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1/24] (엽기) 거짓미투로 1명 사망 2명 중상 (79)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컴퓨터견적  | 핫딜정보
 보험상담실  | 공동구매
 업체게시판  | 웹하드쿠폰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포인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일반] 

토요일은 보드게임의 날~

[회원게시판]
글쓴이 : 칫솔과치약 날짜 : 2019-01-12 (토) 19:33 조회 : 490 추천 : 3    








토요일은 가족들과 보드게임을 하는 날입니다.ㅎㅎㅎ

상품은 홈런볼 한 봉지!!!

오늘의 우승자는 아들!!!!

예전에는 아내랑 저랑 몰래몰래 봐주면서 했는데,

요즘은 기를 쓰고 해도 아들녀석을 이기기 힘드네요.

친구들과 특훈을 하는 것 같더니 그 결과인지..

아빠도 홈런볼 한 개 줘라~~
칫솔과치약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세번째곰돌이 2019-01-12 (토) 19:34
ㅋㅋ 고양이는 정말 신비한 동물 같아요.
저 얕은 박스가 뭐라고 저 안에 살포시 들어앉아있는건지 ㅋㅋㅋㅋ
     
       
글쓴이 2019-01-12 (토) 19:49
진짜 고양이는 알 수 없는 동물 같아요.ㅎㅎㅎ
마루얍 2019-01-12 (토) 19:35
고양이 ㅋㅋ
     
       
글쓴이 2019-01-12 (토) 19:52
참관묘 자격으로...ㅎㅎㅎ
순수의식 2019-01-12 (토) 19:38
고양이는 교양이 있는 동물이라
아무 곳에나 퍼질러 앉지 않죠 ㅋ
     
       
글쓴이 2019-01-12 (토) 19:51


맞습니다.ㅎㅎㅎ
如來神掌 2019-01-12 (토) 19:40
묘선생은 누구편이었나요? ㅋㅋ
     
       
글쓴이 2019-01-12 (토) 19:50
언제나 아들녀석 편이죠.ㅎㅎ 아내랑 제가 판을 돌릴 때만 귀신같이 방해를...ㅠㅠ
싹뚜기 2019-01-12 (토) 19:52
고양이가 영리하네요 보드게임도 두고..ㅎㅎㅎ
MEGUI 2019-01-12 (토) 20:09
화목한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Rachae 2019-01-12 (토) 20:21
판사님 이 주사위는 저희 집 고양이가 굴렸습니다!
이토짱짱맨 2019-01-12 (토) 20:46
저도 아들이 빨리커서 같이 하고싶네요 뱅 게임 타뷸러스의늑대 달무티 등등 많이 있는데 ㅎㅎ
우비11 2019-01-12 (토) 22:22
아사라,카탄,카르카손,알함브라 해보세요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0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0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0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0
60844 [일반]  릴리즈 정보 개선되었네요 너무 좋아요 빨간미루 14:07 0 27
60843 [잡담]  주민등본 출력때문에 오전 그냥 허탕 쳤네요. (6) willab 14:01 0 127
60842 [일반]  플스4 할인 매진인대 행사기간을왜잡았지 (5) 호날도도도동 13:58 0 225
60841 [일반]  삼성전자가 전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50대 기업 명단에 3년 만에 재진입했다. (3) 테크노 13:47 0 182
60840 [일반]  연말정산 근무 1년 안되도 연말정산 하나요? (6) park25 13:43 0 202
60839 [뉴스]  그네를 철수 시킨 어느 늘근이 ㅋㅋㅋ (2) 김씨5 13:41 0 274
60838 [일반]  박지원 “손혜원 질문 그만해달라…떨고있다” (9) 겨울숲 13:34 0 465
60837 [뉴스]  '사법부 치욕' 좋아하네 (5) 이미지첨부 순수의식 13:22 0 388
60836 [일반]  오늘 회사 점심 짜증나내요 (7) 작성자‘ 13:21 1 448
60835 [일반]  꿈에서 본 곳인데 설마 있을까요 (5) 유시진 13:19 0 247
60834 [일반]  건조기 50만원대 싼거 사도 될까요? (13) 이미지첨부 이토렌탈 13:19 0 364
60833 [사회]  충북 예천 < 멧돼지 공격 > - 60대 남성 사망 (7) 이미지첨부 KosTV™ 13:17 0 256
60832 [잡담]  조퇴 하였습니다. (1) 빙설냥냥 13:16 0 199
60831 [잡담]  현재 플레이스테이션 검색어 오른 이유 (7) 이미지첨부 오십구키로 13:13 0 612
60830 [잡담]  예전만큼 현기까는 글이 안올라오네요 (14) 이미지첨부 씨즐 13:06 3 300
60829 [잡담]  목포 가서 지들 조상이 쫓겨나며 남긴 건물을 안타깝게 바라보고 있는 토착 왜구들... (1) 이미지첨부 GW나무그늘 13:01 0 303
60828 [잡담]  초딩 아들녀석의 mp3!! (7) 이미지첨부 칫솔과치약 12:58 2 673
60827 [일반]  플스가 얼마나 싸길래...다들... (9) 나비냐옹 12:57 0 684
60826 [정치]  대체 왜 자꾸 un대북제제를 위반하는걸까요 (11) 이미지첨부 똥쟈 12:55 0 326
60825 [뉴스]  박소연 출국금지 당했네요 (8) 고수진 12:45 1 971
60824 [일반]  목포 4배 시세차익 방법 (5) 리이이이이이… 12:43 0 704
60823 [일반]  그냥 플스5로 입문해야겠네요.. (6) HBJang 12:39 0 549
60822 [잡담]  IMF가 왜 왔는지 어디에서 작당한건지 잘 모르는거 같아서 간략하게 (6) 아이유넘 12:38 2 284
60821 [일반]  vos 박지헌 6남매 대단하네요 (5) 잇힝e 12:35 0 366
60820 [잡담]  며칠 전에 정관 싹둑 했습니다. (16) 파라노이드 12:34 2 570
60819 [일반]  요즘 홍역이 유행하던데.. (1) 공유하는세상 12:33 0 146
60818 [사회]  시사타파TV 주관 [목포문화 탐방] 생방송 이미지첨부 새날 12:30 0 131
60817 [일반]  한국어교원자격증 2급 따려는데 취업 괜찮나요? (1) 나는꽃이야 12:26 0 94
60816 [일반]  사람 채용하기가 정말 어렵네요;; (16) 하마르 12:24 3 679
60815 [고민]  컴터 케이스 전면팬이 안돌아가네요ㅜㅜ (8) 이미지첨부 쿠담넘버 12:14 1 30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