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완전 뇌에 문제가 있는 인간인듯...

[시사게시판]
글쓴이 : 몽중인 날짜 : 2020-03-28 (토) 20:27 조회 : 586 추천 : 5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200328500082


황교안 미래통합당 대표가 종교시설을 중심으로 잇따라 코로나19 감염이 확산되는 것과 관련해 “신천지와 교회는 다르다. 교회 내 감염이 발생한 사실도 거의 없다고 한다”고 주장했다.

황교안 대표는 28일 페이스북 글에서 “종교계가 (사회적 거리두기에) 전혀 협조하지 않은 것처럼, 마치 교회에 집단감염의 책임이 있는 것처럼 신천지 여론을 악용해 종교를 매도하는 것은 잘못된 처사”라며 이같이 주장했다.

..........이 이간은 뇌에 문제가 아주 많은 인간인듯....어떻게 지 눈으로 보고 듣고도 이런 식으로 말을 할 수가 있는지...국민을 진짜 바보로 알고 있는듯..


춥고서럽고 2020-03-28 (토) 20:32
선거철은 철인가보지?
신천지 보고 교단이라 말해서 개신교 반발 사더니
코로나로 교계 반발이 일어나니 발하나 슬며시 얹어 보려요?
그런데 어쩌나? 신천지 교단이라고 말한마디 한게 개신교인들 사이에 다 퍼져버렸네?
창하 2020-03-28 (토) 20:33
개혁이.. 적폐청산이 진행되었다면 박가년 곁에 있었을 놈인데....  이건 뭐 아무런 성과도

없고 어느 순간부턴 개혁할 의지가 있는건지도 모르겠고...  ㅂㅅ 같이 공수처 공수표만

날리고 있는데 그럴거면 국정원을 장악하고 도구로 이용했어야지... 그냥 국민들이 호구여.. -_-
필소구트 2020-03-28 (토) 20:47
야당 수준과 그의 수장 클라스죠 뭐...
준89 2020-03-28 (토) 20:50
개집과 도그하우스가 다른거라고 생각하는듯.
밟은미래 2020-03-28 (토) 20:54
빤스를 머리에 쓰는 사람과는

말을 섞지 말라 그랬음......울엄마가 ㅋㅋ
aiusdf 2020-03-28 (토) 20:54
신천지 민주당원들 적폐에요..
간터리 2020-03-28 (토) 21:07
대놓고 주작질 ㅋㅋㅋㅋㅋㅋ
매트릭스네오 2020-03-28 (토) 21:20
핑크 코로나...
다크매터 2020-03-28 (토) 22:50
이제 황초딩이라 불러야 하나
이게머임 2020-03-28 (토) 23:04
개독 표 긁어모으려는가보군요.
근데 개독은 원래 민주당 안 찍었는데
가람버들솔 2020-03-28 (토) 23:22


병신은 병신인듯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37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28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12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17
211154 [뉴스]  [제주도] 집합금지명령에도 강행된 포커대회…경찰력 투입해 해산시켜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14:16 0 8
211153 [일반]  택배 비대면 배송?? (2) 이미지첨부 로또당첨갈망 14:13 0 70
211152 [일반]  3층 이사비용 보통 얼마나 드나요? (3) 혼자선 14:10 0 36
211151 [뉴스]  흑인 숨지게 한 美 경찰 '살인'으로 기소…9분간 짓눌렀다 (2)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14:06 1 117
211150 [일반]  혼자 한 잔 빱니다 (7) 이미지첨부 젖은눈슬픈새 14:02 3 107
211149 [뉴스]  전 세계 누적 확진자 600만명 돌파.... (1)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14:02 2 69
211148 [잡담]  요새 알리 배송은 믿을만 한가요? (2) 파지올리 14:00 0 64
211147 [일반]  마당딸린 시골집에 살면 불편한점 (13) 카자마 13:50 2 312
211146 [잡담]  체온 측정도 어려운 계절~ Barcafer 13:45 0 129
211145 [일반]  덕질로 블로그하는데 (4) 이미지첨부 ◇에오구스◇ 13:41 0 167
211144 [일반]  새하드디스크 4t장착했는데... (6) 이미지첨부 별명꾸리 13:24 0 308
211143 [일반]  김종인 파격 카드는 '기본소득'?..보수野 전향적 기류 주목 (9) 이미지첨부 수타가이 13:22 2 233
211142 [일반]  집에서 쥐포 만들때 쓰는 기구가 (10) 이미지첨부 최소의만찬 13:20 2 294
211141 [일반]  이용수 할머니 수양딸 페북라이브 이거 진짜에요? (1) gffte 13:18 0 382
211140 [잡담]  국방안보정권이라던 보수정권 그래서 머했죠? (4) 불경 13:13 9 205
211139 [일반]  버스 탔다가 일어난 일인데 이게 제가 잘못한건지 확인좀 해주세요. (23) 봉달이달봉 13:11 0 329
211138 [일반]  회원아이피가 2405.♡.8000.5ca1::5.♡.1.9d 이렇게 나오는건 왜그런건가요? (7) 흰둥아참어 13:02 1 192
211137 [일반]  덥네요.. (2) 천재미남 12:58 0 111
211136 [사회]  경주 스쿨존 사건 이거보고나니 확실해 지는거 같네요 (3) 공의경계 12:54 4 411
211135 [일반]  베충이가 칭찬 or 동조해주는 글은 뭐다? (1) 삐야기얄리 12:52 9 172
211134 [잡담]  아 짜증 ㅡㅡ ψ오크 12:43 1 112
211133 [일반]  날씨가 좋네요. 최소의만찬 12:42 0 58
211132 [일반]  요즘 동물의왕국 재밋네요.ㅋㅋㅋ (7) 이미지첨부 빈폴 12:42 0 371
211131 [잡담]  병원비가 왜 이리 차이가 날까요? 아침에 허걱했네요 (9) 그란츠 12:39 2 258
211130 [일반]  [인터뷰]정대협 창립멤버 "윤미향, 과보다 공이 큰데..안타깝다" (1) 아이즈원♡ 12:39 2 178
211129 [일반]  뭐? 공산당이라고? (5) 이미지첨부 토르톨란탐구… 12:37 10 330
211128 [일반]  쿠팡에 대해 써봅니다 2 (5) 개xx 12:30 5 293
211127 [뉴스]  유네스코 기록 등재, 日 방해로 4년째 표류 중 (2) 로웨일 12:24 11 315
211126 [일반]  코로나 예언 (8) 만들어진신 12:21 0 328
211125 [잡담]  오늘 분명 휴일인데 출근했습니다.ㅠㅠ (7) Artistry 12:19 0 208
211124 [잡담]  여기 게시판에 회사경영한답시고.. (4) 이미지첨부 수타가이 12:17 7 324
211123 [일반]  김무성 "박근혜 33년형은 과해..만나면 안 됐을 운명" (6) 이미지첨부 수타가이 12:09 6 335
211122 [잡담]  다스뵈이다 추천영화 6편 (2) haerry 12:04 2 213
211121 [일반]  신종용어 배웠습니다.. (10) 아자 11:54 2 354
211120 [일반]  안경 맞추기 질문좀 드릴게요 (5) Tarja 11:50 0 195
211119 [잡담]  국회의원 지역할당은 안하나요? (23) 이미지첨부 mlvnf 11:46 3 323
211118 [잡담]  이토 글쓴이들 참 감사합니다. (9) 아니 11:43 5 236
211117 [잡담]  쿠팡사장과 임원진들 엄청난 놈이네요 (6) 파아란호수 11:39 9 891
211116 [일반]  사회주의자들 논리 (40) BenDover 11:38 5 471
211115 [사회]  핀란드의 여성 파워 (6) 이미지첨부 yamulo 11:33 5 798
 1  2  3  4  5  6  7  8  9  10  다음