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3/20] (기타) ‘양예원 사건’ 실장 여동생,모델 카톡대화 공개… (88)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보험상담실
 공동구매  | 나눔쿠폰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잡담] 

운전하기 힘드네요ㅠㅠ ㅋㅋㅋ

[회원게시판]
글쓴이 : 봉주흨 날짜 : 2019-03-16 (토) 14:57 조회 : 473 추천 : 0    

3차선이 횡단보도를 기점으로 2차선이 되고 우측도로에서는 합류가 됩니다...


즉 차량 4대가 2개의 차선으로 진입이 되는것이죠..


머 막히는거야 당연합니다ㅋㅋㅋ 차들 버퍼링 시작됩니다..


2차선중 하나가 곧 좌회전 차선으로 바뀝니다. 


여기서 한번 살 꼬아줍니다...


그리고 곧 한번더 좌회전차선으로 바뀝니다.. 아 난리납니다...ㅋㅋㅋ


와... 힘듭니다 힘들어ㅠㅠ



봉주흨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impossi 2019-03-16 (토) 15:01
합류후 바로 좌회전 도저히 탈 수 없는 극악 난이도의 퓨리로드 만나면 아찔함 정말
     
       
글쓴이 2019-03-16 (토) 15:24
그런건 돌아가는게 답이지요ㅋㅋ
          
            
GooNa구나 2019-03-16 (토) 16:02
그래도 가려고 하는 인간들이 더라구요..
한문철 변호사 유트브(블랙박스) 보면...
부산김기석 2019-03-16 (토) 15:02
     
       
글쓴이 2019-03-16 (토) 15:24
부산...입니다..ㅋㅋㅋㅋㅋㅋ
허니버터야옹 2019-03-16 (토) 15:08
바로 좌화전 힘들면 한 블럭 지나서 하는게 좋죠
     
       
글쓴이 2019-03-16 (토) 15:24
맞지요~ 그냥 유턴을 하거나 돌아가야지요~ 저는 직진인데 양쪽에서 협공을ㅋ
궁금하냐 2019-03-16 (토) 15:32
무슨 도로인가 열심히 떠올리다 리플을 보고선 아~
산들에꽃피네 2019-03-16 (토) 15:32
그 도로를 도대체 누가 설계했는지 심각하네요.

고통은 온전히 시민의 몫이 되어버리는 거구요.
독존x 2019-03-16 (토) 16:41
이거 부산같은데 했는데 부산 맞군요 ㅎㅎㅎ
난 분명 2차선 주행중인데 어느덧 좌회전 ㅎㅎㅎㅎ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0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0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0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0
78470 [잡담]  미밴드 수면측정 믿을만 한가요?? 이미지첨부 ψ오크 07:47 0 4
78469 [일반]  운동프로그램 스케쥴 괮찮은지 좀 봐주시게요^_^×? 굴삭기기사 07:35 0 41
78468 [날씨]  오늘의 날씨입니다 ~ 미세먼지 나쁨입니다 ㄷㄷㄷ 이미지첨부 시티은행 07:33 2 47
78467 [일반]  햇반도 소분이 가능할까요....? (1) 펀딕 07:31 0 99
78466 [뉴스]  서울 오전 6시 초미세먼지 주의보…"외출 자제" 희망을싣은돛… 07:06 0 122
78465 [날씨]  3/20 대기질 지수 (1) 이미지첨부 o어나니머스o 06:54 3 155
78464 [일반]  종교 개념에 대해... (3) FYBs 06:42 0 133
78463 [일반]  카톡 읽씹 1주일이면 모르는척 하자 이거죠 (11) 라하마 06:33 0 492
78462 [일반]  3/19 서기호 TV -오늘 김경수 지사님 재판 내용 분석, 보석 허가여부 전망 봉래산 06:17 0 101
78461 [잡담]  일본이 싸서 여행간다는 사람들 보세요. (23) 김윤이 05:57 0 621
78460 [잡담]  오늘은 연차입니다... (1) 굿모닝입니다 05:40 0 179
78459 [도움]  요즘 많이 힘드네요... (3) 인물 05:23 1 224
78458 [일반]  주변사람들보면 자한당 지지하는 친구들이 있는데 걍 집구석 내력임 어릴때부터 보고… (8) 잔당개돼지들 05:06 0 256
78457 [잡담]  영화 쿠키영상이나 떡밥의 효과가 뭘까요? (6) 미완성곡 04:00 0 169
78456 [잡담]  작계훈련은 미세먼지 매우나쁨되야 실내이려나요 (3) 비천주 03:56 0 140
78455 [정치]  인터넷상에 떠도는 웃긴글(재미로 보세요.) (2) 이미지첨부 아라가온길 02:56 0 585
78454 [일반]  코노 잘 안되네요. 이미지첨부 봄이오네 02:46 0 394
78453 [일반]  "문대통령, 말레이시아서 인니어 인사"..'외교 결례' 지적 나와 (16) 에쵸티 02:41 0 603
78452 [일반]  이대 박석순 - 아직도 4대강보가 수질개선 한다는 사기꾼 (1) 전사abj 02:35 0 269
78451 [잡담]  지금 OCN 에서 범죄와의 전쟁" 나오네요 ,, (4) 이미지첨부 yohji 02:17 2 410
78450 [일반]  자한당 의원 놈들은 블로그에 댓글도 못달게 막아놨네 (2) 잔당개돼지들 02:17 0 239
78449 [일반]  김학의 사건에 대해서 왜 페미년들은 가만히있냐~ 여성부는 머하냐~~ (21) 신기루 02:14 0 312
78448 [일반]  큰일 와인따기 (21) 이미지첨부 행복하세욤 01:56 1 580
78447 [일반]  한국만큼은 마약류 강력근절해서, 계속 '안전지대'로 가면 좋겠습니다. (1) 이미지첨부 전사abj 01:56 0 222
78446 [잡담]  오리지날 돼지국밥은 하얀국물이 아니죠 ? (8) 오십구키로 01:47 0 455
78445 [일반]  김학의가 적폐문제지 페미문제입니까? (6) 쇠렌센 01:41 0 290
78444 [잡담]  드루이드님 도와주세요 (8) 이미지첨부 Todali 01:28 0 364
78443 [일반]  귀막이 산돌마을 01:27 0 101
78442 [잡담]  오늘 포인트 슬롯 7만나오면 점수 안주네요 ㅡㅡ;; (6) 이미지첨부 하루회상 01:27 1 147
78441 [일반]  또 시작이네요 이번에 김학의 (2) 쟈니리코 01:24 0 52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