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차
  • 연예
  • 유머
  • 사회
  • 정보
  • 게임
  • 회원
  • 동물
  • 시사
  • 영화
  • 컴퓨터
   
[일반] 

윤짜장 사퇴로 충격이 심했던 석사학위 소지자

[시사게시판]
글쓴이 : 파지올리 날짜 : 2021-03-04 (목) 21:11 조회 : 3813 추천 : 58  


임은정 검사 페북에 올린 댓글이랍니다. 이게 전직 교수가 할 말이냐. ㅉㅉ 

서민도 그렇고 진석사도 그렇고 이제 최소한의 체면도 못지키는 것 같네요. 완전히 이성을 잃었어요. 

한때나마 좋아했던 팬으로서(지금은 극혐)  이 양반 어디까지 내려갈지 지켜볼 생각입니다. 

 개인적으로 궁금해서요. ㅋㅋㅋ


푸른권율 2021-03-04 (목) 21:15 추천 20 반대 0
진중권. 윤서인의 중년. 딱 그 정도
어진돌 2021-03-04 (목) 22:22 추천 10 반대 0
사람이 아니다. 누명 쓰고 그 고생을 한 사람을 저렇게 조롱을 할 수가 있나.
추악하기 그지 없다.
푸른권율 2021-03-04 (목) 21:1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진중권. 윤서인의 중년. 딱 그 정도
추천 20 반대 0
     
       
fhnick 2021-03-05 (금) 08:25
과거 변희재와 논쟁했던 것은 비슷한 포지션을 놓고 맞다이한 것이라는 깃이 새로운 정설...
akcp 2021-03-04 (목) 21:17
최소한 체면도 없음
검사독재국가 2021-03-04 (목) 21:19
국짐 비례를 바라는데...
걔네들은 바보냐?
나무arme타불 2021-03-04 (목) 21:22
미래는없고  과거만 들여다보는 만진당  ㅠㅠ
명숙이 누나 명예회복이 중하냐?
소라게 2021-03-04 (목) 21:33
쓰레기 말빨 밑천 더 없고, 오기 뿐! 열등감은 너의 힘! 맨날 지가 싸지른 대변에 주저 않는넘!
꾸찌남 2021-03-04 (목) 21:36
윤서인 동급이네요
yiserl 2021-03-04 (목) 22:16
그래도 본인은 자신의 필역이 쩐다고 뿌듯해 할겁니다
꼬마베베 2021-03-04 (목) 22:17
서울대 미학과 수준이 딱 그정도인 모양입니다.
어진돌 2021-03-04 (목) 22:2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사람이 아니다. 누명 쓰고 그 고생을 한 사람을 저렇게 조롱을 할 수가 있나.
추악하기 그지 없다.
추천 10 반대 0
불타는 2021-03-04 (목) 22:28
두글자로 모든게 설명가능
관종
초심불가망 2021-03-04 (목) 22:29
척척석사 이새끼는 뭐야???
동양대 총장아 나도 교수 시켜주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인4 2021-03-04 (목) 22:40
단 한순간도 진중권이 좋았던 적이 없어서...

첫 인상부터 저건 뭐지? 이런 느낌....
흰비둘기 2021-03-04 (목) 23:30
그냥 家 ... '족'같은 분이죠 ㅋㅋ
디스이즈잇 2021-03-04 (목) 23:37
카오스 사태 때 이미 밑천 털린 사람임.
인근불량배 2021-03-05 (금) 04: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놈인거 나만 알고 있었나 싶어 요즘 속이 후련함.
황우석사태나 심형래디워논란 때부터 원래 이런 놈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질주부장 2021-03-05 (금) 07:14
아주잣같은  패륜아가 다름없네
샤방이 2021-03-05 (금) 08:30


진 진실을 가리려니 네 손이 너무 작네
중 중치도 안되는게 나대는 꼬락서니
권 권찐따 '내가아니까' 네 평생의 수치로다.

니놈이야말로 개 잣도 모르는 게 개#소리 배설이네.
에혀~
팔마스 2021-03-05 (금) 08:58
원래 그런 놈임...
같은 넘들을 비판할 때는 속이 시원했지만 ㅋ
노유진에서 한명숙 전총리에 대한 이야기 찾아보면 지금 한 말이 일구이언하는 것이라는 걸 알게 될꺼야.
하도 말을 험하게 뱉어서 주워담기 힘들 듯...
xhdhoRjwu 2021-03-05 (금) 11:10
썩싸는 똥을 온 몸에 모피처럼 두르고 눈만 뱀처럼 휘뚜룩거리며 입만 열면 똥냄새가 나니 온몸에 두른 '썩'어빠진 '싸'놓은 똥이 보이지도 않고 냄새도 안 나겠지.

그 똥은 닦이지도 않겠지만.
애니콩 2021-03-05 (금) 11:22
에효~  이제 그만,  쟤는 놓아주자고요...  관심갖지 말고  놓아 줍시다.  안 됐잖아요,  불쌍하잖아요....
라지당 2021-03-05 (금) 13:59
똥으로 된 인간이 똥애기하네
낼름사마 2021-03-05 (금) 18:25
우리 척박사는 그냥 부고 소식만 전하는걸로~~~ ㅋㅋㅋ
불사조왕 2021-03-05 (금) 19:46
본인도 아마 정체성 혼란이 왔을 겁니다...이 시점에는... 극에서 극으로 변화는 모습은 너무 자주 봐왔네여...
곰곰한 2021-03-05 (금) 20:57
알만한 사람들은 재가 뻐꾹이인지 알고 있었을 거에요.
변절하고 몇달안되어서 수년전 일본인과 결혼한 것까지 웹에 떳으니
아는 사람들은 믿지 않았다는 소리겟죠.

어쩐지 주둥이는 진보인데 몇년째 진보에서 아는 척 안하는 것보면 참...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47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41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15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23
71356 [일반]  아재가 좋아하는 가수 MERCY 04:02 1 37
71355 [뉴스]  유엔 보고관 "일, 오염수를 '처리수'라 부르며 여론 호도" 이미지 발딱이 03:56 2 32
71354 [뉴스]  위안부 판결 뒤집히자 日 "적절" "한일, 애초에 밑바닥" 이미지 발딱이 03:56 1 38
71353 [뉴스]  中 "한국 사람들, 중국산 김치 좋아해"…보도 쏟아진 이유. 이미지 발딱이 03:55 1 46
71352 [잡담]  못 생겼다고 좌절말구 노력왕 03:38 1 45
71351 [사회]  시사게 오려면 최소한 검색은 합시다. (1) 이미지 공숲 03:22 2 69
71350 [정치]  [노무현 대통령]실망하고 때로는 노여워하는 사람들에게 (1) lsmmh 03:12 2 53
71349 [잡담]  KRI Nanggala 402 잠수함.jpg (1) 이미지 donn 03:01 2 79
71348 [뉴스]  Side effect from made in PRC.. 이미지 유랑천하 02:55 1 48
71347 [잡담]  요즘 크로플 안비쌈 (1) 이미지 노력왕 01:48 1 194
71346 [사회]  [단독] 남성 1천여 명 불법촬영 나체 영상 SNS 유포…이름에 직업까지 (2) 이미지 소녀어깨 01:45 3 265
71345 [일반]  오늘 39번째 생일입니다 (2) 오징어덮밥님 01:44 2 87
71344 [일반]  맥주 한잔 했네요. (4) 은하제국황제 01:27 2 110
71343 [잡담]  샴푸 2종 사용 하는데 빙설냥냥 01:22 1 79
71342 [일반]  특수전 출신들이 모인 무사트의 CONVOY 영상 리뷰 이미지 높이나는도요… 01:19 1 159
71341 [일반]  민주당 엘리트의원들 역겹다. (2) 김선비 01:00 7 313
71340 [일반]  전직 군수과장 입장에서 바라본 도시락사건 (5) 천사와커피를 00:51 3 259
71339 [일반]  민주당의 참담함.. (2) 디아블로하고… 00:47 6 247
71338 [일반]  바이든의 한국길들이기.... (8) 이미지 반짝임의향기 00:42 5 304
71337 [일반]  복실복실아 쪽지 고맙다. (5) 이미지 비빔밥 00:41 12 151
71336 [일반]  K방역이라.. (7) Narloto 00:40 3 170
71335 [일반]  20대로 글가져오는 사람 (1) 6DWorld 00:37 10 112
71334 [일반]  Vox에서 백신에 관해서 좋은 영상을 만들었네요 (1) 복실복실오른 00:37 4 79
71333 [잡담]  워킹데드 다시 시작했네요 ,,, (6) yohji 00:32 5 230
71332 [잡담]  차라리.. (1) 이미지 디스한갑 00:30 4 77
71331 [일반]  이토 차단기능은 좀 수정해야될 듯 하네요 (25) 이미지 로크에빈 00:25 8 214
71330 [일반]  이해충돌방지법의 예시 : 박덕흠 = 손혜원 (Feat.MBC) (3) 이미지 †와룡 00:21 7 136
71329 [일반]  신문 TV 포털뉴스 안본지가 어언 10년째인데 (4) 우좀효수 00:15 3 98
71328 [잡담]  지금 영화 킹스맨 시크릿 에이젼트 보는 중.......ㅎ 하얀손™ 00:04 5 84
71327 [날씨]  [오늘의 날씨] 2021년 4월 23일 흐리고 곳곳 비 조금 이미지 5180 00:02 3 51
71326 [일반]  이쁜 속옷 (4) 이미지 노력왕 04-22 5 459
71325 [일반]  잇섭덕에 국회에서 노력왕 04-22 6 184
71324 [뉴스]  대형 로펌 변호사 30여명 대동…이재용 부회장 재판 장기전 예고 (1) 기후위기 04-22 3 107
71323 [일반]  은성수 맘에드는군요 (1) Narloto 04-22 4 128
71322 [일반]  아 프로그램, 프로세스 체크리스트 완성했습니다 ㅎㅎ 이미지 옹느랑 04-22 4 87
71321 [잡담]  고생하셨습니다. (2) 바보자슥 04-22 4 43
71320 [일반]  요즘 제가 하고 있는 미미한 짓 (3) dfgdfdsd 04-22 10 186
71319 [뉴스]  쿠팡 노동자들, 직장 내 성희롱·괴롭힘 주장…쿠팡 측 “전혀 사실 아냐” 기후위기 04-22 3 84
71318 [일반]  갠지스강 축제에서 봉섭이 04-22 3 78
71317 [잡담]  제 입맛이 까다로운지 (2) 뭐램 04-22 3 8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