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영화
  • 연예
  • 게임
  • 회원
  • 유머
  • 시사
  • 동물
  • 사회
  • 자동차
  • 정보
  • 컴퓨터
   
[일반] 

아 오랜만에 연애좀 할려고

[회원게시판]
글쓴이 : 초작 날짜 : 2021-04-07 (수) 09:36 조회 : 3217 추천 : 15    

평소에 괜찮아 보이는 분한테


한 연습장 30장 정도 써서 나온 훌륭한 결과물의 쪽지를 써서


쪽지접기해서 드렸는데


받아주긴 했는데


왜 연락이 안올가요..?


1. 쪽지주기전에 남자친구가 있냐고 물어봤다 -> 없다 대답

2. 나한테 주는게 진짜 맞냐 물어봤다 -> 맞다 대답 후 푸흡하고 웃더니 받아감

3. 자존심때문에 먼저 연락하기 싫다 ->


1의 상황이 문제 였을까요?

아님 내가 먼저 번호를 받아서 연락을 해야하는게 맞았을가요?


여긴 오징어 천국이지만 가끔 혜안이 나올때가 있어서 질문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s. 뭐야 왜 인기글이야.....화요일날 건냈는데 목요일인 오늘까지 연락이 없는거보니 끝인듯요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초작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정의구현 2021-04-07 (수) 13:28 추천 6 반대 0
나한테 주는게 진짜 맞냐 물어봤다 -> 맞다 대답 후 푸흡하고 웃더니 받아감
기분은 좋지만 상대가 마음에 들지 않음
디스한갑 2021-04-07 (수) 09:40
본인의 감을 믿으세요...
     
       
글쓴이 2021-04-07 (수) 09:40
감이 떨어져서요....
          
            
디스한갑 2021-04-07 (수) 09:44
남녀사이에서 본인의 감만큼 정확한건 없더라구요.

대쉬할때나 물러설때나 말이죠.

또 그래야 나중에 후회도 없구요

저같으면 한번쯤은 세게 대쉬해보고 반응을 볼것 같습니다.
               
                 
글쓴이 2021-04-07 (수) 09:50
네 지금 저도 용기내서 쪽지를 건넨건데요 으음..
GooNa구나 2021-04-07 (수) 09:43
맘에 들면 전화하세요.

줄다리기는 그쪽도 줄을 잡아야 시작을 하죠..
     
       
글쓴이 2021-04-07 (수) 09:49
저 죄송한데 번호를 모르니까..제 연락처를 먼저 준거에요 선생님...
          
            
peture 2021-04-07 (수) 21:11
갑자기 스팸문자가 범람한다!!!!
금기자 2021-04-07 (수) 09:43
2. 나한테 주는게 진짜 맞냐 물어봤다 -> 맞다 대답 후 푸흡하고 웃더니 받아감

최악의 시그널은 적어도 아니라고 봅니다.

- 감 떨어진지 오래된 유부-
     
       
글쓴이 2021-04-07 (수) 09:50
저도 그렇게 생각을 하긴 하는데
이거원...저도 8년만에 이러는거라 뭐가뭔지 ㅋㅋㅋㅋ
          
            
금기자 2021-04-07 (수) 09:52
정말 싫었으면 진절머리를 치고 쪽지를 읽지도 않고 반납했을 겁니다.
               
                 
글쓴이 2021-04-07 (수) 09:53
아마도 그렇겠죠..?
                    
                      
디스한갑 2021-04-07 (수) 09:54
여자들 싫은거에 얼마나 냉정한거 아시잖아요.

용기내십쇼!!!!
                         
                           
글쓴이 2021-04-07 (수) 09:57
조금 더 기다려야 하는거 맞죠? ㅜㅜ
아마 낼이나 낼모레 거래처 다시 방문할거 같은데
기적의공대오… 2021-04-07 (수) 09:57
겨론해!!!
     
       
글쓴이 2021-04-07 (수) 09:59
번호를 몰라요 ㅋㅋㅋㅋㅋㅋ
          
            
금기자 2021-04-07 (수) 10:02
암튼해!!!!
               
                 
디스한갑 2021-04-07 (수) 10:10
빨리해!!!

라고 쓸려다보니 이미 하신분이시네요 ㅡ.ㅡ
                    
                      
GooNa구나 2021-04-07 (수) 11:13
다시해!!

는.. 좀 그럴까요??
알팸 2021-04-07 (수) 12:08
4.쪽지받기 직전 남친생겼다
     
       
글쓴이 2021-04-07 (수) 15:36
어제 일 입니다..ㅋㅋ
정의구현 2021-04-07 (수) 13:2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나한테 주는게 진짜 맞냐 물어봤다 -> 맞다 대답 후 푸흡하고 웃더니 받아감
기분은 좋지만 상대가 마음에 들지 않음
     
       
글쓴이 2021-04-07 (수) 15:36
아.....이거군요.....
          
            
노보비너스 2021-04-07 (수) 22:36
한 이틀 기다려 보다가 연락 안오면 이거임..
          
            
쿠키다 2021-04-08 (목) 09:12
음 아마 긴가민가 할거 같은데, 하루가 지났으니 오늘 답변 없으면...
               
                 
글쓴이 2021-04-08 (목) 09:20
오늘까지 없는거보니까 끝난거같네용 ㅠ
                    
                      
쿠키다 2021-04-08 (목) 09:24
혹시 모르니 오늘까지 기다려 보세요.
초조한 행동은 보이지 마시구요. 그냥 평소처럼 행동하세요.
그래도 좀더 시간이 지나도 답 없으면, 포기하시거나, 따악!! 한번만 더 대쉬 해보세요.
이번에는 편지 말고, 직접 대면으로 말이죠.
그래도 답없거나 거절하면, 깔끔하게 포기하세요.

경험에 비춰 말씀 드립니다 ㅎ_ㅎ
평소 자기관리 모자라면, 신경써보세요. 은근 여자들 그부분 많이 보더라구요.
                         
                           
글쓴이 2021-04-08 (목) 10:43
항상 멀끔하게 타이까지 메고 다닙니다 ㅋㅋㅋㅋ
일단....금요일날 또 갈거같은데 얘기해봐야겠어욬ㅋ
성원성원 2021-04-07 (수) 21:28
아... 진짜 엄청 맘에 들었으면 당일에 바로 연락했을텐데....
심시티매니아 2021-04-07 (수) 22:10
이쁨?
야범 2021-04-08 (목) 00:12
1. 연락처를 받지않고 주기만 한건 선택권을 상대에게 준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니 전전긍긍하지말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2. 이성이 전번을 주는 일은 흔한일이 아니기에 잠깐은 설렐 수 있어도 연락을 한다는건 그와는 다른 차원의 일입니다.

3. 남자친구가 없지만 마음에 두는 이성은 있을 수 있습니다. 아니면 몰래 사내연애 중일지도요.

4. 연애라는게 서로 다른 두명이 만나는 거라면 서로 선택권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받아들어거나 거부하거나, 그러니 그런거에 신경쓰지 마시고 마음껏 고백하고 거절당하세요.ㅎ 그러다 보면 잘 맞는 인연을 만나실꺼에요ㅎㅎ
킴셜록 2021-04-08 (목) 00:21
남자친구는 없지만 남편이 있는거였을지도...?!;

무튼 애매하네요. 여자분들 시그널은 너무 난해해서...ㅠㅠ
단팥찡 2021-04-08 (목) 00:32
딱 보니까 별로 친하지도 않은데 여자는 고백받았고 당황했겠지
상대가 엄청 맘에 들지 않는이상 부담스러워하고 싫어함
고맙습니다 2021-04-08 (목) 05:19
ㅡ 뭔데 뭔데.. 이토에서 누가 연애한다던?

ㅡ 형에겐 백날 말해도 모르는 얘기다.

ㅡ 내가 왜?

ㅡ 다.. 그런 게 있다. 가서 일이나 하슈.

ㅡ 쟈는 늘 나를. 알려주라. 😢
버럭마왕 2021-04-08 (목) 11:53
그 여자분 아마도 알바하는 카페에서 평소 얼굴은 본 적 있는 손님에게 뜬금포 고백 받은 기분일지도?
전화번호를 모르시면...그분 이름은 아세요? 그분이 본인 이름은 알고 있나요?
대화 해본적 있나요?
이런 경우 박서준급 외모 아니면 그냥 가볍게 스킵 당함
부디 눈치도 없는 사람은 되지 마시길....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47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41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15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23
70277 [일반]  지금 당신의 모습 (1) 이미지 NoJap 05:49 0 103
70276 [일반]  빛이란게 어느종까지 눈부시게 느끼나요? 아파카트 05:46 0 62
70275 [단문]  즉시 사용가능한 꽁돈 15,000원 챙겨가세용 곧 끝나요 이미지 아링링33 05:30 1 57
70274 [잡담]  네이버 회원이시면 꽁돈10,000원 챙겨가세요~~ 이미지 아링링33 05:25 0 52
70273 [잡담]  1분컷! 15,000원 받아가세요~ 완전 공짜! 100%지급 이미지 아링링33 05:25 0 44
70272 [잡담]  네이버에서 10,000원씩 적립해줘요~~^-^ 이미지 아링링33 05:24 0 67
70271 [잡담]  1분컷! 15,000원 받아가세요~ 완전 공짜! 100%지급 이미지 아링링33 05:24 0 53
70270 [잡담]  페미가 멍청해서 다행인거임 (3) 스스습 04:30 1 98
70269 [잡담]  한국형 소형무장 헬기 LAH 에 왜 드론을 싣기로 했나? 이미지 어라하 04:25 0 93
70268 [잡담]  카카오내비 구글 스토어 리뷰가 안보이네요 (3) 아니 04:21 0 51
70267 [일반]  페미가 어쨌다구요 ? (1) 베르카드 04:15 2 108
70266 [일반]  찰칵! 이미지 노력왕 04:10 0 60
70265 [일반]  시속 50km할꺼면 표지판이나 바꾸고 시행하던가 (2) Narloto 03:42 0 184
70264 [일반]  갑자기 이상한 글이 마구 올라왔네요 이미지 노력왕 03:08 0 188
70263 [일반]  이준석음 20,30대 남자에 올인한듯 (31) aventad 02:41 5 322
70262 [잡담]  사운드바 벽에 걸려면 타공해야되나요? (6) 육3사 02:33 1 153
70261 [일반]  성인지 교육 양성평등교육원 (4) 머홀랜드 02:22 4 130
70260 [잡담]  좀아까 강남역에서 버스타고 용인 내려왔는데... (3) 이휘아 01:48 2 239
70259 [뉴스]  스가 "중국과 안정된 관계 중요..솔직한 대화 필요해" (2) 이미지 발딱이 01:34 2 152
70258 [뉴스]  "바다는 방사능 쓰레기장이 아니다"..28년 전엔 펄쩍 뛴 일본 (2) 이미지 발딱이 01:34 3 197
70257 [일반]  박근혜시절 여가부는 폐지도 축소도 없이 더욱 강화됐다. (5) 이미지 높이나는도요… 01:12 7 178
70256 [잡담]  비싼원두가 정말 맛있을까요? (24) 이미지 공숲 01:11 4 323
70255 [일반]  성재기의 남성연대...여가부 축소한다는 이유로 박근혜지지. (3) 높이나는도요… 01:11 8 995
70254 [일반]  구해줘 홈즈 보면 집 주변 인프라 소개도 많은데 다른분들 주변 인프라는 어떠신가요… (9) 쟈니리코 01:07 2 150
70253 [잡담]  주말 새벽 배고프고 잠도 안올때 (5) 뭐든다받아 01:06 3 111
70252 [일반]  왜 페미단체는 있는데 남성연대는 없는걸까요? (15) 해탈게이머 01:02 3 214
70251 [일반]  혹시 문어피자 먹어보신 분 있나요? (1) 이미지 파고드는껑충… 01:01 2 137
70250 [일반]  문재인 (6) 이미지 밥은설게 00:52 18 297
70249 [일반]  깨어있는 기득권의 조직된 힘 김선비 00:52 12 173
70248 [일반]  법은 만인 앞에 평등하다 네번째왕 00:47 3 85
70247 [잡담]  지금도 AMI옷 인기있나요? (7) 피자주세요 00:39 2 177
70246 [일반]  문죄인 (33) fjisdfjo 00:10 11 447
70245 [잡담]  앗..아아...매운 음식은 조심해야... (4) 이미지 BRgds 00:08 2 273
70244 [일반]  영화 '서복' 스포X 무기야사랑해 00:07 2 211
70243 [날씨]  [오늘의 날씨] 2021년 4월 18일 휴일 맑고 큰 일교차...내일 황사 사라져 5180 00:04 2 36
70242 [잡담]  지금 KBS2 컴백홈 보는 중......ㅎ 하얀손™ 00:04 5 121
70241 [일반]  방사능 오염수에 대한 미국의 입장을 확실하게 만드는 법 (1) 꼬마베베 04-17 4 155
70240 [일반]  여기에 꽂거나 올려놓을만한 향초 있을까요? (3) 이미지 몸근영 04-17 3 129
70239 [일반]  집값 급등때문에 숨이 턱! (3) 궁스궁스 04-17 5 383
70238 [일반]  페미가 난리가 났다는 증거 (9) 이미지 디아블로하고… 04-17 9 74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