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회원
  • 게임
  • 유머
  • 컴퓨터
  • 영화
  • 사회
  • 시사
  • 정보
  • 동물
  • 연예
  • 자동차
   
[일반] 

이토랜드에 정이 떨어졌어요.

[회원게시판]
글쓴이 : 밀지마 날짜 : 2021-02-28 (일) 19:51 조회 : 3479 추천 : 46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안녕하세요.

진급인사 빼곤 처음 글 씁니다~ ^..^

꾸벅~!


아~ 

글쎄 말입니다.

가위바위보 "졌다" 기록 11번~

자동차경주 "빵점" 기록 15번~


소리도 안 나는 슬롯 게임 2,500점도 매번 그냥 쉽게 뺏어가네요~ㅜㅜ

세븐이 2개인데 점수 안 주는 건 또 뭘까요?


이거요.

캡처 안 한 게 훨씬 많아요.


가입 후 늘 지식in 1등이었는데요.

포인트를 매번 잃다 보니 얼마 전부터는 잘 아는 것도 답변하기 싫어졌어요.


이젠 이토랜드에 정도 많이 떨어졌답니다.


그토록 원했던 대령~!

진급이고 뭐고  확률이 무색해지는 자동차게임과 가위바위보 때문에요~

운영자님 성함 좀 알면 다트판에 붙여서 자석 말고 뾰쪽한 다트 핀 던지고 싶어요.


추천 해주세요. 꾸벅~^..^

주신 추천 포인트로 대령 되보게욤~ ㅋㅋ



건빵님 2021-02-28 (일) 19:53
이토 쥔장이라고 적어서 다트던지요
     
       
글쓴이 2021-02-28 (일) 20:08
ㅋㅋㅋㅋ
핑크보호주의 2021-02-28 (일) 19:54
도박에 빠져서 가산탕진한 분들의

일반적인 루트를 타고계시네요  ㅎㅎ
     
       
글쓴이 2021-02-28 (일) 20:10
청년 때 동인천 무슨 호텔에서 기계슬롯 10만원 해보고 지금껏 경마도 한번 안해봤는디~ 
잃으신 분들 심정이 이해갑니다요~ ^..^
사천진리 2021-02-28 (일) 20:00


오메~얼마나 빡쳤으면ㅜㅜ
     
       
글쓴이 2021-02-28 (일) 20:11
지금 빡침 대마왕 됐어요~ ㅜㅜ ^..^
단팥빵 2021-02-28 (일) 20:01
처음 글 쓰시는데 나보다 계급이....
     
       
글쓴이 2021-02-28 (일) 20:12
매일 1,000씩?은 기본 광고로 땄구용~
답변채택 기록은 하루 5,000도 해봤습니당~^..^
TigerCraz 2021-02-28 (일) 20:08
꾸준한 출첵과 무료충전소로 얼마 전 진급했지요~
     
       
글쓴이 2021-02-28 (일) 20:15
흐미 대령님이시네요~ ㅎㅎ
얼마 안남은 것도 같지만 운영자님께서 게임 승률에 궁색, 옹색 하셔서요.
저는 대령은 포기 해야 할 것 같아요~ㅜㅜ ^..^
은하제국황제 2021-02-28 (일) 20:21
아 ㅠㅠ 전 그냥 출석으로 대령 ...
     
       
글쓴이 2021-02-28 (일) 20:29
출첵은 50점, 100점, 어쩌다 300점 주던디요?
그것만으로는 백만년 걸리겠어욤~^..^
성격 급한 저는..... ㅠㅠ
          
            
은하제국황제 2021-02-28 (일) 20:42
하다보면 되요. ^^;;

전 이제서야 대령 안정권에 들어갔음
               
                 
글쓴이 2021-02-28 (일) 20:51
파지올리 2021-02-28 (일) 20:49
저도 저거 하다 빡쳐서 이토 때려칠까 했는데,
그냥 무료포인트와 글 올리기로 여기까지 왔습니다.
이토 그래도 중년 남성들에게는 정 있고 좋아요. ㅋㅋㅋㅋ
     
       
글쓴이 2021-02-28 (일) 20:52
긍게요~
앗~ 허걱~!  별이 두개~!!! 부럽 부럽~

실은이토가 맘에 드는 부분도 많긴해요~ ㅎ
          
            
파지올리 2021-02-28 (일) 20:54
카일러스 2021-02-28 (일) 20:52
한탕주의시네요..
게임을 하실려면 도박게임전문 사이트를 가셔야
진급인사빼고 전부 이런식이면
주소를 잘못 찾아오신게 아닌지....
     
       
글쓴이 2021-02-28 (일) 20:59
질문 좀 할게요.

1. 매일 1등 하신 분들이 잃은 거 합해 만 몇점이던데요. 한탕? 몇만점도 나오나요?
2. 게임 하려면 도박 전문 사이트으로만 가야 되나요?
3. 전부 이런식이요?  글 처음이라고 서두에 꾸벅 인사 드렸는데요?
3-1. 이토 정치 성향이 맘에 들어 찾아 왔는데 주소를 잘 못 찾다니요?
     
       
글쓴이 2021-02-28 (일) 21:25
제가 여기 발 잘 못 들여놓은 것 같습니다.
이런 비슷한 상황 이토에서 많이 보기는 했는데 말예요.

아~ 맘 상해라~!
          
            
카일러스 2021-02-28 (일) 21:43
댁이 지식in에서 1등인지 뭔지는 저는 안들어가니
잘모르겠고..
난 당연히 회게위주니 댁이 지금여기 쓴글과 답글 그리고 댁 닉을 눌러서 쓴 작성글 보니
딱 글하나 있고해서 쓴글이고

댁이 뭐하는 사람인지 열 몇개의 카테고리 일일이
눌러가며 작성글이 뭐가 있나 내가 수고할일은
없고...

댁이 본문글에 남긴 여러게임사례를 보며
남긴 글이요..
기분 나뻣다면 사과는 하겠다만
뭐 내가 당신과 뭔 원한이 있어서
남긴것ㄷ 아니고 포인트 많이 따서
원하는 대령 다세요~
               
                 
글쓴이 2021-02-28 (일) 21:56
댁? 
뭐하는 사람인지?

당신?
원한?

마지막 두 줄은 비꼬는 거?

회게위주?
이토 회원게시판 방장님이세요?

아~
듣는 댁 기분 무척 상한당~ !!
                    
                      
카일러스 2021-02-28 (일) 22:13
댁이라는건 낮음말이 아니요
선생님이라 불러드릴까??
그만합시다
주무세요
                         
                           
글쓴이 2021-02-28 (일) 22:17
헐~
그러면 당신이라고 한 것은?

참내
그래요~
안녕히 주무세요.
                         
                           
글쓴이 2021-02-28 (일) 22:30
난 댓글 보고 초창기 10년쯤 되신 선배님인 줄 알았는데~
가입일 2주 후배시네?

어허~
뻔뻔하신" 뻔댁이" 시네~!

아님 50대라니 꼬꼬댁 69년이시니요??
단팥빵 2021-02-28 (일) 21:29
심성꼬인 반대충이 반대를 다 누르고 갔네 ㅋㅋㅋㅋ
     
       
글쓴이 2021-02-28 (일) 21:33
첫 글에 이런 심정될 줄 몰랐어요.ㅜㅜ
그래도 단팥빵님이 계셔서 무척 위안되고 흐뭇합니다~ ^...........^
6DWorld 2021-02-28 (일) 22:29
비밀인데...다들 잃어버릴때 들어가세요.
     
       
글쓴이 2021-02-28 (일) 23:02
대령 달면 그 때는 시사 게시판 글에 꼭 소신껏 힘을 실어 드리고 싶어요~
대령쯤 되야 말빨이 먹히지 않을까 해서요~^..^
카드값줘체뤼 2021-02-28 (일) 23:06
간만에 빡치셨을텐데 5만 포인트만 저한테 양도해주시죠? 히히히ㅣ히히히히히히히

선행을 하면 기부니가 좋아져요~

     
       
글쓴이 2021-02-28 (일) 23:39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많이 드리면 제 기분이 좋을깜요?
무척  아까울텐데욤~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까지 많이는 못 드려요~ㅎㅎ
하루 게임 하실 1,000은 드릴게요.
저는 2,000 나가요~ ㅋㅋ

선배님~!
어찌됐든 현 중위시니께 꼭 따셔서 대위 다시와요~ ㅋㅋㅋㅋ
제 마눌이 닉으로 포인트선물 게시판에 올렸습니다~  ^......^

아~  기부니도 좋고 재밌고 웃기당~ㅋㅋㅋㅋㅋ
종이하 2021-03-01 (월) 00:22
게시물 올리면서 꾸준히 포인트 모으는게 최고입니다.
도박하면 피봐요.
하루 2021-03-01 (월) 00:26
연게, 성게, 유게, 해외음악 게시판 등 활동하면 포인트 금방 모우죠.
경비10년 2021-03-01 (월) 01:23
도박하다  저도 몇천 날릭적이  있어서

ㅋㅋ
폭풍속으로65… 2021-03-01 (월) 01:23
아후.....
정말 안타깝네요... 추천드립니다...
MitcheII 2021-03-01 (월) 01:45
다음엔 대박 나실꺼에요~'ㅇ'
오징어덮밥님 2021-03-01 (월) 02:09
왜케 말투가 귀여우세요?...
없던 정도 무럭무럭 솟을거같아요ㅋㅋㅋ
GooNa구나 2021-03-01 (월) 05:09
설마 추천 받으신걸로. 또??
Grogu 2021-03-01 (월) 08:05
아침부터 일찍 일어난 밀지마님은 추천수로 생겨난 판돈을 보며 오늘도 야무지게 한판 땡기로 갑니다. 띠리리링~ 띠링~ 띠링~ 띠링~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47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41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15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23
1795 [잡담]  요즘은 애플이 가성비네요 괜찮아유죽으… 22:43 1 42
1794 [잡담]  고생하셨습니다. 바보자슥 22:42 1 14
1793 [도움]  나를 소중하게 여기는 것~ 이미지 행복이야기 21:53 4 82
1792 [잡담]  혹시 옛날 TV프로그램에 출연했던 미스테리했던 투시능력 소녀를 보신 분이 계실지 모… (6) 콩콜 21:49 4 98
1791 [잡담]  와씨 상암불낙스 치트키 쓰네 (5) 이휘아 21:48 5 260
1790 [일반]  남자 왁스 그라펜? 쓰시는분 있나요?? (1) 칠리백곰 21:20 2 103
1789 [일반]  미우새 김옥빈 (1) 징징현아™ 21:19 4 358
1788 [일반]  친구 소개팅 후기. (7) 금기자 21:08 8 508
1787 [일반]  돌싱의 음방 (3) 이미지 젖은눈슬픈새 21:03 5 139
1786 [일반]  전학오면 새로지은 임대주택이 단돈 5만원 (3) 이미지 어라하 20:45 5 392
1785 [잡담]  기독교에서 말하는 원죄는 태어나는 순간에 짊어지는 건가요? (7) 입술 20:39 4 162
1784 [일반]  코스트코에서도 뒷통수 맞아보네요. (12) 이미지 가인하 20:38 8 772
1783 [잡담]  레베카 옥주현 (2) 노력왕 20:34 5 190
1782 [일반]  드라마 모범택시 재밌나요? (7) 삶의미풍 20:33 4 189
1781 [고민]  연금저축은 보험,펀드, 뭐가 좋을까요? (1) 얏따꼴따날따 20:30 4 98
1780 [일반]  뉴스에 시민들 인터뷰하는거보면.. (1) 행복하세욤 20:21 7 132
1779 [일반]  비건은 개소리 라고 생각했는데, (5) 심심한퉁퉁이 20:15 3 267
1778 [잡담]  이번달에 발사될 중국우주정거장 자료 정리 중인데... (3) 포이에마 20:08 2 70
1777 [일반]  알리익스프레스에 있는 갤럭시S21 Ultra 10만원대에 파는거 다 짝퉁이겠죠? (5) 닉넴고갈 19:49 7 322
1776 [잡담]  룽고 랑 롱블랙은 다릅니다 (2) 이미지 노력왕 19:32 5 226
1775 [고민]  건물에 누수가 발생 나온 수리비 어떻게 받아야할까요... (5) 개빠따 19:17 3 227
1774 [잡담]  sg워너비 노래들 차트에 올라오네요 (4) 이미지 입술 19:15 7 303
1773 [뉴스]  코로나19 신규확진 672명…나흘째 600명대 이미지 기후변화 19:01 5 77
1772 [잡담]  글로벌한 게임을 하다보면 느끼는 점. (6) 블루맘바 18:49 3 343
1771 [뉴스]  “기후위기 남은 시간 7년… 인간의 능력을 믿는다” (2) 기후변화 18:48 5 226
1770 [잡담]  사람은 일단 친절하고 볼 일임. (6) 이미지 미췐 18:48 5 527
1769 [잡담]  아재의 혼술 (6) 이미지 미낙스 18:34 7 261
1768 [잡담]  자전거 사고 났습니다 ㅜㅜ (6) 삶은달걀O 18:23 7 400
1767 [일반]  1만보걷기 201일차 식단조절 152 이미지 갓유리 18:08 6 133
1766 [고민]  중소기업 다니고 있는 청년입니다. 사회 선배님들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13) 이미지 크런키z 18:05 6 538
1765 [도움]  곧 퇴근입니다. 마트에 갈건데 추천 좀 부탁드려요~~ (14) 넌내게목욕값… 17:55 5 216
1764 [일반]  찬찬히 봐야 재밌는 글 7 (3) 고맙습니다 17:49 3 158
1763 [일반]  집에 전자동이나 반자동있음 원두 걍 (5) 이미지 노력왕 17:36 4 255
1762 [일반]  15-16년도에 1등 상금으로 비트코인 주던 프로그램.. (4) 배리나이스 17:31 5 529
1761 [일반]  여러분들도 이렇게 살지는 않겠지요 (8) yudgr 17:23 6 314
1760 [잡담]  탄력근무나 교대하시는분들은 명절이나 휴일에 어떻게 되나요? (4) 우주파일럿 17:22 3 123
1759 [일반]  코인 채굴이 컴퓨터 못쓰게 될 정도인가봐요. (10) 은하제국황제 17:15 4 808
1758 [잡담]  요즘 로켓펀치 소식이 없네요 (2) 온우주 17:04 3 196
1757 [도움]  방치하면 잇몸뼈 까지 녹이는 치석 생로병사 잇몸병 (2) Garura 17:02 4 337
1756 [잡담]  금요일 소개팅후기 (24) Groo 16:30 26 2005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