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 다 봤네요.

[회원게시판]
글쓴이 : The미래 날짜 : 2020-04-03 (금) 18:58 조회 : 428 추천 : 0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여러모로 이야기도 잘 이어나갔다고 느껴지네요. 시즌 4~5는 조금 엉성하다고들 말씀하시긴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좀 더 알맹이가 들은 메시지가 많이 나와서 1~3편과 다른거지 재미없다고 느끼지는 않았습니다.


오히려 비슷한 패턴이라서 약간 질리려는 찰나 이야기를 약간 틀은 건 좋은 선택이었던 거 같네요.

시즌 5가 약간 짧아서 주인공 외 가끔 언급되던 주변인들 이야기를 더 풀어가지 않은 건 조금 아쉽긴 합니다. 간간히 조연 치고 반복 등장하던 사람들을 파이널 전에 다 다시 등장시킬 수 있어도 좋았을텐데 아쉽더군요. 몇몇이 재등장한 에피소드 보면 잘 풀어나갔기에 조금 더 아쉽긴 합니다.





자, 이제 ㅋㅋ 나무위키 읽으면서 여운을 달래야겠네요.



ㅠㅠ 두 여주인공들 너무 이뻤음. 매력짱짱........

ㅋㅋ


Root and Shaw's "Person of Interest" Reunion Is One of The ...


클라우드33 2020-04-03 (금) 19:47
당시에 실시간으로 시청했었는데, 쇼가 출산으로 하차하고, 복귀 안할까봐 맘조리며 봤던 기억이 있네요. 쇼 복귀하는 시즌 방영전에 챙겨보던 다른 미드에서 쇼가 단역으로 출연하는거 보고, 아 이번 시즌에 복귀하겠구나 하면서 좋아했었는데 ㅋㅋ
     
       
글쓴이 2020-04-03 (금) 20:13




쇼 너무 좋아용. 갑자기 이상형. 뿅뿅
ioude 2020-04-03 (금) 20:09
동감....
     
       
글쓴이 2020-04-03 (금) 20:14


두 여주인공 감정에 동감하시는 거군욧!
          
            
ioude 2020-04-04 (토) 20:28
네 ㅎㅎㅎㅎ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37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28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12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17
3063 [일반]  메인보드랑 모니터 연결에 대해서 질문좀 해치 23:12 0 1
3062 [맛집]  나의 수박 고르는 방법 아이kim슨 23:07 0 42
3061 [일반]  고생하셨습니다. 바보자슥 23:07 0 17
3060 [일반]  간만에 만난 개진상 손님. (2) 크러럴 22:52 2 161
3059 [뉴스]  ‘검·언유착’ 의혹 검사장 “손 써줄 수 있다, 만나라” 취재 독려 ‘정황’ 기후변화 22:31 6 117
3058 [일반]  어우 포인트충전소가 여러개 늘었네요. (11) 카르노브 22:17 3 146
3057 [일반]  강릉에 사시는 분들 계신가요??? (14) ㅣCISCOㅣ 22:12 1 196
3056 [잡담]  네츄럴 탑 인거 같음 영상 o 소리 o (3) 이희은 22:06 0 194
3055 [일반]  지금 옥탑방 민경훈이 입고 있는 민트색 티셔츠 어느 브랜드일까요? 개소리보면짓… 22:03 0 174
3054 [일반]  줄임말 쓰지맙시다 (17) 이미지첨부 오아스 21:58 1 460
3053 [일반]  차 기변했습니다. 안전운전하겠습니다^^ (8) 이미지첨부 송키호테 21:47 5 473
3052 [잡담]  이토분들 운전할때 꿩 조심하세요... (5) 유키™ 21:41 1 241
3051 [도움]  마스크 5부제는 사라진거죠? (5) 표독도사 21:37 0 604
3050 [잡담]  소박하게 혼술 ,, (2) 이미지첨부 yohji 21:32 5 256
3049 [일반]  많이 샀는데 마냥 쓰려니까 없네요. ㅡ,.ㅡ The미래 21:29 0 232
3048 [일반]  공짜 치킨파티합니당 ㅎㅎ (1) 이미지첨부 갓유리 21:28 2 449
3047 [일반]  이상한 벌레에게 물렸어요 (11) 이미지첨부 풍원부원군 21:28 2 454
3046 [뉴스]  '배관 내 작업금지' 지침서만 내고…하나도 안 지켜 (1) 기후변화 21:19 3 231
3045 [뉴스]  노동부 특별감독 직전…현장서 노동자들 숨긴 현대중 (1) 기후변화 21:17 3 117
3044 [일반]  혹시 프로그래머 직업이신분있으신가요? (10) dfsdfeva 21:16 1 326
3043 [일반]  현장 교대근무자 분들 계신가여??ㅠㅠ (6) 거리에서 21:09 3 295
3042 [잡담]  오꾸꼬라는 치킨 드셔보신분? (6) 맥주박사 21:08 3 202
3041 [잡담]  마스크는 이제.. (3) 클린한세상 21:06 1 339
3040 [잡담]  헤임덜 여름인데 탁상용 써큘레이터 추천 좀 해즈세여 라면중독ㅎㅎ 21:04 1 93
3039 [일반]  저가형 무선청소기 사용하시는 분 있나요? (9) 변화하는바람 20:59 2 182
3038 [일반]  코로나 백수. 재취업 했습니다. (4) 냥큼한냥이 20:55 7 495
3037 [일반]  문근영 어릴때 미모 심하네요 ㄷㄷ (10) 이미지첨부 무기야사랑해 20:38 6 1284
3036 [도움]  분수 단순계산 이게 맞나요? (4) localess 20:26 1 242
3035 [일반]  에어프라이어 쓰시는분?? (24) 이미지첨부 행복한나날들 20:22 1 519
3034 [뉴스]  자가격리 위반 최측근 두둔한 영국 총리…'내각 반란' 직면하나(종합) (2)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19:54 3 186
3033 [사회]  일본 코로나 긴급사태 선언 전면 해제~~~ 어휴 ~~~ (12) 뱅쇼한잔 19:48 9 683
3032 [일반]  확실히 일본은 한물간것같습니다. (9) 네메시스 19:35 6 828
3031 [잡담]  넷플릭스 크롬으로 이용하시는 분 있으시죠? (20) 장교 19:24 1 506
3030 [일반]  메인 화면 극혐이네요;; (19) 삼다水 19:17 7 1203
3029 [잡담]  안경 쓰시는 분들 안경 흘러내림 어떻게 대처하시나요? (34) 즐겨찾 19:15 2 419
3028 [일반]  전자레인지 크기 질문요~~ (4) 사모라노 18:49 1 200
3027 [고민]  증상.... (2) Seatle 18:47 1 116
3026 [일반]  내일서부터 대중교통 이용할려면 마스크 써야된다면서요 꼭 (7) 갓유리 18:46 1 240
3025 [일반]  타 사이트에서 유명한 찌질이 군상들이 이토로 많이 유입되나 보네요 (3) 스리라차맨 18:45 8 238
3024 [일반]  (펌)소방관 입니다. 멋지게 불끄는 모습을 그려주세요. (3) 이미지첨부 백년전쟁 18:41 6 452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