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회원
  • 유머
  • 시사
  • 정보
  • 자동차
  • 연예
  • 사회
  • 영화
  • 게임
  • 동물
  • 컴퓨터
   
[일반] 

ㅇㅅㅇ 고소 소식에

[회원게시판]
글쓴이 : 맥주조아 날짜 : 2021-01-18 (월) 14:16 조회 : 4484 추천 : 41  

ㅇㅅㅇ이 독립운동가 후손들을 조롱해서 광복회에서 고소를 한다고 해서

여기 이토 회원 중 한 명이 댓글로 비슷한 조롱을 했기에 광복회에 제보를 할까 하는데 

여긴 ㅇㅅㅇ 처럼 실명으로 글을 쓰는 것도 아닌데 고소가 가능하며

그게 누군지 조사를 하면 알 수 있나요?


그 회원이 조롱한 것을 구체적으로 보면 

'우리 참봉 아배'의 주인공인 독립운동가 김용환 선생에 관한 글에


이런 식의 조롱글 을 올렸고


이토에 올라온 ㅇㅅㅇ글에는


이 딴 글을 올리면서 위안부 할머니까지 조롱을 했습니다.

   


공공칠빵빵빵… 2021-01-18 (월) 14:27 추천 20 반대 0
신고 하시죠.
저런놈들은 금융치료를 좀 받아봐야.
cleankor 2021-01-18 (월) 14:20
조사과정에서 다툼이 있을거고 검찰에 넘어가고 재판으로 가면 그 때부턴 판사 맘이겠죠.
공공칠빵빵빵… 2021-01-18 (월) 14:2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신고 하시죠.
저런놈들은 금융치료를 좀 받아봐야.
추천 20 반대 0
Dorosi 2021-01-18 (월) 14:37
* 반대수가 50회이상 접수되어 해당 댓글을 열람할 수 없습니다. (원문보기)
두번째는 틀린말 아니라하더라도 말 ㅈ같이 하네
추천 0 반대 56
     
       
적사요나라 2021-01-18 (월) 16:03
??????????????????
     
       
asyyy 2021-01-18 (월) 19:57
한심ㅉㅉ
          
            
탱크02 2021-01-18 (월) 20:56
손가락이 잘못 스쳐서 반대 눌러졌음. 죄송합니다
     
       
Dorosi 2021-01-18 (월) 20:22
첫번쨰 읽고 개같은 글이라 두번째는 첫번째 부분만 대충 읽고 댓글달고 다시 댓글 달려서 다시 읽었는데

큰실수였네요 ㅠㅜ  부끄러움에 스스로 뺨 두짝 떼리고 반성합니다
추천 13 반대 1
          
            
르로이사네 2021-01-19 (화) 08:49
실수인거죠? 개 쌍욕 박아주려다 참습니다.
          
            
잘큰아이 2021-01-19 (화) 13:12
두번째 첫번째 부분만 대충읽고?

=ㅇ= 독립운동한게 독립과 상관없다고 한다면...
참... 그리 욕받고 싶습니까?
Narxia 2021-01-18 (월) 14:51
pdf따셔서 보내시면 될듯합니다
단팥빵 2021-01-18 (월) 14:58
한번 보내보시는것도 좋을듯 하네요
수사 의뢰가 들어오면 이토 운영자가 정보를 넘겨주겠죠~
어그로탐지기 2021-01-18 (월) 17:01
열심히 해보세요ㅋㅋㅋ
추천 0 반대 14
청산은프랑스… 2021-01-18 (월) 19:58
법원 판례에 따르면
주어 생략이 있더라도 인지 가능하면 모욕죄로 인정이 된다고 나오네요.
** 모모 딩시 좌빨 등등...
필립구든리스… 2021-01-18 (월) 23:26
어차피 저런거 쓰는애들 현실에선 암말 못함 ㅋㅋㅋ 그냥 키보드 워리어임 관종들 ㅋㅋ찌질찌질
알랄라 2021-01-19 (화) 03:29
몸통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파카트 2021-01-19 (화) 08:12
아 ㅋㅋㅋㅋ 몸통새 ㅋㅋㅋㅋㅋ
wrogaorg 2021-01-19 (화) 04:22
그렇게 따지면 여기서 일베충 몰이 하는것도 다 고소되는데?
추천 0 반대 19
     
       
Grogu 2021-01-19 (화) 08:06
해 병S나~
     
       
르로이사네 2021-01-19 (화) 08:49
나가서 뒤져 그냥
     
       
요매 2021-01-19 (화) 10:49
걔들이 왜 일베라 불리는지 몰라서 그런가요?
하는 언행이 그러니 일베라 그러는거지, 어디서든 그런 언행이라면 그리 불려도 억울하지 않을듯한데..
     
       
개같은고양이 2021-01-19 (화) 11:23
일베충 몰이??? ㅋㅋㅋㅋ 대단하다 몰이 당하기 싫으면 니들 노는데로 꺼져 그냥 역겨운새끼야 몰이???
     
       
경비10년 2021-01-19 (화) 11:31
자수
감사
고수진 2021-01-19 (화) 09:39
일베= 독립운동이랑 같다라고 ?

이건 뭔?
헤롱7 2021-01-19 (화) 09:50
피해당사자가 사건의뢰해야하는데 이토에서 한두건으로는 나서지 않을가능성이 크죠...
피자주세요 2021-01-19 (화) 11:42
ㅇㅅㅇ에 대해선 부고 소식이랑 투옥 소식만 듣고 싶었는데

그냥 고소 소식이지만 온 인터넷이 축제 분위기네요ㅋㅋㅋㅋㅋ
표독도사 2021-01-19 (화) 12:20
이상용씨가 고소를 당한건가요?
ilulil 2021-01-19 (화) 14:26
독립운동가때문에 독립한게아니다 = 팩트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45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39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15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23
3019 [일반]  아빠 난 왜 이리 못생겼어? 고맙습니다 09:35 0 36
3018 [잡담]  사회 분위기가 정말 고구마네요... (2) Machboy 09:33 2 39
3017 [일반]  38키로 감량한 서양누나 ㄷㄷ (2) 이미지 오마이가뜨 09:04 3 386
3016 [일반]  요즘 기온이 들쭉날쭉이네요 (1) 공유하는세상 08:51 2 101
3015 [잡담]  강동구 집단감염에 변이코로나 국내감염에.. 표독도사 06:57 2 227
3014 [일반]  테슬라는 망할듯 (11) Narloto 06:43 2 1024
3013 [일반]  가위바위보에 딱 한번씩만 게임하는 아이디는 사람이 아닌거 같습니다. (4) 이미지 짐더긴 05:48 4 290
3012 [잡담]  잠이 오질 않네요... (3) 꿀선생 03:51 5 200
3011 [잡담]  귀작은사람들은 커널형이어폰이좋나욥?.. (10) 비천주 03:30 5 266
3010 [일반]  APT 누수 문제 해결 (6) 고맙습니다 01:49 4 446
3009 [잡담]  빈센조 보고 이번에 느낀게 있습니다... (6) 단타손절짜증… 00:50 9 921
3008 [일반]  누수 피해로 인한 복구비용 견적을 어디가서 받아야 돼요? (13) 레쓰비매운맛 00:37 5 348
3007 [일반]  음.. 그림 9 이미지 고맙습니다 00:35 4 199
3006 [잡담]  요즘 LH 보면서...... (9) 오러라 00:28 10 675
3005 [일반]  치과 떼우기 가격 얼마쯤 하나요? (6) 헬로빗 00:25 5 349
3004 [잡담]  확실히 잘되는 집은 이유가 있습니다. (1) 로키구십오 00:07 4 495
3003 [잡담]  지금 영화 보에미안랩소디 보는 중......ㅎ (1) 하얀손™ 00:05 7 140
3002 [날씨]  [오늘의 날씨] 2021년 3월 9일 큰 일교차 주의하세요 (1) 이미지 5180 00:01 4 82
3001 [잡담]  최근에 소름 돋는 일이 있었습니다. (장문 주의) [자필] (4) 대령 03-08 5 386
3000 [잡담]  고생하셨습니다. 바보자슥 03-08 6 73
2999 [뉴스]  국내 마약 유통망 '최상위 거물'…6개월 추적 끝 검거 (1) 기후변화 03-08 7 371
2998 [뉴스]  미 역사학자 "램지어 논문 7편 검증, 모두 증거 없다" 기후변화 03-08 8 178
2997 [잡담]  AZ백신 맞고 왔습니다. (1) 혼자살아요 03-08 17 495
2996 [일반]  잔나비 콘서트 음향감독이 없나... (3) wdiydw3 03-08 4 498
2995 [일반]  사용자 휴대폰 도우미 앱에서 이런 알림이 어쩌다가 왜 뜨는건가요? (1) 이미지 몸근영 03-08 4 228
2994 [일반]  돌싱의 늦은 저녁 (5) 이미지 젖은눈슬픈새 03-08 7 670
2993 [일반]  혹시 홍게 대게 좋아하시는 분 있으신가요? 아르헨티나메 03-08 3 221
2992 [일반]  어머니가 요양원 (2) 강다니엘 03-08 7 289
2991 [일반]  가득 고인 눈물은 너를 의미 하나봐.하루 하루 내겐 너무나 큰 상처 뿐인 걸. (1) 이미지 젖은눈슬픈새 03-08 4 94
2990 [잡담]  EBS 당신의 문해력 요거 재미 있네요. (6) 나라사랑짱 03-08 9 314
2989 [일반]  저녁으로 동네 횟집~ (4) 이미지 잇힝e 03-08 7 468
2988 [일반]  집배원 이젠 터치 안할것 같네요 (2) cainox 03-08 5 534
2987 [일반]  목을 매달고 손목을 긋는나약한 이가 이해가 되는 눈물이 많은 오늘밤너무도 그리운 … 이미지 젖은눈슬픈새 03-08 4 205
2986 [잡담]  밤10시5분 배는고픈대 금식이라니.,ㅠㅠ 지겨운가 03-08 4 96
2985 [일반]  곰플이든 팟플이든 쓰시자나요 (4) 이미지 젖은눈슬픈새 03-08 4 363
2984 [잡담]  이런 메뉴 또 뭐 있죠??????????????????????????????????????????????????? (6) 장교 03-08 5 347
2983 [일반]  이부시작해요...신청곡 됨 (2) 이미지 젖은눈슬픈새 03-08 5 188
2982 [도움]  이웃집 담장이 붕괴될것 같네요 ㅠ (7) 이미지 번개돌이2 03-08 9 826
2981 [잡담]  위례 트레이더스로 술을 구입하러 갔는데 ,, (7) 이미지 yohji 03-08 7 645
2980 [잡담]  혹시 제임스 디오 라는 가수 아시나여 (12) 돈벌자 03-08 6 178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