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4/17] (특가판매) 담원 게이밍모니터 특가판매 32인치 커브드… (113)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나눔쿠폰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일반] 

일단 확실한건 이토 시사게는 정상이 아닌듯

[시사게시판]
글쓴이 : aasqs 날짜 : 2019-02-11 (월) 23:05 조회 : 1071 추천 : 53  

상대방은 패킷감청이랑 병신같은 성인이 성인물 못보는 문제에 대해 정부를 깜.


정상적인 인간이라면 원론적인 반박이 나와야되는데 이토에서는


'그래서 왜 문재인 까는데?' '그래서 자한당 지지하겠다고?' '응 다음 알바~' '이명박근혜도 막았는데?'


이런 소리 늘어놓는 사람들이 진짜 많음;;; 


어디서 이상한거 배워가지고 진형논리로 니편내편 가르고 옳고그름을 정해놓는듯.. 진심 소름끼치는 무뇌짓임 ㅈㅈ


창하 2019-02-11 (월) 23:10 추천 14 반대 4
문재인에 미친자들에게...  이성적인 논리가 먹힐리가 없습니다.  박근혜 잘못 아무리

비판해도 박사모의 행태의 변화가 없었듯이 현재 문사모 들이 그러네요.  사람에 미치면

답이 없어요.  오로지 그 대상을 향한 맹목적인 추종..  비판없는 성역...  버러지들이죠.
risky 2019-02-11 (월) 23:07
역시 지난글보기는 사이언스
인도랩터 2019-02-11 (월) 23:07
1차원적으로만 보지 마시고 벌레들이 위장해서 보란듯이 더 그러는 경우도 많다는걸 인지하셔야합니다. 벌레들은 자존심이 없거든요.
문재인만 깔 수 있다면 벌레 자신이 극렬문슬람 행세를 하는 것은 일도 아니죠. 그런거 구분 못할거면 시게를 보질 마시든가...
dungno 2019-02-11 (월) 23:08
지난글보기는과학이고 이쪽으로 몰아가라고 하나봄
도로록 2019-02-11 (월) 23:08
짝대기 하나는 과학
     
       
Peace427 2019-02-11 (월) 23:09
댁보다 높음
     
       
ijnnnn 2019-02-12 (화) 22:39
ㅂㅅ 이네
글쓴이 2019-02-11 (월) 23:09
ㄴㄴ 님들 리플이 과학인듯. 전 지난 글이 뭐가 문젠지 모르겠음. 이토 시사게에서는 문제겠지만요
fourplay 2019-02-11 (월) 23:09
네임드 어그로가 나와서 할소린 아닌듯....
     
       
글쓴이 2019-02-11 (월) 23:10
이토 활동 거의 안하는데 저 이제 네임드 어그로됐음?ㅋㅋㅋㅋㅋㅋ 대단하네
창하 2019-02-11 (월) 23:1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문재인에 미친자들에게...  이성적인 논리가 먹힐리가 없습니다.  박근혜 잘못 아무리

비판해도 박사모의 행태의 변화가 없었듯이 현재 문사모 들이 그러네요.  사람에 미치면

답이 없어요.  오로지 그 대상을 향한 맹목적인 추종..  비판없는 성역...  버러지들이죠.
     
       
fourplay 2019-02-11 (월) 23:12
창하까지....
          
            
토마토오렌지 2019-02-12 (화) 17:17
참 잘난 대깨문 납시엇네.. 지맘에 안드니 알바 족쇄 씌워버리고 마녀사냥 ㅋㅋㅋㅋ
에휴 ㅉㅉㅉ
               
                 
fourplay 2019-02-12 (화) 17:26
이토가 처음이신가 청하를 모르시니....
                    
                      
토마토오렌지 2019-02-12 (화) 17:31
님처럼 열성적이 아니라 잘 모르겟네요. 근데 댓글보니 님이 말하는 그런 사람은 최소 아닌거 같음
걍 님이 맘에 안드니까 유치하게 모는거지. 내가 본 더 뭐같이 댓글 다는 인간한텐 가만히 잇는거 보면 수준 알겟어요.
     
       
risky 2019-02-11 (월) 23:13
어이구 지원나왔니 ㅋㅋㅋ
     
       
IIiiIIii 2019-02-12 (화) 23:00
박꾸네 똥쳐먹는 소리 하고 있네 그게 이성이냐  아예 소통이 뭔지도 모르던 닭대갈 때 하고 지금 하고 비교 하냐 지금 이렇게  맘 대로 씨부리는 것만 봐도 얼마나 이성적인고 합리적인 시대 인데 실감 할수 있을 건데  맹목적 버리지는 니들 같이 유신 닭까지 씨바스교 아닌가
햇팅 2019-02-11 (월) 23:12
그러게 말입니다.  오히려 더욱 편가르기를 조장하는듯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윗 세대의 막무가내식 자기 의견 강요하기와 꼰대문화를 문제삼으나 어느덧 본인들조차 그런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듯 합니다.  싸우자는게 아니라 과연 올바른 방향으로 가는것인가를 생각들 해보셨으면 좋겠고, 설사 의견이 다르더라도 상대방을 아울러 같이 발전하고 잘 살아가야하는거 아닐까요?
     
       
risky 2019-02-11 (월) 23:13
다튀어나왔네 ㅋㅋㅋㅋ
          
            
햇팅 2019-02-11 (월) 23:18
현 정권을 지지하시고(저도 지지했으며 현재도.. 아직까지는 ) 정말 현 사태를 걱정하는 분이시라면이런 저렴하신 댓글 말고 좋은 글 부탁드립니다.  수 많은 분들이 보실텐데 오히려 더욱 반감을 사는 표현 아닐까 싶어요.  좋은 하루의 마무리 되시길 바랍니다.
               
                 
risky 2019-02-11 (월) 23:44
까세요

이토사람이 몇명인데 싸잡아서 후려치려는

토착왜구알바들아
     
       
인도랩터 2019-02-11 (월) 23:14
벌레한테 속아넘어간 것은 아닐까요?
     
       
토마토오렌지 2019-02-12 (화) 13:55
진짜 내로남불의 FM 교과서 입니다

모범케이스로 후대 정치계에 길이 전해줘야 함
Peace427 2019-02-11 (월) 23:33
일단 창하가 지원하면 썩은 글임.
airjorda 2019-02-11 (월) 23:43
이토에 문사모 명사모가 많은거 같아요.
완벽한 사람은 없는건데 말이죠.
맹목적인 충성심 가지고.
문제있어 보이면 말할수 있는건데.
무조건 옳다고만 하시는분들 많은거 같아요.
솔직히 박사모랑 뭐가 다른건지.
공공칠빵빵빵… 2019-02-12 (화) 02:05
옛다 댓글.
보운검 2019-02-12 (화) 05:34
옛다 관심 ㅋ
taehong2 2019-02-12 (화) 07:28
잘가요.
토마토오렌지 2019-02-12 (화) 09:11
댓글 조직 잔여 세력이 아닐까함 김경수 댓글 조직이 국정원의 규모로 몇배라고 기사 나왓음 민주당은 깨끗하다 이거야말로 개소리임 ㅋㅋㅋ
단언컨데 그냥 똑같음
     
       
소라게 2019-02-12 (화) 22:02
약 빠트리지 말고 드시래돗!
          
            
토마토오렌지 2019-02-12 (화) 22:16
니나 드세요.. 많이
 왜 님이  아는 민주당은 깨끗한 정당임?
백년전쟁 2019-02-12 (화) 10:31
이토가 이상한게 아니고 너가 이상함.
그걸 알면 이런글도 안쓰겠지만.
     
       
토마토오렌지 2019-02-12 (화) 13:54
아 사진 구역질 나네
          
            
소라게 2019-02-12 (화) 21:59
약 빠트리지 말고 드셔욧!
               
                 
토마토오렌지 2019-02-12 (화) 22:15
음 구역질 나서 멀미약 좀 먹어야겟음요.
메뚝여포 2019-02-12 (화) 14:34
알바,일베 운운 하는 사람들 때문에 애꿋은 민주당 지지자들이 더 욕 먹는 거.정치병 걸렸거나, 아예 빠돌이들이 너무 많음.
아ㅏㅏㅏㅏ 2019-02-12 (화) 19:25
포르노를 보는건 21세기를 살아가는 우리들에겐 아주 당연한 권리인데

이 당연한 권리를 뺐기면서 까지 쉴드치는건 확실히 정상은 아니죠

원래 가졌던것을 빼았기면 사람은 당연히 반발하기 마련인데 그것조차 못하고 너무나 비굴하고 무기력한 모습은 마치 잘 조련된 애완견을 떠올리게함
JoKer 2019-02-12 (화) 21:16
박사모처럼 찬양하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위장해서 선동하는 것도 생각해봐야함
가장 쉽고 좋은 분열방법이니
부러진날개2 2019-02-12 (화) 22:35
좌좀 애들은 원래 자존심, 자존감, 논리, 이딴거는 하나도 없음. 그저 지들이 빨아대는 사람이 욕먹어으면 똘아이들이 되어버림. 지들 부모님이 욕먹어도 이렇게 까지는 대응안함. 그리고 중국과 북한을 지 부모처럼 쫓아다니고 신격화함. 불쌍한 것들임.
닉넥님 2019-02-12 (화) 22:55
더듬어만진당은 더불어만지면서
국민은 야동도 못보게 하다니..
전세계에 이슬람과 우리나라만 야동 못보는데
이게 나라냐 ㅠㅠ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7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0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0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0
88138 [일반]  청약저축 아시는분? (4) 이디이 02:54 1 88
88137 [일반]  페미였네 (2) 이미지첨부 겨울숲 02:43 0 258
88136 [일반]  인터넷에서나 자식 터치 안한다고 하지요 (8) 봄맞이 02:03 0 228
88135 [잡담]  NBA 플레이오프 이벤트 ,, (11) 이미지첨부 yohji 01:58 5 186
88134 [뉴스]  후쿠시마 수산물에서 우리를 구해준 고성민 사무관 이미지첨부 hellsarms 01:57 9 196
88133 [일반]  자유한국당은 아베 극우파에게 머리를 조아린다 (3) 잔당개돼지들 01:53 0 155
88132 [잡담]  요즘 NEXT 파일은 가짜파일이 많이 도네요 (10) mutaNt 01:52 0 222
88131 [일반]  언제쯤 VR이 현실적으로 도입될까요? (4) 파렌 01:48 0 111
88130 [일반]  자유당 새끼들이 광화문에서 색갈론 개뻘짓할때 문대통령이 해외에서 한일 --대통령이… (3) 아우짜라고 01:31 0 195
88129 [일반]  이낙연총리 말빨 (1) 산토니아 01:31 0 329
88128 [일반]  맞차단은 (6) 봄이오네 01:29 0 149
88127 [잡담]  신세계"는 보면 볼수록 기가 막히게 만들었네요 ,,, (7) 이미지첨부 yohji 01:28 0 445
88126 [날씨]  [오늘의 날씨] 2019년 4월 22일 (월요일) 이미지첨부 5180 01:18 0 69
88125 [잡담]  야식 (1) 이미지첨부 행복하세욤 01:08 2 234
88124 [일반]  WTO 판결에도..일본, '수입금지 해제' 다시 요구할 듯 (12) 에쵸티 00:56 0 390
88123 [일반]  요즘은 1080p 릴이 아예 안보이네요 (5) 레드보틀 00:56 0 442
88122 [일반]  게시판에 있다보면 진짜 이상한 사람들 많은 것 같아요 (3) 셀비 00:47 4 227
88121 [잡담]  오늘 이토 가입후 제일 많은 시간을 이토에 할애한듯 ;; (2) 이미지첨부 yohji 00:44 1 241
88120 [일반]  마리텔2 회사 출근하기 싫다는 말에 할미넴 김수미의 핵극딜 넌 가난을 좋아하는놈이… (3) 박형태에 00:35 0 490
88119 [일반]  지방은 어떻게 변해갈까요 ? (15) 아자 00:35 0 332
88118 [잡담]  요즈음은 입원.수술 절차가 까다로워졌네요... (2) 목장지기 00:31 0 216
88117 [일반]  솔직히 어제 시위 나온 새키들은 후쿠시마 수산물 먹어야 좋은 거 아닌가요 (2) 잔당개돼지들 00:22 0 279
88116 [일반]  이번에 새로 들인 마리모들이 아프네요.ㅜㅜ (9) 이미지첨부 햄촤딩 00:21 1 382
88115 [잡담]  중국은 도대체 얼마나 막장이길래 재벌 2세들이 (13) 해적좀비 00:16 0 849
88114 [일반]  자한당을 지켜보면 북한 공산당과 너무 비슷하다는 생각이 든다 테크노 00:13 0 126
88113 [고민]  직장문제때문에 돌겠네요 (8) 강남고려 00:09 0 422
88112 [잡담]  그알 봤는데 기독교 참 노답이네요 (1) Element 00:06 0 339
88111 [잡담]  지금 영화 신세계 보는 중.....ㅎ (2) 하얀손™ 00:06 2 330
88110 [일반]  라디오 들으며 깡술 홀쨕 홀쨕 (4) 이미지첨부 햄촤딩 00:05 0 229
88109 [일반]  한강 텐트기사보고 제 개인적으로 좀 황당한게... (17) 카일러스 00:02 2 60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