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3/23] (유머) 반도 중딩의 취미 (82)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보험상담실
 메디컬상담  | 남성스타일
 공동구매  | 나눔쿠폰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일반] 

방이 건조한거 같아서 가습기 샀는데

[회원게시판]
글쓴이 : gingerale 날짜 : 2019-01-12 (토) 15:44 조회 : 3038 추천 : 2  

습도가 64%네요;;;;;;


실내습도가 40~60%가 적당하다고 해서 55%자동으로 맞춰놨더니 가습기가 안돌아감 ㅋㅋㅋ


가습기 괜히 샀나봄.......


F20

각잡스 2019-01-12 (토) 15:45
습도가 오르락 내리락 하더라고요
그냥 두면 알아서 돌아 갈 듯 합니다.
     
       
글쓴이 2019-01-12 (토) 15:49
밤에는 더 떨어질라나요.....
손님475 2019-01-12 (토) 15:47
가습기가 싸구려라 그런지 설치 해 놓은 바닥이 흥건...ㅋㅋㅋㅋㅋㅋㅋ
공중에 올라 갔던 물방울들이 아래로 내려와서 고이네요.
     
       
글쓴이 2019-01-12 (토) 15:50
전 3만원대정도면 사겠지 하다가 쫌더 좋은거 쫌더 하다 15만까지 올라갔다가 다시 셀프조율했네요ㅋㅋㅋ
     
       
홍이요 2019-01-13 (일) 15:36
물병 꽂아 쓰는거 삿다가 최대로 틀어놓으니 아침에 화단에 이슬 맞은줄 알앗어요 ㅋㅋㅋㅋ
중간정도 하니 괜찮더라고요
ㅋㅋㅋ221 2019-01-12 (토) 15:47
저두 요번 겨울 너무 건조해서 가습기 살까 고민하다가
건조기 세척 위생 이런거 문제 많은거 같아서 그냥 수건 적셔서 말려두는데 괜찮은거 같아요
     
       
글쓴이 2019-01-12 (토) 15:51
전 수건 한두장은 별로 못느끼겠고 이불사이즈 정도되야 쾌적하구나 싶더라고요...
츄루륩춉츕 2019-01-12 (토) 15:50
65정도로해요
이토짱짱맨 2019-01-12 (토) 16:21
제습기도 같이사서 둘다 돌려주세요
크로스오버 2019-01-12 (토) 16:24
전 가습기에 표시되는 습도는 못믿겠던데요. 공기청정기처럼 순환 시키는 방식이라면 모르겠지만 그런게 아니라면 가습기 주변은 습도가 높을수 밖에 없을것 같아요.
후룰로루 2019-01-12 (토) 16:56
가습기는 윤남택 ㅡㅡ 청소 편한게 갑이더라고요
하이패스 2019-01-12 (토) 17:22
일단 온습도계를 하나 구매하심이....;
온습도계 만원도 안해요. 하나 구매하셔서 모니터 옆에 놓고 보시면 방안 온도하고 습도가 적나라하게 나옵니다.
누가라 2019-01-12 (토) 17:37
고 주변만 60프로 넘지 좀만 벗어나도 건조..
선풍기?등으로 공기 순환 필요
대암흑천 2019-01-12 (토) 18:44
습도 믿을게 못되던데요, 저도 수치 보고 가습기 안 켰더니 완전 건조하고 ㅡㅡ
화장실 문 잠깐 열었더니 습도가 80% 되고 아무튼 이상함. 그냥 건조하다 느끼면 켜세요.
싸인 2019-01-12 (토) 19:03
usb 미니가습기 쓰고 있어요. 가열식도 쓰기는한데 미니가습기가 청소가 편함. 사실 청소할게없음..
가습기안틀면 습도가 32~42사이구요.  가열식은 습도 50~70까지 가능한데 미니가습기는 50내외.
그리고 바닥아니고 책상위나 식탁위에 두고 쓰는중..
니앤 2019-01-12 (토) 19:16
실내 온도를 내리세요. 옷을 조금 더 껴입으시고...
disturbe 2019-01-12 (토) 21:06
전 아침에 일어나니 한치 앞도 안보이는 현상도 있었슴...
클매니아 2019-01-13 (일) 00:51
초음파나 가열식 가습기는 쓰지 마세요.
괜히 벽마다 곰팡이만 슬고 살균제를 쓰면 폐질환의 위험도 생깁니다.
펌프로 물만 순환시키는 자연가습기를 쓰세요.
벽에 곰팡이도 슬지 않고 청소도 초음파가습기처럼 자주 해 주지 않아도 됩니다.
     
       
아이유넘 2019-01-16 (수) 12:20
모델명좀 알려주세요 ㅠㅠ
          
            
클매니아 2019-01-16 (수) 14:07
다음 쇼핑에서 해바라기 우산 실내분수로 검색해 보세요.
위메프에서 44500원이라고 최저가가 뜰 겁니다.
클릭해서 들어가 보면 52000원이지만 로그인해서 쿠폰을 모두 받아보면 맨마지막에 7500원 할인쿠폰이 뜨는데 그 할인쿠폰을 쓰면 44500원에 국내최저가로 살 수 있습니다.
2013년 겨울에 사서 6년째 쓰고 있는데 다른 자연가습기에 비해 세척하기도 쉽고 가습 용량도 큰 편이더군요.
본체가 파손되지 않는 한 애프터 서비스도 받을 수 있습니다.
Shine빛 2019-01-13 (일) 01:45
허니버터야옹 2019-01-13 (일) 15:20
습~ 하~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6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0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0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0
79523 [잡담]  kbs에 배철수 나오는데 트리스트 23:23 0 26
79522 [일반]  고깃집 여러개있는 사장님이 (1) 더불어민주당 23:22 0 65
79521 [잡담]  고생하셨습니다. (1) 바보자슥 23:20 2 35
79520 [일반]  갤럭시 해외 s10 매장에서 보니... (1) kimchira 23:16 0 122
79519 [도움]  기업 간 매출 관계도 볼 수 있는 사이트 있지않나요? (1) 철수안합니꽈… 23:14 0 43
79518 [일반]  오늘 그알이 버닝썬 내용으로만 그칠건지.. (4) 알러브붑 23:13 0 95
79517 [일반]  kbs 심야토론 보고 있는데 (1) 카일러스 23:08 0 145
79516 [고민]  에어컨 설치 눈탱이 맞은 건가요? (7) rlswjdeo 23:06 0 308
79515 [일반]  건물 천정에 붙어 있는 휴지뭉치같은 있는데 단열재 인가요?? (8) 이미지첨부 푸른하늘에서 23:04 0 191
79514 [일반]  크으.. 간만에 방정리좀 했습니다. (13) 이미지첨부 옹느랑 23:03 3 203
79513 [경제]  다자녀 자동차 취등록세 세금 면제혜택 '앞으로 세금 내야' (2) 이미지첨부 불활요술 23:01 0 138
79512 [일반]  야동 어떻게 숨겨두심미까? (37) 차단된시멘트 22:55 1 382
79511 [일반]  kbs 심야토론 버닝썬 김학의 장자연..주제인데.... 토론자가 ㅋㅌ (6) 순수의식 22:54 0 334
79510 [도움]  파나소닉 전기면도기 가성비좋은거 추천해주세요. (11) 10X10 22:48 1 123
79509 [잡담]  인간쓰레기들... (2) 김윤이 22:43 0 279
79508 [잡담]  삼색 볼펜 일제라 해서 기대하고 샀더니 허무;; (9) 이미지첨부 킁킁할짝 22:42 1 344
79507 [일반]  예전에 '지진전쟁'이라는 시놉시스를 써본 적이 있는데.. (4) 어깨통증 22:39 0 106
79506 [일반]  원래 알바구직 사이트에 글 올리면요. (4) 마르코로이스… 22:33 0 196
79505 [일반]  온라인으로 본 좌빨들 특징 (50) Sean 22:32 0 380
79504 [일반]  회사다니면 30대 후반이면 어느직급인가요? (15) ㅣCISCOㅣ 22:29 0 505
79503 [일반]  포항 지진은 인재인데 (25) 뿌푸다 22:23 0 315
79502 [음식]  혹시 대게 잘 아시는분 계신가요?? (15) 이미지첨부 백종투 22:09 1 379
79501 [일반]  평가절하 평가절상 (1) 소총저격수 22:02 0 231
79500 [일반]  라돈 검출 진정한 헬게이트는 이게 아닐지? (4) 이미지첨부 파고드는껑충… 22:00 0 440
79499 [일반]  하다 하다못해 이젠 포항 지진마저 전 정권 탓인가 (25) 이미지첨부 차단된시멘트 21:59 0 599
79498 [뉴스]  토왜 통곡의 넘사벽 이낙연 <장내 잠재운 이낙연의 한마디> 김씨5 21:58 0 238
79497 [일반]  갤10.잠금화면상태에서 페이스톡이 안와요 레드보틀 21:48 0 157
79496 [잡담]  박그네 청와대 김학의 사건 막으려 압력 행사 이미지첨부 필소구트 21:47 0 337
79495 [잡담]  미세먼지는 위험한게 맞는듯 (5) ψ오크 21:46 0 314
79494 [일반]  버닝썬건으로 보는 한국과 일본의 가장 큰 차이 (12) galton 21:43 1 47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