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백종원 유튜브 구작자가 조작인 이유.jpg

글쓴이 : 존타르가르옌 날짜 : 2019-06-13 (목) 18:42 조회 : 11038 추천 : 12  


ㅋㅋㅋㅋㅋ
 [eTo마켓] [한정판매] 한끼요리만두 10봉지 9900원 (굿푸드) (13) 

맞춤법파괘자 2019-06-13 (목) 18:43
퍼온건 좀 퍼왔다고 쓰셈
개드립에서 한두시간전에 본건데
     
       
글쓴이 2019-06-13 (목) 18:48
이런댓글 쓰시는 이유가 뭔지 여쭤봐도 될까요
아래 다른글들은 퍼오지 않은 창작물이라는건가요?
님이 보신다는 그 개드립이라는 곳도 중복 확인하고 올려야한다는 뜻은 아닐테고
개드립 부심이라도 가지고 계신거에요?
          
            
천사의소원 2019-06-13 (목) 18:52
출처를 써야 겠죠.
          
            
Jegilson 2019-06-13 (목) 18:54
놔두세요. 정작 본인도 퍼왔다는 말 안하고 홍콩 뚜드려 패는 어쩌고 이런거 올림
               
                 
맞춤법파괘자 2019-06-13 (목) 19:18
저 퍼오지도 않고 글도 안 쓰는데요?
어쩌다 한번 회원게시판에 제 얘기 적는거 말곤 글 쓰지도 않음
님이 아는 그 사람 아님 프로필만 봐도 전혀 다른사람인데
닉넴으로만 검색해봐요 유게에 제 글 나오는지
뭔 글 쓰지도 않는 사람한테 헛소리하시네
          
            
맞춤법파괘자 2019-06-13 (목) 19:20
이게 왜 개드립부심이지 퍼온건 출처를 밝히거나 퍼왔다고 쓰라는건데
               
                 
로즈말이 2019-06-13 (목) 19:28
개드립이 최초라고 했을경우에도..
그 글쓴분도 화면캡쳐 출처를 안썼네요..
가셔서 오지게 패주고 오세요!!!
                    
                      
맞춤법파괘자 2019-06-13 (목) 19:36
거긴 회원가입 막아놔서 글 싸지르지도 못함 ㅋ
          
            
왜죠 2019-06-13 (목) 19:55
이토의 유명한 베충이로써 지가 쓴글도 어차피 출처 안남기니 그러려니하세요
물론 출처는 있으면 좋긴하죠
               
                 
맞춤법파괘자 2019-06-13 (목) 19:58
베충이는 미친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아는 베충이는
http://www.etoland.co.kr/bbs/board.php?bo_table=hit&wr_id=1751776&sca= 이놈이고 장애있나 이걸 구분 못하고
노안인 사람들많네 ㅋㅋㅋㅋㅋ
욕을 하려면 제대로 알아보고 ㅈㄹ을 하던가
프로필 사진이 아깝다 어휴
아이피주소부터해서 프로필 사진 자기소개 전부다 다른사람인데 노답
                    
                      
구기다 2019-06-13 (목) 20:03
그러네요
                    
                      
왜죠 2019-06-13 (목) 20:04
ㅇㅋ 인정
근데 비슷하게 따라한 이유가?
게다가 아주 정확하게 그게 누군지 잘 알고있네!?
                         
                           
맞춤법파괘자 2019-06-13 (목) 20:04
웃대에서 처음보고 따라한거지 그 인간때문에 따라한것도 아님
당연히 잘 알게되지 않음??? 유게에 글 그렇게 싸지르는데 모르는게 더 이상한데??
일부러 맞춤법도 틀리게 쓸때도 있고
     
       
돈까스정식2… 2019-06-13 (목) 19:16
쓰는게 좋긴한데
아 다르고 어 다르다고
이런 말투는 출처적는 문화를 만들자가 아니라
너 왜 출처 안적냐 씹새꺄 라고 시비거는것밖에 안됨
     
       
도마 2019-06-13 (목) 19:34
개드립도 퍼다 나르는 사이트인디
          
            
맞춤법파괘자 2019-06-13 (목) 19:37
그건 나도 알음 세상에 안 퍼다 나르는 사이트가 어딨나요
개드립은 회원가입 막아놔서 댓글도 못씀
     
       
도마 2019-06-13 (목) 19:34
개드립도 퍼다 나르는 사이트인디
     
       
맞춤법파괘자 2019-06-13 (목) 19:42
이거 왜 추천수 올라가있음???? 반대 찍어주세요
◇에오구스◇ 2019-06-13 (목) 18:43
ㅋㅋㅋㄲㅋㅋㅋ
sunny72 2019-06-13 (목) 18:44
잊혀진인물 자꾸 끄집어내는 이유가? 저사람 띄워주려고 하는것도 아니고..내인생에 이름이 황교x 가 나타나면 상종도 안할거임..
오타쿠미 2019-06-13 (목) 18:46
아 잊고 있었다 오랜만에 보네 ㅋㅋㅋ
블루복스 2019-06-13 (목) 18:48
피식했다 ㅋ;
묵이 2019-06-13 (목) 18:49
성공한 드립
술이술이말술… 2019-06-13 (목) 18:52
유튜브도 실은 일본에서 온 거에요~
할듯 ㅋ
맹물 2019-06-13 (목) 19:29
개설한지 7개월 된 황교익 구독자수가 2.2만명, 2일된 백종원 구독자수가 107만명...(무서운 증가세!)
황교익이 먼저 유튜브한다고 나대지만 않았어도 이처럼 쪽팔리지는 않았을텐데...
조만간 황교익은 분기탱천하여 유튜브에서 '백종원! 고양이가 쥐를 몰아도 퇴로는 확보해준다! 충청도 양반이 이게 뭐하는 짓인가!'라고 나불거리겠지...
유부5년 2019-06-13 (목) 22:14
지금 110만 이네요 ㅎㅎㅎㅎ
여자만1 2019-06-14 (금) 09:47
내용이 뭔뜻인지 하나도 모르겠네
에잇 반대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