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 영화
  • 사회
  • 연예
  • 정보
  • 자동차
  • 회원
  • 유머
  • 시사
  • 컴퓨터
  • 동물
   
[일반] 

한국 벤츠는 짱깨 꺼였네요

[회원게시판]
글쓴이 : Piuuuuu 날짜 : 2021-01-17 (일) 13:48 조회 : 7845 추천 : 26  
벤츠 판매사 한성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레이싱 홍이란
짱게가 주인이군요 연매출이 5조

투모니 2021-01-17 (일) 18:00 추천 19 반대 0
벤츠가  공식 딜러사가  11개 있습니다만...

울나라  11개 딜러사 위에  물건 배정해주는...총판 격인..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란 중간상이 있습니다..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의 주식  49프로를  레이싱 홍이 가지고 있는 관계로...

우리나라  벤츠는 레이싱 홍을 통하지 않고는  살수가 없습니다...
바로가기 2021-01-17 (일) 15:57 추천 11 반대 0


말레이 화교
호전랑갈이 2021-01-17 (일) 13:50 추천 3 반대 1
그래서 밴츠 안살라구요
호전랑갈이 2021-01-17 (일) 13:5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그래서 밴츠 안살라구요
     
       
은하제국황제 2021-01-17 (일) 13:55
BMW 사세유 ^^;;
noodles 2021-01-17 (일) 13:57
애초에  bmw나  아우디도  다  중국 생산품 일걸요  유럽 현지 생산품은 
무조건 미국가요
     
       
발암난소영 2021-01-17 (일) 14:10
생산은 대부부독일이나 가타 유럽에서 만들고 들어 올거예요 저건 한국 공식 벤츠 딜러사 주인이 중국인이라는 말이예요
          
            
noodles 2021-01-17 (일) 14:12
아우디가 제일 먼저 중국 진출 했고  bmw도 가동 했고 벤츠도 조만간 생산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0-;; 이게 뭐 아주 틀린 건 아니네요.
               
                 
꼬마베베 2021-01-18 (월) 13:20
프리미엄 브랜드 중에서 중국 생산된 모델중 해외 수출을 하는 브랜드는 볼보가 유일합니다.
곧 테슬라도 합류할 듯 하고요.
미래는 모르죠. 어떻게 될지.
               
                 
이름을입력해 2021-01-19 (화) 06:46
벤츠 지점장님한테 물어본적이 있는데 중국에서 진작에 제조는 했지만 국내에서는 중국산 이미지가 너무 안좋아서 안들여온다 합니다.
E클부터는 독일에서만 들어오고 C클 이하는 중남미 등 여러 곳에서 들어온다고 하더라구요.
     
       
모드릭15 2021-01-18 (월) 00:03
bmw 중국 생산품은 중국에서만 팝니다. 한국에 오는건 독일 아니면 오스트리아 생산품이에요. 중국은 롱바디 모델을 선호해서 그 쪽 특화된 차량들만 집중생산합니다.
     
       
최프로다 2021-01-18 (월) 00:08
잘 알아보고 댓글 다세유 ㄷㄷㄷ
행인4 2021-01-17 (일) 14:14
한국에 벤츠 딜러사 11곳 있습니다.

한성이 큰 딜러사 이기는 하지만, 다른 곳에서 사면 됩니다 ^^
추천 1 반대 13
     
       
투모니 2021-01-17 (일) 15:51
잘 모르시면  댓글 달지마세요...
          
            
행인4 2021-01-17 (일) 16:35


https://www.asiatoday.co.kr/view.php?key=20200521010011972

잘 모르면 대댓글 달지 마라 아가야.
잘 모르면 정중하게 물어 보던가 손까락 움직여서 검색이라도 하던가.

무식한게 죄는 아닌데, 무식한 놈이 아는 척 하면 그건 진짜 죄야.

요즘 무식한 것들이 더 아가리만 크게 벌린다니까 ㅋㅋ
               
                 
noodles 2021-01-17 (일) 16:40
                    
                      
행인4 2021-01-17 (일) 16:47
???

말하고자 하는 바가?

딜러사가 11곳 이라는 것하고, 중국에서 벤츠 생산하는 것 하고 무슨 상관?
                         
                           
noodles 2021-01-17 (일) 16:49
악 그게 아니였나요. -0-;;; 원 댓글 자라
                         
                           
꼬마베베 2021-01-18 (월) 13:22
벤츠 코리아 지분 49%를 레이싱 홍이 가지고 있고, 매년 현금 배당을 엄청나가 받아 갑니다. 지난 5년간 BMW가 받아간 배당금보다 작년 한해 레이싱 홍이 받아간 배당금이 더 많죠.

또 11개 딜러사 중에 4개 이상이 레이싱홍 것이고, 파이낸스도 레이싱홍 것이고요.
               
                 
평화동전쟁군… 2021-01-17 (일) 20:04
죄명이 뭔가요? 형산가요 민산가요
               
                 
kickit 2021-01-20 (수) 08:16
딜러는 말그대로 판매하는 사람임
그사람들이 다 수입해오는건 아닐 수도 있죠
그쪽도 잘 모르면서 다른사람더러 무식하네 어쩌네 ㅋㅋ
     
       
GTA5ss 2021-01-18 (월) 11:52
아 무식한 사람이 신념 갖으면 이렇다니까
인터넷 검색 띡 해보고 그걸로 증거랍시고 가져와서 보여주는 초딩이나 일베 같은 짓거리 참 어이가 없네
딜러사가 11곳인건 맞는데 그건 그냥 소규모 자영업자라고 보면 되고 메인 유통상이 있음 어딜가서 사나 그 사람한테 사는거랑 같음
즉 사장은 한명인데 나머지 11개 영업 딜러들이 있는거나 마찬가지
와 대박이네 이사람 ㅋㅋ
l7lll 2021-01-17 (일) 14:19
외제차는 딜러사가 1개인 경우가 거의 없지 않나요? 테슬라처럼 제조사가 판매하는 경우를 빼면 판매량이 적은 제조사라도 딜러사가3~4개는 될듯
     
       
행인4 2021-01-17 (일) 16:46


벤츠는 공식 딜러만 11곳 있습니다.
          
            
누가라 2021-01-18 (월) 00:10
에휴..쯧쯧
브르르릅 2021-01-17 (일) 14:19
무식하면 용감하다고..
ilulil 2021-01-17 (일) 15:27
made in 하고 made by하고 구분하셔야..

삼성제품도 중국 베트남 생산많고

아이폰도 중국

고프로싱가폴 등등
바로가기 2021-01-17 (일) 15:5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말레이 화교
추천 11 반대 0
     
       
taehong2 2021-01-17 (일) 22:04
그럼 레이싱 홍 그룹만. 먹으면 밑에 자회사도.
투모니 2021-01-17 (일) 18:0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벤츠가  공식 딜러사가  11개 있습니다만...

울나라  11개 딜러사 위에  물건 배정해주는...총판 격인..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란 중간상이 있습니다..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의 주식  49프로를  레이싱 홍이 가지고 있는 관계로...

우리나라  벤츠는 레이싱 홍을 통하지 않고는  살수가 없습니다...
추천 19 반대 0
rapkyo 2021-01-17 (일) 19:11
어차피 다임러 주식을 중국에서도 가지고 있습니다
프리맨2 2021-01-17 (일) 22:10
말도안되는 댓글들이 있네요
팩트만 알려드립니다.

대한민국 모든 수입차는 평택항으로 들어오는데
독3사 차량중에 중국에서 만든거 들어온적이 없습니다~
미국산은 있어요~(볼보는 모르겠음)

중국에서 평택항오는건 우리나라 진출한 중국브랜드차량뿐입니다~

그리고 제일중요한건 베스트셀링모델은 애초에 중국에서
만들지 않습니다. 독자회사명으로 중국현지에 맞춘 변형모델을
생산합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건 중국에서 정통 e클래스를 만들지도 않겠지만(롱버전은만듬) 정보력 최상이고 남의시선 제일 많이따지는 대한민국 사람들한테 메이드인차이나 e클래스를 들여오면 난리나겠죠??ㅋㅋㅋㅋ
     
       
상수검열단ㅇ 2021-01-18 (월) 08:29
볼보 중국산 들옵니다.. 글쓴이는 판매사 쥔장 얘길하고.. 댓글은 제조국을 이야기하고..
          
            
초코우유과다… 2021-01-18 (월) 10:03
볼보 중국산이 아니라 볼보 자체가 중국 브랜드가 됐어요
               
                 
상수검열단ㅇ 2021-01-18 (월) 12:02
네 맞습니다. 현재 볼보는 완전 중국 브랜드가 되었죠. 다만 제조는 중국산도 있고 미국산 스웨덴산등 차종별로 좀 다릅니다.
이 내용과 별개로 볼보 인식이 사람들이 과대평가하긴 합니다..
독삼사랑 비교시 원래 스웨덴 브랜드일때도 클라스는 하위 클라스인데... 요즘 독삼사랑 비교많이 하더라구요. 가격 정책 좀 할인안하면서.
만들어진신 2021-01-17 (일) 22:13
어차피 벤츠 최대주주가 중국.
쿨샷 2021-01-18 (월) 00:34
중국 생산 벤츠는 중국 내수용. 중국에 벤츠 넘처남. 우리나라 수입 벤츠는 독일신...
이리늑대토끼 2021-01-18 (월) 04:06
햐 ㅋㅋㅋㅋㅋ 중국인 사장이라고 물건도 중국에서 만든거라고 생각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부 좀 하세요
탱크타는다누 2021-01-18 (월) 08:40
글은 벤츠코리아가 중국인거라는거 같은데 댓글은 중국제작 벤츠로 싸우고있네
블록틱스 2021-01-18 (월) 10:17
딜러사가 중국인 그룹이잖아요
발노리 2021-01-18 (월) 10:34
블리자드=중리자드
디즈니=중드니
에픽게임즈=중국게임즈
라이엇게임=짱꺠롤

중국으로 넘어간지 오래
맨슨 2021-01-18 (월) 11:31
지금 사다 쓰는 공산품 중에서 메이드인차이나 아닌 거 있는지 찾아보세요..
한국만 그런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다 공통사항임....
ㅈ같아도 어쩔 수 없죠
호롤롤로롱 2021-01-18 (월) 11:40
이정도면 국평오가 아니라 의도적으로 본문글 흐리는 댓글다는 지경
르로이사네 2021-01-18 (월) 11:43
와.... 위에 투모니님하고 바로가기님이 올린 정보가 이 글의 핵심인데 무슨소리들 하시는건가요ㅋㅋㅋㅋㅋㅋ

벤츠를 사면 딜러가 어디든 짱깨 배불리는 일이다
라는게 이 글의 주장인거죠

이 짧은글도 요약이 필요한건가
     
       
상수검열단ㅇ 2021-01-18 (월) 12:03
정답
글쓴이 2021-01-18 (월) 12:17
한국에서 엄청벌어도 기부는거의않하고 타사보다 배당으로 한국에서 빼가는 돈이 많고 회계부정 의혹도 있어서 민병두 의원한테 고발당한적도있고..Bmw는 한국에서 돈벌어서 한국에 투자 꾀하는데
벤츠는 bmw보다 더버는데도 일절 없어요
 차만 독일에서 만들지 버는건 짱개가 버는구조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45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39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15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23
60194 [일반]  음파칫솔을 구입해볼까 하는데.. 사용 중이신 분들은 어떤가요?? (1) 넌내게목욕값… 16:35 0 8
60193 [잡담]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접종 후기 (3) 웨버 16:31 2 96
60192 [일반]  30년 후에 10억의 가치는 어느정도일까요 (1) IIIiIIiI 16:30 1 42
60191 [일반]  한국인들은 일자체를 놀이라고 생각해야 진짜 행복에 이를 것 (2) galton 16:26 1 38
60190 [일반]  아이들에게 독서를 이미지 고맙습니다 16:23 1 35
60189 [일반]  F학점짜리 윤석열 사퇴입장문.jpg 이미지 셀랑스 16:09 1 113
60188 [일반]  현정부, 여당 깔 수 있다. (4) 제행무상 16:05 10 128
60187 [일반]  캐나다CBC뉴스(한국 참전용사용 마스크 3만5천장 의료진에 재배치 논의) 이미지 taess 15:57 2 106
60186 [일반]  역사왜곡금지법 1인 피케팅 (feat 정철승 변호사) (1) 이미지 셀랑스 15:51 5 84
60185 [잡담]  무한루프 (2) 카드값줘체뤼 15:38 1 124
60184 [일반]  넷플릭스 계정 공유 방법? (1) 샤방이 15:32 1 126
60183 [일반]  흔치않는 이토의 티키타카 (5) 이미지 쿠로하 15:30 2 278
60182 [잡담]  이 브금 이름 아시는분 ㅠㅠ.avi (1) 노력왕 15:28 1 58
60181 [일반]  알리에서 통신장치를 사면 (1) 브리스번 15:17 1 224
60180 [일반]  셋 다 검사출신 (8) 이미지 파지올리 15:17 11 474
60179 [잡담]  이번달 오랜만에 와인앤모어 행사 괜찮네요 ,,, 이미지 yohji 15:11 0 105
60178 [일반]  수술실CCTV 찬성 달랑 1.. "밖에 달자" 의견 좁혀 (6) 헬로헬로반반 15:09 6 195
60177 [일반]  시사게편향이라고 이야기하는애들 90%이상은 일베충들. (3) 높이나는도요… 15:08 13 110
60176 [잡담]  아무일도 없는 어제와 같은 오늘 (1) 이미지 노력왕 15:02 2 145
60175 [일반]  LH 비리사건..허본좌의 생각 ..jpg (2) 이미지 jackpot2 15:00 2 256
60174 [일반]  부동산 불평등원인은 상위10%가 부동산 97% 소유때문 (1) 이미지 높이나는도요… 14:56 2 103
60173 [잡담]  그냥 징징글 같네요 (5) 겨울숲 14:55 6 154
60172 [잡담]  와~ 같은글에 다른반응들...시사게시판 지기님들 참 재밌네여~ (13) 이미지 o설풍o 14:55 2 168
60171 [뉴스]  “부동산 불평등 해결 못 하면 대한민국은 망한다” (3) 이미지 기후변화 14:53 2 111
60170 [일반]  어제도 오늘도 본캐는 안보이고 세컨만 설치는구나. 높이나는도요… 14:50 3 83
60169 [잡담]  문대통령 "日과 언제든 대화할 준비…과거에 발목잡힐 수 없어" (12) o설풍o 14:47 1 157
60168 [일반]  역시 이전글은 싸이언스~ (2) 이미지 수타가이 14:46 5 114
60167 [뉴스]  [팩트체크]“못생길수록 추위 더 느껴” 보도의 진짜 진실 (1) 이미지 기후변화 14:39 1 232
60166 [잡담]  서울대 대나무숲에 올라왔던 글 (19) 이미지 o설풍o 14:38 3 332
60165 [일반]  이재명 지사 "조선비즈, 이러니까 적폐" (3) 이미지 아이즈원♡ 14:37 6 224
60164 [일반]  세상 살면서 확실하게 알게된게 있습니다 (1) 자어 14:36 2 102
60163 [일반]  전두환: 아들이 목사되면 그 교회 출석하겠다 (7) 이미지 yiserl 14:33 6 145
60162 [도움]  부동산 질문있습니다! (4) 떼낄라 14:32 2 134
60161 [일반]  안서는게 가니 유키카제가 나대는구나... (2) 이미지 수타가이 14:31 7 139
60160 [잡담]  가짜환경평가로 행정소송에 패소하자 혈세로 대형로펌 선임해 주민들과 싸우는 국토부 (3) 이미지 o설풍o 14:28 1 109
60159 [잡담]  LH공사 문제 자체조사 (14) 이미지 o설풍o 14:24 3 235
60158 [일반]  휴일이라고 잠만 자네요. (2) 천재미남 14:13 1 120
60157 [일반]  주중엔 안오다가 주말에만 오네 (1) 라텔 14:08 6 154
60156 [일반]  시사가 편향된 사람들?? (7) JoKer 14:00 12 178
60155 [잡담]  여기 이토 시사게만큼은 ㅇㅂ와 다를게 없습니다. (29) o설풍o 14:00 2 23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