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정보
  • 자동차
  • 사회
  • 게임
  • 영화
  • 유머
  • 회원
  • 시사
  • 연예
  • 컴퓨터
  • 동물
   
[일반] 

서울시의회에 굽신거리며 구걸요청하는 오세훈의 모습.

[시사게시판]
글쓴이 : 높이나는도요… 날짜 : 2021-04-08 (목) 12:45 조회 : 380 추천 : 5    
본문 이미지


서울시의회는 소속 시의원 109명 중 더불어민주당 소속이 101명으로 절대 다수다. 오 시장을 겨냥해 내곡동 땅을 조사하겠다고 선포해 놓은 만큼, 향후 시의회와의 마찰은 불가피할 것으로 점쳐진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역시나 강자에겐 구걸.애걸하는 오세훈의 참모습.
높이나는도요…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카리우스4 2021-04-08 (목) 12:48
민주당이 국민의 힘 당에 협치 요청하면 요청이고

국민의 힘 당이 민주당에 협치 요청하면 구걸. 애걸이 되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정신 못차렸네 븅신
     
       
글쓴이 2021-04-08 (목) 12:49
구걸.애걸의 대표적사례를 보여주는 오세훈
     
       
달사마 2021-04-08 (목) 13:04


이ㅅㄲ는 어무나 보고 붕신이래 ㄷㅅㄱㅌㅂㄹㅅㄲ야!!
밤꽃숲 2021-04-08 (목) 12:50
진짜 한심하네요 그럼 민주당이 시의회 과반먹고있는데 척지고 일할수있나요?
이런사람들이 머리깨져도 밀어주니까 오늘의 민주당이 생긴겁니다 ㅋㅋ
     
       
달사마 2021-04-08 (목) 13:07


나 머리나 깨진거 봉합하고 조용히 살아라
로마인99 2021-04-08 (목) 13:08
서울시의회는 내곡동 조사하고 검찰 고발할것,.,,확실하게 해라...
wdiydw3 2021-04-08 (목) 13:30
아마 아무것도 못할걸?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47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40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15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23
69811 [일반]  뉴스공장이 청취율 1위라 꼰대가될거야 12:55 1 43
69810 [일반]  박수홍이 형한테 돈 삥뜯긴건 불쌍하긴한데 (2) 유승옥 12:55 0 55
69809 [잡담]  [여기는 남미] 임신 8개월차 의사, 코로나로 사망..아기는 생존 순수의식 12:52 0 30
69808 [일반]  부동산 향후 방향성 6DWorld 12:49 0 51
69807 [잡담]  지금 마트에 불가리스 다 털렸어요 (3) 공작명왕 12:44 0 120
69806 [일반]  왜 연예인 사건?마다 .. (1) 이미지 우욱대장 12:41 1 105
69805 [일반]  공정한 방송 텔레비전 조선 (3) 이미지 시카리오 12:39 6 136
69804 [고민]  시각장애인에게 노란색을 설명하시오. (1) 이미지 미췐 12:39 1 85
69803 [일반]  불가리스 기사가 말이 안되는 이유 (2) NoJap 12:36 0 117
69802 [잡담]  양성평등진흥원 논란이 있군요 (3) 이미지 가을바람비 12:35 3 100
69801 [일반]  가짜진보는 작은도둑은 도둑이 아니라고하는데 문제는 대통령만 깨끗하고 전부 작은도… (4) galton 12:31 0 56
69800 [일반]  정의당은 그냥 빨리 없어졌으면 좋겠는데.. (3) 디아블로하고… 12:29 1 80
69799 [잡담]  노트21 없고 S21 FE(팬 에디션) 출시 제미니 12:25 0 133
69798 [일반]  어제 오늘 남양유업 주가. 롤러코스터가 따로 없음 (5) 이미지 강생이똥꼬 12:18 4 254
69797 [일반]  주말 KTX 동대구에서 환승하였는데~ (1) 징징현아™ 12:10 3 119
69796 [사회]  미국 정부가 오염수 방출 허용한 건 이미지 롯코알켈렘 12:09 5 228
69795 [일반]  기네스북에 올라간 거대토끼 도난당함.. (3) 이미지 오마이가뜨 11:50 5 295
69794 [일반]  백신 접종 후 요양병원·시설 확진자 85% 감소..사망자도 127명→3명 (3) 낙연 11:49 10 130
69793 [잡담]  제품에 애국기여도 표시해보자 (1) 좀비12 11:49 4 95
69792 [사회]  동일노동 동일임금.jpg 이미지 박사님 11:49 5 228
69791 [일반]  증거가 나왔다고 끝난게 아니죠. 더 지켜봐야 합니다. (4) 장산김선생 11:44 9 299
69790 [일반]  "日 후쿠시마 오염수 방출 결정 즉각 철회하라" (1) 이미지 뭐럽 11:43 5 105
69789 [일반]  조민 무죄 증거 나오니까 버러지들이 개 난리 치네 ㅋㅋㅋㅋ (9) 꼬마베베 11:42 29 461
69788 [잡담]  수비드 머신이 너무 좋아서 2개 더 구매했네요. (4) 블록틱스 11:38 4 215
69787 [잡담]  혹시 칵테일 새우 잘 아시는 분 계신가요? (3) Horro 11:31 3 139
69786 [일반]  조민 대학시절 고파스글 (22) 이미지 뿌푸다 11:26 4 531
69785 [일반]  文 대통령, "전효관·김우남 의혹 즉시 감찰 실시하라" (2) 아이즈원♡ 11:24 10 203
69784 [일반]  윤호중의 원내대표출마의 변 (강추) (1) 자이제는 11:19 8 128
69783 [일반]  가짜진보들이 왜 그렇게 검찰개혁을 외쳤는지 알 것 같음 (11) galton 11:12 3 237
69782 [일반]  이토 공식 원조 바보 초늑이 출동~ (2) 이미지 수타가이 11:10 11 152
69781 [뉴스]  초센닛뽀는 역시다... (2) 이미지 유랑천하 11:09 7 116
69780 [일반]  최배근 : 기재부모피아, 검찰모피아를 극복해야한다! 자이제는 11:04 6 61
69779 [일반]  日 고위 관계자 "한국 따위에게 오염수 배출 항의 듣고싶지 않다" (27) 이미지 뭐럽 10:57 4 220
69778 [잡담]  포기햇다면서 고인물 득실 대는 시게에 글싸는 패기는? (3) 이미지 수타가이 10:57 7 92
69777 [일반]  [펌] 신축오적 (4) 이미지 어우야10억 10:56 11 210
69776 [일반]  가짜진보는 대통령빼고 밑에서 다해먹음...보수골통은 그 반대 (3) galton 10:55 2 101
69775 [일반]  월급 700만원 ㄷㄷㄷㄷ (4) 이미지 말이안통해 10:55 6 848
69774 [일반]  野 "김어준 출연료 하루 200만원…TBS 제작비 상한의 2배" (12) 뚜껑 10:55 10 240
69773 [일반]  오랜만에 라스 나온 사유리 .JPG (스압) 이미지 힘의관습 10:53 4 364
69772 [일반]  암만 생각해도 역차별 정책들은 이해가 안감 (5) aasqs 10:52 5 12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