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문재인 대통령은 정말 넘사벽 ㅋㅋㅋ

[시사게시판]
글쓴이 : 필소구트 날짜 : 2020-04-07 (화) 00:01 조회 : 5138 추천 : 123  

미통당 애들이 아침 저녁으로 욕을 해대지만 


문재인 대통령의 인품과 능력이 넘사벽이라 


그런 선동이 먹히질 않는 것임...




문재인 대통령의 인품을 보여주는 수많은  에피소드


전세계가  찬사를 보내는   문재인 대통령의 글로벌 리더쉽


토착왜구도  속마음으로는 인정하고 있을걸료??...ㅋㅋㅋㅋㅋ


문통은 퇴임후 역사가 크게 기록할 것임 ㅎㅎ




총선 승리 가즈아ㅏㅏㅏㅏ ㅋㅋㅋㅋㅋ

한반도 평화의 새로운 시대에 살아가는 팔천만 분의 일

쿨스타 2020-04-07 (화) 00:03 추천 19 반대 0
문대통령이 국민에게 3년동안 매일 선물을 뿌렸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국민이 한번 선물한번 준비해서 드릴때 됐다고 생각합니다.
화대무박종주… 2020-04-07 (화) 00:02 추천 14 반대 0
제가 뽑았어요!
화대무박종주… 2020-04-07 (화) 00:0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제가 뽑았어요!
     
       
경비10년 2020-04-07 (화) 00:10
줄을 서시오,,,,

저도 ,,,
     
       
글쓴이 2020-04-07 (화) 00:10
가즈아ㅏㅏㅏㅎ
     
       
네번째왕 2020-04-07 (화) 00:34
제가 임명했습니다!
          
            
화대무박종주… 2020-04-07 (화) 00:35
     
       
왕관쓴타잔 2020-04-07 (화) 09:16


넘사벽이죠 자랑스런 아버지의 아들이지
          
            
저격수 2020-04-07 (화) 09:42
윤봉길 의사의 손녀가
토착왜구당의 비례1번이 되었습니다 ㅋㅋ 이해가 되실라나?
          
            
화대무박종주… 2020-04-07 (화) 10:46
어쩌라구?
독립군 때려잡던 박정희 보다는 백배 천배 낫다.
친일과 반민족행위자하는 구별해라 모질아.
          
            
비워언 2020-04-07 (화) 11:21
이걸로 여태 빨갱이라 한거였어?
          
            
요매 2020-04-07 (화) 15:30
걍 가만히 닥치고 있는게 낫지 않나...? 왜 여러 사람들한테 욕을 일부러 쳐먹는건지.
좀만 더하면 이러다 벌레소리 듣겠네.
          
            
사랑하나마나 2020-04-07 (화) 21:50
어디서 아그작 대냐
          
            
LA날제비 2020-04-07 (화) 22:01
하ㅜ폐기물장에서 쓰레기 한마리가 도망갔다더니
          
            
케이11 2020-04-07 (화) 23:07
에라이....
          
            
왕관쓴타잔 2020-04-09 (목) 09:01
여기 애 들은 팩트를 얘기 하면 개.소리야 아버지를 아버지라 부르지 못하냐??? 사실이잖아?? 빨갱이 아버지는 맞는데? ?? 지금은 아니라고 얘기 하는거야??  너네들??  그럼 그렇다고 하면되지 진짜는 진짜 대로 말하고 지금은 아니야 내가 좋아하는 내로남불 대장이야 이렇게 말하던지 아닌건 아니라고 말해야지 맹신도 머저리들 ㅋㅋㅋ 일베충=대깨문=코죽문=n번문=빨갱이  좌빨 탈출은 지능순이야
     
       
띠용Eldyd 2020-04-07 (화) 12:25
난 촛불집회 6회+랍니다. ㅎㅎ.
          
            
경비10년 2020-04-07 (화) 14:42
쿨스타 2020-04-07 (화) 00:0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문대통령이 국민에게 3년동안 매일 선물을 뿌렸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국민이 한번 선물한번 준비해서 드릴때 됐다고 생각합니다.
     
       
글쓴이 2020-04-07 (화) 00:11
총선 승리로 보답해야쥬 ㅎ
가자거기로 2020-04-07 (화) 00:03
문재인 보유국!!
     
       
글쓴이 2020-04-07 (화) 00:11
이문덕 ㅋㅋㅋ
고투더 2020-04-07 (화) 00:06
전 세계에서 찬사를 보낸는 건 이토를 통해서 확인하는데
TV에서 이런 거 보도는 하나요?
물론 조중동 이 씨이브으럴 새리들은 하는 둥 마는 둥 하겠지만
KBS에서는 보도 하나요?
제가 tv를 안보다 보니
진짜 검레기들 개혁하고 언론개혁이 시급한 상황이..
     
       
글쓴이 2020-04-07 (화) 00:11
마봉춘 빼고 제대로된 공중파 있나요.... ㅜㅜ
          
            
고투더 2020-04-07 (화) 00:14
마봉춘은 시간날 때 마다 부모님과 보기에
제가 못 보면 부모님이 KBS 9번 뉴스만 보시기에 ㅠㅠ
진짜 개병신에서 좀 마봉춘처럼 좋은 이름을 얻어지는 시기가 있어야 할텐데요.
               
                 
†와룡 2020-04-07 (화) 00:28
KBS는 그나마 양호하죠 저희 아버지는 죶선TV만 보십니다...
차라리 KBS를 보시라고 말씀 드려도 묵묵부답
                    
                      
글쓴이 2020-04-07 (화) 00:41
제 부모님도 뭐 큰 차이 없네유 ㅜㅜ
                    
                      
고투더 2020-04-07 (화) 00:46
그나마 저희 부모님은 양호하시네요.
왠만하면 채널을 ebs 번호 이후로는 잘 안돌리시기에
뭐 가끔 자연인같은 프로그램은 보셔도
뉴스는 절대로 종편은 안보시니
                    
                      
비워언 2020-04-07 (화) 11:23
카톡 단체방이 있으신거 보고 체념했습니다...
여긴 그들만의 리그에요
     
       
화대무박종주… 2020-04-07 (화) 00:24
다른건 몰라도 마크롱과 트럼프가 문재인 대통령에게 전화해서
의료기 용품 좀 도와달라고 한 것은 나이드신 어른들도 많이 안다고 하네요.

조금 전 다스뵈이다에 출연한 도종환 의원(청주 흥덕구 후보)이 한 이야기 입니다.

===
노인정에 모여서 같은 노인들끼리 모여서 가짜뉴스 유투브만 봤을 때는
문재인은 빨갱이고, 대한민국은 공산화 되고 있다고 알고 있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노인정에도 못가고 집에서 TV를 보게되니
대통령 지지율이 50%가 넘었다고 하고, 트럼프가 전화해서 도와달라고 한다고 하고
노인정에서 가짜뉴스 볼때하고는 전혀 다른 상황이 뉴스에 나오고 있으니
어르신들이 멘붕이 오고, 현실을 인정하지 못해서 햇갈려 하고 있다고 하네요.ㅋㅋ
===
카일러스 2020-04-07 (화) 00:07
WHO 보건총회에서 아시아대표로
대만 싱가포르 홍콩등 코로나 대처를 잘한 나라빼고
한국의 문재인대통에게 기조발언해달라고 요청한건
 셧다운 안하고도
이만큼 방어한거 자체가 모범사례가 되기 때문이죠..
국민들과 의료진들의 노력임도 맞는데...
기본적인 정부가 개판이면
이렇게 만들기 힘듭니다
꾸찌남 2020-04-07 (화) 00:19
우리 이니하고 싶은데로 다해~!

우리 문통 임기 끝까지 하시고 싶은대로 다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한발두발 2020-04-07 (화) 00:24
문통은 정말 대단한 사람...재물에 욕심없고 꼼수를 부리지 않고 항상 정도를 걸으면서도 능력이 좋아서 정면돌파가 되는 후...
감자구리 2020-04-07 (화) 00:26
퇴임후 편히 쉬실수 있도록..
이번 선거는 압도적으로
     
       
백종투 2020-04-07 (화) 01:14


압도적인!!!!!!!!!!!!!!!!!!!!!!!!! 힘으로!!!!!!!!!!!!!!!!!!!!!!!!!!!!!!!!!!
     
       
발터자르 2020-04-07 (화) 09:02
그리되리라
마무쉬 2020-04-07 (화) 00:50
문재인 보유국 진짜 대단함
송림1 2020-04-07 (화) 01:18
4월15일은 왜구당 제사날~~~ 불쌍타...
제시카의겨울 2020-04-07 (화) 02:58
문재인이 빨간당을 이렇게 너그럽게 대하면
나중에 반드시 검찰에 의해서 감빵 갈겁니다.
인적 청산이 안된 검찰은 20촌 범죄를 찾아내서도 엮어서 반드시 문재인을 감빵에 집어넣을겁니다
그게 정치이고 현실입니다
글쓴이말같은  퇴임후를 보낼려면 친빨간당 검사와 고위공무원들은 모조리 솎아내야 할겁니다.
퇴임후를 너무 쉽게 보시네요.
BenDover 2020-04-07 (화) 05:36
ㅋㅋㅋㅋ 종교네 종교 ㅋㅋㅋ

지지이유 : 인품 ㅋㅋㅋㅋㅋ



지인임? ㅋㅋㅋ
맛짜ㅇ 2020-04-07 (화) 06:02
우리돈으로 비아그라 처먹으며 백옥주사 처맞던
어떤 시벌련 하곤 아메바와 사람정도 만큼
차이가 나긴 하지!
왕관쓴타잔 2020-04-07 (화) 08: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범죄율이 높긴 하지 범죄자도 압도적으로  많고 ㅋㅋㅋ 음주운전자도 많고 ㅋㅋ 압도적으로 아주 좋아 하는군 ㅋㅋ
     
       
저격수 2020-04-07 (화) 09:43
미통닥은 나라팔아 먹느라고 바빠서 그래요 ㅋㅋㅋㅋㅋ
     
       
가람버들솔 2020-04-07 (화) 12:19
"내가 누군줄 알어?"
"너 어디서 소속이야? 너네 서장 누구야?"
걸리면 이짓거리,

현장체포되면 안되니까 도주질 덕분에 잘 안걸리지.....
     
       
dfgdfdsd 2020-04-07 (화) 12:34
미통당에서 일단 출마했으면 사람이 아니라고 봐야함.
친일 독재 세력이 뿌리이고 지금은 언론 검찰 대기업 권력 덩어리들
     
       
하파이그 2020-04-07 (화) 17:31
대통령 얘기하는건데 국개의원들은 끌어들이지 맙시다
     
       
어허허허허허 2020-04-07 (화) 20:20
하이고 ㅂㄹ 오섰능가~
오정굿 2020-04-07 (화) 19:30
문재인 대통령은 후세에 역사가 판단해줄꺼임
나중에 진짜 모질이 대통령 뽑아놓고 전국민 단체 암걸리지 말자구요
DanLee 2020-04-07 (화) 19:43
역대 박근혜와 견줄만큼 무능한 대통령 문재인을 칭찬하는 것도 정도것 해야지 믿어주지않나! 수첩공주를 생각나게하는 A4 대통령이 아닌가! 보좌관이 써준 A4 용지가 없으면 말을 못하고 내용파악도 못하고 읽기만 하니 말에 일관성이 없다. 그나마 야당복과 똑똑한 국민들 덕택에 이 정도나 하는줄 알고 조신하게 행동했으면 좋겠다.
     
       
피피어스 2020-04-07 (화) 21:54
이정도 상황인식이면 그냥 집에 계세요
     
       
Alichino 2020-04-08 (수) 00:00
조금 과함이 있기도 하지만..

워낙 바로 전 2명의 대통령이 사리사욕을 채우거나, 무능해서.....

우리 국민들도 신뢰할수 있는 리더를 가진것에 다소 지나침이 있더라도, 그것은 도리어 지나침이 아닌 자신감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왕관쓴타잔 2020-04-09 (목) 09:08
맞는 얘기를 하면 여기 모질이들은 빼애애액만 합니다. ㅋㅋㅋㅋㅋ
건이23 2020-04-07 (화) 22:42
이번 총선은 여당은 힘들것 같습니다. 주변 어른신들 대통령 이름만 나와도 화를 어찌나 내시는지-ㅅ-; 그뿐만 아니라 20대 남성들도 대부분 민주당에 등을 돌려버렸죠 페미정책 때문에...700만 자영업자들도 문재인 찍었다가 3년동안 무슨꼴을 당했는지 생각하면....뚜껑을 열어봐야 알겟지만 분위기가 정권심판론으로 쏠리는 흐름인것 같습니다.
Alichino 2020-04-07 (화) 23:58
안심하면 안됩니다.

총선에서 최대한 친일 적폐세력을 몰아내야지만... 좀더 대통령님에게 힘을 실어 줄수 있고..

우리의 삶의 질은 크게 향상될 것입니다.~~
kdsae 2020-04-08 (수) 01:43
빵이나 가거나 자살하겠지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37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28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12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17
1618 [일반]  [속보] 오거돈 전 부산시장 구속영장 기각 (3) 아이즈원♡ 19:51 0 89
1617 [일반]  [박시영TV] '노무현의 향기' 최강욱의 포부 아이즈원♡ 19:44 1 46
1616 [일반]  금태섭 징계에 투명한 반응 (5) 이미지첨부 백년전쟁 19:34 1 199
1615 [일반]  박사방 공범자들 6만명 전원 신상 공개 예정 (6) 이미지첨부 백년전쟁 19:32 6 192
1614 [사회]  언알바 16회 - 언론 징벌적 손해배상제 도입 찬성 80% (1) 새날 19:30 1 46
1613 [일반]  고인돌 루트(dolmen Route)”의 실체 14 이미지첨부 고두막한 19:24 1 88
1612 [일반]  [속보] '검언유착 의혹' 채널A 기자 3명 휴대전화 압수수색 (9) 아이즈원♡ 19:23 3 218
1611 [일반]  박용진 금태섭 김해영 공통점 백년전쟁 19:19 1 163
1610 [뉴스]  '간첩 조작 사건' 불기소에 '성매매' 솜방망이 징계까지..팔 안… 이미지첨부 새날 19:18 0 66
1609 [일반]  코로나19 피해 여전한데..대구시 미집행 긴급생계자금 150억 (4) 아이즈원♡ 19:04 4 163
1608 [일반]  與 "법대로 5일 개원" vs 野 "싹쓸이 모자라 의회독재" (3) 이미지첨부 수타가이 18:57 9 184
1607 [일반]  이제 전국민 음주 뺑소니 시대 열린건가요? (9) 오마이걸 18:51 2 298
1606 [일반]  조수빈 성향이 강남 스타일인것 같네요 (2) 로비 18:49 1 237
1605 [일반]  금태섭 "민주당, 선거제 망가뜨리고 사과도 없어..당론보다 결과가 중요" (12) 아이즈원♡ 18:39 3 352
1604 [일반]  모란봉클럽 남남북녀 이만갑 이런 방송은 무슨 성향인가요? 친북? (5) 이미지첨부 xhdhoRjwu 18:39 3 162
1603 [잡담]  금태섭 징계 절차 들어 갔네요.... (2) IPKN 18:30 1 300
1602 [일반]  현재 기레기들이 열심히 작업중인 "열린 민주당 최강욱 의원" (2) 이미지첨부 fourplay 18:20 8 335
1601 [일반]  21대 국회...일하는 국회법 내용 정리 인간조건 18:19 0 177
1600 [일반]  시사잡지가 많이 어려운가보네요.. (5) 로비 18:15 1 205
1599 [일반]  박근혜도 G7 초청 받은 적 있다! (16) 오마이걸 17:44 7 737
1598 [뉴스]  차기 주자 이낙연 34%…12개월 연속 1위 (1) 경비10년 17:04 3 280
1597 [일반]  카타르 LNG선 100척 한방에 수주 ...조선업계 부활 신호탄 (4) 인간조건 17:02 5 391
1596 [일반]  독일 코로나 에 대한 의문점 (3) 묘비명 16:55 0 393
1595 [일반]  얼마면 집행유예 가능한가요? (10) 퍼팩트빅토리 16:41 1 353
1594 [일반]  미통당분들을 위한 미통당 정치원로의말씀 (1) 이미지첨부 토르톨란탐구… 16:35 6 341
1593 [일반]  독재하던놈들이 히틀러를 꺼내니 할말이 없다 (8) 이미지첨부 토르톨란탐구… 16:24 17 495
1592 [일반]  큰정치?? (13) 이미지첨부 겨울숲 16:21 1 357
1591 [일반]  이해찬 "금태섭 경고, 강제당론 어긴 탓..징계 수위 낮아" (7) 아이즈원♡ 16:12 5 420
1590 [정치]  [국민청원]더불어민주당 당선자 윤미향은 의원직사퇴하고 검찰조사에 응하라 많은 참… (22) 이미지첨부 베타테스터 15:34 4 622
1589 [일반]  기더기 헛소리 반박하는 선관위 (10) 아이즈원♡ 15:30 7 624
1588 [정치]  민주당이 이번에 5일 국회 열면, 통합당은 뭘 할 수 있나요? (16) 대령 15:12 2 535
1587 [일반]  가짜뉴스 징벌적 손해배상 여론조사 "찬성81%" (3) 이미지첨부 백년전쟁 15:04 16 459
1586 [정치]  닥치고 윤미향과 정의연은 30년동안 항일 투사들이다.지금도 진행형이다. (3) 눈물의결정 14:54 6 175
1585 [일반]  견(犬)향신문의 실수? (8) 이미지첨부 백년전쟁 14:37 24 865
1584 [일반]  오늘자 딴지만평 (2) 이미지첨부 불휘기픈남우 13:57 2 664
1583 [뉴스]  이재명 "전국민 20만원씩 2차 재난지원금 지급" 건의 (8) 기후변화 13:33 11 526
1582 [뉴스]  [직관후기] 조국 정경심에 숙제 안긴 최강욱. 검, 증인신청 예고 [빨간아재] 새날 13:32 3 384
1581 [일반]  저밑에 또 어글 끌로 나온 아이디 있는데요 싸우지 마시고 신고하세요 신고 들어오면 … (2) 아우짜라고 13:32 6 194
1580 [일반]  카타르 lng선 수주, G7 한국 초청 (4) 고도보구오요 13:31 8 373
1579 [일반]  봉사활동표창장으로 온가족 잡아 가둘려고 하면서 음주운전은.. (1) 도여비 13:27 9 342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