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회원
  • 동물
  • 시사
  • 영화
  • 컴퓨터
  • 연예
  • 유머
  • 사회
  • 자동차
  • 정보
  • 게임
   
[일반] 

82김지영 리뷰로 유명한 분 다른 글들,

[시사게시판]
글쓴이 : 혼이담긴구라 날짜 : 2021-01-22 (금) 12:59 조회 : 2463 추천 : 49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판단은 각자 하는거죠...이토에서 너무 빨길래 ......ㅇㅅㅇ 갓본푸드에 정치성향도 명확하신 분인듯 하네요

lrEne 2021-01-22 (금) 13:06 추천 21 반대 3
ㅇㅅㅇ 라인이었네
스타그 2021-01-22 (금) 13:11 추천 13 반대 3
빨 필요가 있나.. 난 서울에서 이거 먹으러 온게 아닌 강남에서 왔어요인데 ㅋㅋ
누가라 2021-01-22 (금) 13:08 추천 12 반대 4
떠힛. 구독취소
lrEne 2021-01-22 (금) 13:0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ㅇㅅㅇ 라인이었네
추천 21 반대 3
누가라 2021-01-22 (금) 13:0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떠힛. 구독취소
추천 12 반대 4
스타그 2021-01-22 (금) 13:1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빨 필요가 있나.. 난 서울에서 이거 먹으러 온게 아닌 강남에서 왔어요인데 ㅋㅋ
추천 13 반대 3
류위 2021-01-22 (금) 13:15
작성자님 아니었으면 구독하러 갈 뻔 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루이스22 2021-01-22 (금) 13:47
이 여자 이런 성향이었구나, 역시나 얼굴이 두껍다 했어
문수보살 2021-01-22 (금) 14:50
태극기 집회도 갔다더만
냥큼한냥이 2021-01-22 (금) 15:13
아이고야..  안티페미 유튜버들은 저쪽애들이 코스프레 하는경우가 흔해서 살짝 걱정했는데
역시였네요. 구독취소 하고 갑니다.
영엉수 2021-01-22 (금) 15:26
고장난 시계도 하루에 두번은 맞죠 ㅋㅋ

딱 그 케이스   


저런걸 당당히 쓰는고 보면  상당히 뇌가 맑은분인듯

더 멍청한 애들은  저게  좋다고  기부 하는 애들 ㅋㅋ
블루복스 2021-01-22 (금) 16:11


혹시나 찾아봤는데
사칭 계정은 아닌듯

이런 여자였구나...
다른 의미로
청소년한테 유해한 거 맞네
좋은 정보 감사해요.
어느날 2021-01-22 (금) 17:06
구독취소
Azzam 2021-01-22 (금) 19:27
고장난 시계격언은 어떻게 이렇게 틀리는 일이 없는지 항상 감탄스럽습니다. 말한 내용을 보니 그냥 보수가 아니라 완전 극우네요. 그래도 이분 정치성향과는 별개로 식당사건은 분명히 식당측이 사과해야되는 사안이죠. 그쪽 문제는 잘해결이 나길 빌겠습니다.
모나리자스쿼… 2021-01-22 (금) 20:39
문제가 많군. 물론 식당이 잘 했다는건 아니지만, 완전..... 그냥 관심 끊으면 됩니다.
마어니쟈 2021-01-22 (금) 22:08
와 이거 못봤으면 큰일날뻔 ㄷㄷ
†와룡 2021-01-22 (금) 22:57
정신나간애 중 하나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유게에서 인가 82년생 김지영과 식당에서 화장실 갔을때 가게 직원들이 뒷담화 하던거 보고 인슷하랑 유툽 몇개 찾아봤는데
청포 2021-01-23 (토) 01:22
태극기 집회 간 기사 보도가 있군요 썩글
https://www.insight.co.kr/news/322035
김찰수 2021-01-23 (토) 01:52
ㅋㅋㅋ 죽집 떡상각인가요
촤의영역 2021-01-23 (토) 07:19
솔직히 아프리카에서 BJ하는 여자가 페미일수가 없음 ㅋㅋ 남자 돈 빨아먹는 애들인데
Grogu 2021-01-23 (토) 08:14
정치적 견해가 다른것 뿐이라고 개소리 치는 댓글 있을까봐 미리 벌래약 칩니다.

독립운동가 들을 비하하는건 정치적 견해가 다른게 아니라 그새기의  국적이 다른겁니다.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45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39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15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23
45309 [뉴스]  "소녀상 있는 굴욕적인 장소에 돌아갈수 없어"..日정부 인사 분개 (1) 이미지 발딱이 12-31 6 472
45308 [일반]  정경심교수는 7년구형 이재용은 9년..ㅋㅋ 개그콘서트 (7) 극단주의자 12-31 48 1748
45307 [뉴스]  모테기 日 외무상 “위안부합의는 나라 간 약속…정권 바뀌어도 지켜야 (1) 이미지 발딱이 12-31 8 236
45306 [일반]  문재인은 간첩입니다. 라는 전광훈 목사의 발언이 무죄라는 재판부. (4) 이미지 높이나는도요… 12-31 18 564
45305 [일반]  일베 임용 취소글을 보면서.. [자필] (7) 이토시인 12-31 15 1279
45304 [일반]  자칭 보수XX들이 진짜 나쁜놈인 이유가... (1) 높이나는도요… 12-31 18 378
45303 [일반]  "학원 안 가도 수능 만점"..김지훈 군의 공부 방법은? (2) 이미지 인간조건 12-31 6 407
45302 [날씨]  [오늘의 날씨] 2020년 12월 31일 세밑, 전국이 꽁꽁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이미지 5180 12-31 6 213
45301 [일반]  월가의 예측 "30년간 못봤던 인플레이션이 온다" (14) 인간조건 12-31 8 735
45300 [일반]  쉐보레 생산직 썰풀어봅니다 (4) 김람보 12-31 11 1102
45299 [일반]  BTS, 세계인 가슴 뻥 뚫었다..빌보드 찍고 그래미 도전 (1) 이미지 인간조건 12-31 9 468
45298 [일반]  괜히 자료 조사 헸다가 내가 홀렸네 ㅋㅋ (1) 이미지 노력왕 12-31 4 575
45297 [잡담]  패션아이템 마스크 이미지 이진영7 12-31 6 455
45296 [일반]  미국 매체 "한국 드라마 전 세계적으로 인기 늘어" 이미지 인간조건 12-31 6 486
45295 [일반]  최애 음료 난 요거 라요 ㅋㅋ (3) 이미지 노력왕 12-31 5 679
45294 [잡담]  십일조는 더이상 의무가 아닌데 (7) 어라하 12-31 6 759
45293 [잡담]  유투브의 나중에 볼 동영상을 삭제 시킨거 복구 할 방법 없나요? (5) 몸근영 12-31 4 204
45292 [일반]  설민석 옹호하시는 분 보세요. (4) 하이다 12-31 15 560
45291 [잡담]  취업성공패키지 해보신분 (4) 빙그레v 12-31 5 381
45290 [일반]  진짜 소위 일본에 애국하는 사람들 먼저 백신줘야할듯 은하제국황제 12-31 6 161
45289 [일반]  아까 올라온 ZARA 패딩 이미지 노력왕 12-31 5 683
45288 [잡담]  곰팡이 난 치즈... 먹어도 되는 경우와 안 되는 경우.txt (1) 이미지 donn 12-31 4 466
45287 [일반]  이거 중국합성짤이라 합니다. (ft 기레기 가짜뉴스 도배) (9) 이미지 셀랑스 12-31 16 910
45286 [잡담]  이토 10년동안 이용해왔는데.. 이제 떠납니다.. (22) 장교 12-31 36 5287
45285 [일반]  "토착왜구" 라는 단어를 보고도 보고도 이재명을 떠올리는 모지리가 있네요!ㅎㅎ (6) kjj7979 12-31 4 269
45284 [잡담]  사실 연말에 있는 각종 방송사의 시상식은 관심이 없지만... 오늘 방송하는 SBS 연기… (1) 이미지 하로프로는내… 12-31 6 333
45283 [일반]  탈북민이 한국에만 (4) 노력왕 12-31 5 436
45282 [잡담]  올해 마지막 출석체크를 하면서 회원게시판에 처음 글 써보네요.ㅎㅎ (3) 가마타츠 12-31 8 125
45281 [일반]  설민석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요. (26) 삐야기얄리 12-31 20 3266
45280 [일반]  동파방지를 위해 온수를 조금 틀어야 될 것 같습니다. (1) chylaw 12-31 6 279
45279 [일반]  한파라고 하는데 일때문에 하루 집 비워야해서 이미지 19금푸우 12-31 5 297
45278 [일반]  백신에 관한 비판 기사들을 보면... (4) 수라도 12-31 5 178
45277 [잡담]  토트넘 풀럼 경기 연기 확정 (2) 이미지 혼이담긴구라 12-31 6 439
45276 [일반]  12 월 30 일 하루 동안 코로나19 사망자가 가장 많은 TOP 5 국가 (3) 삶과죽음의경… 12-31 9 263
45275 [잡담]  24시간만큼은 아주 맑은 정신상태로 보내야겠네요. 로키구십오 12-31 5 210
45274 [잡담]  지금 골목 식당 보는 중........ㅎ (1) 하얀손™ 12-31 7 223
45273 [일반]  올해가 24시간도 안남았어요 베­베 12-31 6 94
45272 [고민]  2년 넘도록 근무한 복지센터에서 퇴사하게 되었습니다. (3) 류홍이 12-30 8 507
45271 [일반]  한 공장서 일하던 삼형제 '참사'.."업체, 안전조치 위반" (4) 치푸의삶 12-30 8 366
45270 [일반]  하고 싶은말이 뭐냐하면 말이죠. (13) 삐야기얄리 12-30 19 424
처음  이전  381  382  383  384  385  386  387  388  389  39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