩ㅎ 2019-11-09 (토) 14:39
우리집개는 너무커져서...

달려들면 아퍼..셰퍼드..
Wilee 2019-11-09 (토) 14:42
서....설마요..;; 잔소리는 맞는듯;;
nwtad 2019-11-09 (토) 14:46
울집냥이 3 5 빼고는 다 하네요..ㄷㄷ
병소 2019-11-09 (토) 15:13
헉...6번은 우리집 냥이에 해당하는데...2,3,5,6번...
vega201 2019-11-09 (토) 15:44
아침에 깨워줄 때 진짜 고맙고 놀라움 늦잠 자면 어김없이 깨움 첨엔 진짜 신기하더군요 근디 주말에도 깨워 ㅠㅡ
잡채고로케 2019-11-09 (토) 16:18
집앞 화단구석에 수풀이 우거져있는데, 새끼고양이랑 어미가 있더군요...곧 겨울인데 참..안타깝기도 하고...
저는 길거리 동물들을 책임질수 없기에 크게 관여하지 않는 주의라 뭘 해주기도 그렇고...
최선을다하는… 2019-11-09 (토) 21:48
야옹이 그림 귀엽다냥
꾸찌남 2019-11-10 (일) 13:11
꾹꾹이 하면서 그르렁그르렁 좋다고 하는 야옹이들은 집사에게 저런걸 안한다는 소리임?
dslkajf 2019-11-10 (일) 19: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32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27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24
64789 [유머]  니들은 군대 가면 안이럴줄 알지? JsKali 15:05 0 137
64788 [유머]  마녀가 키잡하는 만화 (1) 스샷첨부 붉은언덕 15:03 0 445
64787 [유머]  걘 얼마 범?.jpg (1) 스샷첨부 허니버터야옹 15:03 0 369
64786 [감동]  흔한 조소과의 덕질(feat. 사라진 20분) 스샷첨부 100세시대 15:00 1 650
64785 [유머]  장난치다 핸드폰이 바다에 스샷첨부 일체유심조 14:58 0 888
64784 [유머]  캐치 (1) 스샷첨부 붉은언덕 14:58 0 520
64783 [기타]  고속버스서 설사한 사람 (2) 스샷첨부 행복하세욤 14:57 1 1245
64782 [유머]  다른 엄마 (11) 스샷첨부 붉은언덕 14:53 1 1272
64781 [후방]  권혁정 다낭 호텔 일박 (3) 스샷첨부 로열제리 14:48 1 2000
64780 [기타]  고유정 "검사님 무서워 답변 못 하겠다"…재판 휴정 (7) 스샷첨부 yohji 14:46 4 1412
64779 [사회]  김세연 근황.JPG (18)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4:44 0 2468
64778 [유머]  커플이 강한 이유 (3) 스샷첨부 붉은언덕 14:38 2 2795
64777 [기타]  성 안토니의 불 (3) 스샷첨부 사스미리 14:37 5 1871
64776 [정보]  양식 성공 (정보) (6) 기사회생kor 14:36 5 1648
64775 [유머]  노빠꾸남.GIF (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4:34 5 2356
64774 [기타]  장례식 근황 (14) 스샷첨부 일체유심조 14:34 5 2809
64773 [기타]  테슬라 자율주행 근황.gif (11) 스샷첨부 야그러 14:30 4 3018
64772 [유머]  오만이란 나라를 몰랐던 선생님.jpg (2) 스샷첨부 허니버터야옹 14:29 4 2796
64771 [유머]  사탄 기립 (8) 스샷첨부 일체유심조 14:25 3 2594
64770 [기타]  미래 패션계의 글로벌리더. (5) 스샷첨부 etoilet 14:24 4 2376
64769 [동물]  홍수에 휩쓸린 댕댕이 구조 (6)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4:16 5 2199
64768 [동물]  담장 위에서 자는 고양이 (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4:15 4 1707
64767 [동물]  숲에서 구했다는 새끼곰의 평화로운 표정 (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4:14 4 2297
64766 [유머]  EBS의 나영석.jpg (5) 스샷첨부 제임스밀러 14:14 5 3840
64765 [동물]  마리아나 해구에서 발견된 해파리 . (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4:13 2 3121
64764 [동물]  치킨집만 지나가면 발라당 눕는 강아지ㅋㅋㅋ (1) 찬란하神김고… 14:12 4 1929
64763 [영상]  유재석 - 유산슬이 합정역에서 부르는 ♬합정역 5번 출구 ㅋㅋㅋ (3) 찬란하神김고… 14:11 4 1136
64762 [기타]  테슬라 마감 근황.jpg (18) 스샷첨부 야그러 14:09 5 4611
64761 [정보]  대중성, 작품성 모두 갖춘 훌륭한 영화 30개.jpg (1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4:06 15 2436
64760 [기타]  왕복 8차로 달리던 택시 안에서 일어난 실제상황 (2) 스샷첨부 사스미리 14:05 3 2654
64759 [기타]  펌) 음주운전자로 인해 18살 친구가 세상을 떠났습니다. (8) 찬란하神김고… 14:02 10 2301
64758 [유머]  (약후) 낙서 (2) 스샷첨부 일체유심조 14:01 2 2530
64757 [기타]  복권은 왜 현금만되나요? (9) 스샷첨부 바이브2 14:01 7 3409
64756 [유머]  유승준......드디어 인천공항 입국ㄷㄷㄷㄷ.GIF (10) 스샷첨부 패션피플 13:59 6 5121
64755 [기타]  겨울에만 낮은 확률로 볼 수 있는 참새 (3) 스샷첨부 일체유심조 13:58 7 2937
64754 [기타]  9살의 짧았던 내아들이 죽음이 헛되지않게 도와주세요.[보배펌] (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3:56 5 1893
64753 [기타]  포방터 홍탁집 근황 (5) 찬란하神김고… 13:53 10 4003
64752 [유머]  갓 전입한 신병 컴퓨터 (2) 스샷첨부 일체유심조 13:52 2 4346
64751 [기타]  불알친구 손절한 사연 (11) 찬란하神김고… 13:49 9 3549
64750 [정보]  일본이 원조라고 잘못 알고 있는것들 (16)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3:45 13 404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