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4/20] (기타) Lg v50 듀얼스크린 근황.. (142)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나눔쿠폰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잡담] 

곧있으면 잘했다고할사람들

[회원게시판]
글쓴이 : 빙그레v 날짜 : 2019-01-12 (토) 19:23 조회 : 525 추천 : 1  

 을사오적때문에 선진물 들어왔다고도 할것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민쾌걸 2019-01-12 (토) 19:32
오늘 한 명 봤습니다. 

남의 나라에 우리 행정권을 위임하는 게 낫다는 사람한테,
본인이 을사오적이랑 어떻게 다르냐고 묻자 이렇게 대답하더군요.  ↓
시민쾌걸 2019-01-12 (토) 19:33


..
     
       
호랑이크왕크… 2019-01-12 (토) 19:36
그냥 어려운 단어들을 섞어 놓은 개소리네요....
     
       
시민쾌걸 2019-01-12 (토) 19:43


.
자기는 무정부주의자라데 지금 미국 이민을 준비 중이라더군요.


근데 미국 이민국에서 '무정부주의자'에다 자기 나라 행정권을 남의 나라에게 맡기자는 사람에게
선뜻 시민권을 내줄런지.
     
       
글쓴이 2019-01-12 (토) 19: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진짜 미쳐돌아가는구나
붉은해적 2019-01-12 (토) 19:41
xxx씨야 말로 모르면서 말하는 것 같군요.
그 시대를 안 살아 본 사람인 듯 합니다.
정말 운 좋아야 반병신으로 기어 나올 수 있었습니다.(예를 들어 납북되었던 사람이 오히려 간첩으로 몰린 경우도 있습니다. 찾아 보세요. 얼마나 끔찍한지 ㅜㅜ)
평생 고통이고 평생 트라우마로 남는 게 그 당시 수사기관에 들어 갔던 사람들입니다.
죽어서 나오는 경우가 허다했습니다.
죽으면 시체 찾아 가라고 합니다.

거기에 본인만 고문 받고 끝나면 그나마 다행입니다.
아무 죄없이 후손까지 낙인찍혀서 숨죽여 살아야 했습니다.
거기에 공안사범으로 낙인 찍히면 후손들은 높은 위치에 못 갑니다.

그렇다고 시민쾌걸씨가 말한 페미랑 비교하면서 징징댄다는 것도 올바른 건 아니라고 봅니다.
페미 관련해서 엮이면 다른 범죄와 달리 성범죄로 몰리고 낙인 찍혀서 아무리 다른 사람에게 난 성범죄자 아니라고 해도 믿어 주지 않으니까요.
시민쾌걸씨도 잘 아실 겁니다. 우리나란 유죄추정의 원칙이란 걸 말입니다.

거기에 전자발찌야 뭐 입에 올리는 것조차 혐오스럽구요.
그걸 차고서 생활한다면 저라도 미쳐 버릴 겁니다. ㅡㅡ

라고 적었습니다.

그 시대를 안 살아 봣으니 하는 소리겠죠
반명신이라니 물론 지금의 페미도 아니지만 그 당시도 아무리 경제를 빨아 준다고 해도 아닙니다.
경제에 공이 있다? 전 아니라고 봅니다.
     
       
글쓴이 2019-01-12 (토) 19:46
전대갈은 광주가면 살아돌오지도못할텐데 에휴...
     
       
시민쾌걸 2019-01-12 (토) 19:48
?

댓글 중에 제 닉네임이 나오네요.


아마 아까 전두환글을 얘기하시나 본데,
주제와는 전혀 상관 없는 글에 페미를 끌어들이는 사람들을 얘기한 겁니다.


페미 얘기를 하더라도 글의 주제를 봐가면서 하자는 얘기죠.
아무데서나 손에 잡히는 대로 던지지 말고.
     
       
시민쾌걸 2019-01-12 (토) 19:58
학살과 고문이 자행되던 전두환 군사독재 시절을 얘기하는데
난데없이 페미 얘기를 꺼내들어서 그때보다도 '더(?)' 뭣 같아졌다니까 한 얘기입니다.


님은 무슨 의도로 그 얘기를 여기에 가져다 붙이는지 모르겠습니다만.
          
            
붉은해적 2019-01-12 (토) 20:14
그냥 그런 글을 썼다는 정도입니다.
의도랄 게 있습니까?
그 글에 이등병 일병이야 말로 분탕질하자는 인간들인데요
그런 글에 너무 열받지 말라는 의도 정도 ㅋㅋ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7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0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0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0
87734 [일반]  요즘 중앙일보 지면이나 연합뉴스나 완전 맛이 간 느낌 galton 15:52 0 6
87733 [일반]  토착왜구 총동원령.jpg (4) 이미지첨부 빈폴 15:47 0 158
87732 [일반]  이 술 어떤지 평가좀.. (4) 이미지첨부 잔당개돼지들 15:46 0 96
87731 [일반]  매일울리는 닭소리.. 어디에다가 민원신고넣어야할까요? (3) 20160321 15:44 0 57
87730 [일반]  자한당이 생각하는 민심 수준 (4) 이미지첨부 뿌푸다 15:42 0 162
87729 [일반]  소나타 신형 보면 볼수록 정이들던데 이미지첨부 체리체리체리… 15:40 0 139
87728 [일반]  자한당이 이번 시위에서 후쿠시마 수산물먹기 릴레이를 했으면 좋을듯 (2) galton 15:39 0 81
87727 [일반]  경욱이의 DogSound (1) 겨울숲 15:39 0 67
87726 [일반]  으음.. 자주가던 동네 빵집이 변했네요 (3) AH모르파티 15:38 0 131
87725 [잡담]  패미랑 게이들이 PC도 코미디죠. 가가맨 15:38 0 64
87724 [단문]  오늘 경기는 맨시티 승입니다. (2) 표독도사 15:38 0 85
87723 [일반]  냉정히 토트넘 최전방공격은 케인7 손흥민3이 맞음 (3) galton 15:32 0 155
87722 [일반]  중국 시장이 대단하긴 한듯요. (6) 알료샤 15:28 0 238
87721 [일반]  손흥민이 정말 대단한 이유? (2) 프랑스 15:20 0 306
87720 [일반]  오늘 왜구당 목표가 만명 (2) 이미지첨부 겨울숲 15:11 0 336
87719 [잡담]  이언주... 언행은? GW나무그늘 15:01 0 188
87718 [일반]  나이드니깐 찬공기 알레르기가 생겼어요 (2) 진진자리 15:00 0 117
87717 [일반]  지금 광화문 (11) 이미지첨부 바리에이션 14:58 0 475
87716 [일반]  무중력의자에 거치형 안마기 쓰고계시는분 있나요 noahe 14:55 0 117
87715 [일반]  중고폰 사려고 하는데요 (4) 더불어민주당 14:47 0 204
87714 [일반]  어제는 춥더니 오늘은 또 덥네요. (1) 흐노니 14:40 0 81
87713 [잡담]  어렸을적 애니들 성인용으로 리부트했으면 싶네요 똥탄말 14:39 1 203
87712 [뉴스]  서울시내 반려동물·유기동물 3마리 중 2마리,광견병 항체 없다 (2)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14:36 0 74
87711 [일반]  이소룡 성룡 (8) 이미지첨부 야옹 14:33 1 431
87710 [잡담]  제부랜드 바이킹 후기[email protected]#&%$#^$%^#@[email protected]$ (1) 이미지첨부 칫솔과치약 14:32 2 232
87709 [일반]  한일전 승패를 논하는데, 전력상 열세라는 평가를 하면 (4) 빡치는댓글 14:29 0 201
87708 [일반]  이런 광고 나만 불편해?(요) (3) 이미지첨부 요울 14:26 0 361
87707 [일반]  유승민 "정치적 죽음을 각오하고 개혁적 중도보수 정당으로 다시 출발" (11) 이미지첨부 무플방지위원… 14:26 0 339
87706 [일반]  샌드위치 가게 열게됬는데요 (3) 이미지첨부 더불어민주당 14:25 0 491
87705 [잡담]  날씨 너무 좋네요. (1) 엘민스터 14:24 1 5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