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동작을 민주당 이수진 후보자 페북 글

[시사게시판]
글쓴이 : 셀랑스 날짜 : 2020-04-01 (수) 14:20 조회 : 3416 추천 : 131  

 

이분 전투력이 장난이 아닙니다.

일제 왜구들을 토벌한 독립군의 태극기를 배경으로 한 마케팅 또한 아주 휼륭합니다 ^^

♡오늘이 있음을 나는 기뻐합니다♡

오늘보다 좋은 날이 있어도 오늘이 있음을 나는 기뻐합니다

어디엔가 숨어 있는 기쁜 일을 위하여 오늘처럼 좋은 날이 또 있어도
오늘에 내가 있음을 나는 기뻐합니다

오늘이 있으니 내가 있다는 것에 감사 하며
오늘도 주어진 내 삶의 최선과 노력을 다해야겠습니다

MESTE 2020-04-01 (수) 14:22 추천 6 반대 0
ㅋㅋㅋㅋㅋㅋㅋ 전투력 장난아니고

나베는 쳐맞을 수밖에 없네
MESTE 2020-04-01 (수) 14:2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전투력 장난아니고

나베는 쳐맞을 수밖에 없네
로야네 2020-04-01 (수) 14:22
근데 김종인 할배는 젊었을 때 뭐하던 사람이었나요?
     
       
짱구빠 2020-04-01 (수) 14:30


.
     
       
짱구빠 2020-04-01 (수) 14:30


..
똘개이2 2020-04-01 (수) 14:23
수줍게 세게 멕이시는... ㄷㄷ
인간조건 2020-04-01 (수) 14:25
이분 알면 알수록 진국 그리고 볼매~
인간의본능 2020-04-01 (수) 14:43
철새 종인이 명치를 쎄개 때리시는군
왕관쓴타잔 2020-04-01 (수) 14:49
이싸움은 재미있겠군 ㅋㅋㅋ 근데 왜 종인이 할배는 민주당 버리고 통합당으로 간거임?? 아시는분??
     
       
경비10년 2020-04-01 (수) 14:58


이싸움은 재미있겠군 ㅋㅋㅋ 근데  김종인이 선거 때미다 당  버리고 철새 짓 하는 거 라시는 분 ??
     
       
POETICA 2020-04-01 (수) 15:06
그 할어버지 "거지"라서 그래... 이곳 저곳 기웃거려...라고 생각합니다.
          
            
왕관쓴타잔 2020-04-01 (수) 15:09
아~ 죽을때 됐으면 그냥 조용히 여가생활 즐기지..쯧쯧
삶아버려 2020-04-01 (수) 20:31
이분 아마도 큰 인물이될듯
벌레잡이인형 2020-04-02 (목) 00:17
동작을 분들이 현명하게 투표잘하시겠죠. 이수진의원님 미리축하드립시다!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37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29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12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17
1547 [일반]  금태섭 천기누설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방송 MBC MBC라디오 (1) 닥똥집똥침 08:07 3 112
1546 [사회]  김어준의 다스뵈이다 118회 G7, 왜 사퇴해, 스시는 누가 다 먹었나 새날 08:05 1 55
1545 [뉴스]  2차 재난지원금 10조, 기본소득 310조 필요..재정건전성 우려 (3) 이미지첨부 수타가이 07:33 1 179
1544 [일반]  방위비 불만 트럼프,독일주둔 미군 9,500명 철수 명령 (6) 이미지첨부 無答 06:59 3 222
1543 [일반]  오세훈 “요즘 민주당 보니 대선 해볼 만 하다” (14) 이미지첨부 뚜껑 06:17 6 497
1542 [잡담]  나에게 이제 위안부는 없다. (5) 제시카의겨울 05:12 3 388
1541 [일반]  트로트 뿌리는 엔카죠. (11) 국가안보실 04:16 4 418
1540 [뉴스]  "친일파의 '호국'인가?"..국립묘지 안장의 조건 발딱이 03:43 1 185
1539 [사회]  윤미향!!!!!!!!!!!! (9) 우한폐렴 02:30 4 578
1538 [일반]  헐....워터파크 개장한다네요. ㅠ (13) 파지올리 00:56 4 580
1537 [일반]  [천기누설] 6화 - '소신 vs 당론' 프레임의 함정 토르톨란탐구… 06-06 4 108
1536 [일반]  [정준희의 해시태그 풀영상] 11화 일본군 '위안부' 보도, 언론이 진짜 원하… (2) 토르톨란탐구… 06-06 5 197
1535 [일반]  [더룸 골방라이브] 우리나라 G7 참여를 일본이 싫어해요/ 통합당이 금태섭 엄호에 나… 토르톨란탐구… 06-06 4 267
1534 [일반]  [오픈마이크] "자랑스러운 소방관으로 죽길"…시한부 소방관, 국가는 인정할까 / JTBC… 토르톨란탐구… 06-06 0 104
1533 [일반]  [최배근TV Live] G7 정상회담에 트럼프의 한국 초청은 K-방역의 나비효과 (1) 토르톨란탐구… 06-06 7 127
1532 [일반]  현충일 이낙연 의원과 고민정 의원 이미지첨부 아이즈원♡ 06-06 29 664
1531 [일반]  경찰, '조국, 여배우 밀어줬다' 주장 유튜버 기소의견 송치 (1) 토르톨란탐구… 06-06 14 586
1530 [일반]  재개발 보상금 7배 요구..사랑제일교회 '알박기' 논란 (8) 이미지첨부 수타가이 06-06 7 395
1529 [일반]  안산 시민단체, 김남국 의원 규탄시위 (14) 겨울숲 06-06 18 907
1528 [잡담]  박삼득 보훈처장 인터뷰보았는데 교체해야 할듯 (2) 순수의식 06-06 12 503
1527 [잡담]  개이버 기사 댓글 (3) 겨울숲 06-06 5 379
1526 [뉴스]  '검언유착 의혹' 채널A 기자, 삼성 홍보와 생일파티 후 SNS 구설 (2) 이미지첨부 새날 06-06 10 491
1525 [일반]  책 이야기, 인구감소는 위험하다는 착각 (2) 이미지첨부 김은양반김 06-06 3 439
1524 [일반]  강용석 명예훼손 뉴스중 댓글장인 (1) 이미지첨부 CorelDRAW 06-06 9 846
1523 [일반]  서양(북미와 유럽)에서 동양인은 실제로 흑인보다 못한 대우를 받냐요? (6) farafara 06-06 2 407
1522 [잡담]  미국 대선은 민주당이 부통령을 누구로 미냐로 양상이 달라질듯... (9) 포이에마 06-06 4 293
1521 [일반]  이름이 한궈유 韩 国瑜 라서 한때 한류라고 불리며 대만 대선후보까지 나… (1) 이미지첨부 김은양반김 06-06 1 534
1520 [정치]  [현충일] 채명신 장군이 조국에 바친 마지막 봉사 (5) 이미지첨부 프랑스 06-06 21 432
1519 [일반]  갤럽 여론 조사 (2020년 6월 1주) (3) 이미지첨부 기후변화 06-06 10 528
1518 [일반]  지능이 낮거나 사회적으로 고립된 사람들이 대부분 보수정당을 지지하지 않나요? (15) 로비 06-06 11 864
1517 [잡담]  검찰은 법위에 있나 (7) 순수의식 06-06 24 772
1516 [정치]  다음 대통령은 역시 이낙연을 밀려나.. (20) 아로부리오 06-06 5 770
1515 [일반]  루머유포 김용호 전 기자, 기소의견 검찰 송치 (4) 겨울숲 06-06 18 608
1514 [일반]  '대구경북특별자치도'...토착왜구 본색 ㅋㅋㅋ (24) 이미지첨부 인간조건 06-06 39 1545
1513 [일반]  구속영장 청구에 '이재용=삼성' 제왕적 사고 받아쓰는 언론 (4) 이미지첨부 인간조건 06-06 7 258
1512 [일반]  좆선일보 폐간운동이 들불처럼 일어나고 있슴다 (9) 닥똥집똥침 06-06 41 1486
1511 [일반]  코로나에 '정치'가 무기력했던 대구.. "상찬 대신 치열하게 과오 되짚어봐… (4) 이미지첨부 인간조건 06-06 5 308
1510 [일반]  신문 배달원 폭행' 가해자는 주간동아(동아일보) 기자 (5) 인간조건 06-06 13 518
1509 [일반]  "전두환 현판, 동상 다 없애는데 경상도 합천은 왜 그대로?" (5) 이미지첨부 인간조건 06-06 4 379
1508 [정치]  저것들은 그냥 민주당 싫어서 욕하는거야.핑계,변명 궤변이란 것들로 눈물의결정 06-06 0 191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