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 자동차
  • 동물
  • 연예
  • 사회
  • 정보
  • 시사
  • 회원
  • 영화
  • 컴퓨터
  • 유머
   
[잡담] 

신세계 추신수 연봉 27억원 영입 성공 ㄷㄷㄷ

[회원게시판]
글쓴이 : 맹수짱 날짜 : 2021-02-23 (화) 10:48 조회 : 3309 추천 : 9    

헬창부회장이 추회장도 영입해주고...


어이구야......


개막전이 vs 롯데... 끝나고 돼호랑 쏘주각이네요




^^

라텔 2021-02-23 (화) 10:50
호에에에... 후덜덜..
드라카 2021-02-23 (화) 10:51
시범경기도 sk vs 롯데네요
시범경기는 문학, 개막전은 사직
     
       
글쓴이 2021-02-23 (화) 10:54
하...
LG팬인데 인천구장 가야겠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ㅅㅎㅌ 2021-02-23 (화) 11:02
텍사스 한파로 미국에서 못 살겠다 싶은것도 크게 작용했을지도...
어라하 2021-02-23 (화) 11:03
애들 때문에(애들이 미국에서 태어난 미국 마인드) 메이저생활 더 하고 싶어 하던데

애들은 그냥 미국에 두고 기러기 생활 하시려나?
6DWorld 2021-02-23 (화) 11:11
갈데없으면 한국으로
높이나는도요… 2021-02-23 (화) 11:14
지난해 텍사스와의 7년 1억 3000만 달러(1450억원)
계약이 끝난 추신수는 현재 FA 신분이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일년 207억받다가
한국에서 27억으로 1/10 로 쪼개진거군요.
     
       
글쓴이 2021-02-23 (화) 11:15
거기에 10억은 사회기부요 ㅋㅋㅋㅋ
     
       
둘이돌돌 2021-02-23 (화) 22:15
에이전트 수수료나 세금 생각하면, 실수형은 연 7-90억 정도 아니었을까 생각해봅니다.
(만약 한국에도 세금 내면 더 줄 듯)
24억도 세금은 낼 테니 1/10까진 아니어도 최대 1/5에서 1/8 정도 아닐까 대충 예상해봊니다. 그래도 확 주는건 매한가지지만...
곤73 2021-02-23 (화) 12:00
그런데 솔직히 돈이 저렇게 많으면 미국보다는 한국에서 사는 게 더 편하지 않을까요?
미국에서는 아무리 돈이 많아도 돈많은 이방인 취급을 어느 정도 당할 겁니다.
게다가 텍사스잖아요? 인종차별도 어느 정도 있을 거고요.
     
       
용미르 2021-02-24 (수) 08:19
그 말도 맞긴하네요
근데 미국에 대저택 지어놓고 아이들도 미국국적이니.. 미국을 버리진 않을거 같아욤
five1986 2021-02-23 (화) 13:54
7년 참 빠르다
띠용Eldyd 2021-02-23 (화) 18:24
이제부터는 정말 하고 싶어서 하는 야구.
돈보고 하려면 미국에서 절반만 받아도
좋은 환경의 몇몇 주에서 데려갈려고 난리를 칠텐데..
진세하 2021-02-23 (화) 21:13
추신수 신시내티에 있을때 역대급 커리어찍고 FA대박친게 얼마 안지난것 같은데

벌써 이렇게 지났구나..
nick4 2021-02-24 (수) 01:32
어떻게 보면 추신수는 한국인이 맞지만
미래는 미국에 있는것을 부정하기 힘들기도 하고...
즉 자녀들이 미국에서 태어나고 자라서 국적을 포기하지 않아도 이중국적이고 한국에서 생활은 힘들듯 하다고 보면
결국 추신수의 경우에 미래가 미국에 있는 한국인 인것도 부정하기 힘들고
이익을 위해서 얌채행위 같은것을 하게 되면 '검은머리외국인' 같은 이야기를 듣게 될 수도 있을것 같기도 하고..
각종 논란 안티 등이 많기도 해서 ...
오묘하군요..


https://namu.wiki/w/추신수/비판%20및%20논란

하지만 국가대표 선발 및 태도, 음주운전, 텍사스 레인저스에서의 부진, 두 아들들의 대한민국 국적 포기와 그에 따른 잘못된 대처로 인해 추신수의 안티도 급증하게 되면서 아래와 같은 논란 및 비판점들이 발굴되었다.
노력왕 2021-02-24 (수) 01:37
와우 😃
제주녹차 2021-02-24 (수) 09:07
메이저리그 구단에서 아직도 러브콜을 해온다는데
솔직히 코로나 아니였으면 메이저리그 계속 남았을듯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45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39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15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23
1498 [잡담]  채워줄 필요까진 없는데 (3) 겨울숲 23:22 4 103
1497 [잡담]  덕분에............. (3) 경비10년 22:58 4 129
1496 [일반]  이재정 & 이재명 (3) 이미지 파지올리 22:49 8 226
1495 [일반]  집권 세력의 뜻에 따라 얼마든지 정보·수사권이 상호 악용될 소지 (10) 메이킷베러 22:44 3 127
1494 [정치]  인간적으로 윤짜장 동상 하나 세워 줍시다. (4) 설악무박종주… 22:20 10 175
1493 [일반]  이용수 할머니, 정의용에 "대통령 만나게 해달라"..'ICJ행' 강조(종합) (7) 이미지 수타가이 22:06 8 217
1492 [잡담]  가로세로 애청자 버러지들 있으면 보아라 (4) 이미지 쿠로쓰 21:50 2 291
1491 [일반]  "시노팜 백신 맞은뒤 온몸에 붉은 반점" 中 뒤집은 사진 한장 (1) 이미지 수타가이 21:18 5 427
1490 [사회]  (잔혹잠 주의) 일제의 만행을 잊지맙시다 (8) 이미지 소울1852 20:47 14 289
1489 [일반]  겁나 웃긴 개그짤... (5) 이미지 수타가이 20:34 12 494
1488 [일반]  조수빈 아나운서가 뜻밖인게.. (3) 로비 20:03 4 755
1487 [일반]  여론 조작 다중이 적발.ㅋㅋ (16) 이미지 샤방이 19:59 32 854
1486 [일반]  임은정검사 오보대응 (3) 이미지 아이즈원♡ 19:44 18 622
1485 [사회]  영화 족벌 두 신문 이야기 감독판 2화, 밤의 대통령.avi (1) 이미지 새날 19:36 6 115
1484 [일반]  ‘하루 8천140명 확진·129명 사망’인데 ‘일상 경제’ 돌아가는 텍사스 (1) 이미지 상숙달림이 19:27 5 214
1483 [일반]  시게 기준 요 아래아래아래놈, 버러지가 그냥 버러지가 아니다. 버러지 짓을 하니 버… (1) 샤방이 19:23 10 126
1482 [잡담]  여론조작용 다중이 확인해 드립니다. (32) 김재규 19:21 23 484
1481 [일반]  최강욱 의원의 서초동공무원 인터뷰 해설 (2) 아이즈원♡ 19:19 7 251
1480 [일반]  김진애 VS 박영선 흥미진진하네요 (11) 이미지 국가안보실 19:15 6 516
1479 [뉴스]  정의당, 민주당 ‘가덕도 8년내 완공’ 추진에 “30조원 예산 쏟아 부실공사 하겠단 … (4) 기후변화 19:15 4 176
1478 [일반]  서울아파트 평균 매매가격 9억원 넘었다 (7) 메이킷베러 18:59 8 281
1477 [일반]  이명박, 박근혜 수사할때는 극진대접 (8) 이미지 메이킷베러 18:10 3 540
1476 [일반]  이재명,이낙연,윤석렬 내가 주는 점수는 3점,3점,3점(10점만점)이유는? (9) galton 18:04 2 198
1475 [일반]  조딱서니들아 너님들의 선구자인 ㅇㅅㅇ처럼... 이미지 수타가이 17:31 12 249
1474 [일반]  정은경 단장 "백신 접종 후 사망 2건, 인과성 밝혀지지 않아" (5) 이미지 수타가이 17:22 5 330
1473 [일반]  백신 접종자 사망 소식이 있습니다. (9) gogo1024 16:44 10 660
1472 [일반]  이재명 "기본주택 위한 입법화에 협조 부탁" (1) 아이즈원♡ 16:30 8 204
1471 [일반]  이수정교수, 김재련변호사, 여성단체 어디서 뭐하죠? (7) 디아블로하고… 16:21 23 646
1470 [잡담]  매일신문? (1) 이미지 수타가이 15:58 6 208
1469 [일반]  미얀마 시위 유튜브 생중계 (3) 밤마다영웅 15:37 6 390
1468 [일반]  가덕도 신공항을 이순신 공항으로... 근데 일본인 소유 (8) 이미지 메이킷베러 15:26 5 702
1467 [사회]  ㅇㅅㅇ 페북정지가 일주일이 아니네요? (3) 이미지 불타는 15:10 9 477
1466 [일반]  슬슬 백신 사망자 프레임 들고 오네요... (4) 이미지 수타가이 15:09 11 583
1465 [일반]  조직도 (1) 겨울이 15:00 4 282
1464 [일반]  [속보]文대통령, 3기 신도시 관계기관 토지거래 전수 조사 지시 (9) 카리쓰마진 14:42 16 478
1463 [일반]  아빠찬스 정민석 아주대의대 교수의 위엄 (1) 이미지 파지올리 14:37 11 517
1462 [일반]  윤석열 "검수완박, 부패 판치게 하는 '부패완판'..헌법 위배" (12) 아이즈원♡ 14:27 14 358
1461 [일반]  광명·시흥 신도시 투기 의혹 관련 문 대통령 지시사항 브리핑 (21.3.3.) (3) 아이즈원♡ 14:21 4 175
1460 [정치]  검찰도 윤짜장한테 속고 있는거 같은데요.. (6) 어깨통증 13:43 16 750
1459 [일반]  한·일 백신접종 상황 비교 (3) 이미지 마녀의가마솥 13:33 10 509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