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2/23] (유머) 옛날 노예 vs 지금노예.jpg (45)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보험상담실
 공동구매  | 나눔쿠폰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일반] 

이거 그린라이트인가요?

[회원게시판]
글쓴이 : 알라카이제 날짜 : 2018-12-08 (토) 00:38 조회 : 3666 추천 : 9  
회사 여직원인데 친하긴해요. 그런데 어제 전화했더니 안받았어요.
오늘 아침 카톡으로 전화했쪄. 초저녁부터 퍼자서 오늘 늦잠 자써..
이리 애교를 부리더라고요 여자분만 대답해주세요 그린라이튼가요??? ㅎㅎㅎ

얄라차™ 2018-12-08 (토) 00:39
물어라 고기야 제발~~~
빈폴 2018-12-08 (토) 00:39
아뇨. 결혼각입니다. 빨리 어린이집 예약부터 하세요.
     
       
일이삼사오다 2018-12-08 (토) 19: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냥한 2018-12-14 (금) 14: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어셰크 2018-12-08 (토) 00:40
어서 잠에서 깨세요 용자여
이토짱짱맨 2018-12-08 (토) 00:41
빨리 어린이집 대기하세요
냥집사 2018-12-08 (토) 00:41
그린랜턴입니다!
     
       
호주청정 2018-12-08 (토) 14:02
반지쟁이가또...
한국놈 2018-12-08 (토) 00:42
밤에 뭐 했네요
GooNa구나 2018-12-08 (토) 00:42
김칫국물에... 면 말아먹고 싶네~ 시원하게~
canorus 2018-12-08 (토) 00:42
밤에 남친이랑 같이있었나보네요.
     
       
FYBs 2018-12-08 (토) 00:51
밤에 남친이랑 같이있었나보네요.
          
            
며누야 2018-12-08 (토) 12:39
밤에 남친이랑 같이있었나보네요.
향기캡슐 2018-12-08 (토) 00:43
곧 미투당함
     
       
영화마을 2018-12-08 (토) 01: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주여행객 2018-12-08 (토) 00:43
잘못 보냈네..
낯선남자 2018-12-08 (토) 00:44
애는 어느 대학 보내실거에요?
Marilyn 2018-12-08 (토) 00:47
그린랜턴입니다
오타쿠미 2018-12-08 (토) 00:47
그린라이트 = 그린랜턴 빛 = 아니다 이 악마야
글쓴이 2018-12-08 (토) 00:48
진지하게 답해주세요 ㅎㅎㅎㅎ 넘하시네 다들
     
       
플레이루나 2018-12-08 (토) 00:54
이미 돌려서 다들 얘기하시는데.. ㅋㅋㅋㅋ
     
       
스식 2018-12-08 (토) 16:35
눈치좀....
LetMegoT 2018-12-08 (토) 00:49
힝 ...불쌍해
카레고로케 2018-12-08 (토) 00:50
그놈과 나이트였네요.
     
       
김탁구부 2018-12-08 (토) 12: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odles 2018-12-08 (토) 00:54
사실 알 수가 없죠  본문 경우 가지고는, 심지어  상태 안좋으면  면전에서도  순간 회피할려고  살짝 저러는 얘들도 있는데  겨우 카톡 가지고는,  남들 말 믿지말고  연령대가  서른 초에서 미만이면 자신이 한번 도전해 보세요    제 자신을 포함한 여기 댓글다는 분들이 못한거  성공할 수도 있으니까요
허니버터야옹 2018-12-08 (토) 01:01
남친이랑 있었나 봄
6DWorld 2018-12-08 (토) 01:05


그린라이트
바람의마법사… 2018-12-08 (토) 05:11
99% 다른남자하고 있었다에 100원겁니다.
기적의공대오… 2018-12-08 (토) 07:11
딴놈이랑 뒹굴고 있었습니다
골게터® 2018-12-08 (토) 10:59
조그만 실내 낚시터 물에서 놀고있는 한심한 망둥어로 보입니다.

암튼 여성폭력법에 잘 대응하시기를 바랍니다.
우비11 2018-12-08 (토) 11:01
잘못보냄 진짜로
아르고노트e 2018-12-08 (토) 11:20
보통 호감 가는 사람에게 전화가 왔다면 안받을리도 없고
설사 무슨일이 있어서 못받았다고 해도 다음날이라도 확인이 됐을때 연락을 했을텐데

무시하고 있다가 상대에게 전화가 오니 그제서야 변명을 했다는건
님에게 눈꼽만큼도 관심이 없다는 증거입니다.

직장 동료로 그냥저냥 이야기가 통하는것과 이성으로 호감이 있는건 별개의 문제.
어장에서 파닥 거리지 말고 정신 차리세요 레드썬~!!

     
       
스마트찬 2018-12-08 (토) 12:38
동의
     
       
호주청정 2018-12-08 (토) 14:04
엥 전화는 어제한거고 아침에 여직원한테서 전화했쪄? 라고 선톡온건데 글 한번 더읽으셔야할듯
     
       
아침에바나나 2018-12-08 (토) 16:17
ㅋㅋㅋ 일단 글보다 제대로 읽어야 할듯
아침에 선톡 왔다고 하잖아요 ㅋㅋㅋㅋ
          
            
아르고노트e 2018-12-08 (토) 17:44
사실...그린 라이트가 아니길 바라는 마음이 더커서 본문을 제대로 이해 못했었네요...
커플지옥!솔로만세!!!

그나저나 짝사랑 하는 사람의 실수는 상대의 말투나 행동 하나하나에 의미를 두고
해석에 집착 하는데 사실  그게 큰의미는 없음.
일관된 행동이나 확실한 의사가 보이는 행동에 의미를 둬야죠,
빳따맨 2018-12-08 (토) 12:11
하... 하하하하핳하
아치미슬 2018-12-08 (토) 12:24
지금 말 놓냐?

라고 답장을 해주면 됩니다.
처단된코멘트 2018-12-08 (토) 12:44
펜스룰을 지킵시다!
야생망아지 2018-12-08 (토) 13:03
어장용 물고기 모집중.
저거 2018-12-08 (토) 13:39
진지하게 뭐 카톡보냈는데 답장이 조금 시간 지난 후에 늦잠 자써,, 전화해써,, 온거라면 노그린라이트 ㅎㅎ
그린라이트 2018-12-08 (토) 14:40
아닙니다
내상조심 2018-12-08 (토) 15:33
헤드라이트요
사야오빠 2018-12-08 (토) 15:36
블루오션입니다
막걸리투나잇 2018-12-08 (토) 15:45
솔직히 말투 하나가지고 판단하시면 절대 안됩니다..
제 친구들 중에서도 원래 저렇게 애교섞어서 톡 보내는 친구들이 있거든요. 그 친구들이 저한테 이성적으로 관심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본인 성격입니다.

저것만 보고 그린라이트 판단하시면 절~~~대 안돼요
당근농사 2018-12-08 (토) 16:51
자기한테 청혼해달라고 하는겁니다. 빨리 만나면 바로 청혼부터하세요. 빨리안하면 여자분이 실망하니까 지금 즉시가서 사랑한다고 하세요 빨리요 빨리
jarin 2018-12-08 (토) 16:51
아닙니다.
호감 없습니다.
직장동료가 전화하면 전화 씹습니다
호감있는 동료가 전화하면 전화 씹으려다가도, 10분안에 다시 전화 합니다.
선톡한 건, 전화 씹었는데, 얼굴보려니 쬐금 계면적어서 그런 것이라 봅니다.
다덤벼개박살 2018-12-08 (토) 17:20
제 경험상 어장입니다.
하울아니 2018-12-08 (토) 18:35
저것만 가지고 사람의 마음을 어찌 압니까??
eeeto 2018-12-08 (토) 18:46
박경림이 부릅니다...
착각의 늪.

애교말투로 원래 대답하는 여자들이 있는데 이걸 그린라이트로 받아서 고백을 해버리면 정말 어색한 관계가 됩니다. 매일 봐야 할 사이라면 고백은 매우 매우 신중해야 합니다!!!
아이즈원♡ 2018-12-08 (토) 18:51
다른남자랑 자느라 못봄
댜앙랴 2018-12-08 (토) 19:00
미투라이트 입니다
하니우 2018-12-08 (토) 19:06
크리스마스 대비용 떡밥 냠냠 ``...
에드리안 2018-12-08 (토) 19:35
고백해서 혼내주세요!
머스탱대령 2018-12-08 (토) 19:54
회사 점심시간 전 사람 많이 다닐때 불러서 공개 고백 고고 각이네요
무조껀 100% 확신함
블루베리치즈… 2018-12-08 (토) 20:55
오케이! 걸려들어써
풀리비 2018-12-08 (토) 21:29
그냥 여자가 캥기는거 있는듯
-위에거적고 덧글봤는데 나랑같은생각한 덧글있네. 남친이랑 같이있었거나 남자랑 같이있었다. 1표.
피부왕통키 2018-12-08 (토) 21:52
아 역시 이런글은 댓글이 주도함 ㅋㅋㅋㅋ
어장에 한번 들어가 보시죠 ㅋㅋ
이쑤시개살인 2018-12-08 (토) 22:29
괜히 혼자 오해하고 들이대서 창피당할까봐

진심으로 말씀드리는데 그린라이트 아닙니다.
도선52 2018-12-08 (토) 22:54
100% 어장임....
무상사 2018-12-08 (토) 23:19
상대방이 먼저 전화했으면 그린라이트겠죠...
제가 보니까.. 글쓴이 분이 관심이 있는 거 같은데..
그런 상황에서는 여자가 진짜 밉상으로 굴지 않으면 다 그린라이트로 해석할 여지가 많습니다.

글쓴분이 그 여자분 단순 호감이 아닌 진짜 좋아한다면 고백하세요. 괜히 그런 감정에 여자 행동하나하나 분석해봐야 소용없습니다.
난쟁이칭구 2018-12-08 (토) 23:54
사내연애가 쉬운게 아니니 잘생각해보시구요.
연애사실이 퍼져도 업무적으로 상관없다면 잘해보세요~
Shine빛 2018-12-09 (일) 00:19
천생아재 2018-12-09 (일) 00:33
여자는 매우 현실적입니다... 회사 여직원인데 저런다? 그린라이트를 따지기 전에 일단은 국공립 어린이집 번호 받으시길 바랍니다.. 로또보다 어렵다 카더이다 ㅠㅠ
녹차녹차 2018-12-09 (일) 00:51
이런 글 보면...뭔가 답답한게;

어장이라고 헤어지라고 하면 단칼에 헤어질꺼고, 그린라이트 맞다고 하면 고백이라도 할껀 아니잖아요

저 여성분의 평소 성격이나 다른 사람들한테 하는 행동, 두분 사이에 어떤 썸의 계기가 있었는지...아무것도 모르는 데 저것만 가지고 그린라이트를 물어보는 건...

나 이런일 있었다>_<?? 부러워해줭>_< 이거나 식당에서 문열고 나올때 오른발 먼저 나가야 하나 왼발 먼저 나가야 하나에 시달릴 정도로 정말 선택장애가 있으시거나, 혹은 저 여성분에 대해서 친하긴 친하지만 실제로는 아무것도 모르니까 아무것도 모르는 님들이 판단하는 거랑 똑같을겁니다..거나..

그 여성분은 진심인데 다른 분들이 헤어지라고 해서 헤어져도 책임져줄 사람 없고, 그 여성분은 어장이거나 단순히 친한 사람정도의 의미인데 다른분이 고백해라고 해서 고백했다가 까여도 책임져줄 사람 없습니다.

본인이 마음가시는데로 행동하세요. 그 여성분이 좋다 싶으면 고백하고, 이정도 관계가 아직은 편하다하면 관계 유지하면되고, 어장관리같다 싶으면 적당히 선그으시고요. 적어도 이토안에서는 그 여성분에 대해서 님보다 잘 아는 사람 없습니다.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D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0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0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0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0
70342 [일반]  휴 어제 알바비 물어보니.. 어제 밤늦게 까지 보내준다면서 (1) 라이벌리 07:34 1 113
70341 [잡담]  뭐여.. 토렌트 이제 안하나요? (2) 이미지첨부 aerhaesr 07:25 0 201
70340 [정치]  어디서 배워 먹은 설훈 (1) 이미지첨부 상숙달림이 07:24 0 166
70339 [일반]  제주도 2박3일 갈만한곳 니하오마 07:15 0 64
70338 [날씨]  오늘의 날씨입니다 ~ 미세먼지 조심하세유 ㄷㄷㄷ (3) 이미지첨부 시티은행 06:59 1 88
70337 [날씨]  2/23 대기질 지수 이미지첨부 o어나니머스o 06:50 1 91
70336 [사회]  "상습폭행당했다"…조현아 남편 동영상 공개 / 연합뉴스 (3) 새날 06:27 0 198
70335 [일반]  여자한테 맞고 경찰불렀는데 cctv는 나중에 확인하는건가요? (11) 그래도한번쯤 06:21 1 330
70334 [잡담]  주말입니다!! 굿모닝입니다 05:54 0 60
70333 [일반]  의료보험에 손대려는 인간들은 진짜 나쁜 놈들이다. (1) 테크노 05:48 0 211
70332 [일반]  이게 여혐인가요?? (7) 이미지첨부 커커아 05:27 0 389
70331 [일반]  저 어떻게 해야하나요 자살충동 듭니다. (25) 프레이마이어 04:25 0 428
70330 [일반]  황세모, 완전히 멘탈 나간듯... (2) 이미지첨부 전사abj 04:14 0 674
70329 [일반]  조선학교 차별·투쟁의 역사…일본의 양심 흔들다 이미지첨부 전사abj 04:02 0 191
70328 [단문]  왜 게임이나 바둑같은것도 남자가 더 잘하나요??? (14) 카이만악어 03:59 1 322
70327 [일반]  내 아래 아랫글 '하나둘씩 튀어나온다' 조작이네요 (1) 허럽휴땟츄 03:44 2 187
70326 [잡담]  미쳤네 허럽휴땟츄 03:35 2 231
70325 [일반]  하나 둘씩 튀어나오네요 (4) 겨울숲 02:56 0 480
70324 [일반]  미래의 노동력을 생산하지 않은 대가 (9) 숙녀전문 02:44 0 402
70323 [일반]  제명을 하려면 설훈 같은 인간을 제명해야지 (7) 빡치는댓글 02:44 0 260
70322 [일반]  댓글 보는데 정신이 혼미해지네요...ㄷㄷㄷ (8) 오후2시 02:37 0 406
70321 [정치]  설훈, “오해 일으켜서 상처가 된 분들이 있다면 이유 불문하고 죄송” 2019.2.22. (8) 이미지첨부 푸르름 02:34 0 455
70320 [사회]  적십자가 현행법 상으로 개인정보를 취득하는 것의 적법성 (2) 이미지첨부 관리는하냐 02:12 0 216
70319 [일반]  의사 한 놈이 한 국가의 의료체계를 다 작살내는구만 (5) 이미지첨부 닥똥집똥침 02:01 0 800
70318 [일반]  민주·평화·정의 166명, ‘한국판 홀로코스트 부정처벌법’ 공동발의…바미당은 개별… (1) 이미지첨부 전사abj 01:56 0 182
70317 [정치]  설훈 민주당 위원 "20대 文지지율 하락, 이명박,박근혜 정부 시절 교육 제대로 못 받… (5) 이미지첨부 로이제 01:54 0 263
70316 [뉴스]  사료 배달하다 강아지 훔친 택배기사..배송앱으로 덜미 (1)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01:51 2 371
70315 [사회]  젠더갈등 토론회.. 이나영 중대교수 5.18 망언자와 비교 (21) 대왕참치 01:46 0 320
70314 [사회]  일본 넷우익의 실체. 일본 테레비아사히 방송분. 14분 28초 영상. (1) 푸르름 01:37 0 274
70313 [정치]  자유한국당, 나경원, 황교안등과 일본. 사진 75장. (5) 이미지첨부 푸르름 01:30 0 46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