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 회원
  • 정보
  • 연예
  • 영화
  • 자동차
  • 유머
  • 시사
  • 사회
  • 컴퓨터
  • 동물
   
[일반] 

[속보]김종철 정의당 대표, 성추행 의혹으로 사퇴

[시사게시판]
글쓴이 : Veritas 날짜 : 2021-01-25 (월) 09:59 조회 : 1674 추천 : 38  

과연

즈엉이당의 선택은???


추가)  [속보]김종철 정의당 대표 사퇴…성추행 피해자는 장혜영 의원



Peace427 2021-01-25 (월) 10:03 추천 10 반대 1
이제 웜퇘지들 뭐라할까?
서울팽 2021-01-25 (월) 10:38 추천 10 반대 0
드디어 비례1,2호가 완전히 먹었네ㅋㅋㅋㅋㅋ
Peace427 2021-01-25 (월) 10:0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제 웜퇘지들 뭐라할까?
추천 10 반대 1
     
       
Peace427 2021-01-25 (월) 10:18
야당 대표들(국짐,즈엉의) 성추행에만 조용하면

메갈웜퇘지들 야당 알바들이라고 간주해도 무방할듯.
딩딩댕 2021-01-25 (월) 10:03
개콘 부활이 또 멀어지는구나...
팥팥팥 2021-01-25 (월) 10:07
가지가지헌다 진짜 ㅋㅋㅋ
창백한푸른점 2021-01-25 (월) 10:09
장혜영이면 메갈리아 도와줘 한 사람 아닌가 ㅋㅋㅋ
sienic77 2021-01-25 (월) 10:11
장혜영 같은사람들이 진보정당 다 망가뜨려놓앗죠.

장혜영 저 사람이 저하고 나이가 동갑이나.. 아주 마음에 안듭니다
맹그 2021-01-25 (월) 10:14
주물럭은 고소 했나 모르것네
행인4 2021-01-25 (월) 10:18


http://www.hani.co.kr/arti/politics/assembly/831386.html

원래 성추행에 관해서는 정의당도 할 말 없는 당인데

2018년에도 저렇게 공개적으로 사과 해놓고 정신 못차렸네 ㅉㅉ
파지올리 2021-01-25 (월) 10:18
헐 이 양반 왜.......ㅠㅠㅠㅠ
페이스북 계정도 지웠군요. ㅉㅉ
경비10년 2021-01-25 (월) 10:23
오늘 울 시게  빼미  전사들 반응은 

기대 안해도 되죠  ㅋㅋㅋ
아이즈원♡ 2021-01-25 (월) 10:33
김종철 정의당 대표가 성추행으로 당대표직에서 물러났다. 피해자는 같은당의 장혜영 의원이다. 김 대표는 성추행 사실을 인정했다.

25일 정의당에 따르면 김 대표는 지난 15일 저녁 서울 여의도에서 장 의원과 식사를 같이 했다. 식사가 끝난 후 김 대표가 장 의원에게 성추행을 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피해자인 장 의원은 지난 18일 정의당의 젠더인권본부장인 배복주 부대표에게 해당 사실을 알렸다
서울팽 2021-01-25 (월) 10:3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드디어 비례1,2호가 완전히 먹었네ㅋㅋㅋㅋㅋ
추천 10 반대 0
     
       
ㅋㅋㅋ221 2021-01-25 (월) 16:21
비례가 해먹는당이라니 더 볼것도 없군요
     
       
김찰수 2021-01-26 (화) 00:02
페미가 완전 장악해 버렸네요. 페미당됨
MESTE 2021-01-25 (월) 10: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판이네
†와룡 2021-01-25 (월) 10:49
잘~~~~~돌아간다
dasari 2021-01-25 (월) 11:06
즈어엉이당에 즈어엉이가 살아있는가.
빛나리야 2021-01-25 (월) 12:53
그래 메갈당이 남자 당대표를 언제까지 용인할 것인가 의문이 들었었지.
작은실천 2021-01-25 (월) 18:01
고소 안 하신ㄷㅏ던데....
불휘기픈남우 2021-01-25 (월) 18:10
고 노회찬 의원 돌아가신 뒤론 쳐다볼 필요도 없는,,,
파퓽 2021-01-25 (월) 19:37
저기는 이미 망한당.    그냥 개판
구름둥실 2021-01-25 (월) 23:00
즈엉이당은 허경영당보다 못한 존재들이 된지 오래..
소라게 2021-01-25 (월) 23:07
그럼 국짐당은?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45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38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15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23
3130 [일반]  완다 비전 보고있는데 골때리네욬ㅋ(약스포) 매드해터 15:08 0 22
3129 [일반]  2021.02.26 후쿠시마 해수온도 현황입니다 이미지 gogo1024 14:59 5 73
3128 [일반]  주가폭락을 가져온 금리불안 (1) 브리스번 14:51 2 144
3127 [잡담]  휴~ 방청소 끝~ 궁금하냐 14:40 1 68
3126 [잡담]  기성용은 어케 되려나요 (6) 빙그레v 14:36 1 238
3125 [잡담]  베트남 블루드래곤 원두는 보리차맛이네요 (1) 공작명왕 14:31 1 78
3124 [일반]  고3 학생수 대폭 감소, 4년제 대학 모집인원의 58.4% 수능없이 신입생 선발 (3) 오른손운차이 14:19 3 126
3123 [일반]  나섰서는 비아그라 회사 광고 좀 그만하고 나가서... (2) 어깨통증 13:58 5 195
3122 [일반]  고수님들~링크된 연주곡 제목 좀 알려주세요!!!!부탁드립니다. (2) 달의영혼 13:56 1 47
3121 [일반]  시지프스 진짜 디테일 처참하네요 (5) 띵띵용 13:56 3 400
3120 [일반]  통신요금미납은 분단위로 확인하나보네요.. 클리소벨 13:46 2 147
3119 [잡담]  요즘에 학폭 이슈가 뜨니 이게 생각나네요 (1) 휴지조각 13:33 2 116
3118 [일반]  맛점 하시고 커피도 맛난거 사드세요 이미지 노력왕 13:30 4 99
3117 [뉴스]  [음식의 미래]‘한국인의 밥상’이 특별한 이유 기후변화 13:10 4 156
3116 [잡담]  얼마전 지인때문에 고민글 올렸는데 이제는 혼자 놀고 있습니다 (7) 동그라미 13:07 5 229
3115 [고민]  루마퓨전..큰 파일들 잘 열리시나요? 아리오리 13:05 3 60
3114 [일반]  중고 직거래. 사기예방 팁 있을까요. (9) 허니노랑 12:52 4 179
3113 [잡담]  이번달 주식 수익 과연 마이너스일지...허허 (2) 울시 12:43 6 267
3112 [일반]  아이돌 갓세븐 유겸 논란 반전ㅋㅋㅋ (6) 이미지 노력왕 12:38 4 744
3111 [일반]  휴게소 식당 (5) 이미지 Neferpito 12:34 4 453
3110 [일반]  벌써 ~ 끝났네요 이미지 노력왕 11:57 2 291
3109 [일반]  레이저핏 쓰시는분들 질문이요 (2) ㅇㅇ그러해다 11:51 4 326
3108 [잡담]  구글클라 무제한 공유합니다 (1) 한립 11:36 3 364
3107 [일반]  이번달 공제금액이 100만원 가까이 되네요 ㅜㅠㅠㅠㅠㅠ (5) 이미지 ㅇㅇ그러해다 11:35 5 483
3106 [잡담]  추신수 KBO 크로롱크로롱 11:27 2 276
3105 [잡담]  저만 글목록들 날라갔나요? (1) Saotome 11:24 2 88
3104 [잡담]  여주는 뭐가 있나요.. (7) 강남고려 11:13 3 296
3103 [일반]  오늘은 호두라떼 노력왕 09:32 4 132
3102 [일반]  이달의 기자상. 미치지않고서… 09:31 6 176
3101 [일반]  2주간 97kg에서 드디어 ㅠ (4) 갓유리 09:31 6 499
3100 [잡담]  어제 맛남의광장을보다가 (1) 스님도 09:28 3 212
3099 [일반]  1호선 쩍벌 빌런 (17) 이미지 빠락빠락 09:27 8 1381
3098 [일반]  기더기들 ... 발악하고 있네요. (12) 은하제국황제 09:27 8 636
3097 [일반]  오늘 포인트 내역 정리하는 날 입니다 (3) 시한폭탄 09:25 3 128
3096 [잡담]  이제부터 기레기들이 할일 (6) 휴지조각 09:16 7 271
3095 [잡담]  中国是伟大的。 (2) 머임야마디 09:00 6 292
3094 [일반]  아침부터 해가 쨍하니 (3) 공유하는세상 08:50 5 130
3093 [일반]  알뜰폰 고객센터 전화연결 불만이라? (6) 은하제국황제 08:44 3 248
3092 [잡담]  개업 축하문구 뭐가 좋을까요? (8) 불쌍해 08:11 4 155
3091 [일반]  '폭로자→가해자' 기성용 성폭행 논란, 김연경 사건과 닮았다 (8) 이미지 행인4 08:01 7 591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