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5/25] (엽기) 진상 아줌마에게 핵펀치 날린 사장님 (100)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포인트응모  | 포인트배팅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사회]

가산동에서 일면식 없는 30대 직장인 남성 묻지마 살인.. 30대 중국 동포 검거.jpg

글쓴이 : 한계를넘어서… 날짜 : 2019-05-15 (수) 17:30 조회 : 5202 추천 : 8    


중국 동포...
힘이 있다고, 지식이 많다고 과시하지 않고
남들이 나를 알아주지 않아도
묵묵히 내 길을 가는 사람이 되자
한계를넘어서…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imtech 2019-05-15 (수) 17:31
언제적 동포를 아직까지 동포라는겨
rjrlsd 2019-05-15 (수) 17:32
뜬금없지만..재중동포가 생각이나네요
     
       
마춤법파괘자 2019-05-15 (수) 18:18
그러게..
          
            
호빵만 2019-05-15 (수) 18:54
본인등판 ㅋ
변화 2019-05-15 (수) 17:33
저 미친 짱깨들은 사람 죽이러 울나라 오는건가? ㅡㅡ
단단 2019-05-15 (수) 17:34
조선족 짱깨 떼놈
엠식스 2019-05-15 (수) 17:40
청부 받았나...
wiza 2019-05-15 (수) 17:40
그냥 가치중립적으로 한국계 중국인이라 쓰면 안되나.
언제까지 자국민도 자신들도 중국인이라 인정하는 걸 부정하려는 건지.
12478 2019-05-15 (수) 17:41
다 죽여버리자. 아니 우리나라 건달들 뭐하나, 인간쓰레기소리 듣지말고 저런거라도좀 처리해주지
쿠오 2019-05-15 (수) 17:44
동포가 뭔지 모르나
간지퉤 2019-05-15 (수) 17:44
동포가 아니라니까
세리아크 2019-05-15 (수) 17:46
동포는 니기럴
초베지트 2019-05-15 (수) 17:48
범죄자 ㅅㄲ한테 무슨 동포냐
Passbook 2019-05-15 (수) 17:48
시발 기자란 놈이 동포가 뭔뜻인지도 모르나
토인비 2019-05-15 (수) 17:50
2세대 3세대 지났으면 동포란 말은 이제 쓰지말자.

돈 벌러온 외국인이지.
공학도정신 2019-05-15 (수) 17:50
이제 동포라는 단어좀 쓰지말았으면...
미스티카 2019-05-15 (수) 17:53
걔들 자기 스스로 중국인이라고 생각하고 실제로도 중국인인데 동포는 무슨 동포야.
원비D 2019-05-15 (수) 17:54
동포가 아니지 이씨발 기레기새끼야
저격수 2019-05-15 (수) 17:56
혐오로 가지는 맙시다
저런 미친놈들은 인종에 상관없이 일정비율 이상 있음
     
       
필브리안 2019-05-16 (목) 02:32
혐오가 아닙니다.  조선족들은 동포라고 말하면 굉장히 불쾌해 합니다. 본인 스스로를 중국인이라고 하는데 우리나라 언론이 아직까지 동포라고 부르는게 어불성설 아닌가요.
다른 나라 동포들은 자기들 뿌리가 한국인이란 걸 부정하지는 않는데 한결같이 조선족들은 부정하고 그들 스스로가 혐오합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그들의 말을 따라주는데 왜 그게 혐오가 되는겁니까.
          
            
저격수 2019-05-16 (목) 09:10
테러한다고 모든 이슬람을 욕하지 않듯이
모든 조선족을 싸잡아 비난하는건 바람직하지 않은것 같아서요
일부가 그럴수는 있어도
모두가 그렇지 않은것처럼요
               
                 
필브리안 2019-05-19 (일) 00:24
모든 조선족들이 한국인이라고 하면 싫어하고 욕합니다. 중화사상에 찌들어 있어서 중국인이라는 걸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소국인 한국인이라고 하면 엄청 싫어하고 모욕감마저 느낀다고 하는데 그래서 중국동포아니라고 하는데 왜 그게 혐오인가요
누노 2019-05-15 (수) 18:04
..세상에.. 무법지대형성중이네..
립반윙클 2019-05-15 (수) 18:07
서울 금천경찰서는 살인 혐의로 중국 국적 30살 김 모 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습니다.

김 씨는 어젯밤 11시쯤 서울 가산동의 한 건물 옥상에서 A 씨에게 흉기를 휘둘러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김 씨는 옥상에서 술을 마시던 중 시비가 붙어, 술김에 범행을 저질렀다고 경찰에 진술했습니다.


https://www.ytn.co.kr/_ln/0103_201905151625588316
삶의미풍 2019-05-15 (수) 18:15
이놈의 중국동포 중국동포
중국에 동포는 없다 이 기레가
다만 조선족이 있을뿐
장충동왕존박 2019-05-15 (수) 18:16
동포는 염병. 씨발 짱깨새끼들이지. 좀 니네나라로 꺼져라.
절인존자 2019-05-15 (수) 18:21
말과 얼굴만 한국사람이고, 생각하는것과 행동은 한국계 중국인임....
Bangs™ 2019-05-15 (수) 18:33
말만 통하면 동포냐
말도 니미 쪼가치 통하는데
개구쟁이 2019-05-15 (수) 19:01
중국동포가 뭐냐.ㅋㅋㅋ
짱깨겠지
shhels 2019-05-15 (수) 19:57
조선족한테 물어보면 대부분 동포는 커녕, 중국인임을 자부함. ㅇㅇ
방아사 2019-05-15 (수) 20:04
동포 아니고 중국사람!!!!!!!!!1
도사로소이다 2019-05-16 (목) 15:24
짱깨짱깨짱깨!! 타이완넘버원!!!!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43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3-20 54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7-19 60
891 [사회]  대권 유람 대장정...만평.jpg 스샷첨부 동뚠당 00:08 0 599
890 [사회]  뉴스룸에 등장한 의전황 .jpg (1) 스샷첨부 노랑노을 00:07 0 887
889 [사회]  게임에 무지한 사람만 있는 듯... (21) 소라좋아 05-25 0 3231
888 [사회]  지금쯤이면...만평.jpg (3) 스샷첨부 동뚠당 05-25 0 2812
887 [사회]  범죄자 신상 공개에 대한 두 가지 시각 (24) 스샷첨부 10X10 05-25 0 4181
886 [사회]  "날도 더운데"..주말 대구도심 '태극기집회'로 몸살 (9) 스샷첨부 Goauld 05-25 0 2758
885 [사회]  대미 외교 말아 먹은 노무현??? (13) belcowin 05-25 0 3642
884 [사회]  국민들한테 사랑받는 '독재자(?)' (56) belcowin 05-25 0 3820
883 [사회]  임대아파트 세입자 만난 의전황.jpg (10) 스샷첨부 노랑노을 05-25 0 5966
882 [사회]  명지학원 만행-83세 노인 노후자금 배째라.jpg 스샷첨부 USNewYork 05-25 0 2850
881 [사회]  '갈비뼈 드러날 정도…' 비쩍 마른 체 사망한 17개월 여아 (4) 스샷첨부 posmall 05-25 0 4679
880 [사회]  10년전 봉하마을 주민들.jpg (15) 스샷첨부 노랑노을 05-25 0 6365
879 [사회]  "성차별·매매혼 조장" 지자체 농촌총각 국제결혼지원 끊는다. (32) 스샷첨부 19세이상만 05-25 0 3991
878 [사회]  청해진해운-국정원 미스터리, 이건 정말 이상한데? (3) 스샷첨부 yohji 05-25 0 3573
877 [사회]  국방부, 황교안 GP 발언에 "무분별한 발언 안보에 도움 안 돼" (13) 스샷첨부 Goauld 05-25 0 2588
876 [사회]  정부 오피셜.. 성희롱 가해자로 지목됐을 때 행동강령 (20) 스샷첨부 흐노니 05-25 0 4585
875 [사회]  여가부 최신 남혐 활약상!.jpg (36) 스샷첨부 뚝형 05-25 0 5933
874 [사회]  박근혜 정부 정보경찰, ‘세월호특조위 제압 문건’ 만들었다 (6) 스샷첨부 보운검 05-25 0 1811
873 [사회]  오늘자 윤지오 인스타.jpg (24)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05-25 0 8023
872 [사회]  국회의원 보다는 피고발인으로 불러야... (7) 스샷첨부 無答 05-25 0 2616
871 [사회]  페미니스트 대통령은 없다 (18) 스샷첨부 박사님 05-25 0 3480
870 [사회]  삼바 대표 구속영장 기각 [기사] (16) 스샷첨부 Jegilson 05-25 0 3121
869 [사회]  전방에 간 의전왕 (20)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5-25 0 5961
868 [사회]  패거리 없는 정치인이 당한 자살 (7)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5-25 0 4586
867 [사회]  중앙일보 들통남 ㅋㅋ.jpg (5) 찬란하神김고… 05-25 0 4768
866 [사회]  경찰의 지하철 조작 도촬채증은 이미 만연해 있었다 (14) 스샷첨부 귀날두 05-25 0 7406
865 [사회]  [펌]성추행범으로 구속되있는 동생의 억울함을 알립니다. (11) 귀날두 05-25 0 3307
864 [사회]  5.23 (목) 조선 페북 (17) 스샷첨부 허밍타임2 05-24 0 3590
863 [사회]  “여성스러움 찍어내는 졸업사진 문화 거부” (32) 스샷첨부 서울팽 05-24 0 9288
862 [사회]  대로변 쓰러진 여성에 다가가 발길질…그는 남자친구였다.avi 소리O (25) 생계형노예 05-24 0 4027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