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사진과 다르면 절대 먹지않는 형

글쓴이 : 매직메탈 날짜 : 2019-11-09 (토) 08:32 조회 : 11789 추천 : 18  
본문 이미지



PT민군 2019-11-09 (토) 08:36 추천 14 반대 0
솔직히 저게 똑똑한거죠. 개인적으로 맘스터치가 사진과 제일 비슷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PT민군 2019-11-09 (토) 08:3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솔직히 저게 똑똑한거죠. 개인적으로 맘스터치가 사진과 제일 비슷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구우울 2019-11-09 (토) 08:39
레알 패티 자체가 엄청큼 닭튀김이긴하지만 버거중 잴맛남 ㅋ
     
       
나쁜돌 2019-11-09 (토) 09:06
맘스터치는...
치킨만 먹으면 질릴까봐 빵으로 싸서 주는 곳이라서리... --;
     
       
애쉬ash 2019-11-09 (토) 09:28
맘스터치는 닭튀김 기름 묻을 까봐 번으로 손잡이 만들어주는 듯 ㅋㅋ
     
       
잡채고로케 2019-11-09 (토) 09:39
얼마전 마스터치 매각되었다는 글 보고선 간만에 집근처 맘스터치를 가봤는데
사이버가 옛날에 알던 사이버거가 아닌것 같더라고요, 패티도 좀 작고, 양상추와 소스도 예전에 먹던 그 푸짐함이 아닌... ㅠㅠ
          
            
김RG 2019-11-09 (토) 14:22
진짜요?
     
       
무능다크 2019-11-09 (토) 09:43
맘스터치는 빵이 맛 없어서...
yesimmad 2019-11-09 (토) 08:39
이런 고객이 많아져야, 만드는 이들이 정신 차리지 싶네요.
레트로 2019-11-09 (토) 08:47
암말 안하고 먹는 사람만 호구 되는 세상이네
쥬디래빗 2019-11-09 (토) 08:53
개인적으로는 내 먹을거 만드는 사람앞에서는 어떤 불평, 요구도 하지 않아요.
음식 그따위로 만들 인성이면, 뒤돌아서 침뱉고 뭘 넣을지 알수 없는 일이기 때문이죠
그냥 담부터 그집 안갑니다.
     
       
대검호조로 2019-11-09 (토) 09:46
저도 아무말없이 다시는안감
주위에도 별로라고 하는건 덤
순두부우 2019-11-09 (토) 08:54
침은 덤으로 들어있을 확률이 높아지겠지
들꽃편지 2019-11-09 (토) 09:08
사진보다 더 잘 만들어 줌. ㅋㅋㅋㅋㅋㅋㅋㅋ
거꾸로가는세… 2019-11-09 (토) 09:31
저 나라에서만 가능한일
신고라도 하면 벌금이 수백만달러는 기본이라ㅋ
     
       
고수진 2019-11-09 (토) 10:45
폴링 다운 생각나네요.

총 들이대고 사진대로 만들어
          
            
거꾸로가는세… 2019-11-09 (토) 14:32
마이클더글라스,,ㅋㅋ 그영화 나왔을때 너무 어색했던 기억이,,ㅋㅋㅋㅋ
소사이어티 2019-11-09 (토) 09:42
한국에선 안통할듯 ㅋㅋ
이아아아 2019-11-09 (토) 10:37
이게 웃긴게 외국에선 지랄지랄 안해도 이거 이상해 하면 버리고 새로 만들어주는대
한국에선 패티가 돌같이 딱딱하다고 뭐라하니까 그래서요? 이러더라
흰수달 2019-11-09 (토) 11:01
대신 아밀라아제도 첨가되겠지
     
       
먹고살기위해… 2019-11-09 (토) 11:06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