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물
  • 영화
  • 컴퓨터
  • 연예
  • 자동차
  • 게임
  • 유머
  • 정보
  • 회원
  • 시사
  • 사회
   
[일반] 

화이자 빨던 사람이 화이자를 깜

[시사게시판]
글쓴이 : 토렌트나라 날짜 : 2021-02-27 (토) 20:55 조회 : 2460 추천 : 39  

 누누히 화이자 좋다 좋다 하면서 빨던 분이

mrna의 불안정성을 근거로 내세우면서 k-주사기에 대한 비판을 함

아니 히밤 주사기 바늘 한두번 더 꽂는걸로 내용물이 파괴될 정도의 제품이면 한두번 꼽는건 어떻게 장담함?

주사기의 압력만 문제인가 그렇게 불안전하면 꽂는 행위가 반복될때 수반되는 오염의 문제는?


머선 일이고~~~하면서 화이자 엄청나게 빨던 사람이 갑자기 mrna가 불안전하대 ㄷㄷㄷㄷ

신기술이라 완벽하다더딘 불안전해서 조심히 다뤄야 한데 ㄷㄷㄷㄷ

조심히 안 다루면 효능이 떨어진데 ㄷㄷㄷ

그럼 본인이 효능 떨어진다고 욕하던 az랑 다를것도 없잖아??????


자신이 말하는 주장에 대한 이해도가 떨어지니 말 한마디 한마디 할때마다 본인의 발목을 잡는 결과가 발생하는데

차단 당해서 이걸 못 꼬집어 주네 아숩 ㅠㅠㅠㅠㅠ


asyyy 2021-02-27 (토) 21:02 추천 22 반대 1
나섯어가 오늘 명언 하나 썼죠

주사기로 약재 뽑아 쓰면 압력 때문에 약재가 파괴된다!!

약재를 많이 빼 쓸수록 압력이 높아져 약재가 상한다!!

이런 개무식한 소리는 진짜 간만에 듣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미노프 2021-02-27 (토) 21:07 추천 15 반대 0
오늘 나서스가 홈런쳤나 보네요.
차단 좀 풀어주면 박수라도 쳐줄텐데....
글쓴이 2021-02-27 (토) 20:59
그리고 진짜 진심으로 그렇게 믿어 의심치 않던 화이자나 바이오애넥 혹은 모더나 주식에 들어가서 재미 좀 봤길 진심으로 바람
자본주의 사회에서 이렇게 확실하게 성공할 제품이 있으면 언능 투자를 해서 이익을 봐야지
말로만 확실하다 확실하다 하는건 진짜 멍청한 짓임
asyyy 2021-02-27 (토) 21:0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나섯어가 오늘 명언 하나 썼죠

주사기로 약재 뽑아 쓰면 압력 때문에 약재가 파괴된다!!

약재를 많이 빼 쓸수록 압력이 높아져 약재가 상한다!!

이런 개무식한 소리는 진짜 간만에 듣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22 반대 1
     
       
글쓴이 2021-02-27 (토) 21:09
전 그 말 듣고 진짜 현웃 터져서 너무 즐거웠어요
앗? 차단하려고 그렇게 웃겨줬떤 거구나 ㅠㅠ 야속한 사람 ㅠㅠ
     
       
꾸찌남 2021-02-27 (토) 21:16
머선 소리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미친 소리죠?
개소리도 그런 개소리를
아이구 두야 ㅋㅋㅋㅋ
          
            
세모도리 2021-02-28 (일) 14:44
나서스는 '개' 잖아요ㅎㅎ
     
       
라라라11 2021-02-27 (토) 21:23
무식해서 그렇습니다. 그냥 병신 보듯 보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압력때문에 약재가 파괴된데... 벌레 대가리에서 나온 반박이 그거임?ㅋㅋㅋㅋ
배꼽빠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악무박종주… 2021-02-27 (토) 21:40
정말요?
그정도면 노벨상 정도는 수상 가능한 이론 아닙니까?
스미노프 2021-02-27 (토) 21:0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오늘 나서스가 홈런쳤나 보네요.
차단 좀 풀어주면 박수라도 쳐줄텐데....
추천 15 반대 0
글쓴이 2021-02-27 (토) 21:30
https://news.joins.com/article/24001626

이게 머선일이고????이게 머선일이고?????
fda가 7회접종 인정하면 본인도 인정한다고 댓글 달았는데 이미 작년에  fda는 6회도 괜찮고
7회도 용량 남으면 쓰라고 인정해줬네?????????
정서순화 2021-02-27 (토) 22:13
나서스 참 ㅂㅅ.같은 놈임.
강생이똥꼬 2021-02-27 (토) 22:19
어떤 멍청이가 그러죠?
혹시 나섯어?
쟈니리코 2021-02-27 (토) 22:59
그것들은 지금 누군가 잘못 되기를 기도 하고 있습니다.
†와룡 2021-02-28 (일) 01:54
저도 차단당해서 댓글을 못달았던.... 그거 보고 참 웃기고 어이가 없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가 여태 계속 빨아재끼던걸 ㅋㅋㅋㅋㅋㅋ
dasari 2021-02-28 (일) 03:05
이토 회원분들의 보조개가 그리워서
개그치려고 그랬던거 아닐까요?
샤방이 2021-02-28 (일) 08:15
원래 버러지새끼들 종특이 자가당착적 사고뭉치들입니다.ㅋ
토왜 매국노 국짐새끼들과 기레기새끼들이 사육하는 노예들이라 그렇죠.
과거 지놈들 발언이나 작태는 금새 잊어버리고(잊어버렸다기보다 숨기고) 정반대의 개소리를 또 배설해대죠.
종특이려니 하면서도 팩트로 조지면 잠시 버로우 타다가 다시 기어나와서 또 배설...무한루프입니다.
바퀴벌레새끼들마냥 뒈지지도 않고 명줄은 지질이도 길어요.
어쩔 수 없이 나올 때마다 자근 자근 가루가 되도록 밟아죽여 버려야 됩니다.
에혀~
먼먼 2021-02-28 (일) 12:45
나서스 차단해서 그놈 글에 답글을 못썻던거구나.
비겁한 색기. 차단을 왜해... 똥글이나 처올리는 색기가.
세모도리 2021-02-28 (일) 14:45
나서스 어디갔나 했더니 유게에서 시게로 옮긴거군요
라이모트 2021-02-28 (일) 16:58
백신회사가 바보인가? 일반인이 생각하는 수준의 걱정에 대해서 다 테스트해보고 적합판정 내렸겠죠.
?솔직히 그 이상으로 테스트했겠지만;)
한국의 기술이 발전해 전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주사기가 나왔으면 그냥 칭찬해주면 되는 일인데...
정부 칭찬받을 일에는 기를 쓰고 딴지 걸고 있으니...
잭호크 2021-02-28 (일) 18:56
걔는 일부러 어그로 끄는거같음. 지가 생각하기에도 ㅄ 같을껀데 어떻게든 어그로 끌어보고 싶어서 글싸지르는거같은 느낌이 듬.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47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41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15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23
71516 [일반]  [민주당 잘한다] 이수진, 김어준의 존재가 그렇게 두렵습니까 이미지 Veritas 20:37 2 13
71515 [일반]  돌싱의 혼술 음방 (1) 이미지 젖은눈슬픈새 20:35 2 24
71514 [잡담]  한 20년 전에 빙초산으로 점 뺀적 있었는데.. (1) 빼라고했다 20:33 1 34
71513 [일반]  [민주당 잘한다] 우원식, 국민의힘, 감사원은 김어준 죽이기 중단하라 이미지 Veritas 20:26 2 32
71512 [고민]  봄옷 추천좀 해주세요 (2) flsal 20:25 0 37
71511 [일반]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1) 짱구쫌말리삼 20:22 0 22
71510 [고민]  막상 면접보러 갔는데 좋은 회사인지 어떻게 판단하죠? (3) 우잰 20:21 0 72
71509 [잡담]  금요일에 한 잔~~ (4) 이미지 Bar돌이 20:19 1 59
71508 [잡담]  윤대협 vs 이정환 (7) 돈벌자 20:18 0 84
71507 [일반]  조금만 더 힘을 내봐 이미지 NoJap 20:14 0 45
71506 [잡담]  여기는 다양성이 부족함. (14) 달콤한황혼 20:13 1 98
71505 [경제]  IMF, 한국만 콕집어…"코로나 끝나도 재정지출 안 줄 것" -기사분석 (4) 이미지 공숲 20:03 5 147
71504 [일반]  미국이 화이자 안주고 안쓰는 AZ준다는것만봐도 (1) ilulil 20:01 2 148
71503 [일반]  곤장을 쳐도 사정 좀 봐 줘 가면서 치는게..... (4) 폭풍속으로65… 20:01 3 106
71502 [잡담]  모든 과태료, 범칙금을 신고자에게 인센티브 주게 되면 어케 되는지????? (5) 장교 19:54 1 82
71501 [일반]  AZ저는 안맞으려구요 (11) 머냐이건 19:42 7 282
71500 [사회]  코인충들 보니 강원랜드 중독자들이 정상으로 보이네요. (3) 얏따꼴따날따 19:39 3 132
71499 [잡담]  연예인이나 대형 유튜버같은 사람이 공인이 아니면 뭘까요 (1) 스스습 19:37 1 112
71498 [잡담]  로또 한 장 주세요... (1) 하이후헤호 19:23 1 157
71497 [잡담]  백년동안의 고독 읽으신 분 있나요? (11) 이미지 한자와 19:23 2 88
71496 [음식]  커피마이클 꽃의 여제 (1) 이미지 노력왕 19:08 2 126
71495 [일반]  오늘 코로나 백신 맞았어요. (2) 팔렌가든 19:04 7 179
71494 [도움]  나이가 들수록 꼭 필요한 사람~ 이미지 행복이야기 18:57 2 200
71493 [일반]  침착맨의 드래곤볼 설명회 재미있네요 ㅎㅎ (3) 놀란냥 18:55 1 172
71492 [일반]  스페이스x 3차 발사 1분전 didjk 18:48 2 96
71491 [사회]  곤장을 쳐도 사정 좀 봐 줘 가면서 치는게..... (7) 우보만리 18:47 1 239
71490 [뉴스]  코로나19 797명 신규확진…계속 증가세 이미지 기후위기 18:39 3 104
71489 [잡담]  아이씨 ㅠㅠ이깟 헨드밀이 뭐라구 ㅜㅜ (10) 이미지 노력왕 18:38 3 231
71488 [잡담]  역대급 공포영화가 나온다!! (4) 이미지 돈벌자 18:29 2 404
71487 [사회]  내가 아니까요 최성해에게 2000만원 상납 (5) 이미지 알렉스 18:25 13 411
71486 [일반]  알러지나 면역력 관련으로는 동네병원 어디를 가야하나요?? (4) 이제차단해야… 18:23 2 77
71485 [일반]  중국 백신 맞으실건가요? (5) 다음생 18:21 2 198
71484 [잡담]  이젠 쁘걸 운전만해 커버도 나오기 시작하네요 ㅎㅎ (10) 뉴러씨니아 17:59 5 241
71483 [일반]  국밥 배달하는데 1인분에 13000원 배달료 하면 16000원 꼴인데... (10) 그랙기 17:58 3 278
71482 [일반]  '박근혜 탄핵 부정' 운 떼더니.. 국힘 지지율 쑥 내려갔다 (5) 이미지 높이나는도요… 17:51 4 353
71481 [일반]  세월호 특검 이현주 변호사 임명 (7) 아이즈원♡ 17:50 6 300
71480 [일반]  2021.04.23 왜국 후쿠시마 해수 표면 수온 편차도입니다. (1) 이미지 gogo1024 17:46 1 70
71479 [도움]  웹툰 제목을 찾습니다~ (2) 잔소리만 17:42 1 167
71478 [일반]  저는 요며칠 나온 20대 선거 결과에 황당하다는 기사를 조심해야 한다고 봅니다 (2) 거스기 17:37 4 150
71477 [일반]  [펌] 고려인이 생각하는 대한민국 (2) 이미지 어우야10억 17:34 16 30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