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1/21] (회원게시판) 마이크로닷 부모 뉴질랜드 식당 매각 기사....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일반] 

엄청 개운한 순간..

[회원게시판]
글쓴이 : 캐드버리 날짜 : 2018-11-09 (금) 08:26 조회 : 515
며칠 전부터 애매한 크기의 뾰루지가 거슬렸었는데
짜기엔 애매한....
한 삼일 있다가 제대로 익어서(?) 뿌리까지 깔끔하게 짜냈네여 레알 개운 ㅋㅋㅋㅋㅋ
캐드버리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이토먹깨비 2018-11-09 (금) 08:27
모공:저런..뾰루지를 수확...이제 새로운 뾰루지를 심어볼까..
     
       
글쓴이 2018-11-09 (금) 08:37
재빠르게 소독 후 박트로반+면봉으로 잘 처치했습니다 ㅎㅎㅎㅎㅎ
박트로반이 뾰루지 및 여드름 후속조치로 참 좋습니다
특히 귓바퀴에 짜지지도 않는데(어디 있는지도 못찾겠는)엄청 고통을 주는 부위에 바르면 붓기가 바로 가라앉아서 어디가 근원지인지 나오더군여!!
          
            
이토먹깨비 2018-11-09 (금) 08:59
알고보니..박트로반....제품 영업팀에서 나오셨구나...스스로 효과를 보셨다고하니 하나 구매할까 싶네요..
               
                 
글쓴이 2018-11-09 (금) 09: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 그렇게도 보이는군요 ㅋㅋㅋㅋ
참고로 같은 성분, 다른 이름이기만 한 박테로신 발랐습니다..
성분에 무피로신이라는 항생제 있는거 바르심 대여....
마데카솔이나 후시딘보다 쎈 항생제라고 했던거 같네염. 자주 바르면 안대고여 그래서..
내성 생기니까용..
바디 2018-11-09 (금) 08:29
삽니다
     
       
글쓴이 2018-11-09 (금) 08:36
헐........... 잌ㅋㅋㅋㅋㅋ 헉!! 이 느낌을 사신다는거죸ㅋㅋㅋ
한걸음두걸음 2018-11-09 (금) 10:41
탱탱한 피지를 짜냈을 때 또한....호홋.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댓글순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0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0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0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0
40132 [사회]  문재인 정부 < 일베 여친인증 > 서버 압수수색의 주 목적은? (3) 이미지첨부 KosTV™ 14:02 0 100
40131 [일반]  한국군 야전 식사.jpg (1) 이미지첨부 시티은행 14:01 0 134
40130 [뉴스]  노현정 이어 조수애까지…재벌가 입성하면 女아나운서는 퇴사 수순? (1) 이미지첨부 캐잉여 13:58 0 151
40129 [일반]  FBI에 조현천 잡기 신고했습니다 ㅋㅋ (1) 봉래산 13:57 0 244
40128 [일반]  서울날씨가 곧 눈 올것같습니다. (5) 빈폴 13:50 0 150
40127 [잡담]  요즘 예능프로 뭐 보시나요? (12) 하얀발자국 13:46 1 162
40126 [일반]  사랑니 뽑고 혀가 아픈 후유증이 한달동안 지속되네요. (12) 잿빛도화지 13:43 0 184
40125 [일반]  지켜봐야 한다고 해서 지켜봤더니... (10) 고우리1 13:41 0 322
40124 [일반]  이건 어떤 바지를 입어야되나요 (7) 이미지첨부 신현희와김루… 13:39 0 333
40123 [잡담]  마닷이 이렇게 사라지면 도시어부는 어떻게 될까요 (22) 심새 13:38 0 369
40122 [뉴스]  화해치유재단 해산 결정…정부 "즉시 법적 절차"(종합) (2) 피아게르도 13:32 0 161
40121 [잡담]  기독교를 싫어하게된 계기 (11) 후방장 13:31 5 315
40120 [일반]  예금과 적금의 차이가 정확하게 어떤건가요? (7) CLAMP 13:30 2 222
40119 [일반]  컬링 대표팀 논란 어떻게진행되고있나요? (1) miniboni 13:27 0 136
40118 [일반]  pc방 사건 가해자말듣고(제대로 이해도 안하고) 피해자 욕하는거 개빡치네요 (6) 이미지첨부 오렌지색 13:26 1 257
40117 [일반]  문재인 대통령님이 잘못한 것들.. (10) 로아트 13:26 0 323
40116 [일반]  손*조를 아직 보고싶다고 하시는분들도 계시네요 (5) 이미지첨부 루코 13:22 0 563
40115 [일반]  대구 가 원래 커피가 비싼데 (12) 이미지첨부 노력왕 13:18 1 514
40114 [일반]  US미씨에 올라온 조현천에 대한 제보입니다. (9) 이미지첨부 봉래산 13:17 0 494
40113 [일반]  비교적 정확한 습도계 머가 있을까요? (9) 극성이 13:11 0 158
40112 [일반]  이재명 지지 철회하고 자숙하겠습니다. (22) 삐야기얄리 13:08 0 838
40111 [일반]  이재명비서진의 활동이 이재명 당선무효에도 영향미치는듯. (16) 이미지첨부 높이나는도요… 13:05 0 532
40110 [잡담]  퇴직하면 밀린 연차도 다 돈으로 받을수 있을까요? (11) 강남고려 13:03 0 339
40109 [일반]  6천원 짜리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어봤습니다. (11) 탄산수 13:00 0 484
40108 [정치]  다른 사람이 해당 전화번호를 취득하면 본인 확인을 할 수 있어서 그 번호를 유지하는… (9) 서마니 12:58 0 258
40107 [음식]  콩나물 무침 에 밥먹고 왔네요 (13) 이미지첨부 이토짱짱맨 12:55 2 259
40106 [잡담]  점심 시간은 빨리도 지나간다 (1) gcc컴파일러 12:54 0 88
40105 [일반]  라면 먹을때 애초에 건강생각하면 라면을 안먹죠 (7) 빌더122 12:53 1 256
40104 [일반]  대한민국 합계출생률 1.0명 미만 예상(2018년) (13) eeeto 12:49 2 198
40103 [일반]  근데 숙대 나온게 자랑할만한 일인가요? (14) 이미지첨부 발키리프리깃 12:48 0 70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