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6/26] (반려동물) 24시간 야옹이들의 밀착마크!! (20)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나눔이벤트  | 포인트배팅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유머]

성, 섹스는 부끄러운 게 아닙니다.jpg

글쓴이 : 서울팽 날짜 : 2019-03-25 (월) 22:26 조회 : 27844 추천 : 105  


 [2019-06-13] [건강식품] 야스틱(야관문X홍삼 고농축 스틱형) 특가 행사 (기간연장) (18)  (eTo마켓)

트롤조종사 2019-03-25 (월) 22:29 추천 25 반대 1


.
싸이코변태 2019-03-25 (월) 22:28 추천 9 반대 0
음 섹스
조또라고 2019-03-25 (월) 22:32 추천 5 반대 0
부'끄'러운게 아니구요 부러운겁니다 ㅠㅠ
싸이코변태 2019-03-25 (월) 22:2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음 섹스
     
       
갓뎀스피치맨 2019-03-26 (화) 14:05
게시글내용과 댓글과 닉값의 3위일체 ㄷㄷ
     
       
겨울o나무 2019-03-26 (화) 17: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응대지발춘… 2019-03-25 (월) 22:29
성에 옳고 그름의 도덕적인 잣대를 들이대니....  물론 타인에게 성적으로 피해를 주는것은 범죄지만...
갤갤갤 2019-03-25 (월) 22:29
우리나라에서 과연..
블랙군주 2019-03-25 (월) 22:29
형 응원합니다.
트롤조종사 2019-03-25 (월) 22:2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
여자와아이는… 2019-03-25 (월) 22:30
막짤 소유진 너무 정색하는것 같음
로마빅토 2019-03-25 (월) 22:31
우리도 부모님의 섹스로 태어났다.
당연히 섹스는 부끄러운 것이 아니다.
섹스과 사랑을 승화시키고 2세를 생산하기 위한 것이라는 전제이다.
그러나 섹스를 쾌락의 도구로만 생각하는 인간들이 부끄럽게 만든다.
섹스를 부끄럽게 생각한다면 자신이 그런 사람일 가능성이 높다.
조또라고 2019-03-25 (월) 22:3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부'끄'러운게 아니구요 부러운겁니다 ㅠㅠ
     
       
봄의단비 2019-03-26 (화) 14:29
고수진 2019-03-25 (월) 22:33
탈레반 나라가 부러운 게 한국 ㅡ ㅡ..
     
       
다뽀사삐 2019-03-25 (월) 22:44
오바좀;;
          
            
골러 2019-03-26 (화) 02:19
실제로 여성계(페미계)랑 현 정권 행정기조보면 완전한 보수주의적 종교 정치집단인데요?
트리아리 2019-03-25 (월) 22:37
섹스
doredore 2019-03-25 (월) 22:46
그와중에 신혜선이랑 옆에(이름까묵) 예쁘네
     
       
아햅노머니 2019-03-26 (화) 10:40
임수향이요
제육볶음 2019-03-25 (월) 22:49
떽뜨
개구쟁이 2019-03-25 (월) 23:05
쎅쓰!쎅쓰!!쎅쓰!!!
xmwiii 2019-03-25 (월) 23:15
저 말이 맞음
사회가 발전하고 사람들이 똑똑해질수록 인간 본능을 억압하자는 주장은 힘을 잃게 되어있음
결국 규범도 사람이 만드는건데 왜 인간의 본성에 반해서 그걸 하지 말아야하는데? 라는 물음에 답을 할 수 없음
옛날에는 신을 갖다붙였다지만 ai 시대에 신은 개뿔
월월월 2019-03-25 (월) 23:24
맞는 말이라도 여자 게스트 불러놓고 할얘기는 아닌거 같음
말조심해야지 한방에 인생 쫑날수 잇는데
     
       
디스이즈잇 2019-03-25 (월) 23:38
3년전 방송입니다. 아직은 메갈 뷔페가 득세하기전 이야기.
그리고 권오중은 신동엽과 같은 컨셉이에요. 좀더 노골적일 뿐.
     
       
표야 2019-03-26 (화) 02:09
이런 생각을 좀 없애자는거죠
섹스얘기도 아니고 성의 음지화가 나쁘다는데
뭐가 나쁘죠?
음지화하고 쉬쉬하는게 오히려 아이들에게
잘못된 성지식을 심어주게 할수있어요
조금은 개방적이어야
제대로된 성지식을 알려주는데
성교육이라곤 콘돔 피임 낙태 이딴것만 가르치니
제대로된 성을 배울수가 없으니까요
     
       
골러 2019-03-26 (화) 02:20
이딴 소리나 하고있으니까 지금 저런 이야기가 나오는거 뭔 지 혼자 백마탄 왕자 코스프레해서 여자 게스트들은 아껴줘야지! 하면서 쿵쾅거리는거 개 극혐 당신 엄마나 잘챙겨
     
       
cyblyat 2019-03-26 (화) 05:26
쿵쾅이냐? 워마드 안돌아갈래?

좀 가라 응?
     
       
nervous 2019-03-26 (화) 08:38
이런 생각을 가진 분들이 있는한 절대 개방될수 없는게 성 문제...
     
       
카미유1 2019-03-26 (화) 13:19
이런소리를 하니까 매갈들이 설치지
     
       
정보분석관 2019-03-26 (화) 15:37
ㅋㅋㅋ 닉값 하시네요
이런 태도 지양하자는 내용인데
딱 그내용대로 써놓으셨네

그럼 남자게스트끼리 모여서 성이야기 하는건 괜찮아 보이고요?ㅎㅎ
rfnidjp 2019-03-25 (월) 23:31
샦스~
썰렁매니아 2019-03-26 (화) 00:38
인구가 70억 현재 생존인류의 숫자를 보라 섹스 실어하는 디엔에이는 다 뒤졋다 생존한 인간은 섹스 존나 조아하는 유전자만 살아남는다
평화와이해 2019-03-26 (화) 00:40
ㅋㅋㅋ
로리고양이 2019-03-26 (화) 01:08
그걸 못하고 있는 나는.. 부끄러워야 하는거군요...
혀놀림의대가 2019-03-26 (화) 01:33
성병걸렸다고 더러워 하는데....
이빨썩는거 보다 덜 걸리는게 성병 아닌가?
wdiydw3 2019-03-26 (화) 02:34
이러니 시마켄에게 혹하지
표독도사 2019-03-26 (화) 03:53
응 걷잡을수없이 무고한 남성들만 희생 당하는시대
マキナ中島 2019-03-26 (화) 06:06
신혜선 진짜 예쁘다
여름안의겨울 2019-03-26 (화) 08:04
맞는말이죠 참 답답한나라
휴지심s 2019-03-26 (화) 08:47
어릴때 경제 발전 노예로 부릴려면
성 차단 해야되거든요
어차피 커서 발정 나면 다 알게 되요
國破山河在 2019-03-26 (화) 08:51
개소리저격수 2019-03-26 (화) 08:54
섹.스.조.와
walwal 2019-03-26 (화) 09:39
그냥 학술적인 실험이긴 하지만
성욕과 식욕이 연결되어 있다는 실험결과가 있긴 하더군요.
지유닝 2019-03-26 (화) 09:46
30대 후반인데 어렸을 적 권오중이 티비에서 와이프가 한 말이라고 한 게 아직도 충격적이라 기억나네요
"애무로 깨워줘"
후니러브 2019-03-26 (화) 10:00
혼틈섹
덴마크모카라… 2019-03-26 (화) 11:17
어린이를 위한 나라는 좋지만 어린이만을 위한 나라가 돼선 안된다
널지운다 2019-03-26 (화) 11:25
국회로
zzzwoong 2019-03-26 (화) 12:29
이러니 돈주고 섹스하고  돈받고 섹스하지 가격만 올라가잔아  성접대가 안 없서지는 이유 인구가 줄어든이유 낙태가 불법인이유
최씨입니다 2019-03-26 (화) 12:46
우현이랑 같이 청소년도 볼수있는 야동제작을 목표로 유투브 진출하면 좋겠네
아다리구구 2019-03-26 (화) 12:58
여자게스트라고 저런이야기 할게 아니란 사고방식부터가 글러먹은거
여잔 섹스 안함?  여잔 안즐김? 
한국여자보면 무슨 진짜 막말로 지는 대주면서 희생하고 남자만 즐기는 사고방식 개토나옴
LaRuna 2019-03-26 (화) 14:31
!!!!
소다 2019-03-26 (화) 14:58
맞는말이긴함 ㅇㅈ
Bangs™ 2019-03-26 (화) 15:13
안가르쳐도 애들 스스로 알게 되는데 오픈해서 제대로 알려주는게 나음
놀아요2 2019-03-26 (화) 17:49
정말 해야할 부분이죠
티비에서 노출을 하라는게 아니고 성에 대한 가벼운 농담과 이야기를 하는 토크쇼는 필요할 듯 합니다.
이상한앨리스 2019-03-26 (화) 18:53
섹스가 나쁜게 아니라 시작점이 어떠해야한다는. 그 어떤 말도 언급하면 변태 취급하는게 문제
jadoil 2019-03-26 (화) 19:00
학교에서 성교육은 요즘 어느 수준에서 잘 되고 있는지 궁금하네
내 때는 이건 뭐 그냥 완전 수박 겉햩기
LUVTOME 2019-03-26 (화) 19:59
그러한 변질된 유교의 잔재가 메갈같은 혼종을 낳았다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